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현월의 빛은 창백하고, 하늘에는 힘이 없는 느낌이 든다. 마치 허약해서 걸을 수 없을 정도로 약해 하늘에만 있을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보름달의 빛은 구름층을 통과해 투명한 빛을 대지에 흩뿌렸고, 대지는 은색으로 뒤덮인 것 같았다.
무수히 많은 달이 고인 물이 있는 웅덩이에 반사되어 마치 수정체 안에 있는 것처럼 보이고 투명하고 기이하며 환상적인 세상으로 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매일 그녀와 함께하는 유일한 친구는 잊을 수 없다! 그것은 별이다. 때로는 달의 품에 모여 있고, 때로는 큰 별 두 개를 형성하고, 하현월과 웃는 얼굴을 형성하고, 때로는 달의 품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날아다닌다. 밤, 약간 붉게 물든 하늘에는 옅은 안개가 끼어 있고, 이 네온이 반짝이는 도시에서는 안개가 알록달록한 트렌치코트를 걸치고 있지만, 달 주위의 안개는 검은색밖에 없다. 마치 삼키는 안개처럼 달이 가벼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간 장애 시간 깊이 둥근 시간은 달에 많은 기묘한 색채를 더했다. 나는 달을 사랑한다. 그녀의 기묘한 색깔은 나를 매료시키고, 그녀의 독특한 풍경은 나를 매료시킨다. 달은 신기한 색채로 가득 차 있다.
2.' 태양' 작문달 백과-모방: 만약 바다에 있다면 달이 바다 위로 튀어나온다.
초원에서 달이 풀숲에서 튀어나왔다. 숲에서 귀뚜라미가 달을 부르고 있다.
마을에서 달이 개에게 불려왔다. 오, 달에 반사되는 아름다운 밤이네요.
어제 나는 조보과와 함께 국어 연습장에 있는 동요를 읽었다. 내가 <더선> 때 조보과는 이 동요가 매우 재미있고 아름답다고 말했다. 그녀가 달의 원고를 쓰겠다고 해서 나는 또 그녀의 전임 구술녹음기가 되었다. 허허, 나는 여전히 이 멋진 일을 하고 싶다! 녹음이 끝난 후, 나는 조보과의 작품을 자세히 음미했는데, 어떤 곳은 여전히 칭찬할 만하다. 우선 앞의 두 문장의' 점프' 와' 점프' 는 글자가 아주 잘 쓰이고, 생동감 있고, 또 어떤 것은 우스꽝스럽고 활발하다.
우리는 마치 한 바퀴 맑은 보름달을 본 것 같다. 마치 장난꾸러기 아이가 바다에서 수영을 하며 놀다가 갑자기 수면으로 튀어나온 것 같다. 발랄한 인형처럼 풀밭에서 숨바꼭질을 하고. 달의 귀여움과 영동을 보여 주었다. 둘째, 동요의 마지막 두 문장에서, 우리는 마치 숲과 마을의 공중에 매달려 있는 초승달을 본 것 같다. 매혹적이고 조용하다.
3. 태양과 달의 상상구도를 쓴다. 바람은 달빛의 긴 머리를 살살 빗고, 달빛은 허리를 구부리고, 묵묵히 냉막 호수를 응시하고 있다. 물은 은색이고 시원합니다. 호숫가의 산, 돌담, 버드나무는 모두 알 수 없는 비밀을 숨기고 있는 것 같다. 나는 내성적인 사람이다. 공부와 생활 속에서 고민을 겪을 때마다 나는 이 물만 호숫가에 와서 희미한 달빛 속에서 호수와 작은 나무와 소리 없는 대화를 나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이 때, 나는 그들이 나의 가장 친한 친구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지치지 않고 나와 함께 이 조용한 세상으로 함께 들어갔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둘;이;2
오늘 밤의 달은 정말 크고 둥글고 세숫대야만큼 크다. 붉은색, 빠르게 상승하는 것은 그것의 발걸음이 가볍게 움직이는 것을 듣고 보는 것 같다. 들판은 점점 그것의 울퉁불퉁한 윤곽을 드러낸다. 달이 더 높이 솟아올라 주황색에서 밝은 흰색으로, 대지는 은틀이 박힌 수분화 같다. 저녁 바람에 꽃 한 가닥이 보내왔는데, 그것은 활짝 핀 하얀 재스민이었다. 달빛 아래에서, 그것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와 같다. 보름달을 보내는 것은 사람들의 생활에 대한 희망, 동경, 기대이다. 그러나, 그것은 항상 늦었고, 머무는 시간이 이렇게 짧다.
셋;삼;3
달 동안, 나는 오만하게 머나먼 푸른 하늘에 굳게 고착하고, 그것을 위해 우울한 주름을 짜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소년이 근심을 모른다고 누가 그래? 아마도 다정다감한 성격일 것이다. 활발하고 행복한 젊은이였어야 했던 내가 너무 일찍 성숙한 꼬리표인 주름을 붙였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선샤인 보이, 선샤인 소녀, 선샤인 라이프. 햇빛이 영원히 지속될까요? 밤이 뭐예요? 나는 화가 나지 않았다, 내가 말한 것은 사실이다. 나는 그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거들떠보지도 않고, 나는 불복하고, 다른 사람들은 불복한다. 달과 태양처럼, 그들은 한 세상에서 살기가 어렵다.
