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의 조상은 기원전 2000 년 이전의 고대 이집트의 각종 고대 탄환 악기 (예: 나이팔, 고대 바빌론, 고대 페르시아 등) 로 거슬러 올라간다. 고고학자들이 발견한 가장 오래된 현대 기타와 비슷한 악기는 헤티기타로, 기원전 1400 년 전 소아시아와 시리아 북부의 구히티성문 유적지에 살았다. 8 자 구부러진 거문고는 기타의 독특한 소리와 악기 특징을 결정하며 기타 및 기타 타악기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이 된다.
13 세기 스페인, 페르시아어에서 진화하는 스페인 기타라는 단어가 형성되어' 몰기타' 와' 라틴기타' 가 당시 각종 악기에 등장했다. 그 중에서도 무어 기타 거문고는 타원형이고, 등북이며, 금속현을 사용하며, 연주 스타일은 비교적 거칠다. 라틴 기타 거문고는 현대 기타와 비슷한 8 자 평면 구조로 좁은 현을 사용하며 스타일이 우아하다.
르네상스는 기타의 전성기이다. 16 세기에 4 쌍의 다현기타와 그 근친지탄인 비빌라는 연주와 작곡 방면에서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 기타와 비올라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을 뿐만 아니라 궁중 악기가 되기도 한다. 밀라노, 나러 비스, 무달라, 센스, 코비타, 비세 등 5 조 17 세기 바로크 기타 마스터가 있었다. 그들의 많은 작품들은 여전히 현대 고전 기타 곡에서 불후의 재산이다. 당시 기타, 바이올린 등 악기가 사용한 악보법은 현재의 오선보가 아니라 가로선으로 각 현을 나타내고 숫자나 글자로 음위와 지법을 나타내는 그래픽 악보법은 현재 민간 기타가 사용하는 오선보와 비슷했다.
당시 유명한 루진대로 란과 비스의 작품은 후세 사람들에게 각색되어 오늘날의 고전 기타 곡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바로크 음악의 대가인 바흐가 창작한 불후의 작품으로 첼로, 바이올린 모음곡, 소나타의 기타 편곡 등이 클래식 기타 음악에서 불후의 가치를 지니고 있다. 18 세기 후반, 루트진과 비빌라진은 점차 역사 무대에서 탈퇴했고, 5 쌍의 동시 기타와 그에 따른 6 쌍의 동시 기타는 점차 자신의 역사적 사명을 완수했다. 1800 년 전후, 새로운 6 현악기는 또렷한 화음과 편리한 조율으로 거의 전 유럽에서 인기를 끌며 클래식 기타의 황금시대가 드디어 도래했다.
19 세기 초 파리 비엔나 런던에서 활동했던 가장 유명한 기타리스트는 솔, 아과도, 줄리아니, 캐롤리, 카르카시였다. 그중 솔과 줄리아니는 위대한 기타리스트일 뿐만 아니라 훌륭한 음악가이기도 하다. 그들은 뛰어난 재능으로 6 현 클래식 기타를 위해 협주곡을 포함한 최초의 대형 곡들을 창작하여 6 현 기타의 미래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특히 솔은 창작에서 하이튼과 모차르트의 클래식 음악 전통을 물려받았다. 오페라와 발레 음악 창작 외에도 그는 기타를 위해 체계적인 연습곡과 자습서를 포함해' 기타 음악의 베토벤' 으로 불린다.
19 세기 후반, 유명한 기타리스트는 코스터, 머츠, 카노, 리간디 등이었다. 그들이 기타를 위해 창작한 많은 우수한 작품들이 19 세기 기타 음악의 고전이 되었다. 기타는 20 세기에 번창할 수 있고 유례없는 휘황찬란함을 얻을 수 있으며, 대부분 기타 제작, 악기 연주, 연주 기법, 곡목 방면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와 혁신 덕분에' 현대기타의 아버지' 테레가 덕분이다. 테레가와 그의 선생님 아카스는 기타 프로듀서 토레스와 협력해 현대 클래식 기타를 만들어 몸을 늘리고 볼륨을 높이며 악기 성능을 크게 높였다.
기타는 피아노 바이올린처럼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우아한 악기가 되었다. 그것은 이미 전 세계를 풍미하고 있으며, 많은 전문 작곡가들을 끌어들여 기타를 위해 대량의 수준 높은 음악 작품을 창작하였다.
현대기타는 외관, 구조, 연주 방법에 따라 보통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뉜다.
1. 클래식 기타
피아노 바이올린과 병행하는 세계 3 대 악기 중 하나로 꼽힌다. 지판에서는 현침에서 손잡이와 거문고의 연결까지 12 문자가 있습니다. 손가락판은 넓고 나일론 현을 사용하여 음질이 순수하고 도톰하다. 그것은 주로 클래식 음악을 재생 하는 데 사용 됩니다. 그것은 연주 자세부터 손가락 각도 현까지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으며 기교도 매우 깊다. 기타 예술의 가장 높은 형태로 간주됩니다. .....
