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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정시 한 수

이 시의 시작은 여러 각도에서 황달, 홍화, 푸른 잎, 수향, 소도시, 술기, 봄바람 7 가지를 써서 강남의 봄빛을 표현했다.

응답자: 꽃이 피기를 기다리다-매니저 레벨 5- 14 20:47

황달, 푸른 잎, 붉은 꽃, 수향, 청산기, 술기, 봄바람.

대답: 천추용-강호 입문 2 5- 16 10:38

황달, 푸른 나무, 붉은 꽃, 수향, 산과, 술기, 봄바람.

응답자: strong v 1- 2 차 어시스턴트 5- 17 13:39

첫 번째 문장인' 천리꾀꼬리 울음 녹색영홍' 은 처음부터 강남의 자연 풍경을 선보였다. 천리' 는 광활한 강남에 대한 개괄이다. 곳곳에 울음새가 가득하고, 끝없는 푸른 잎이 선홍색 꽃을 돋보이게 한다. 이런 다채롭고 생기발랄한 경치는 자연히 강남만의 것이다. 두 번째 문장' 산곽주기풍' 은 강남의 독특한 지형을 묘사한다. 물가에는 마을이 있고, 산변에는 흉벽이 있다. 봄바람에 술깃발이 가볍게 나부끼다. 얼마나 아름다운 강남인가! 한두 문장은 맑은 날의 풍경이고, 서너 문장은 비오는 날의 풍경이다. \ "남조 사백팔전, 얼마나 많은 탑 연우. 클릭합니다 봄날의 가랑비 속에서 또 다른 풍경이다. 남조가 남긴 불교 절에는 수백 개가 있다. 이러한 황금빛, 두꺼운 집 불교 사원, 연기 비 에 싸여, 숨겨진 경우, 보이지 않는 것, 강남 봄 에 흐릿한 색상을 추가합니다. "480" 은 허수이지 실수가 아니라 불사의 수를 두드러지게 한다.

신청인: 만염강-한림문생 18 급 1- 13 16:55.

강남춘

작가: 두목년: 당 장르: 사절대범주: 산수

강남, 푸른 꽃이 피는 소리, 산기슭 마을의 물가마을.

남조는 480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무수한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주] (1) 산국: 산도시. 술기: 고대 호텔 밖에 걸려 있는 커버.

강남천리, 곳곳에 새말과 가무, 분록빛이 어우러져 봄기운이 완연한 광경이 펼쳐져 있다. 물을 마주하고 있는 마을과 군산으로 둘러싸인 흉벽 위에는 곳곳에 바람에 날리는 술깃발이 널려 있다. 곳곳에 담배가 감돌고 있는 절들이 있고, 파빌리온 누각은 연우 속에 서 있다.

이' 강남춘' 은 수천 년 동안 명성을 얻었다. 이 네 편의 시는 강남 춘색의 풍부함뿐만 아니라 그 광활함, 깊음, 막막함도 묘사한다.

