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QA안내 - 후난 성 성보현의 역사를 자세히 소개해 주실 수 있습니까?

후난 성 성보현의 역사를 자세히 소개해 주실 수 있습니까?

성보 묘족 자치현은 후난 성 남서쪽 변두리에 위치하고 있다. 고대에는 남초와 백월이 만나는 도시로,' 남초극변' 의 묘강이었다. 남접광서룡승, 자원양현, 서접화통로현, 총면적 2646.07 제곱킬로미터입니다. 현재 관할 10 개 읍과 10 개 국유 농림목목장, 총 인구 25 만명 중 묘족이 53.8%, 묘족, 한족, 동, 요족이 65438+ 를 차지하고 있다. 성보 역사가 유구하다. 이 현 북일암진 초신석기 시대 문화유적의 발견은 일찍이 4000 년 전에 사납고 총명한 묘족과 동족 선민이 이곳에서 번식했다는 것을 증명했다. 수나라 말, 샤오시 () 는 여기에 우유 현을 설치하는데, 이것은 건현의 시작이다. 명나라 홍지 17 년, 성보현을 설립하고, 성보 () 의 이름은 지금까지도 사용되고 있다. 1956 10 국무부의 비준을 거쳐 민족 구역 자치를 실시하여 성보 묘족 자치현을 설립하다. 수천 년 동안 민족 문화의 훈도와 수남 수미산수의 융합으로 묘족 한족 동족 야오족 각족 인민들은 이 오래된 옥토에서 다채로운 민족 문화를 창조하였다. 남령과 설봉산은 성보 () 가 교차하고, 산봉우리 () 가 우뚝 솟아 있고, 강은 종횡으로 교차하며, 자원이 풍부하며, 삼림, 초산, 광물, 수력, 관광 등이 있다. 전현의 삼림 면적은 320 여만 무, 삼림 커버율은 68% 이다. 낙우삼나무, 팥, 대나무 등 희귀한 수종 30 여 종, 25 만 묘가 있습니다. 중점 임구 현입니다. 개발 이용이 가능한 수전 매장량은 20 만 킬로와트시로 호남성 평균 수전 매장량의 4 배가 넘는다. 조산은 땅이 비옥하고 광대하며, 총면적이 9 1 000 헥타르, 2 13 곳에 조산 6 만 3000 헥타르가 집중되어 있다. 광물 자원이 풍부하여 금, 은, 황화철, 망간, 납, 활석, 휘록암, 수정 등 30 여 가지가 있는데, 그중 황철광, 휘록암은 매우 풍부하다. 산야에는 비채 고사리 죽순 갈분 등 식품자원도 풍부하게 생산되어 연간 생산량이 8000 여 톤에 달한다. 성보공업은 주로 전력, 제지, 통조림, 유제품 가공, 채굴, 제련, 죽목 가공, 건축재, 화공, 기계공업에 종사한다. 도시 계단의 기본 조건이 날로 개선되고 있다. 성보 거리 계림공항 2 12km, 성도 1865, 1850 이 전역을 관통하여 호남, 광서를 연결하다. 국내 65,438+000% 의 향, 진, 농장, 57.7% 의 마을이 도로로 연결되어 동기신녕, 남통룡승, 계림, 서쪽에서 수녕, 경주까지, 북쪽에서 무강, 소양까지 도로교통망을 형성하고 있다. 카운티 전체 프로그램 제어 전화의 총 설치 용량이 1 만문을 초과하고, 휴대폰과 무선 호출은 도시와 농촌을 포괄한다. 에너지 건설이 비약적으로 발전하다. 수력발전소는 설치 용량이 2 만 5 천 킬로와트이고, 연간 발전량은 8000 만 킬로와트/시간이다. 1989 년 전국 최초의 100 농촌 전기현 대열에 최초로 진입했다. 설치 용량 5 만 4000 킬로와트의 백운수력발전소가 이미 건설되었고, 전 현의 작은 수력전력망은 곧 큰 전기망과 연계되어 전력과 품질이 보장될 것이다. 이 현은 자연과 인문 경관이 풍부하다. 자연 경관은 주로 10 리 남산으로,' 강남 호륜벨' 이라 불리며, 산에는 48 평, 48 계이다. 사각동 자연보호구역은' 녹색왕국' 으로 불린다. 그림 같은 풍경이 있는 10 만 고다, 면적 9 만여무, 평균 고도 1.500m. 백운 동굴 종, 백운 천도 호수; 유명한 역사인물 양재흥이 성보에서 태어났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2 만 5 천리 장정 중 중국 공농홍군 제 6 병단은 성보 5 일 동안 머물렀고, 제 1 병단은 성보 주위를 8 일 동안 걸으며 빛나는 발자취와 많은 귀중한 문화재를 남겼다. 