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 송 작가: 수시
연기처럼 꽃춤을 추다. 아무도 조용하지 않고, 음전이 정오가 되면, 새 목욕은 밤이 서늘하다.
손으로 흰 동그란 부채를 만들고, 부채는 잠시 옥과 같다.
점점 졸려, 외로워, 정신을 차렸다.
누가 자수공을 커튼 밖으로 밀어 넣을까? 사람을 가르치고 꿈을 꾸고 요대 음악을 끊는 것은 정말 낭비이다.
바람이 다시 대나무를 두드리고 있다. -응?
석류 반 침을 붉은 스카프 Cu.
꽃이 피고 파도가 가득 차면 나는 너와 혼자 있을 것이다.
_ 얼굴, 자세히 봐, 너의 마음은 짐처럼 무거워.
붙잡힐까 봐 가을바람이 푸르다.
여기 있어, 꽃 앞에서 술을 마신 후에 차마 만질 수가 없어.
* * * 가루 눈물, 두 개 우수수.
2. "보살협, 쌍자연이 화옥에 온다"
시대: 송 작가: 채신
쌍자연이 화옥에 오고 비가 온 후 연못이 푸르다.
꽃이 하룻밤 피자 꾀꼬리가 나무 붉은 소리로 가득 찼다.
잔은 깊이 원망하지 마라.
나는 어쩔 수 없이 내 마음을 아껴야 한다.
3, "좋은 일이 가깝고, huawu cuiyun 깊은"
시대: 송작가: 한원길
화옥은 푸른 구름이 깊고, 구름 뒤에는 천산이 있다.
눈 밑의 끝없는 봄정이 양가지와 복숭아잎에 이르렀다.
심입에 오면 나는 광화를 하고, 서리꽃 귀밑머리는 족집게를 쓰지 않는다.
얼마나 많은 자정 꿈이 후디에 같다.
4. 강 하류에서 이거북년을 만났다
시대: 당 작가: 두보
기씨네 집에서는 너의 공연을 자주 본다. 술당을 재촉하기 전에도 여러 차례 너의 예술에 감탄한 적이 있다.
이 강남 경관 지역 에서 생각하지 않았다; 낙화의 계절이라 이 오랜 지인을 만날 수 있다.
5. "사랑시"
시대: 웨이와 진 작가: 서간
고당은 여숭숭이고, 광옥은 외롭다.
미풍이 규방에서 솟아오르고, 햇빛 아래서 떨어진다.
운부 아래, 송가가 대추에 기대어 있다.
너의 여행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누구인가?
난로가 닫히면 화장함 안에 먼지가 쌓일 것이다.
다시 선단 색깔을 이어가는 것은 비정상이고, 금색은 어둡고, 본질이 없다.
좋은 음식은 잊고 술은 자주 멎는다.
고참 텅 빈 침묵, 제비 소리만 들린다.
고민은 연결되어 있고, 중심은 깨어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