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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위 (서문장) 에 대한 좋은 책이나 전기가 있습니까?

명청 시대에 서문장은 다재다능한 문인들이 많이 나타났다. 그러나 서문장과 마찬가지로 시, 연극, 서예, 회화 방면에서 독보적이어서, 오늘과 후세에 깊은 영향을 남겼지만, 상당히 얻기 어렵다. 중랑은 그의 시를 명대 1 위로 존칭했고, 그의 극본은 탕현조의 높은 칭찬을 받았다. 회화 방면에서 그는 중국 예술사에서 가장 걸출한 인물 중의 하나이다. 정판교는 서문장을 매우 존경하며,' 아이비 아래 앞잡이' 라고 주장하는 도장을 새긴 적이 있다. 현대 미술사 백석 노인도 그를 깊이 탄복했다. 그러나 서문장의 일생은 불행했다. 그는 강한 명성, 이로의 야망, 국가를 섬기려는 열망을 가지고 있지만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다. 중년은 미친 살인으로 7 년 형을 선고받았다. 만년에는 서화, 심지어 책 옷까지 팔아서 생계를 꾸려 나갔다가 궁핍하여 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사람들은 그를 매우 좋아했고, 서문장에 관한 많은 이야기가 저장에서 전해지고 있다. 사오싱의 옛집-등나무 서재, 400 여 년 후, 지금까지도 여전히 잘 보존되어 있으며, 이 서민적인 분위기의 문예가에 대한 오랜 기억을 유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첫째, 인재는 일찍, 젊어서 반복해서 팔지 않는다.

, 원래 이름 웨이, 단어 그 텍스트 길이. 일명 등나무 산인, 천지생, 논수월 등이다. 명 정덕 16 년 (152 1) 은 몰락한 대가족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 허숭 은 쓰촨 여주의 동치인이다. 그는 원래 동씨로 두 아들, 허회와 허루를 낳았다. 모종과 결혼한 후 줄곧 출산이 없었다. 만년, 그는 첩과 결혼하여 서문장을 낳았고, 온장이 태어난 지 100 일 만에 죽었다. 그 후 서문장은 14 세가 될 때까지 디 부인이 키웠다. 묘목이 죽은 후, 그녀는 2 1 살이 될 때까지 큰형 허회와 함께 살았다. 관료 가정에서 태어났음에도 불구하고 서문장의 초기 생활은 결코 행복하지 않았다. 그의 생모는 여종이어서 당연히 집에서는 지위가 없다. Di Wenchang 은 Xu Wenchang 을 자신의 살과 피로 키웠다. 하지만 아마도 이런 이유로, 온장이 열 살이었을 때, 묘 부인은 그의 생모를 집 밖으로 내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초창기에 어머니를 잃은 것은 서문장에게 큰 자극이었다. 스물아홉 살에 어머니를 자기 집으로 데려올 수 있었지만, 노년까지 그는 이 일을 잊을 수 없었다. 서문장은 미혼 여자이고, 미혼인 두 형은 모두 그의 대학교 2 학년 30 세보다 나이가 많기 때문에 서문장은 집에서 지위가 없다. 그는 젊었을 때 수재 시험을 본 적이 없다. 그는 마지막 책에서 감독관에게 재시험을 요구했다. "공부가 무효라서 아버지와 형을 믿지 않는다. 혈육이 구워지고 콩이 타 오르고, 나는 밤낮으로 두리번거리지만, 내 몸과 그림자는! " 슬프고 화가 난 것 같아요. 성인이 되면 가계부가 떨어지고 서문장의 생활은 당연히 그렇게 편하지 않다. 기민하고 예민한 사람이 이렇게 험난한 상황에서 자라면 자연히 완고하고 과격한 성격을 기르기 쉽다.

