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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군가는 먼 곳으로 가고 싶어한다.

1, 로

누군가에게 기량을 주어 이수에서 자라게 하다.

이곳에서 가시나무는 연태자단 () 에게 작별을 고하고, 장사는 슬프고 슬프며, 노발대발하였다. 당시 사람들은 모두 없었고, 오늘의 물은 여전히 차갑다.

형근고금의 교감을 숭상하고, 등나무를 무시하고, 역사 사건으로 곧장 달려가는 것은 일종의 격동이다. 마지막 두 마디, 풍경에는 감정이 담겨 있고 풍경은 대비를 가져온다. 가시나무 정신은 천년에도 남아 있고, 시인은 현실 환경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다. 이별의 장면도 없고 누구에게 선물해야 할지 모르겠다. 감정을 표현하고, 야망을 읊는 작품일 뿐, 기풍이 우선이다.

2. , 왕보

설화에게 작별을 고하다

여러 가지 다른 길을 보내니 혼자 따져서는 안 된다. 천리 실의에 빠진 도중에 외로운 추위는 생명을 파괴할 수 있지만, 백년의 몸은 파괴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생각이 흩날리고 인생이 짧다. 가든지 남든지, 모두 꿈속에 있는 또 다른 사람이 될 것이다.

가난과 외로움은 생동감 있는 획이다. 천리 밖에서는 실의에 빠진 마음만 동반한다. 세 번째 동정은 상대방을 위로하고 자위하는 데 쓰인다. 양측 모두 상대방의 꿈에 나타나 친구들에 대한 진지함과 향수에 대해 이별의 정을 중시하지 않고 인생 경험과 정치적 좌절을 쓴 슬픔이 개인의 슬픔에서 벗어나지 못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두소보를 쓰촨 도독으로 파견하다.

삼진의 벽을 사이에 두고 안개 한 층을 사이에 두고 강을 사이에 두고 있다.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너는 왜 갈림길에서 배회하느냐, 아이는 수건을 들고 있다.

-du shaofu 가 취임했을 때, 그들은 모두 손님이었다. 슬퍼하지 말고 이별의 슬픈 산초한 상태를 씻어내고, 분위기가 넓고, 색채가 명쾌하다.

강정 달밤의 두 차례의 고별 (2 부)

청록색 계단 위에는 얽힌 연기가 감돌고 있고, 높은 달이 강정 남문을 비추고 있다. 파빌리온 문이 닫히고 침묵이 흘렀습니다. 오늘 밤, 큰 강과 산들은 이렇게 처량하다.

바촉과 쓰촨 사이에 사는 한 손님이 풍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간접적으로 한 친구를 배웅한 후 정각을 둘러보고 명월을 바라보며 산천을 멀리 바라보았다는 것을 표현했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황량하고 고독한 느낌이 자연스럽게 종이에 떠올랐는데, 밤이 깊고 춥다. 감정을 장면에 융합하다. 추워요, 이 단어가 있으면 경지가 다 나와요-왕국비 L*

3. 송 문지

듀에게 작별을 고하다

몸이 많이 아프고, 교류가 적고, 당신이 만리장거리를 여행하는 유배자라는 것을 한탄합니다. 나는 하교에 가서 작별을 할 수 없었고, 강가의 나무는 이별의 감정에 기대어 있었다.

너의 관직을 잃은 것은 단지 네가 손추강, 지로강에 가서 배에 경의를 표했기 때문이다. 애석하게도, 너는 그 용천보검처럼 강서봉성에 버려진 사람이 없다.

두가 강직되었다. 진지함, 소박함, 자연스러움,' 오' 는 상대방이 이미 떠났다는 것을 알고 실망하고, 고인의 강등에 가슴 아파하며 벼슬길이 변덕스럽다는 것에 감탄했다. 강변의 수양버들은 아쉬워하지만,' 저축' 의 작가는 아직 그의 마음속에 오지 않았다. 마지막 네 문장은 연이어 전례를 써서 친구가 재능이 없다는 것을 한탄했다. 음운이 조화롭고, 대결이 대칭적이고, 고풍스럽고 자연스러우며, 아직 조각하지 않았다.

4. 진자앙}

다윗을 군대에 보내다

흉노 사람들은 아직 살아 있고 강위는 군대에 다시 합류했다. 삼하를 하지 말고 육군을 쫓아라.

기러기 산이 북쪽을 지나니, 고독이 구름을 만나다. 정상에 오르지 말고 한국에 머무르면 성공한다.

-결코 슬프고 슬픈 구도에 뒤지지 않고, 그는 큰 곳에서 작가의 너그러운 포부를 표현했고, 전고는 민첩하고 분발하는 정신으로 가득 차 있었고, 감정이 격앙되어 말투가 관대하고 비장했다.

봄밤에 친구에게 작별을 고하다

촛불을 켜고 담배를 피우고, 높은 엔진 금잔으로 연회를 맞이하다. 고별청은 홀에서 친구의 우정을 회상하며 물 뒤의 산을 우회하며 먼 길을 간다.

