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중에 작은 호형이 많고 실용률이 매우 높아서 모형간에 조금도 붐비지 않는다. 그런데 실제로 건물을 접고 나니 방이 줄어든 것 같아요! 왜 주옥은 2 미터 침대도 놓을 수 없나요? 왜 두 번째 침실은 옷장을 놓을 수 없습니까? 왜 거실의 시선이 맞은편에 가려져 있습니까?
이 세상은 곳곳에 구덩이가 있다고 말할 수 있으니 조심해서 걸어야 한다. 모델 사이에 무늬가 매우 많으니, 현란하게 굴지 마라! 화려한 모델 뒤에는 얼마나 많은' 시각적인 속임수' 가 있습니까?
트릭 1: 문과 창문을 설정하지 마십시오.
사이드 쇼가 접시를 밟았을 때, 한 접시의 호형 디자인도 사람을 기쁘게 했다! 작은 2 실 3 홀이 매우 넓어 보이고 상큼한 녹색도 출렁이는 느낌을 주기 때문이다. 왜 85 평의 3 실 공간이 밝아서 방이 전혀 붐비지 않나요? 원래 이 판의 모든 모형실에는 문과 창문이 없었고 거실과 발코니 사이의 벽도 직접' 평평하게' 되어 방이 순식간에 커졌다!
트릭 2: 거울이 너무 많아서 불을 끄지 않습니다.
많은 모델들이 벽에 거울을 많이 붙여서 공간을 반사하고 방을 더 넓고 밝게 하며 시각적으로 착각을 일으킵니다. 80 평의 집은 100 평의 집과 똑같아 보인다! 이 밖에도 모델실에는 특별히 따뜻한 조명, 샹들리에, 사등, 벽등, 유형, 강도가 다른 등이 많이 설치되어 방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만들었다. 그러나 실제로는 바이어가 집 채광에 대한 판단에 영향을 미치고, 따뜻한 빛도 공간 효과를 확대할 수 있다.
트릭 3: 축소 또는 가구 부족
건물을 닫은 후, 많은 업주들은 가구가 적당한 위치에 들어가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어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개발업자는 모형실을 인테리어할 때 작은 방이 침대, 화장대, 책상 등을 순조롭게 내려놓도록 했다. , 이를테면 이방 1.5m 의 침대는 이층 1.2m 의 침대로 바뀌고 옷장은 일반 옷장의 절반 깊이밖에 되지 않는다.
트릭 4: 파이프라인을 설정하지 않습니다.
템플릿실에서 개발자는 기본적으로 수도관, 파이프 등 시야에 영향을 미치는 공간 점유 시설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반드시 영업사원 파이프의 설치 위치를 자세히 물어보고, 자신에게 바닥을 남겨야 합니다!
트릭 5: 템플릿 간 면적이 실제 영역보다 큽니다.
일부 프로젝트는 샘플 하우스를 근처의 다른 건물에 설치하고 몰래 실제 면적보다 크게 만들거나 높이가 비현실적으로 만들어 실제 건물을 수거한 후에야 집이 훨씬 적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템플릿)
제안: 자로 건물을 보고, 현장에서 폭을 답사하다.
방을 볼 때, 부드러운 자를 가지고 본실의 폭, 깊이, 높이를 답사하거나, 자신의 작은 물건과 방 안의 바닥 타일 수로 방 면적을 환산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실제 측량은' 아름다운 사기' 가 판방에 떨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사실, 방 안의 모든 불을 끄고 자연광의 근원을 실감하고 조명 효과를 점검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조명명언)
(위 답변은 20 16- 12-26 에 발표되었습니다. 현재 실제 주택 구입 정책을 기준으로 하십시오.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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