서문장은 천성적으로 매우 총명하다. 그는 여섯 살 때 공부를 시작해서 아홉 살 때 글을 쓸 수 있다. 그가 십 대였을 때, 그는 양웅의' 미소' 를 모방하여 도시 전체를 떠들썩하게 했다. 현지 신사들은 그를 신동이라고 부르며 그를 류옌 양수와 비교했다. 20 대 때 진해조 심연 등 베트남 유명 인사들과 교제해' 베트남 10 대 학자' 중 한 명으로 등재됐다. 심련은 일찍이 그를 칭찬하며 말했다. "성문을 닫아라, 오직 하나뿐이다." 한 연회에서 주인은 일부러 서문장을 난처하게 하고 책상 위에 있는 작은 물건을 가리키며 그에게 달라고 했지만, 슬그머니 하인에게 10 피트가 넘는 종이 두루마리를 들고 오라고 몰래 명령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서문장은 펜을 들고 단숨에 다 썼는데, 이는 만석을 놀라게 했다.

어려서부터 재기로 유명한 서문장은 줄곧 자만하고 명리에 대한 동경이 가득했지만, 과거 시험에서 여러 차례 좌절을 당했다. 스무 살 때, 그는 비틀거리며 수재에 합격했고, 그런 다음 마흔 한 살이 될 때까지 다시 한 번 향시험을 보았다. 여덟 번이나 시험을 봤지만, 여전히 시험에 합격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 사이 26 세에 아내를 잃고 판씨네 집을 떠나 가르치는 것으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서른 일곱 살 때, 후종헌의 초청으로 막부에 들어가 문서를 관장해야 한다. 서문장이 과거시험에서 몇 번이고 실패하는 것은 우연이 아니다. 소년 시절 많은 책을 읽는 것을 좋아했고, 8 주를 싫어했다. 게다가, 그의 성격은 밝혀졌고, 그의 감정은 널리 퍼졌다. 나는 그가 정말 합격한 8 주를 쓸 수 없을까 봐 두렵다. 그러나 서문장은 8 주가 무용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는 항상 과거 출신과 재능이 없는 관료들에 대해 코웃음을 쳤지만, 이는 옛 문인들이 정치적으로 유일한 출구였다. 몇 번이고, 몇 번이고, 팔지 않는 것은 서문장에게 큰 타격이며, 전도는 가망이 없다. 만년에' 자기형보' 를 썼고, 두보가 여섯 살 입학할 때 쓴' 계명, 여명 자로한' 이라는 시를 전문적으로 쓰며 인생에 대한 끝없는 깨달음을 드러냈다.

둘째, 군 막에서 감옥까지

서문장은 보통 재능으로 생일을 보내는 인상을 주지만, 사회정치에 관심을 갖고 애국적인 열정을 가진 사람이다. Jiajing 년, 남동 해안 자주 해적 침공, 군사 장비 태만, 공무원 무능 때문에, 사람들의 생명과 재산에 중대한 손실을 초래했다. 한편 서문장은 시로 이에 대해 날카로운 비판을 했고, 한편으로는 열정적으로 항일전쟁에 뛰어들었다. 비록 직업이 없었지만, 그는 몇 차례 짧은 외투로 갈아입고, 위험을 무릅쓰고 부대와 함께 전선으로 전황을 관찰한 후, 전쟁의 경과를 기록하고, 성패의 원인을 분석하고, 관계 관원에게 적을 깨는 총계획을 제시했다. 이 문장 들은 대부분 실용적으로 써서 일반 학자들의 평론과는 다르다.