성연은 달이 높은 나무에 가려질 때까지 계속되었고, 은하수는 여명 때 사라졌다. 유유낙양로, 올해는 몇 년일까요?

시작, 송별연회가 끝나고 감정의 고조, 진지한 감정, 얽힌 이별의 정이 양련에 쓰여지고, 지각한 이별이 삼련에 온다. 그 후, 힘들고, 담담한 슬픔, 한숨도 없고, 침묵 속의 다정함, 미지근한 태연함, 기상천외함, 많은 애틋함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5. 장은 말했다

대들보를 둥팅 산에서 보내다

발릉은 동가을을 바라보니 고봉의 물이 날로 솟아오른다. 신선은 만날 수 없고, 마음은 호수와 얽혀 있다고 한다.

--성당에 들어가는 네 가지 경이로움을 상징한다. "성당 시인은 그것에만 관심이 있고, 영양은 흔적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 아름다움은 공중의 소리, 상중의 색깔, 수중의 달, 거울 속의 코끼리와 같이 화려하고 영롱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창랑시. 작가는 월주에 살고 있고, 양지위는 월주를 통해 입국하여 푸젠을 송별한다. 돛을 올리고 원항하여 슬프고 서정이 없으나 소박한 추경을 써냈다. 외로움-산봉우리에서 사람, 신화 전설은 군산을 공허하게 한다. 일종의 혼란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신선은 볼 수 없고, 친구는 볼 수 없고, 조정은 볼 수 없다. 결말이 의미심장하다. 전신이 흩어지고 바람이 자연스럽지만 취미에만 있다.

7. 맹호연

왕웨이에게 작별을 고하다

나는 느리고 마지못해 기다리며 매일, 지금까지 나는 떠나야 한다. 오랜 친구, 길가의 꽃이 작별 인사를 의미하지 않는다면 얼마나 달콤할 것인가.

왕국의 영주는 우리에게 매우 가혹하며, 사무하는 사람은 우리의 동족이 아니다. 너는 외로울 뿐, 나는 나의 오래된 정원의 대문을 닫을 것이다.

원한에는 괴로움이 있고, 감정은 진지하고 감동적이다. 정교한 사진도 화려한 글도 없다. 문장이 평평하고 직설적으로 서술되어, 대립이 매우 자연스럽다. 글이 간단명료하고 심오하여, 뒷맛이 무궁하다.

8. 이위

작별 인사, 웨이 완.

나그네 냄새를 맡으며 노래를 불렀고, 어젯밤 서리가 막 강을 건넜다. 기러기의 울음은 나의 슬픈 마음을 슬프게 하고, 운산 쌍은 손님이다.

문성에서는 하늘이 한기를 띠게 되고, 황가원 역의 소리가 점점 커지고 있다. 자본이 너를 얼마나 만족시킬 수 있는지, 공허한 날은 쉽게 바뀔 수 있다.

의인화 크림, 늦가을의 쓸쓸한 날씨. 한기는 보이지 않고 나무색은 보인다. 생생한 느낌, 서사풍경과 서정이 서로 얽혀 있음을 일깨워준다.

9. 왕장령

부용여관에서 새로 지은 것과 헤어지다.

안개가 자욱한 비, 하룻밤 사이에 우의 하늘을 뒤덮었다. 이른 아침에 너를 보내고, 초산까지 외로워 슬픔이 무한하다! 친구들, 낙양의 친구가 나를 초대한다면; 그냥 내가 빙심 오코라고 해, 신앙을 고수해!

첫 번째 문장은 쓸쓸한 가을에도 이별의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 한기는 강의 비바람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에도 있다. 두 번째 문장의 의경은 개방적이고 외롭다. 즉, 정경이 어우러져, 그 광경에는 감정이 담겨 있어 시인의 외롭고 도도하며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연상케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우의와 우의가 무궁무진하다.

작별인사

당신의 말과 술 한 잔 마시고 친구에게 어디로 가는지 물어 보세요. 너는 생활이 자랑스럽지 않기 때문에, 돌아가서 종남산에 산다고 말했다. 하지만 모부에 도착하자 구름이 뛰쳐나왔다.

친구를 보내는 것은 은둔해 보이지만, 자세히 읽으면 간단명료하고 다정하며, 의미는 무궁무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산에서 작별 인사를 하다

깊은 산속에서 친구를 배웅하고,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장작문이 반쯤 숨어 있다. 내년 춘초가 푸르러지고, 친구, 다시 돌아오실 건가요?

이별을 쓰지 않고 독특하며 그의 시와 다르다. 작별 인사를 한 후의 낙고, 실망, 슬픔의 느낌은 종종 작별 인사를 한 후의 석양에서 더욱 짙고 짙어지지만, 단지 장작비로만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생활에서 평범하게 보이는 소재를 주워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언어로 깊고 진실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종종 사람을 매료시킨다.

