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선택은 Fan Zhongyan이지만 Teng Zijing도 허용됩니다. 1. Zhou Enlai는 밤에 버스를 타고 시크릿으로 개인 방문을했습니다. 남송(南宋) 시인 육유(魯保)의 이 시는 올바른 이해를 얻기 위해서는 현실에 깊이 파고들어 스스로 실천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후, 저우언라이는 여론을 이해하고 실태를 파악하며 경영 의사결정에 도움을 주고 인민에게 더 나은 봉사를 제공하기 위해 수십 년 동안 대중을 향해 나아가 현실에 깊이 빠져들었습니다. 도시와 마을을 조사하고 조사하고 모든 일을 개인적으로 수행하여 곳곳에 그의 발자국을 남겼습니다. 여기에는 "버스를 타는 베이징 시민들의 어려움을 조사하기 위해 밤에 버스를 타는"저우언라이에 대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1954년 어느 날 오후 5시쯤, 주은래는 비서 허첸과 경비병 자오싱즈에게 이렇게 말했다. 퇴근하고 길을 가세요. 오늘은 버스를 타세요." 버스를 타고 상황을 확인하세요." 이 말을 하고 저우언라이는 외투를 입고 비서와 경비병들을 데리고 국무원 북문으로 나갔습니다. 베이징 도서관 정류장. 잠시 후, 저우언라이는 모두가 버스에 타기를 기다렸다가 마침내 탔습니다. 버스는 정말 사람이 많았고 빈자리도 없었습니다. Zhou Enlai는 리프팅 링을 손에 들고 안으로 몇 걸음 걸어 들어가 차 중앙에 섰습니다. 차들이 움직이기 시작했고 사람들은 너무 바빠서 둘러볼 엄두도 못 냈습니다. 몇 분 동안 걷다가 저우언라이 맞은편에 서 있던 한 승객이 큰 소리로 외쳤습니다. "아! 이 사람은 저우 총리 아닌가요?" “총리님?!” 마차는 즉시 활기를 띠기 시작했고, 일부 승객은 자리를 양보했고, 일부 승객은 가운데로 몸을 내밀었고, 일부 승객은 손을 내밀었습니다. 동행한 비서와 경비병들은 이 광경을 보고 매우 긴장했고, 그가 눌려질까 두려워 서둘러 저우언라이에게 가까이 다가갔습니다. Zhou Enlai는 한 팔을 흔들며 모두에게 말했습니다. "제발 앉으세요! 앉으세요! 군중하지 마세요! 군중하지 마세요! 움직이지 마세요. 승객들이 Zhou Enlai에게 앉으라고 요청했지만 그는 앉기를 거부했습니다." . 한 승객이 다가와 손을 잡고 말했습니다. “총리님, 너무 바쁘신데 왜 버스를 타러 오셨습니까?” 저우언라이는 미소를 지으며 “그럼 저우언라이도 당신의 삶을 체험하러 갈까요?”라고 대답했습니다. 승객들과 대화를 시작해 보세요. 어느 부서 출신인지 물어보세요. 어디 살아요? 매일 출퇴근하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일부 승객은 저우언라이와 대화를 나누기 위해 왔지만 버스에서 내리는 것을 잊어버리고 역을 지나갔습니다. 일부 승객은 저우언라이 앞에서 비집고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탑승한 새로운 승객들이 그에게 인사를 했고, 버스에서 내린 승객들도 그에게 작별 인사를 했다. 동행한 동지들은 "버스 안의 상황은 이렇다. 빨리 돌아가자"고 충고했지만, 저우언라이는 이를 거부하고 버스에서 내려 무궤도전차를 타고 베이징을 반바퀴 이상 돌았다. 돌아온 후 Zhou Enlai는 교통국 및 기타 관련 부서의 지도자들을 소집하여 특별 회의를 열고 고속도로 버스 정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구체적인 조치를 논의하고 공식화했습니다. 그는 또한 "국무원의 모든 부서와 관련 부서에서는 직원의 퇴근을 위해 대형 차량을 사용해야 한다"고 지시했습니다. Zhou Enlai의 노력을 통해 베이징의 혼잡한 버스 문제가 완화되었습니다. 2. 루쉰(Lu Xun) 루쉰(1881년 9월 25일 ~ 1936년 10월 19일)은 중국의 작가, 사상가, 혁명가였습니다. 원래 이름은 주수인(周樹仁)이고, 예명은 형채(源施)이며, 절강성 소흥(少興) 출신이다. 쇠퇴한 봉건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젊었을 때 그는 진화론, 니체의 슈퍼맨 철학, 톨스토이의 자선 사상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1902년에 일본으로 건너가 센다이 의과대학에서 의학을 공부하고 이후 문학과 예술 활동에 참여하여 민족 정신을 바꾸려고 노력했습니다. 