Jiajing 36 년 (1557), 서문장은 동남 군무 총독의 후종헌 모집으로 임명되어 막부에 들어가 문서를 관장했다. 이것은 서문장의 일생에서 가장 득의양양한 시기이다. 막은 후종헌을 위해' 백록원표' 를 써서 황제의 인정을 받았다. 이때부터 후종헌은 그에게 더욱 의지하고, 그가 제멋대로 하도록 방임한 성격에도 유달리 너그럽다. 도왕릉의' 서문장전' 에 따르면 서문장은 친구들과 자주 시장에서 술을 마신다. 총독부가 급히 그를 찾지 못하자, 그는 밤늦게 문을 열고 기다렸다. 후진타오 zongxian 쑤 학자 술에 취해 소리 쳤다 들었다, 하지만 후진타오 zongxian 그를 칭찬 했다. 후진타오 zongxian 의 무게 는 매우 위엄, 문무 baiguan 는 보고 감히 올려다 보지 못했지만, 낡은 검은 머리 스카프 를 입고, 흰 천 주위에 쑤 Wenchang 하지만 문을 부수고 들어 와서 세계 일에 대해 이야기했다. 총독부에서는 서문장이 항일전쟁을 위해 무엇을 했는지 알아내기가 어렵다. 그러나 서문장으로서 그의 호기심 많은 개성과 항일전쟁에 대한 열정은 서문장이 많은 중요한 계획에 참여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그가 보류한' 총독부서' 와 같은 문장 속에서, 그가 내놓은 치병술이 좀 가혹하긴 하지만, 우리는 확실히 타당한 견해를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물론 막부도 불쾌한 일이 많다. 여러 가지 이유로, 후종헌과 권신 엄송은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고, 서문장은 엄송을 뼈에 사무치게 미워하고, 가장 친한 친구 심련도 엄송의 각인에 참여해 죽임을 당했다. 그러나 서문장은 후종헌을 위해 엄송을 아첨하는 말을 써야 했는데, 이것은 정말 문인의 비극이었다.

Jiajing 41 년 (1562), 연의 노래 는 사무실 에서 축출 되었고, 쑤 지에 는 내각 수보 가되었다. 쑤 지에 책동 에서, 후진타오 zongxian 불법 관련 문제, 다음 해 체포 후이 징 (공로 때문에 해고 된 후), 쑤 Wenchang 총재 를 떠났다. Jiajing 사십사년, 후진타오 zongxian 다시 체포, 감옥 에서 사망, 그의 전 보좌관 중 일부는 연루 되었다. 서문장은 천성이 좀 극단적이다. 그는 해마다 시험에 불합격하여 정신적으로 매우 불행하다. 이때, 그는 후종헌이 모함을 당하고 죽는 것에 대해 가슴 아파하며 자신이 박해를 받을까 봐 철저히 실망하고 심지어 미치기까지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는 자신을 위해 분노의 묘비명을 쓴 다음 벽기둥의 못을 뽑아서 귀에 박았고, 피가 샘솟고, 몇 달이 지나서야 완쾌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나중에 척추뼈로 신장주머니를 때려서 죽지 않았다. 이렇게 반복해서 발작을 하고, 반복적으로 자살하다. Jiajing 45 년, 그의 아내 장 불충실 의심 때문에, 그녀를 죽이고 감옥에 갔다.

인생에서 처음으로 투옥된 것은 자연히 고통스럽다. 서문장은 족쇄를 차고 수갑을 차고, 몸에는 이가 가득 자랐다. 겨울에는 눈이 그의 침대에 쌓여 추워서 떨었다. 그의 친구가 보낸 음식까지 모두 거두어갔다. 나중에, 그의 많은 친구들이 이사를 와서 그를 구하고, 그의 대우를 개선했다. 그중에서 가장 강력한 원조 중 하나는 먼저 예부 시랑 주다호, 그리고 한림편수 장원백 (그는 명말 유명한 산문가 장대의 증조부임) 이다. 그들은 모두 서문장의 절친한 친구이며, 모두 최고의 학자이며, 꽤 명성이 있다. 이 친구들의 도움으로 서문장은 7 년 동안 감옥살이를 하다가 만력황제가 즉위할 때 석방되었다. 이 일은 1573 년에 발생했고, 서문장은 이미 53 세였다.