위안 스물 한 개의 Xi 를 보내다.

웨이 청 먼지, 게스트 하우스 그린 버드 나무 색상. 나는 너에게 술 한 잔을 권하는데, 양관을 벗어나지 않을 이유가 없다.

-한 친구가 안계로 가서 웨이성에서 송별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처음 두 단락은 시간, 장소, 환경, 분위기를 나타내며 경치가 신선하고 밝다. 이것은 애정 어린 이별이지만 매력적이지는 않습니다. 반대로, 그것은 가볍고 정서가 넘친다. 서너 문장은 내포가 풍부한 순간이다.

1 1, 이백

\ "나는 왕 Changling 왼쪽, 드래곤 표준 원격 전송 을 들었다. 클릭합니다

쉬운 가을 이후, 뻐꾸기 시계, 나는 네가 5 개의 시냇물을 지나가는 것을 들었다. 내 마음에는 시척이 있고, 명월에는 시척이 있다. 나는 야랑계까지 계속 너를 따라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첫 번째 문장은 경치와 계절을 묘사하고, 양의 규칙은 가을의 느낌을 암시한다. 두 번째 문장은 오계에는 슬픔이 없고, 슬픔의 뜻은 자명하다. 오계관을 지나니, 이전 길이 멀고 길이 험난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서정 두 문장 후, 사람과 두 곳은 만나기가 어렵기 때문에 천리행이라고 해서 달과 바람의 근심이라고 한다. 이 두 문장은 세 가지 의미가 있다. 하나는 마음이 걱정으로 가득 차서 아무도 이해할 수 없어 명월에 의지할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자신과 친구들만 밝은 달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세 번째는 그녀에게 의지해야만 나는 나의 고민을 풀어낼 수 있다는 것이다. 무정한 달을 지음으로 바꾸고 자신의 감정을 객관적인 사물에 부여하여 감정, 즉 인격화를 하는 것이 이미지 사고의 큰 특징과 장점이다. 시인이 강렬하거나 깊은 감정을 표현하려고 할 때, 그들은 늘 이 기교를 사용하여 원하는 효과를 얻는다.

왕륜에게 준 선물

이백은 배에 앉아 막 떠나려 하자 갑자기 해안에서 송별하는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처음 두 문장은 서술문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서정적이며, 사물의 대비를 통해 진실하고 순수한 본연의 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한다. 텅 비어 탄식하고, 자연스럽고 진실하다.

황학루는 양주로 가는 도중에 맹호연과 작별을 고했다

고인은 자주 나에게 손을 흔들어 황학루에게 작별을 고하고, 이 버들개지가 감돌고 새꽃 향기의 아름다운 봄에 양주로 여행을 갔다.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촉전' 에서 소년의 강렬한 이별과' 성위곡' 의 다정한 자상함과는 다르다. 시적인 이별이기 때문에 낭만적이고 색다른 두 시인의 이별이자 성세, 성세, 성세의 지역과 관련이 있다. 행복한 이별에는 시인 이백의 동경도 있다. 3 월 전에 불꽃놀이를 추가하여 송별 환경 속의 시 분위기가 특히 짙고, 의경이 아름답고, 글이 아름답다. 마지막 두 문장은 풍경을 묘사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시적인 세부 사항을 담고 있으며, 친구들은 먼 곳에서도 여전히 보고 있다.

형문 나루터에서 친구를 송별하다.

가시문 나루터에서 멀리 항해하면 곧 너는 남방인과 함께 있을 것이다. 산맥의 끝과 평원의 출발점, 강은 구불 황야를 통과한다.

달이 거울처럼 들리자 운승이 루해를 만났다. 물은 너에게 집의 느낌을 주고, 너의 배가 300 마일을 운전하게 한다.

제 1 련은 행방에 대해 이야기하고, 제 2 연합속은 이해하기 쉽고, 언어는 적절하다. 이 장면은 시인의 유쾌한 심정과 청춘의 활력을 담고 있다. 목걸이 대련은 원경과 근경을 썼다. 미련은 고향과 연결되어 있지만 그들을 놓아주지 않았다. 고향의 물이 아쉬워하며 보내온 것이, 진한 본연의 정을 가지고, 그녀의 향수를 표현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단어는 무한한 의미, 숭고한 의경, 웅장한 스타일, 판타지 이미지, 장엄한 상상을 가지고 있다.

12, 가오

별동대

새 한 마리, 여섯 마리, 날개를 펴고, 자책하며, 베이징을 떠난 지 10 여 년이 되었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후한 슬픈 노래는 마음에서 우러나온 시로 진지한 우정과 확고한 신념으로 호매하고 강렬한 색채를 발랐다. 처음 두 문장은 선셋 장면을 직접 쓰고, 순선 묘사를 사용한다.

13, 류청청

영혼을 주인에게 선물하다

파란 chikurinji, 심야에 가까운 머나먼 종소리. 이화는 석양을 띠고 청산은 혼자 집으로 돌아갔다.