독특한 묘족 풍토는 사실 사람들이 감상하고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곳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이 현은 남산 헬기장을 적극 건설하여 계림에서 남산까지의 헬리콥터 유람 서비스를 개통하고 있다. 당의 민족 정책의 지도 하에, 전 현 각족 인민들은 옛 모습과 외모를 바꾸려고 노력한다. 외부 세계에 더 개방하기 위해, 현 위원회와 현 정부는 연이어 일련의 투자 유치 우대 정책을 제정하여, 일정한 규모의 프로젝트에 도달하는 경우, 투자 부서가 조율하여 완성하기 때문에, 네가 다른 어떤 부문도 찾아갈 필요가 없다. 모든 하이테크 산업 프로젝트에 대해 정부는 무료로 토지를 제공한다. 무릇 성보 투자로 기업을 운영하는 프로젝트는 건설기간 동안 모든 수속, 재정환급세를 면제한다. 무릇 성보 투자로 기업을 운영하는 사람은 처음 3 년 동안 소득세를 면제하고, 4 년부터는 소득세를 반으로 징수한다. 성보 투자기업에 오는 사람은 모두 "먼저 차에 타고, 후에 표를 보충한다", 즉 유리한 후에 수속을 밟는다. 무릇 성보 투자사무소 기업, 치안문제로 인한 손실은 정부가 배상 조정을 책임진다. 역사 연혁 수나라 말, 소양 () 에 따르면 소양 () 에 따르면 오우군 () 이 유림진 () 을 다스리고 현을 세우는 시작이다. 당무덕 4 년, 봉소, 무강 () 에 더 봉무유 () 를 봉하고, 여전히 여림진 () 을 다스리고, 남량주 () 에 예속한다. 정관 10 년, 남량주가 소주로 바뀌었다. 오늘날 대부분의 성계는 소주 무강군이고, 군 남계는 각각 서원만과 구이저우만입니다. 송초 무강현은 무강시 성관진으로 이사했고, 원진은' 성보' 라는 이름을 따랐다. 한나라에서 수나라까지 북방의 자수정 유역은 연이어 떠양현과 무강시에 속한다. 중부의 무용수 강 유역과 영남의 접계는' 오류 들판' 으로, 연이어 사성, 무양, 용표군에 소속되어 있으며, 수말에는 소현 오우군이 설치되어 유림진을 관할하고 있다. 당대의 대부분의 군현은 사오주 무강시에 위치해 있고, 영남은 각각 서원야와 구이저우야이다. 송초, 무강현이 이전했고, 종신희녕 8 년 (1075) 에 성보촌을 건립하여 성보 () 라고 불렀다. 혜종숭녕은 2 년 (1 103), 현역은 무강, 수녕으로 각각 성보현 (우유) 과 이보청부에 위치해 있다. 3 년, 6 년 (1738 ~ 17 14), 성보는 한때 경주에 귀속되었다. 2 년 (19 13) Xiangjiang road 로 이전, 1 1 년 지방으로 이전. 26 년, 제 6 행정 감찰구에 속한다. 1949 10 6 월 14, 성보현 해방 1956165438+10 월 30 일 국무원은 성보현 제도를 철회하고 성보묘족 자치현을 설립하는 것을 승인했다. 이는 전국 두 번째 묘족자치현이다. 1986 65438+ 10 월 27 일 국무원은 소양지역제도를 철회하고, 시관현체제를 실시하고, 성보묘족자치현을 소양시로 분류하도록 승인했다. [이 단락 편집] 성보 묘족 선민의 풍속 습관은 밀산 속에 살고 있다. 오랫동안 기괴한 산지 지형, 자연의 변화, 세계의 운명은 모두 원시 문화와 전통 관념으로 설명되었다. 그들은 인심을 만물의 근본으로 여기고, 숭고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것은 하늘이고, 허무함은 신이며, 변태는 이상하지만, 어쩔 수 없이 생명이고, 자연 숭배와 다신교가 공존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매년 풍년이 들 즈음에 묘족 동포들은 신령에게 소원을 빌고, 바람과 비가 잘 내리고, 오곡이 풍성해지기를 기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풍습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면서 묘족 가정의 큰 경축행사가 되어' 경고당' 이라고 불린다. 