셋째, 노년 빈곤

이렇게 많은 시련을 겪은 후 서문장은 더 이상 정치적 야망이 없었지만, 국가 대사에 대한 그의 관심은 유래된 지 오래다. 출소 후, 그는 먼저 강소강을 유람하고, 산에 올라 물 가까이를 오르며, 많은 시화 친구들을 사귀었다. 만리 4 년 (1576) 여름 서문장은 그의 청년기의 친구이다. 이 때, 이미 선화도사, 북방 변방의 중책을 짊어진 오환이 그를 북상하도록 초대했고, 그는 흔쾌히 갔다. 서문장은 선화막부에서 1 년도 채 안 되었지만, 그는 북방의 풍경, 민속, 군사 생활을 묘사한 시를 많이 남겼다. 많은 관원' 의 서문에서 그는 정치 사무, 특히 변방 전략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당시 장은 국정을 주재하고 몽골에 대해 유화 정책을 채택하여 칭찬을 받았다. 그는 5 팀에서 매우 존경을 받았지만, 건강이 좋지 않아 이듬해 봄에 북경을 경유하여 고향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었다.

60 세 때 서문장은 장원준의 초청으로 베이징에 갔지만, 두 사람의 관계는 빠르게 악화되었다. 장대의 묘사에 따르면 장원준은 윤리도덕을 엄격히 준수하는 사람이고, 서문장은 자연을 방종하고 전통 윤리도덕에 얽매이지 않는 사람이다. 장원준은 늘 봉건예교로 서문장을 제한하는데, 이는 서문장을 매우 화나게 한다. 그는 장원단에게 내가 죽었을 때 사람을 죽였지만 목에 칼을 맞았으니 이제 나를 잘게 다져라! 옛 친구와의 관계가 좋지 않고 관료와의 불평등한 대우로 서문장은 우울증이 재발하여 베이징에서 3 년 동안 생활한 후 고향으로 쉽게 돌아갈 수 있게 되었다. 그 이후로 서문장은 다시는 은산을 떠난 적이 없다.

농촌의 만년에 서문장은 부자와 예의바른 사람을 점점 더 싫어하게 되었고, 그의 친구들 대부분은 그의 전 친구와 제자를 따랐다. 누군가 방문했다고 해서 서문장은 만나고 싶지 않아 장작문을 열고 "서위가 없어!" 라고 소리쳤다. 그는 평생 죽어서 돈이 쉽게 흩어진다. 이때 그는 어쩔 수 없이 서화를 팔아 생계를 꾸려야 했다. 그러나 약간의 돈이 있으면 나는 다시 하는 것을 거절했다. 젊은 세대의 학생들과 친구들로, 그들은 종종 사기나 강도질을 통해 그의 걸작을 얻는다. 서문장은 게를 특히 좋아하는 것 같은데, 많은 그림시에서는 친구들이 생게로 그의 그림을 어떻게 바꾸는지 기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지난 몇 년 동안 서문장은 각종 질병에 시달렸기 때문에 그림을 자주 그릴 수 없었고, 그의 생활은 더욱 가난해졌다. 서문장문집' 에는' 밍크 판매',' 거문고 판매',' 그림 판매',' 책 판매' 등 시편이 수록돼 이 위대한 작가, 예술가의 암울한 미래를 보여준다. 1593 년 서문장은 73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넷째, 다양한 예술적 업적

서문장의 문예 창작은 분야가 광범위하지만, 예술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지 않고, 오리지널을 좋아하고, 개성이 강하고, 풍격이 분방하며, 민간문학에 대한 사랑을 자주 나타낸다는 점을 지적할 수 있다.