서정적인 장면, 정교한 구상, 간결한 언어, 간단하고 아름답다. 처음 두 단락은 시간을 나타내고, 마지막 두 문장은 반환된 장면을 씁니다. 은은한 의경이 있어 그림처럼 정교하다. 종소리가 마음을 감동시키고, 그림자의 컴백은 의미의 컴백을 불러일으킨다. 시인의 이미지는 시 밖에 감추어져 시인의 한가하고 실의에 빠진 심정을 드러내며 한가하고 담담한 경지를 이루고 있다.

왕남귀지를 눈으로 보내다.

군부연수, 나는 여전히 손을 흔들어 흐느껴 울다. 날으는 새가 우주에서 사라지고 황량한 청산을 건너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금은 장하, 원항하는 고독한 돛, 오호가 석양 아래에서 봄의 빛을 반짝이고 있다. 부평초가 가득한 작은 섬을 따라 교류의 고요함이 있을 것이다.

눈앞의 경물을 이용하여 묵상을 멀리 바라보고 이별의 정을 표현하고, 수법이 참신하고, 낡은 수법에 빠지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친구는 먼 곳에서 자주 손을 흔들고 작별 인사를 하며 자신의 생각을 직접 표현하지 않았다. 그들은 다른 곳의 장강 양안의 풍경을 시가에 들여보내서, 희망의 말로 그들의 눈과 그들의 감정을 하나로 융합시켜 연기, 산, 새가 그들의 우울한 감정을 부각시켰다. 빈령의 글은 친구의 머나먼 곳뿐만 아니라 시인이 이때 허무하고 적막한 심정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시 한 수를 쓰면 사람들은 목적지에 도달할 때까지 친구와 함께 멀리 날아갈 것이다. 드디어 현장으로 돌아왔고, 오래도록 집에 갈 수 없었고, 마음은 무한한 슬픔으로 가득 찼다. 장면이 융합되어 앞뒤가 맞닿다.

그리고 페이 랑중 (Pei Langzhong) 을 보내 Jizhou 를 폄하하였다

유인원이 강꼬리를 울면, 사람은 자상하고, 더 멀고, 청산만리독이다.

-첫 문장의 분위기, 목소리, 상황, 시간, 장소, 흥미진진하다. 두 개의 자아, 흐르는 물의 무정함, 사람의 슬픔을 돋보이게 하는 서너 마디, 동병상련을 가지고 작별을 고하는 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전체 이야기는 기본적으로 진기를 둘러싸고 펼쳐져 강변을 꼭 둘러싸고 서경과 서정을 결합했다.

중심점 인삼 14

이 대표를 중국 서부로 파견하다

6 월의 화염산은 더욱 더워지고, 붉은 건널목은 행인을 두려워한다. 네가 자주 연성을 지켰다는 것을 알면, 어디에서 윤대월을 볼까 봐 두려워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말에서 내리고, 루가 술집에 들어가, 만 리 떨어진 서방으로 모셔다 드리겠습니다. 명성은 말에서만 나온다. 정말 영웅이다.

-나는 작별 노래와 춤 잔치를 쓰지 않고, 아쉬운 정을 쓰지 않는다. 나는 단지 지기로서 말하고 행동할 뿐, 나의 열정은 글자 사이에 출렁이고 있다. 오프닝은 특별한 배경을 만들어 이 부대사가 의연하게 나아가는 정신을 부각시켜 작별의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서너 마디 말은 친구의 경험을 분명하게 묘사하고, 그들이 분진하도록 격려하며, 대여섯 마디 우울함을 호마이로 만들고, 마지막 한 마디는 단도직입적이고, 기운을 북돋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그것은 서사와 서정, 의론을 한 난로에서 모아 일반적인 송별시의 모델을 돌파했다. 언어화화, 친절하고 소탈하며, 음조가 유유하고 우아하며, 호방하고 활발하며, 리듬이 자유롭고 활발하며, 리듬이 기복이 심하다.

무웨이파 판사 유서정.

5 월의 화산 행인은 드물어서 너의 말이 새처럼 죽는 것을 보고 있다. 모든 후준영은 진싱 서쪽에 있는데, 나팔 소리가 소호전을 뒤흔들 것이다.

-첫 번째 문장은 즉흥적인 말처럼 계절과 방향을 지적하고, 이 여행의 어려움을 쓰고, 두 번째 문장은 이 판사의 비범한 용기를 쓰는 것 같다. 말이 빠르고, 원경이 넓고, 기교가 풍부하다. 마지막 말에는 세계를 회전시키는 숭고한 포부가 있다. 천부적일 뿐만 아니라 상징적이기도 하다. 시를 일반 개인 우정의 범주에서 벗어나 더 높은 수준으로 승화시킨다. 이 시는 이곳의 장면에 대해서만 과장과 상상을 했을 뿐, 자연을 서술하는 것이 더 적절하여 친구 간의 우정을 강화할 수 있다. 송송송과 축하의 의미도 말로 넘쳐난다. 송별시 중 유일무이하다고 할 수 있다.