\ "천리 오리올스는 청영홍을 부르고, 물향은 술깃발로 가득 차 있다. 클릭합니다 시의 시작은 빠르게 움직이는 초점면처럼 남방의 대지를 휩쓸었다. 광활한 강남, 황달환가, 푸른 나무가 붉은 꽃 한 송이를 비춘다. 물가의 마을, 산가의 흉벽, 바람에 휘날리는 술기가 한눈에 들어온다. 매혹적인 강남은 시인의 고명한 펜에 감동되어 더욱 흥미진진하다. 경치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일부 원림관광지와는 달리 한 구석에 국한되어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넓은 땅에 펼쳐져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만약 처음에' 천리' 라는 단어가 없다면, 이 두 문장은 싱겁게 될 것이다. 그러나 명대 양신은' 성안사 시' 에서 "천리 밖에서 누가 들을 수 있을까?" 라고 말했다. \ "천리 그린 잉 레드, 누가 볼 수 있습니까? 10 리를 걸으면 청홍풍경, 마을곽, 발코니, 승묘, 술기를 볼 수 있다. " 이런 의견에 대해 호환온은' 역대 시 고증' 에서 반박한 적이 있다. "10 리라도 들을 수 없을 것 같다. 제목 구름 \ "강남 봄색 \" 은 강남만 광활하고, 만 리 가운데 새소리가 청록색을 비추고 있다. 수촌산 곳곳에 술기가 없고, 사백팔전의 탑은 대부분 연우 속에 있다. 이 시가 넓어서 한 곳을 가리킬 수 없으니, 총칭' 강남춘색' ......' 무슨 말이 옳은지, 문예의 전형적 개괄의 필요성에서 나온 것이고, 마지막 두 문장도 마찬가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남조 사백팔전, 얼마나 많은 탑 연우. 클릭합니다 이전 두 문장에서 보면 꾀꼬리 연무, 빨강, 초록, 술기가 흩날리는 화창한 날의 광경이었어야 했는데, 이 두 문장은 분명히 연우 속에 적혀 있었다. 어떻게 된 거야? 천리 안에 곳곳이 흐리고 맑지 않아 완전히 이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시인은 전형적인 수법으로 강남 풍경의 특징을 파악했다는 점을 알아야 한다. 강남은 산천이 수미, 류암화명, 색채가 엇갈려 계층이 풍부하고 입체감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천리를 한 척도로 축소하는 동시에 시인은 봄날 강남의 화사하고 다채로운 경치에 눈길을 집중했다. 시의 처음 두 문장은 붉고 푸르며 산수가 있고, 마을에는 흉벽이 있고, 동정과 소리가 있다. 하지만 이것들은 모두 풍부하지 않고 강남의 봄빛이 아름다운 면만 그려졌다. 그래서 시인은 멋진 한 획을 더했다. "남조 사백팔전, 얼마나 많은 탑연우." 으리으리하고 중금으로 만든 불사는 줄곧 깊은 느낌을 주었는데, 지금은 시인들이 일부러 연우 속에서 맴돌게 하고, 더욱 흐릿한 색채를 더했다. 이런 그림과 색채는' 천리오리올스' 가 녹색영홍, 수향산국주기의 바람' 의 명려한 경치와 어우러져 이' 강남춘' 의 화면을 더욱 화려하게 만들었다. 남조' 라는 단어는 이 그림에 아득한 역사적 색채를 더했다. "480" 은 당나라 사람들이 양을 강조하는 표현이다. 시인은 먼저 웅장한 불사가 하나 이상이라는 점을 강조한 뒤' 연우가 바람이 만루에 오려고 한다' 는 감탄으로 노래를 부르며 유난히 상상을 자아낸다.

이 시는 시인의 강남 풍경에 대한 찬사와 동경을 표현했다. 그러나 일부 연구자들은 남조 황제가 중국 역사상 불교로 유명하고, 두목 시대의 불교도 악성발전이고, 두목에는 반불사상이 있다는' 풍자론' 을 내놓기도 했다. 그래서 마지막 두 문장은 풍자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사실 시에 대한 해석은 우선 예술적 이미지에서 출발해야지 추상적인 추론을 해서는 안 된다. 두목이 불교를 반대한다고 해서 그가 역사에 남겨진 불사 건물을 싫어할 것은 아니다. 선주에서 그는 자주 개원사 등지로 놀러 간다. 나도 지주의 일부 절에 가 본 적이 있고 스님과 친구를 사귄 적이 있다. 구화산로 운구, 청의강 유복교' 와' 추산봄비가 배회하며 강남사루를 넘긴다' 는 등의 명구는 불사 베란다에 대해 여전히 감탄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물론, 즐기면서 가끔 역사적 감정을 조금씩 날리는 것도 가능하다.

응답자: 고체 신발 오일-마술사 5 급 1- 13 16:56.

강남춘절구

돈돔

천리티가 울긋불긋하게 대강을 비추고, 수채산과주 기풍이 맴돈다.

남조는 480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무수한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저자 소개]

두목 (803 ~ 805), 경조만년 (현재 산시 성 Xi 시) 판천 목축인. 대대로 관료지주 가정에서 태어나다. 26 세의 종석은 홍문관의 사서이다. 이후 10 년 동안 지방 막료로 일했을 뿐만 아니라 황, 지연, 무, 후등주에서 대사로 일했고, 중앙에는 감독관, 식량부, 비교부, 외교부 장관을 역임했으며, 결국 책 한 권을 썼다. 번천 문집 작가.

두목은 만당 시대의 유명한 시인이다. 젊은 시절의 두목에는 나라를 다스리는 천하의 지향이 있고, 병서를 읽는 것을 좋아하고, 강직하며, 감히 과거의 결점을 지적하였다. 이후 소-이당쟁의 정치적 소용돌이에 휘말려 정치적 주장이 전개되지 않아 결국 퇴폐적인 향락의 생활에 빠졌다.