명대 시단에서는 전후칠자의 제창으로 빈티지한 풍조가 나타났다. 그들은 모두 부인할 수 없는 성과를 거두었지만, 이런 사법의 경향은 분명히 시 예술의 발전을 가로막았다. 서문장은 이에 대해 깊은 불만을 품고 날카로운 비판을 제기했다. 그는 말했다: 새는 인간의 말을 배우고, 자연은 새다; 시를 쓰면서 전인을 한마음으로 모방한다면, 그것은 새꽃 향기에 지나지 않고 진정한 가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 시, 시, 시, 시, 시) 자신의 시가 창작은 개인의 사회생활에 대한 실제 느낌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풍격은 이하에 약간 가깝고, 흥당을 배우고, 남조를 송원에 드나들며 자아를 잃지 않는다. 이런 경향은 후기의 표현 정신을 주장하는 공안파에 의해 계승되어 만명시풍의 변화에 큰 의미가 있다. 공안파 총지휘자 원중랑은 서문장의 시를 멋지게 평가했다. "장인은 뜻이 없어 광랑야산수에 빠져 있다 ... 그가 본 것은 산이 바다로 돌진하고 구름이 모래에서 솟아오르고 나무가 바람 속에서 노래를 부르고, 계곡은 대부분 사람, 물고기, 새였다. 모든 것이 충격적이고 충격적이었다. 이것들은 모두 시에서 표현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의 가슴에는 지울 수 없는 기운이 있다. 주인공은 실의에 빠져 무력하기 때문에 분노, 웃음, 물소리협, 출토, 과부 밤 울음, 심한과 같은 시입니다. 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풀려났습니다. 때로는 깊고, 가을에는 귀신 분노가 있다. 클릭합니다 서문장의 산문 중' 자기묘지명' 이 최고다. 또한 많은 편지들도 특색이 있고, 재치있고, 유머러스하며, 문필이 김성탄보다 훨씬 더 뛰어나지만, 전반적으로 성취는 시보다 못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서문장 연극 창작에는 잡극' 사성원숭이' 집이 있는데, 여기에는' 광북사',' 최샹의 꿈',' 여자 목란',' 여장원' 4 편의 독립극이 포함된다. 광북사' 는 엄송이 심련을 죽인 느낌을 기록하며 날뛰는 반항정신을 표현했다. 후자의 두 드라마는 모두 남장을 하는 이야기로 서문장의 여성관을 반영해 어느 정도의 반봉건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이 작품들은 잡극의 고정형식을 깨고 연극 형식의 다양화를 위한 문을 열었다. 연극 이론에서, 그는' 본색' 즉 연극언어가 인물의 신분에 부합해야 하며, 구어와 속담으로 인물의 진실성을 보장하고, 고아한 여어와 과도한 수식에 반대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 관점들은 매우 통찰력이 있다. 게다가, 그는' 남극 서사' 를 썼는데, 이것은 우리나라 최초의 남극 이론 전문 저서로, 연극사에서 중요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서문장은 "내 책 1 위, 시 2 위, 문 3 위, 그림 4 위" 라고 말했다 이것은 아마도 문인들이 흔히 쓰는 수법일 것이다. 바로 자신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예술을 마지막 위치에 놓아 다른 사람을 높이는 것이다. 사실, 그는 우리 나라의 위대한 프리 핸드 마스터, badashan, shitao, Yangzhou baguo, 심지어 우 lushuo, 제나라 Baishi 에 영향을, 미술사에서 높은 위치를가지고, 그는 꽃 그림, 펜 방종, 잉크, 창력 매력적인, 시적 서정적 및 리듬감, 매우 존경 합니다. 그의 서예는 초서보다 낫다. 서문장이 1 위를 차지했지만 그의 업적은 그림보다 못한 것 같다.

또 잡극' 다효' 와 소설' 운학기종' 도 서문장이 쓴 것으로 알려졌다. 이것은 두 편의 우수한 작품이지만, 그들의 저작권은 매우 문제가 있는 것 같아서, 여기서는 평론하지 않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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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위, 명나라 정덕 16 년 (서기 152 1), 저장산음현 (오늘 사오싱시) 사람. 그는 물 방면에 재능이 넘치고, 10 대 때 양웅의' 웃음' 을 모방하여 문장' 파멸의 해석' 을 썼다. 좀 더 오래, 스승은 같은 선비 기본에서 왔다. 계절본은 심리학 창시자 왕양명의 학생이다. 그래서 양명심리학은 집본의 전수를 통해 서웨이의 인생에 큰 영향을 미쳤다. 양명심학의 요점은 "마음은 이치이고, 마음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는 것이다. 이것은 양심과 직감에 대한 인정으로, 불교 사고와 선험적 사고와 관련이 있으며,' 선' 과도 관련이 있다. 양명심학의 출현 자체는 당시 지배권을 차지한 답7B 와 주리학에 대한 반란과 도전이었다. 이 시기의 철학, 문학, 예술은 모두 개성해방을 추구하고 억측을 직설하는 경향이 나타났다. 서설은 그도 당연히 이 조류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스무 살 학문을 시작한 후 서웨이는 좋은 스승과 좋은 친구를 사귀었는데, 여러 번 시도해 보았지만 모두 실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이들 스승들 중에는 책에 등록된 관원, 퇴직한 향곤, 은둔산림이 있고, 사상이 낙후된 소년이 있다. 그들은 예술에 대해 이야기하고 서로 격려했다. 소미안, 천허, 주, 돈 토론, 유린, 주, 노광생 등과 함께' 10 사' 라고 불린다. 천허 연극, 그림, 양코의 서예는 모두' 7 일설' 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게다가, 그는 소주와 항주의 유명한 문인 화가를 사귀었다. 진순, 감사, 심석, 유, 심 등. 서설은 이 문인들과의 교제에서 거품이 시, 문, 책, 그림, 연극, 병사를 하나로 모으는 천재가 되었다고 말했다.