15, 자지

팔릉의 밤, 영원히 이별하자, 개자식.

버들개지가 흩날리는 계절에 나는 고향인 낙양에게 천리 밖에서 매화가 피는 겨울에 호남에 왔다고 말했다. 세상의 산전수전, 기복, 뜬구름처럼, 약간 지나가는 뜬구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이별의 이별은 긴 강처럼 보슬비가 내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것은 독특한 송별시입니다. 시인은 처음에 낙양을 떠날 때 쓴 것으로, 비하된 실망으로 고향을 떠나 현상학의 변화로 시간의 변화를 표현했다. 유럽연합을 따는 매력을 얻었다. 처음 두 문장은 소탈하고 날렵하며, 정경이 어우러져 계절의 장소를 점출하고 분위기를 연출하여, 인생에 떠돌아다니는 변덕스러운 느낌을 준다. 세 마디 말은 의미심장하고, 세상일은 구름 같고, 사랑을 떠나는 것은 흐르는 물처럼 더 어렵다. 공허한 말 한 마디를 끝내는 것은 어쩔 수 없고 아쉬운 본연의 정을 표현했다. 당시에는 떠나기 아쉬워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하나하나가 훌륭했다. 이 시는 더욱 사람을 야유하게 하고, 음울하고 서늘하게 한다.

16, 평시

운양여관에서 심민에게 작별을 고하다.

고인이 강해에 있었기 때문에, 몇 년 동안 물을 갈라놓았다. 문득 만났지만 꿈으로 의심하고, 상대방의 나이를 비탄하며 물었다.

우리의 독등은 차갑고 습하며 젖은 대나무와 어두컴컴한 연기를 뚫고 빛난다. 그러나 내일의 미래의 슬픔을 잊고, 잔을 남겨 보물 전파를 소중히 한다.

이 시는 마지막 이별부터 시작해 이번 만남에 대해 쓰고, 서사와 작별을 쓰고, 우여곡절, 애틋한 감정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마지막 작별 인사를 하고 다시 만나는 것은 쉽지 않다. 이곳의 그리움은 자명하다. 이 때문에 상봉은 꿈처럼 이별과 슬픈 감정을 깊어지게 했다. 처음 두 커플은 인과 관계를 형성하고, 의혹을 풀고, 오랜만에 다시 만났을 때 희비가 교차하는 표정이 모두 그 속에 있다. 매년 한숨과 노화뿐만 아니라 실증으로 한밤중에 긴 이야기를 쓰지만, 할 말이 너무 많기 때문에 시인은 현실을 피하고 장면으로만 배경을 렌더링합니다. 그것은 실제 장면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심정도 묘사한다. 문장 표면에 쓴 것은 술을 권하는 것이지만, 실제로 쓴 것은 영원히 상처를 주는 것이다. 시 전체를 통틀어 중간 네 구절은 매우 기교가 있고, 슬픔은 걷잡을 수 없지만, 마지막 두 구절은 부드럽게 닫을 수 있고, 약간 희석되어 시인이 자유자재로 휘두르고, 다시 문지르는 필력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위연 17

단양은 웨이를 파견하여 군대에 입대하였다

단강구의 외성변에서 나는 오늘 바다에 나가지 않지만, 나는 두 곳의 슬픔을 안다. 나는 장강의 남쪽에 서서 강북을 바라보았고 까마귀는 이미 둥지로 돌아가 흐르는 물을 보러 갔다.

배웅과 송별 후의 장면을 쓴다. 처음 두 문장은 송별, 시간과 장소, 말 장난의 슬픈 단어, 마지막 두 문장은 다른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이고, 세 마디 흔적도 없이 이전 문장의 추상적인 슬픔을 표현했다. 밤에 쓰는 시간이 길어지자 갈망하는 표정이 나왔고, 자연히 마지막 문장을 끌어냈다. 이 말은 기대의 한 장면이다. 환경 분위기의 렌더링을 통해 작가의 긴 정을 표현하고, 서방의 까마귀는 황혼이 다 지고, 강에는 속박이 없다. 이 모든 것은 고독하고 공허한 느낌을 주는데, 그중에는 무한한 애정이 담겨 있다. 이 작은 시의 묘어는 구슬까지 이어져 있고, 정경은 진실하고 자연스러우며, 감정은 경물에 녹아들고, 글자는 영영 () 이다.

18, 위

황혼의 빗속에서 이주를 작별하다.

추까지 비가 오나요? , Jianye 황혼 시계. 비 오는 큰비가 억수로 쏟아지고, 하늘이 잘못되어 새가 천천히 날아간다.