사
밤, 음침한, 나는 오늘 밤 달을 볼 기회가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지만, 나는 여전히 기대하고 묵묵히 기다리고 있다. 밤의 거대한 검은 날개가 휘영청 밝은 달빛을 가렸고, 나는 달이 등 뒤에 있다는 것을 알고, 같은 고통과 어쩔 수 없었다. 나는 긴 한숨을 쉬었다. 기다림과 어쩔 수 없는 것은 단지 마음일 뿐만 아니라 인생의 도리이기도 하다. 진실과 심정은 멀지 않아 얇은 상상만 사이에 두고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4.' 태양' 작문달 백과-모방: 만약 바다에 있다면 달이 바다 위로 튀어나온다.
초원에서 달이 풀숲에서 튀어나왔다. 숲에서 귀뚜라미가 달을 부르고 있다.
마을에서 달이 개에게 불려왔다. 오, 달에 반사되는 아름다운 밤이네요.
어제 나는 조보과와 함께 국어 연습장에 있는 동요를 읽었다. 내가 <더선> 때 조보과는 이 동요가 매우 재미있고 아름답다고 말했다. 그녀가 달의 원고를 쓰겠다고 해서 나는 또 그녀의 전임 구술녹음기가 되었다. 허허, 나는 여전히 이 멋진 일을 하고 싶다! 녹음이 끝난 후, 나는 조보과의 작품을 자세히 음미했는데, 어떤 곳은 여전히 칭찬할 만하다. 우선 앞의 두 문장의' 점프' 와' 점프' 는 글자가 아주 잘 쓰이고, 생동감 있고, 또 어떤 것은 우스꽝스럽고 활발하다.
우리는 마치 한 바퀴 맑은 보름달을 본 것 같다. 마치 장난꾸러기 아이가 바다에서 수영을 하며 놀다가 갑자기 수면으로 튀어나온 것 같다. 발랄한 인형처럼 풀밭에서 숨바꼭질을 하고. 달의 귀여움과 영동을 보여 주었다. 둘째, 동요의 마지막 두 문장에서, 우리는 마치 숲과 마을의 공중에 매달려 있는 초승달을 본 것 같다. 매혹적이고 조용하다.
5. 본문' 태양의 말' 의 형식을 모방하여' 달의 말' 으로 아름다운 시를 쓰고 창문을 열어라.
너의 문을 열어라.
나를 들여 보내 줘, 나를 들여 보내 줘.
너의 오두막으로 들어가라.
나는 금빛 꽃 한 다발을 가져왔다.
나는 숲의 향기를 가지고 있다.
나는 빛과 따뜻함을 가져온다.
나는 온몸에 이슬이 가득하다.
일어나, 일어나.
머리를 베개에서 들어 올리다.
섬모가 가득한 눈을 뜨다.
너의 눈에 내가 오는 것을 보여 줘.
너의 마음을 오두막처럼 만들어라.
그들이 오랫동안 닫은 창문을 열다.
꽃다발, 향기, 빛을 넣어 주세요.
따뜻함과 이슬은 너희 마음의 공간으로 가득 차 있다.
6. 달과 태양에 관한 문장 한 편을 쓰고 싶습니다. 아이가 등불을 추측하는 문장 한 편을 어떻게 쓰는지 온 가족이 바쁘게 뭉치고 추석에 즐거운 추억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는 늘 이 명절을 고대한다.
이른 아침, 아이들이 아직 자고 있을 때, 우리는 이것으로 바쁘기 시작했다. 주인공은 나, 이 반들반들한 닭엉덩이가 아니라 전문가 할머니다. 나는 단지 용잡이일 뿐이다.
다음으로 아이를 데리고 공원에 가서 놀다가 외할머니 집에 가서 점심을 먹고 집에 가서 아이를 안정시켜 낮잠을 잔다. 내 일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 나는 조금씩 모든 먹고 마시는 것을 발코니로 옮겨야 한다! 밤에 시누이와 우리 엄마가 모두 와서, 내가 이렇게 많은 친척들을 섬기고 있는 줄 알고, 나는 또 기운이 나서 낙타처럼 물건을 모두 옮겼다! 어른은 웃고, 아이는 장난을 치고, 어느새 이미 심야였다. 평범하고 저속한 추석은 이렇게 지나갔다. 나이가 들면서 점점 더 이 명절을 좋아하게 된 것 같다: 오래오래, 천리 밖! 내가 젊었을 때, 나는 명절을 이해하지 못했다. 나이가 들수록 전통 명절일수록 더 재미있다. 사실 풍습은 인간 감정의 전달체이며, 생활 경험이 섞인 풍습이다. 이야기가 있는 명절에 대해서는 그 전통을 계승하여 풍습을 대대로 전해야 한다.