1905년부터 1907년까지 혁명당 활동에 참여하여 『모로시의 힘에 대하여』, 『문화적 편파성에 관하여』 등의 논문을 발표하였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어머니의 명령에 따라 중국으로 돌아와 아내 주안과 결혼했다. 1909년에는 형 주작인(周章仁)과 함께 『외국 소설집』을 공동 번역하여 외국 문학을 소개했다. 그는 같은 해에 중국으로 돌아와 항저우와 소흥에서 계속 가르쳤습니다. 1911년 혁명 이후에는 난징임시정부 교육부 장관, 관료, 북경정부 교육부 관료를 역임했으며, 북경대학, 여자사범대학 등에서 교편을 잡았다. 1918년 5월, 그는 처음으로 '루쉰'이라는 필명을 사용하여 중국 현대 문학사상 최초의 토속 소설 '광인의 일기'를 출간하여 신문학 운동의 기틀을 마련했습니다. 5·4운동 전후에는 『신청년』잡지 활동에 참여하여 『5·4』신문화운동의 주요 지도자가 되었다. 1918년부터 1926년까지 소설집 『절규』, 『방랑』, 수필집 『무덤』, 산문집 『잡초』, 수필집 『황혼에 딴 아침 꽃』, 수필집 『열풍』, Huagai 컬렉션" ", "Huagai 컬렉션의 속편" 및 기타 특별 도서.
그 중 1921년 12월에 출간된 중편소설 『아Q 실화』는 중국 현대문학사에 길이 남을 불멸의 걸작이다. 1926년 8월, 그는 베이징 학생 애국 운동을 지원했다는 이유로 북양 군벌 정부의 수배를 받고 남쪽으로 가서 샤먼 대학 중국학과 주임으로 재직했습니다. 1927년 1월, 당시 혁명의 중심지였던 광저우로 가서 중산대학 학장을 역임했다. 그는 1927년 10월 상하이에 도착하여 제자 쉬광핑(Xu Guangping)과 함께 살기 시작했습니다. 1929년에 그의 아들 주하이잉이 태어났다. 1930년부터 중국자유운동동맹, 중국좌익작가동맹, 중국민권수호동맹에 참여하여 국민당 정부의 독재와 정치적 박해에 저항했다. 1927년부터 1936년까지 그는 역사소설집 《신설》의 대부분의 작품을 썼고, 《지지지》, 《산선기》, 《두마음집》, "Nan Qian Bei Diao Ji" ", "Pseudo Free Letters", "Quan Feng Yue Tan", "레이스 문학", "Qie Jie Ting의 수필", "Qie Jie Ting의 수필, 2부", "Qie Jie Ting의 수필, The Last Series', 'Ji Wai Ji' 및 'Collections from Jiwai Ji' 등 특별 컬렉션이 있습니다. Lu Xun은 평생 동안 중국의 문화 사업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그는 "Weiming Society" 및 "Chaohua Society"와 같은 문학 그룹을 이끌고 지원했으며 "National Newspaper Supplement"[B Type] 및 "Wild Plains", "Yusisi"를 편집했습니다. ", "달리기", "원한", "번역" 등의 문학 및 예술 저널을 출판하고 젊은 작가를 열정적으로 관리하고 적극적으로 육성하며 외국의 진보적 문학 작품을 적극적으로 번역하고 국내외 유명 회화 및 목판화를 소개하며 수집, 연구 및 많은 고전문학을 편찬하고, 『중국소설사』와 『중국문학사개요』를 편찬하고, 『기강선집』을 편찬하고, 『쾌지현고서잡기』를 편찬하고, "고대 소설", "당송 전설 기록", "소설 옛 소식 노트"등이 있습니다. 그는 1936년 10월 19일 상하이에서 결핵으로 사망했습니다. 상하이에서는 수만 명의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공개 추모와 장례식을 거행했으며 그는 홍교 만국 묘지에 묻혔습니다. 1956년, 루쉰의 시신은 훙커우 공원으로 옮겨졌고, 마오쩌둥은 재건된 루쉰의 묘에 이름을 새겼습니다. 1938년에는 『루쉰전집』(20권)이 출판되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 루쉰의 저작과 번역은 『루쉰전집』(10권), 『루쉰번역본』(10권), 『루쉰일기』( 2권), 『루쉰의 편지집』 등이 있으며, 루쉰이 편찬한 많은 고대 서적을 재인쇄했습니다. 1981년에는 『루쉰전집』(16권)이 출판되었다. 루쉰 박물관과 기념관은 베이징, 상하이, 소흥, 광저우, 샤먼 등에 설립되었습니다. 수십 권의 루쉰의 소설, 수필, 시, 수필이 중, 초등학교 중국어 교과서에 선정되었습니다. 소설 '축복', '아Q 실화', '의학' 등이 영화로 제작됐다. 3. 송나라의 유명한 관료인 판중옌 판중옌은 989년 장쑤성 무현현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친어머니와 아버지는 일찍 돌아가셨고, 계모인 셰모는 생계를 꾸릴 방법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Qingyang County Changshan의 Zhu Wenhan과 재혼했습니다. 