장강이 장강의 먼 곳으로 흘러 들어가니 나무에 빗물이 가득하다. 영원히 나의 오랜 친구에게 작별을 고하고, 나는 무한한 것을 사랑하며, 눈물은 강위에 비처럼 내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송별시임에도 불구하고 풍경을 다시 쓰고 있다. 비가 그치고 저녁이 끝날 때까지 나는 몰래 작별 인사를 한 편 쓰고, 억눌린 장면을 그려서 뒤의 문장 깔개를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가운데 네 구절은 수백만 폭의 시정화를 구성한다. 움직임에는 정적이 있고, 정적에는 움직임이 있고, 깊은 속에는 거리가 있고, 몽롱한 색채에 물들고, 이별의 정서에 물들어 강한 억압적인 분위기를 형성하며 시인은 어쩔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결말은 자신의 마음을 직접 표현한다.

19, 로렌

이단에 보내다

고향 곳곳이 마른 풀밭이라 친구는 정말 슬프지 않다. 황혼에 비가 올 때, 너는 반드시 차가운 구름층을 통과해야 한다.

내가 젊었을 때, 아버지와 나는 해외여행을 갔는데, 많은 고난과 고난이 너를 만날 겨를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네가 가는 방향을 돌아보고 얼굴을 가리고 울고, 전쟁시대에 다시 만나자, 언제인지 모르겠다.

슬픈 말 한 마디가 전편을 관통하고, 첫 대련이 쓴 것은 이별 환경으로 이별의 정서를 크게 가중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두 번째 문장은 직설적이고 새겨졌지만, 전구를 계승하여 답답함이 없어 시 전체에 깊은 감상의 기조를 정했다. 대련은 송별한 장면을 썼지만, 여전히 슬픈 두 글자와 긴밀하게 연결되어 진한 이별의 정이 녹아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차가운 구름은 무거운 차가운 느낌을 주어 슬픈 감정을 부각시킨다. 삼련은 지난 일을 회상하며 인생 경력이 여전히 슬프고, 감정이 억눌리고, 이별, 감세, 감상을 하나로 융합하여 시 전체의 발전의 고조를 이루었다. 사중주는 여전히' 슬픈' 이라는 글자로 돌아가 고개를 돌려 얼굴을 가리고 울었다. 마지막 문장은 감정의 여파를 쓴 것이다.

2 1, 권덕우

산등성이에서 오랫동안 헤어진 사람들에게 작별을 고하다

10 년이 지났는데, 우리는 여기서 만났다. 말머리는 어디 갔지? 석양은 만봉이다.

-평실한 언어로 오랜 이별의 작별을 기록하다. 전편은 가볍게 쓰고, 조각하지 않고, 밋밋한 속에는 깊고 영원한 정이 담겨 있으며, 소박함 속에는 자연의 정취가 있다. 처음 두 문장은 10 년 동안 작별을 고하고, 산전수전 같은 느낌을 불러일으켰고, 밋밋한 서술은 특별한 감정이 없었다. 이 시는 오랜만에 다시 만나는 느낌이 아니라 다시 이별하는 느낌을 묘사한다. 서너 문장은 깊은 산속의 석양이 조용히 떠나는 소품으로, 의경이 깊다. 천봉은 소리 없이 석양 아래, 경지가 고요하고 약간 서늘하여, 일종의 서늘한 느낌이 든다. 앞길이 길고, 산들을 둘러보고, 문득 만나, 인생의 이별을 떠올리게 하는 것은 항상 그렇게 우연하지 않고, 황급히 예측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22. 설타오

친구를 배웅하다

수향 야상, 달빛 추위, 산색 회색. 오늘부터 1000 마일, 단 하나의 꿈만 있다고 누가 말했습니까?

-단거리, 무한 의미, 수많은 비뚤어진. 처음 두 문장은 별포의 만경으로 가을에는 특히 어색했다. 눈앞의 경치는 사람을 숙연하게 하고, 썰렁하게 한다. 여기서, 나는 검갑의 시로 한 친구가 먼 곳에 있다는 것을 표현했지만, 나는 생각하지 않는 느낌이 이 시를 깊이 함축하게 했다. 석연해 보이는 세 마디의 말투와 처음 두 마디의 함축된 상처는 우여곡절 경로를 형성하며, 그리움이 본연의 애정을 발견하는 데 집착하는 것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서명언) 마지막 문장의 꿈은 얻기 어렵고, 첫 번째 문장의 우여곡절은 어색함을 고조로 밀어낸다. 이런 시화는 선인의 유명한 성어 몇 가지를 운용하여, 독서 경험이 풍부하고, 시사층이 추진되고, 끊임없이 심화되고, 끊임없이 심화되고 있다. 그것은 잠정적이고 묵묵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공과 질, 실제는 상대적이지만, 충실함과 모순되지 않고, 흥미를 자아낸다.

25. 류종원

영원히 꿈에 작별하다.

20 년 동안 모든 것이 같았고, 지금은 도로가 서쪽에서 동쪽으로 갈라졌다. 황제가 밭을 돌려주겠다고 약속하면 여섯 살 때 이웃이 된다.

