1, 성배
왜 장거리 성배가 용병보다 t0 순위를 매길 수 없는가? 성배가 강력한 근전 능력을 얻었기 때문에 장거리 사정거리가 없고, 검망치와 참수는 갑옷이 없는 모든 엘리트를 죽일 수 있기 때문에, 나의 재능은 폭격을 걸고, 큰 도박에 맞춰 엘리트를 죽일 수 있다.
2. 마커스
용병은 강하고 팀에 큰 도움이 되지만 갑옷과 보스가 있는 엘리트에게는 큰 피해를 주지 않는다. 목을 베어도 리듬을 트리거할 수 없어 엘리트에게 많은 버프를 졌다. 일반적으로 출력 보조입니다. 나는 발토를 가지고 엘리트에 대한 상처를 보충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목을 베지 않으면 공격 속도가 리듬이 없어 느려지거나, 검망치를 가지고 무방비 부서에 파괴적인 타격을 줄 수 있다.
3. 걷는 기사
보행기사는 오크로서 단일 50 감상이든 팀이든 팀에 좋은 후광을 주었지만 출력이 너무 낮아 보호막 없이는 엘리트를 통제할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방패가 있어도 마르쿠스의 방패 방패 칼 성능도 좋지 않다.
큰 트릭은 매우 강해 보이는데, 가장 높은 걸림돌을 칠 수 있고, 게다가 오랜 시간 쓰러져 일어설 수 없고, 실전은 좋지 않다. 왜냐하면 부딪히면 동료들과 거리를 두고, 걸림돌에 부딪히면 단위가 줄어들기 때문이다. (공성망치), 이상한 것은 어느 정도 떨어져서 부딪힐 수 있다는 것이다. 즉, 두 걸음 더 쫓아야 자를 수 있다는 것이다.
4. 사냥꾼
사냥꾼의 순위가 낮은 것은 마르쿠스 등의 캐릭터가 장거리 무기에 비해 나쁘고 boss 에 대한 피해도 다른 원격 캐릭터만큼 좋지 않기 때문이다. 5 급 천부적인 흡혈은 빠르지 않고, 팀 수입 고리도 보통이다. 공격을 깨뜨리지 않고 보스의 증오를 끌어당기다. 운전하는 것은 모든 스트레스를 팀원에게 던지는 것과 같고, 다른 원격 캐릭터보다 못하다.
게임 평가:
전망치: 마지막 역병 2 는 전망치 수많은 개편 게임에서 매우 훌륭하고 성공한 작품이다. 게임 시스템은' 생존의 길' 시리즈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몇 가지 혁신과 개선으로 인해 놀 때 뚜렷한 개성을 갖게 된다.
전망치 과정: 마지막 역병 2 와 초대 사이에는 별다른 차이가 없다. 지도를 밀고 매복 격퇴, 수비 위치, 철수, 달리기. 더 큰 지도와 개방된 장면, 더 세밀한 화면과 입자 효과, 더 전문적인 캐릭터와 기술, 더 성숙한 무기 장비 시스템, 더 나은 네트워크 품질, 중국어 간체의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