서웨이가 30 대 때 창작한 잡극' 사성원숭이' 는 당대 연극사 탕현조의 칭찬을 받았다.

서위는 군사적 재능이 풍부해 당시 일본 총재 호종헌의 인정을 받았다. 서른 일곱 살 때, 후종헌부의 막료로 초빙되었다. 그리고 후종헌이 적을 유인하여 도둑을 잡게 하고, 7 일 바다를 철저히 소멸하도록 설계했다. 한 번, 후진타오 zongxian 캡처 백록원, 쑤 웨이 는 \ "백록원 테이블 에 \" 북한 을 작성 하자. 명세종과 학사동분은 문장 () 를 크게 칭찬하고, 서위 () 는 후종헌 () 의 중시를 더 많이 받는다.

후종헌과 엄호의 실세에 연루되어 두 번이나 감옥에 갔다가 결국 옥중에서 죽었다. 쑤 웨이 도 후진타오 연루 두려워, 실제로 \ "거대한 콘 가시 수 인치 깊이 리드; 신장 주머니와 척추가 함께 부서지고, 아무도 죽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명나라 원전") 자살 9 회. 이때 그의 마음속의 분노와 고통은 강렬한 자학으로만 누설될 수 있을 뿐, 그는 정말 미쳤다. 나중에는 아내를 오살하여 감옥에 가게 되었다. 감옥에서 그의 정신은 약간 진정되었지만 회복되지 않았다. 이 미친 천재는 그의 동포에게 구조되었다. 그가 출소했을 때는 이미 53 세였다.

출소 후 서위는 금릉, 선요, 베이징 등지에서 어슬렁거렸다. 출옥에서 73 세에 사망할 때까지 그는 가난하고 외롭고 외로웠다. 이 20 년 동안 그는 깨어 있고 비정상적인 상태에서 평생을 보냈다. 그 자신의 기록에 따르면, 그는 "이보가 전조가 있다고 반복해서 말하는데, 겔링은 노년에 반한다" 고 말했다. 그는 스스로 녹화할 수 있는데, 이는 그가 늘 정신착란을 겪지만, 때로는 매우 깨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서웨이의 그림은 일정한 학문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과거의 규칙과 틀을 돌파하여 자신의 본성을 표현할 수 있다. 그의 인물화는 송대량미치광이의 감필의 영향을 받아 정련을 요약하고 스타일링이 생동감 있다. 산수화는 심주와 문징명의 영향을 받는다. 화조화화는 양린 () 과 진순 () 의 자의를 바탕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갔다. 회화사에서 그는 진순과 함께' 아이비',' 백양나무' 라고 불리며 대서의화파의 창시자로 여겨진다.