이 시는 감옥에 작별을 고하기 위해 쓴 것으로, 정이 깊고 한 글자도 슬퍼하지 않지만, 겉으로는 차분한 가운데 깊은 분노와 무한한 감개무량함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첫 번째 이야기는 그들의 위관 경력과 삶의 변천을 다룬다. 지금 그들은 동병상련이라 다시 만나기가 어렵다. 대신, 그들은 위로의 어조로 그들의 친구를 만났다. 마지막 두 문장은 밋밋해 보이지만 자연스럽게 비꼬는 것과 어쩔 수 없는 것을 드러내고 있다. 이 시는 직설적인 억측을 통해 진지하고 감동적인 경지를 형성하고 있으며, 소박하고 소박한 예술 형식에 복잡한 감정과 깊은 감정을 담고 있다. 자신이 슬프다고 말하지 않으면, 자신의 분노와 분노를 표현할 수 없다. 언어는 직설적이고 깊어 보이고, 감정은 밋밋해 보인다.

내 동생이 되지 마, 종이

인사 반환, 잔류 영혼 구 잉 배 상처; 류강 양안의 쌍눈물, 동생이 지저귀다. 간사한 당은 당이 수도에서 나가지 않기 위해 6 천여 리를 거주하고 있다. 백월의 서늘하고 얼굴이 초췌하고 여생이 청빈하다.

Guiling 말라리아 숲, 검은 구름 매달려 흰색 라인; 동정춘색, 물과 하늘이 아름다운 미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팡 웨이 이순신 꿈, 아카시아 수면 베개 기꺼이;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헤엄치면 구름구름이 모두 사실인 것 같다.

시 전체가 창망하고, 두터우며, 감정이 깊고, 감정이 강렬하여, 시인의 정치적 좌절에 대한 비통한 심정을 표현했다. 제 1 련의 시작 부분에는 이별의 정이 새겨져 있고, 삼련련은 정경 언어이자 깨달음 언어이며, 대비되는 방식으로 서로의 처지를 렌더링하고 대조한다. 결국, 자신의 상황이 좋지 않다고 말하기도 하고, 동생은 먼 곳에 있다. 앞으로 그에게 그리운 꿈 하나만 보낼 수 있다. 연기' 라는 글자는 정말 그리움의 꿈 같은 상태를 묘사한다. 진지하고 감동적이다. 대련은 시인의 오랜 분노와 슬픔을 구현했다. "창화" 에서 당인의 좋은 시는 대부분 방어, 유배, 여행, 이별을 위한 작품으로, 종종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사람들의 소망을 불러일으킨다고 한다.

26. 원직

롯데를 장려하다

영롱하게 내 시를 부르지 마라. 나의 시는 대부분 다른 선생이 쓴 시이다. 명나라에 이르러 다시 강두에 작별을 고하고, 또 달이 썰물 때가 되었다. V0W

첫 번째 문장은 시를 부르는 것을 언급하고, 독자를 성연에서 멀리 떨어진 환경으로 끌어들인다. 첫 번째 문장은 기각하고, 두 번째 문장은 설명해야 한다. 술자리에서 송별가를 부르는 것은 이미 엎친 데 덮친 격인데, 하물며 자신과 친구에게 보내는 송별작품은 더욱 가슴 아픈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 세 문장은 지금부터 명나라까지 쓴 것으로, 글자 사이에 많은 글자가 들어 있고, 다른 글자는 시 전체를 관통하여 자연으로 돌아간다. 네 문장은 각기 다른 장면에 대한 상상력, 세심한 상상력, 시는 장면에 대한 느낌으로 가득 차 있어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이별과 이별의 시간에 대해 말하자면, 이 시는 끝난다. 시 전체는 구어와 눈 전망일 뿐이다. 신기하고 아름다울 수 있지만, 다 읽고 나면 뒷맛이 무궁무진하여 깊은 인상을 남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27. 한콩

봄말 작별의 눈물

꽃이 떨어지고 가지가 무성하고 잎이 무성하며, 친구가 경성에서 나왔고, 구름 속의 황혼 파빌리온과 제국의 번화함은 고금의 인연이 그 속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먼 여행을 하는 사람은 궁중의 흐르는 물을 듣지 않으면 안 되고, 때의 소리도 듣지 않으면 안 된다.

-영원히 작별인사를 하고, 작별인사를 하고, 미워하지 않고, 이 시는 독창적이고, 고금의 정서를 다시 쓰고, 새로운 것을 표시하고, 마음을 자르지 않는다. 첫 번째 문장은' 어두움' 이라는 단어를 암도색으로 사용하여 베이징을 떠나는 여행객의 좌절감을 함축적으로 부각시켜 분위기를 우울하게 했다. 두 번째 문장은 글로 번역되고, 두리의 애틋한 정을 생각하며 경성의 번화함으로 이별의 슬픔을 받치고 있다. 이별의 감개감, 국우민의 감개감, 장대한 보상의 감개무량함, 역대의 비바람비, 정이 깊고, 일시적인 교집합이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서정적인 말 서너 마디, 행인은 먼 길을 가는 사람을 가리킨다. 예나 지금이나 얼마나 많은 재능 있는 사람, 뜻이 있는 사람, 유망한 사람이 이 물을 뛰어넘어 그들의 좋은 세월과 당오대의 국운을 가져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시는 함축적이고, 응결되고, 심오하고, 시가 풍부하고, 정취가 유장하다.