청곡당의 전주곡은 매년 음력 2 월에 조상 신령에게 소원을 빌며 그해 4 시 강태가 보우하고 오곡이 풍성하기를 기원하는 것이다. 추수가 끝나자 음력 10 월에' 하이' 를 만났는데, 바로 신령에게 제사를 지내고,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풍작을 축하할 때이다. 오래된 제도에 따르면 구청 콘서트홀은 일 년에 한 번, 3 년마다 경축한다. 소청 행사는 하루 1 박, 대경 행사는 3 일 3 박 동안 계속된다. 이 행사를 준비하기 위해서는 현지 조촌의 묘족 동포가 위망이 있는 노인 네 명을' 지도자' 로 선출해야 한다. 제사 준비, 인원 배치, 배우 선택, 장소 배치, 규모 디자인 등 네 명이 조직했다. 단장' 은 관할 구역 내 묘족 군중에게 찹쌀 6 근, 쌀 3 리터, 쌀 2 근, 12 가구당 돼지 한 마리를 기부하는 행사 규칙을 제정했다. 향초, 종이돈, 폭죽, 패스트푸드, 두부 등의 물품에 관해서는, 묘민이 자발적으로 돈을 모으거나 무제한으로 기부한다. 이 물건들은 행사 시작 3 일 전에 준비해서 지정된 장소로 보내서' 회계원' (즉 총지배인) 에 등록해야 한다. 행사가 끝난 후 사장이 붙였다. 청고당은 오래된 민족 민간 집단무용 예술 공연 형식이다. 12 인 공연대는 묘가의' 후생' 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요 캐릭터는 절주, 엑스터시 주, 장고주, 루생주, 드러머, 마른 손바닥주, 길을 여는 사람, 길 흔들기 등이다. 이 캐릭터들 중 비비가 연기한 폭력 선생님을 제외하고 공연에 참여한 나머지 젊은이들은 모두 몸이 강하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똑똑하고, 발랄하며, 목소리가 우렁차다. 청고당의 공연 절차는' 초청신',' 경신' 에서' 송신' 까지 세 단계로 나뉜다. 공연할 때' 원톈' 의 장면은 비교적 엄숙했고, 연기자들은 모두 삼타구배를 주요 동작으로 삼았다. 하느님을 축하할 때 흥청망청 흥청망청 흥청망청 거장들조차도 여러 번 버려졌다. 동작이 난이도가 높고 기교가 상당히 정교해서 광기에 이르렀다. "신을 보내라" 는 것은 더욱 풍자적이다. 배우가 공연장에서 1 리 정도 떨어진 큰 나무에 엑스터시를 보내는 순간부터 그는 나무, 잡초, 나뭇가지 등의 잎으로 온몸을 매달았다. 봉이 없는 몸을 과시하여 붉은 역병의 뜻을 표현한 다음, 황홀한 대사가 사찰로 돌아갈 수 있게 되자 추종자들은 공연 현장으로 돌아가 축하했다. 소수의 엑소시즘, 악령, 구신 등 즉흥 동작 외에도 청골당의 춤 동작은 대부분 생산 노동과 자연계의 일부 새와 짐승의 형태를 흉내 내고, 동작이 생동감 있고, 무용 어휘가 풍부하며, 상상력과 예술적 표현력이 매우 뛰어나다. 청고당의 음악과 가사는 풍부한 지방적 특색을 지니고 있으며 음조가 우렁차고 격앙되어 있다. 가사 124, 약 600 ~ 700 문장. 가사의 취지는 생산 노동 과정을 반영하고 조상의 공덕, 즉 반고, 하나님 기도 등을 찬양하는 것으로 요약할 수 있다. , 오래된 묘족 민요를 기조로 낭송과 노래는 모두 현지 묘어를 사용하며 분위기를 강화하기 위해 연주 시 드럼, 꽹과리, 트롬본, 수나, 루산 등 악기 반주를 추가해 기세가 웅장하다. 전체 활동은 음악, 춤, 제사를 하나로 융합하여 풍부한 향토풍과 독특한 짝퉁 맛을 지니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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