문학 방면에서 두목은 문학의 응용을 주장하고, 내용 위주의, 형식을 보조하며, 소박하고 소박한 문풍을 제창한다. 무병 신음에 반대하고 일방적으로 형식을 추구하다. 만당 문단에서 그는 "높은 것을 추구하고, 기이한 것을 구하지 않는다" 고 주장하며 호매준랑한 풍격으로 독보적이다. 그의 칠법 칠법은 매우 성공적이었고, 칠법은 특히 간결하고 자연스러웠으며, 많은 명편은 후세 사람들이 읽었다. 그의 시가에서의 높은 성과로 후세 사람들은 그를 두보와 비교해서 그를' 소두' 라고 부르거나 이상은은 그를' 두리' 라고 불렀다. 두목은 진보적인 시를 썼지만 소극적이고 퇴폐적이고 무미건조한 작품들도 많이 썼다. 찌꺼기를 함유한 이 시들은 주의와 비판을 받아야 한다.

[주석]

① 곽: 외성. 술기: 주발, 호텔 밖에 높이 걸려 있는 브랜드.

② 480 사: 남조 황제와 관료가 베이징 (금남경) 에 불사를 지었다. 남사 정사 곽주신전'' 불사 500 여 석' 에 따르면. 여기에 언급된 사백팔십개의 절은 대략적인 숫자이다.

[시 번역]

광활한 강남, 가무 승평,

물가의 마을, 산가의 흉벽, 모두 바람에 날리는 술깃발이 있다.

남조 통치자는 불교를 신봉하고 480 개의 절을 지었다.

지금 얼마나 많은 계단식 논이 이 연비에 휩싸여 있습니까?

[감상]

이것은 강남의 풍경을 묘사한 4 행 시이다. 강남이 얼마나 매혹적이고, 얼마나 사람을 동경하게 하는가. "해가 뜨면 강물이 불보다 더 밝아지고, 봄이 오면 강물이 푸른색처럼 푸르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이미 우리를 위해 일련의 화려한 그림을 묘사했지만, 그것은 거시적인 것이었고, 두목 (Dumu) 의 "강남춘 (Jiang Nanchun)" 은 상대적으로 구체적이었습니다. 우리가 여러 명소에 가본 것 같습니다. 두목은 아름다운 강남의 봄빛뿐만 아니라 강남의 안개 발코니 풍경도 재현하여 강남의 경치를 더욱 신기하고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천리꾀꼬리가 청영홍을 부르고, 물향은 산과주 깃발로 가득하다." 우선 시인은 우리를 다채로운 강남 세계로 데려왔다. 보시다시피, 곳곳에 노래와 춤이 있고, 곳곳에 푸른 나무 붉은 꽃이 널려 있습니다. 물방울채, 산들이 둘러싸고 있는 흉벽, 특히 바람에 날리는 술기가 얼마나 매혹적인가! 천리' 의 해석은 강남 전체를 쓰는 것이지만, 전체는 구체적인 이미지를 통해 표현된다. "남조 사백팔십개의 절이 연우로 덮여 있다." 그리고 사찰은 강남 풍경으로 전환하는 중요한 부분이며 창상감이 있다. 많은 남조가 남긴 불교 건축물이 봄바람과 봄비 속에서 어렴풋이 드러나면서 미혹된 아름다움을 더했다. 여기서 시인은' 강남 480 사' 가 아니라' 조 480 사' 라고 말하는데, 분명히 또 다른 깊은 뜻이 있다. 남조 통치자는 불교를 위해 목숨을 잃고 백성의 재물을 낭비하고 절을 대량으로 지었다. "남사 곽조상" 은 "황제가 불경을 크게 해석하면 반드시 풍속을 바꿀 것" 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주신은 그들이 모두 500 여 개의 불사에 갔는데, 매우 웅장하고 십여만 명의 승니가 있었다고 말했다. 자산이 후하여, 소재한 군현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 이에 기초하여 무투는' 480 묘' 가 분명히 적다고 말했다. 오늘날' 남조 사백팔사' 는 이미 역사 유물이 되어 강남의 아름다운 풍경의 일부가 되었다. 미학적으로 아이러니가 부족하지 않고, 시의 내포가 더욱 풍부하다. 이 시의 네 구절은 모두 경사로, 각각 특색이 있다. 여기에 소리와 색깔, 공간 확장, 시간 추적이 있습니다. 단 28 자, 시인은 매우 통속적인 언어로 우리에게 생동감 있고 운치가 넘치는 강남 춘색 화권을 그려 주었다.

강남, 푸른 꽃이 피는 소리, 산기슭 마을의 물가마을.

남조는 480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무수한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이' 강남춘' 은 수천 년 동안 명성을 얻었다. 이 네 편의 시는 강남 춘색의 풍부함뿐만 아니라 그 광활함, 깊음, 막막함도 묘사한다.