2. 포크 기타
기타 가문의 가장' 민간인' 멤버. 핑거보드에서 현 베개부터 손잡이와 상자의 연결까지 14 문자입니다. 손가락판이 좁고 강철 현을 사용하면 소리가 맑고 밝다. 주로 가수를 위해 반주하는 데 쓰이며 시골 민요 현대음악에 적용돼 연주 형식이 비교적 편하고 캐주얼하다.
코너가 부족한 포크 기타는 현대 개량 형식 중 하나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전기 상자 겸용 민요 기타는 무대 연기자들에게 큰 편리를 가져왔다.
플라멩고 기타
스페인 민족 악기. 외관은 클래식 기타와 거의 일치하며, 패널은 보호판을 덮고 나일론 현을 사용하지만 음색은 클래식 기타보다 더 단단하고 바삭합니다. 스페인 민간 음악 연주에 쓰이며 리듬이 복잡하고 기교가 풍부해 전 세계에 유포되어 독특한 스페인 민족이 되었다.
세계 악기 스타일.
4. 하와이 기타
전통적인 하와이 기타는 모양이 클래식 기타와 비슷해서 강철 현을 사용한다. 연주할 때, 그것을 다리에 평평하게 놓고, 금속 슬라이더로 현을 누르고, 다른 한 마리를 누르세요
한 손에 금속 손가락 커버가 달린 튕김 끈은 음색이 화려하여 멜로디를 잘 표현하는 악기이다.
5. 재즈 기타
재즈 기타는 일렉트릭 기타, 포크 기타처럼 보통 * * * 스피커를 사용하는 일렉트릭 기타입니다. 조율에서 이런 일렉트릭 기타의 음색 효과는 낮아 두껍고 부드러운 음색으로 변했다.
일렉트릭 기타
연주 유형에 따라 * * * 반지 상자가 없는 솔리드 거문고와 * * * 반지 소리 구멍이 있는 거문고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피아노의 목덜미는 민요 기타와 비슷하다. 그것은 철사 하나와 자성 픽업 하나를 사용한다. 현진동에서 전기 음향 변환으로의 원리에 따라 스피커를 통해 소리 신호를 증폭시켜 효과기를 통해 다양한 다채로운 음색을 낼 수 있다. 그것은 현대 팝 음악과 록 음악에 없어서는 안 될 악기이다. 주변 장치가 방대하다. 예를 들면 효능기, 증폭기와 같은 것이다. 주어진 주변 장치를 통해 기타는 다양한 음색을 낼 수 있고, 가소성이 강하며, 표현력은 개인의 취미에 달려 있다.
연주할 때 다이얼과 슬라이더 등의 도구를 사용하여 더 많은 효과를 낼 수 있다.
각 손가락의 독립성을 연습하고, 공현에서 연습하고, 엄지손가락은 저음현 세 개, 검지손가락은 세 개, 중지는 두 개, 약지는 한 개, 53231323,532123 (오른손) 을 연습한다. 53231323,532123 손가락 현, 5 는 5 현, 3 은 3 현, 2 는 2 현 ...
2. c 메이저 음계를 배우고 반복해서 연습합니다.
간단한 c 메이저 모노 스트링 솔로를 연주하십시오.
4. c 메이저와 현을 배우기 시작합니다.
이론 지식을 배우고 기타의 키 관계를 배우십시오. 그러면 너는 C 장조에 국한되지 않을 것이다.
7. 더 많은 화음을 배우기 시작합니다.
8. 연주와 노래 연습을 합니다.
다음은 간단한 연습의 시작입니다!
먼저 C 조를 연습합시다. 7 개의 화음, 즉 C Dm Em F G Am G7 만 익히면 됩니다. 이 7 개의 화음을 누르는 방법은 모두 비교적 간단하다. 참조: 일반적인 화음 다이어그램과 기타 압력 다이어그램. 각 화음의 지법을 별도로 연습하다. 지법이 변하지 않는 상황에서, 너의 손가락은 지판에 반복적으로 기복을 일으킨다. 손가락이 떨어지면 오른손 엄지손가락으로 현을 쓸어 압력 현이 촘촘한지 듣고 이 화음들을 능숙하게 파악한다. 게다가 오른손의 리듬. 일반적인 리듬 참조: 기타 일반적인 리듬 세트. 권장 사례 < 1. 일반적인 깨진 리듬 1.2/4, 4/4 손가락 > 의 첫 번째 (4) 손가락 (그림의 첫 번째 줄의 마지막 손가락) 은 우리가 흔히 말하는 5323 1323 입니다 이런 리듬은 많은 노래에 적합하다. 이렇게 할 수 있습니다: C-DM-EM-F-G-AM-G7-C, 그리고 친숙한 노래 한 곡을 선택해서 왼손과 오른손의 조화를 더 연습하세요. 숙련되면 스스로 노래를 부를 수 있지만, 이것은 시작일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다른 화음과 리듬, 그리고 왼손과 오른손의 기교가 많다. 배우면서 연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