당시 아직 유아기였던 판중옌(Fan Zhongyan)도 주씨 가문의 계모 밑에서 자랐고, 곧 주씨는 병으로 죽고 판중옌은 전적으로 계모 밑에서 자랐다. 그는 가난하게 살았지만 열심히 공부할 것을 고집했습니다. Dazhong Xiangfu 8 년 (1015)에 Fan Zhongyan과 Teng Zijing이 동시에 과거에 합격했습니다. 곧 Teng Zijing을 Qingyang Changshan으로 초대하여 Jiuhua Mountain으로 휴양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친한 친구가 됐다. 판중옌(象忠寧)은 송나라의 유명한 정치가이자 작가였다. 청력 3년(1043년), 인종은 범중연(象忠庵)을 부총리로 임명하였다. 올해 9월, 그는 10가지 사항에 대한 칙령을 발표했는데, 그것은 '명백히 지(旗)를 폐위하다', '행운을 억누르다', '공세를 행사하다', '관료를 선발하다', '공유지를 평등하게 하다', '오디 농가를 강화하다', "수리" "무기", "코비 감소", "진은신" 및 "명령 강조"는 현재의 남용을 개혁하고 공무원을 평가하며 중복을 줄이기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그가 제안한 이른바 '뉴딜'은 귀족 관료들의 공격과 반대로 인해 불과 1년 만에 실패했다. 청력 4년, 판중옌(決忠庵)이 산시(陝西)성 하둥(河东)의 현부사로 임명되었으나 이듬해 초 해임되었다. 등자는 북경에서 진사가 된 후 여러 해 동안 북경의 관직을 맡았으나 인종청력 4년에 악주(악양현) 현판으로 강등되었다. 1046년, 등자경은 당초 악양루를 재건하고 확장하였다. 그는 당송나라 사람들이 악양루에 관한 시와 시를 돌에 새겨 건물 벽에 박았다. Fan Zhongyan은 올해 9월 15일에 "녹음용 작곡을 작곡"했습니다. 판중옌은 당시 강등되거나 해고됐지만 '악양탑'에서 "사물에 만족하지도 않았고 자신에 대해 슬퍼하지도 않았다"면서도 "먼저 세상을 걱정하고 그다음에 걱정하라"고 자신의 더 높은 야망을 지적했다. 그것에 대해."세상은 행복하고 행복합니다." 『악양탑전』이 대대로 유명한 책이 된 것도 바로 이러한 이념적 영역이다. Fan Zhongyan은 Chizhou의 여러 곳에 그의 발자국을 남겼습니다. "Jiande County Chronicle"제 9 권에는 "Yao Temple"이라는 제목의시 중 하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는 마침내 물을 가져왔고, 순은 바람을 가져왔다. 강과 바다의 생물 너머에는 하늘과 땅이 서로 절을 하고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이를 모르고 노래를 부르고 북을 치며 좋은 시절을 보낸 것에 감사한다. "간덕(현 동지)현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요와 순의 고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요사는 현 소재지인 요두진에서 북쪽으로 10km 떨어진 리산에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순황제가 이곳을 경작했다고 합니다. 산, 야오 황제가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방문했기 때문에 리산과 현의 많은 장소는 "야오와 순"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판중옌은 산을 여행하고 야오 사원에서 노래를 불렀을 것입니다. 그는 관직에서 해임되었거나 진시로서 요와 순의 업적을 기리기 위한 시를 썼을 수도 있고, 1052년에 사망하여 사후에 "판원정공 컬렉션"으로 명명되었습니다. Chizhou와의 긴밀한 관계에 따라 후세는 그를 매우 존경했습니다. Fan Zhongyan이 어렸을 때 살았던 창산 (현재의 Qingyangmu Town Changshan Village)에는 Fan Wenzhenggong이 지은 조상 홀이 있습니다. 집에는 초상화를 안치하는 방, 예배하고 즐기는 홀, 주민들이 머무르며 감시할 수 있는 복도가 있습니다." (Ding Fu: "Fan Wenzhenggong's Ancestral Hall의 기록")에서 알 수 있습니다. 범씨의 사당은 규모가 엄청나지만 안타깝게도 전쟁과 화재를 겪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