\ "천리 오리올스는 청영홍을 부르고, 물향은 술깃발로 가득 차 있다. 클릭합니다 시의 시작은 빠르게 움직이는 초점면처럼 남방의 대지를 휩쓸었다. 광활한 강남, 황달환가, 푸른 나무가 붉은 꽃 한 송이를 비춘다. 물가의 마을, 산가의 흉벽, 바람에 휘날리는 술기가 한눈에 들어온다. 매혹적인 강남은 시인의 고명한 펜에 감동되어 더욱 흥미진진하다. 경치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일부 원림관광지와는 달리 한 구석에 국한되어 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넓은 땅에 펼쳐져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만약 처음에' 천리' 라는 단어가 없다면, 이 두 문장은 싱겁게 될 것이다. 그러나 명대 양신은' 성안사 시' 에서 "천리 밖에서 누가 들을 수 있을까?" 라고 말했다. \ "천리 그린 잉 레드, 누가 볼 수 있습니까? 10 리를 걸으면 청홍풍경, 마을곽, 발코니, 승묘, 술기를 볼 수 있다. " 이런 의견에 대해 호환온은' 역대 시 고증' 에서 반박한 적이 있다. "10 리라도 들을 수 없을 것 같다. 제목 구름 \ "강남 봄색 \" 은 강남만 광활하고, 만 리 가운데 새소리가 청록색을 비추고 있다. 수촌산 곳곳에 술기가 없고, 사백팔전의 탑은 대부분 연우 속에 있다. 이 시가 넓어서 한 곳을 가리킬 수 없으니, 총칭' 강남춘색' ......' 무슨 말이 옳은지, 문예의 전형적 개괄의 필요성에서 나온 것이고, 마지막 두 문장도 마찬가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남조 사백팔전, 얼마나 많은 탑 연우. 클릭합니다 이전 두 문장에서 보면 꾀꼬리 연무, 빨강, 초록, 술기가 흩날리는 화창한 날의 광경이었어야 했는데, 이 두 문장은 분명히 연우 속에 적혀 있었다. 어떻게 된 거야? 천리 안에 곳곳이 흐리고 맑지 않아 완전히 이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시인은 전형적인 수법으로 강남 풍경의 특징을 파악했다는 점을 알아야 한다. 강남은 산천이 수미, 류암화명, 색채가 엇갈려 계층이 풍부하고 입체감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천리를 한 척도로 축소하는 동시에 시인은 봄날 강남의 화사하고 다채로운 경치에 눈길을 집중했다. 시의 처음 두 문장은 붉고 푸르며 산수가 있고, 마을에는 흉벽이 있고, 동정과 소리가 있다. 하지만 이것들은 모두 풍부하지 않고 강남의 봄빛이 아름다운 면만 그려졌다. 그래서 시인은 멋진 한 획을 더했다. "남조 사백팔전, 얼마나 많은 탑연우." 으리으리하고 중금으로 만든 불사는 줄곧 깊은 느낌을 주었는데, 지금은 시인들이 일부러 연우 속에서 맴돌게 하고, 더욱 흐릿한 색채를 더했다. 이런 그림과 색채는' 천리오리올스' 가 녹색영홍, 수향산국주기의 바람' 의 명려한 경치와 어우러져 이' 강남춘' 의 화면을 더욱 화려하게 만들었다. 남조' 라는 단어는 이 그림에 아득한 역사적 색채를 더했다. "480" 은 당나라 사람들이 양을 강조하는 표현이다. 시인은 먼저 웅장한 불사가 하나 이상이라는 점을 강조한 뒤' 연우가 바람이 만루에 오려고 한다' 는 감탄으로 노래를 부르며 유난히 상상을 자아낸다.

이 시는 시인의 강남 풍경에 대한 찬사와 동경을 표현했다. 그러나 일부 연구자들은 남조 황제가 중국 역사상 불교로 유명하고, 두목 시대의 불교도 악성발전이고, 두목에는 반불사상이 있다는' 풍자론' 을 내놓기도 했다. 그래서 마지막 두 문장은 풍자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사실 시에 대한 해석은 우선 예술적 이미지에서 출발해야지 추상적인 추론을 해서는 안 된다. 두목이 불교를 반대한다고 해서 그가 역사에 남겨진 불사 건물을 싫어할 것은 아니다. 선주에서 그는 자주 개원사 등지로 놀러 간다. 나도 지주의 일부 절에 가 본 적이 있고 스님과 친구를 사귄 적이 있다. 구화산로 운사, 청의강 유복교',' 가을산 봄비 배회하고 강남이 사루에 기대고 있다' 등의 명구는 불당의 베란다에 대해 여전히 즐기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물론, 즐기면서 가끔 역사적 감정을 조금씩 날리는 것도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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