서위는 그림의' 운' 과' 전신' 에 특히 신경을 쓴다. 이것은 중국 그림의 첫 번째 법인 전승과 일치한다. 그는 한 시에서 "나는 생존한 운문처럼 보이고 싶지 않다. 뿌리는 모두 나의 다섯 손가락으로 심은 것이다." 라고 언급했다. "셰원명권" 이라는 책에서 그는 "그림의 병은 잉크의 가벼움과 무게가 아니라 신과 허위를 전하는 것" 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화가가 자신의 기질, 가슴순서, 감정을 표현하려면 자신의 기질, 가슴순서, 감정에 적합한 제재를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는 수묵모란 한 곡을 쓸 때 이렇게 언급했다. "모란은 부귀한 꽃이며, 주색이 눈부시다. 그래서 과거에는 많은 사람들이 염색에 능숙했습니다. 오늘, 이것은 잉크를 뿌리는 것이다. 장사가 있지만 이 꽃의 진면목은 아니다. 옥본은 사람인데, 그 성은 매와 비슷하고, 부귀영화, 풍마소가 서로 맞지 않으면. " 그의 관점에서 볼 때, 그는 때때로 확실히 깨어 있다. 바로 그가 정신을 차렸을 때의 절묘한 생각으로, 그는 미친 작품에서 초인간적인 용기를 보여 주었다.

서웨이의 그림 중 과거와 현재에 대한 그의 오만함과 무시를 가장 잘 보여주는 것은 수묵화이다. 남경박물원과 베이징 영보재는 각각 서웨이의 수묵화도 한 권을 가지고 있는데, 미국에는 현재 3 권이 있다고 한다. 그중 가장 좋은 것은' 남박잡화장권' 이다. 본 권에서 그린 모란, 석류, 연꽃, 오동나무, 국화, 호박, 편두콩, 자웨이, 포도, 차앞풀, 매화, 수선화, 대나무 13 종, 수묵, 자의적 왕양, 건습이 분명하고 자연스럽다. 그 책은 이미 여러 차례 출판되어 한 권의 책과 함께 인쇄되었다. 영보금집'' 잉크꽃' 권에는 9 가지 그림이 있는데, 그중에는' 석매도' 옆에 자주 인용되는 시가 있다.' 꽃보를 본 적이 없고, 나름대로 신이 있다. 믿지 않으면 천수만수를 시험해 보세요. 동풍이 불면 봄이 됩니다. " 그가 규칙을 고수하기를 원하지 않고 대담하게 창작하고, 또 그가 붓을 내리고 봄을 이룰 수 있는 자위 심정을 드러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서웨이의 만년 그림은 늘' 봄' 이라는 글자를 언급한다. 예를 들어, "잉크가 얕고, 그림도 청춘을 감상하는 것이다." ("잉크 모란") "58 년 동안 가난했는데, 왜 낙양춘을 놓친 적이 있나요?" ("떨어지는 모란") "봄바람으로부터 얼마나 많은 힘을 얻을 수 있는지, 당신의 아이를 데리고 하늘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봄말에 남아서 아이가 그물을 끊는 것을 지켜볼 수 있다." ("바람과 연의 시") 등등. 루즈, 입술, 자세 같은 단어들도 있습니다. 서웨이가 만년에 과부로 억눌린 성적 무의식이 예술 창작을 통해 유출되는 것과 관련이 있는가.

서위 분노, 고민, 외로움, 처량한 내면세계, 그림' 먹포도도' 에 적힌 시구는 그의 내면의 자신감을 반영한다 펜 진주는 팔 곳이 없지만 야생 등나무에 던져진다. 클릭합니다

서위가 사망한 후, 그의 작품은 점점 식견 있는 사람들의 감상을 받고 있다. 석도, 서시, 팔대산인, 양주 팔괴는 모두 그 영향을 받아 당시 화단에서 두드러지게 표현되었다. 현대에 이르기까지 도위의 작품은 여전히 눈부신 광채를 발산하고 있다.

청나라 때 정판교는 천치 (서위 분) 의 석류 한 알을 500 금으로 바꿔 아이비 아래 앞잡이가 된 적이 있다.

당대 화가 제백석은 "300 년 전에 태어나지 않는 것을 미워한다" 며 등나무를 위해 "먹지를 갈았다" 고 자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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