2. 그곳의 추석 밤을 상기하면서 명월은 일찍 공중에 매달려있다. 마치 오늘도 사람들이 그녀에게 제사를 지낼 것을 알고 있는 것 같다. 엄마와 언니는 책상을 마당으로 옮기고 엄마가 만든 사과 감 월병 월병을 접시에 담아 열심히 기도했다. 그들은 단지 평화와 풍작을 기도하는 것에 불과하다. 구체적으로, 그들은 알아듣지도, 듣지도, 듣고 싶지도 않다. 왜냐하면 그들의 마음은 이미 그 음식들에 의해 끌려갔기 때문이다. 내 기억으로는 농사일이 아무리 바빠도, 8 월 15 일, 어머니는 여전히 손에 들고 있는 농기구를 내려놓고 깨끗한 농기구에 올려놓으실 것이다.
동시에, 우리는 가족을 위해 달을 다시 만날 뿐만 아니라, 음식에 대한 위의 갈망과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시장에서 돌아온 후, 엄마의 빈 바구니에 또 한 가지 군침이 돌았다.
고기 한 근을 썰는 것은 필수이고, 손이 넓으면 물고기 한 마리를 가지고 온다. 추석이라 월병, 사과, 감은 당연히 빼놓을 수 없지만, 보통 사과 서너 개, 감은 우리 세 남매가 먹기에 충분하다. 우리는 월병 다섯 개씩만 산다. 우리 엄마의 말로는, 이것들은 밥으로 먹을 수 없다.
하지만 아이들의 추석 꿈을 이루기 위해 엄마들은 대부분 수공 월병을 만들어 우리의 열망을 만족시킨다. 시장에서 돌아오자 어머니는' 썩은 머리' (케이크를 만들 때 남은 생밀가루 한 조각, 주로 밀가루 한 조각) 를 따뜻한 물이 있는 도자기 대야에 넣고 점심 식사 후 반죽을 시작하셨다.
잠에서 깬 틈에서 어머니는 집 안의 참깨를 꺼내 깨끗이 씻은 후 냄비에 넣고 볶았다. 식힌 후, 그녀는 집에서 돌절구로 그것들을 으깨서 설탕과 섞어서 월병 소를 만들었다. 당시 마을에는 우리 집에만 그 절구가 있었는데, 아버지의 말을 듣고 조상이 올린 것이었던 기억이 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래서 매년 추석 오후, 고향의 오래된 집에는 늘 깨냄새가 가득하다. 이때 우리 엄마는 밀가루를 반죽하여 접시 크기의 떡을 만들고 준비한 마당으로 싸서 부뚜막에 쓰레받기로 하나씩 솥에 구웠다.
물론 냄비 하나에 최대 4 개까지만 넣을 수 있으니 불의 정도가 적당해야 한다. 큰 말은 타거나 작은 말은 익숙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케이크를 굽는 것은 세심한 일이다. 물론 이것은 어머니에게는 당연히 문제가 되지 않는다. 밤이 되자 밝은 달이 일찍 하늘에 걸려 있었다. 마치 그녀가 오늘 사람들이 그녀에게 제사를 지낼 것을 알고 있는 것 같았다.
엄마와 언니는 책상을 마당으로 옮기고, 엄마가 만든 사과 감 월병 월병을 접시에 올려놓고, 핑안 기도, 풍년 기도 같은 말을 열심히 기도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나는 알아듣지도 못하고, 듣지도 못하고, 듣고 싶지도 않다. 왜냐하면 내 마음은 이미 그 음식들에 의해 끌려갔기 때문이다. 다음날 아침 일찍, 어머니는 일어나서 학교로 돌아가는 물건을 준비해 주셨다. 당연히 나는 책가방에 월병을 좀 넣어야 했다. 때때로 언니는 먹지 않은 사과를 슬그머니 내 손에 쑤셔 넣었다.
이런 생활의 세부 사항과 지난 일들이 눈에 선하여 나는 영원히 소중히 여길 것이다.
7. 과문에 따르면 태양은 모두의 개편이고 달은 모두의 것이다.
밤에 반짝이는 별,
붉은 빛으로 변하다.
밤에 떠오르는 달,
그것은 아침에 떨어질 것이다.
달이 하룻밤 사이에 얼마나 좋은 일을 했는지:
그녀는 부드러운 달빛으로 행인을 비추었다.
그녀는 아이들이 밤에 더 이상 두려워하지 않게 했다.
그녀는 밝은 달빛으로 강물을 은색으로 염색했습니다.
사람들을 이 아름다운 경치에 빠져들게 하다 ...
달이 진다!
그녀는 어디로 가려고 합니까?
그녀는 사람들이 일어나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하고 싶어합니다.
다른 나라로 가다.
다른 나라에서는
밤에도 한 줄기 빛이 필요합니다.
사람 들도 달의 빛이 필요하다.
나도 알아, 이 시점에서,
그곳의 아이들과 동물들,
석양 아래에서 그녀를 기다리며, 그녀를 기대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