28. 서혼

고마운 이별

송별가를 다 불렀는데, 너는 먼 곳의 다른 작은 배를 풀었는데, 양안은 모두 청산이고, 산은 모두 단풍, 물이야, 황급히 동쪽으로 흐른다. 황혼이 왔을 때, 나는 깨어났고, 사람들이 모두 떠났다는 것만 알았고, 이때 하늘에는 또 비가 내렸고, 나 혼자만 서사랑방을 떠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친구를 배웅한 후 쓴 시입니다. 첫 번째 말은 한 친구가 배에 실려 운송되었다는 것인데, 이것은 황급하고 어쩔 수 없는 분위기이다. 친구가 떠난 후 강변의 풍경을 두 마디 쓰고, 즐거운 장면으로 슬픈 심정을 쓰고, 급한 글은 시인이 왜 물이 너무 급한지 심리적 상태를 드러낸다. 서너 마디, 황혼이 창망하고, 비바람이 자욱하고, 처량하고 처참하며, 기분도 공허하고 쓸쓸하다. 네 마디 말은 더 함축적이고 감화력이 있다.

29. 두목

선주는 판사 배탄을 주수에 파견했는데, 양치기가 벼슬을 하고 북경으로 돌아가고 싶을 때.

따뜻한 진흙이 눈을 녹이고 반쯤 가면 행인이 오만하다. 구화산로 운철사 청익강촌 유복교.

너의 의도는 너 자신만큼 숭고하고 내 마음은 떨리고 있다. 함께 오지 않으면 가지 않기 때문에 매년 봄이면 나라는 외롭다.

-풍경은 매우 성공적이다. 첫 번째 대련은 색채가 뚜렷하고 필법이 간단하여 시간, 환경, 렌더링 분위기를 설명한다. 서너 마디 말로 두 개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보여주며 지방과 계절적 특색으로 가득 차 먼 길을 떠나는 친구에게 관심과 작별을 표했다. 언어가 세련되고 아름답고 매력이 넘친다. 삼련은 여행자와 발송인의 서로 다른 심정을 묘사했다. 여행자는 낙관적이고 명랑하며, 발신자는 빈틈이 없다. 마지막 두 문장, 혼자 북경으로 돌아가는 것이 더 외롭다. 시 전반부의 경치와 후반부의 상황이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대비를 운용했다.

30. 온정윤

사람을 동방의 집으로 보내다

황엽아, 너는 네가 살던 곳을 포기하겠다고 고집했다. 가을바람이 너를 한양 나루터로 데려다 주고, 첫 번째 욱일은 영산에서 너를 만난다.

강동의 친지들 몇 명이 모두 너의 배가 하늘가에서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나는 우리가 언제 다시 만나고 술을 마시며 너의 얼굴을 위로할 것인지 몇 번이고 물었다.

-첫 번째 문장 은 장례식 을 쓰고, 두 번째 문장 은 예기치 않게, 높은 지존고, 기상이 비범하다. 연련은 서로 글을 주고받으며 창망한 경지를 보여 친구를 위해 좋은 일을 했다. 목걸이는 시적이 두 겹 있는데, 하나는 친구가 사라지는 것을 보고, 하나는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이고, 자신의 미래에 대한 걱정도 쓰고, 자신의 미련도 쓰는 것이다. 이 시는 가을에 떨어지면 슬픔이 없고, 송별해도 다치지 않고, 아무리 보내도 어떻게 해도 더 깊은 슬픔을 불러일으키지 않는다.

3 1, 이상은입니다

두공부가 촉중에서 낙엽을 떨어뜨리다.

인생은 어디에서 떠날 수 없습니까? 전쟁 시대에는 짧은 분리도 사람들을 아쉬워하게 했다. 설령은 외사로 돌아가지 않았는데, 송주는 여전히 전전 전군을 이겼다.

좌석 술에 취한 손님은 손님을 깨우고, 강물은 비를 맑게 한다. 원래 사장은 아무 일도 하지 않았는데, 이 청두에서 술은 만년을 보내는 데도 쓸 수 있는데, 하물며 탁문군 같은 미녀는 노주가 되었다.

제 1 연점은 출발을 분명히 하고, 반문문은 우렁차고 힘이 있으며, 감탄 외에 위로도 있다. 대련은 천리가 길고 기상이 넓다. 그것은 국경 지역의 숨겨진 위기를 매우 간결하게 써서 국가 대사에 대한 걱정으로 가득 찼다. 목걸이 대련은 먼 곳과 가까운 곳에서 쓰고, 꼬리는 병행한다. 전고는 깊고 완곡하며, 겉으로는 칭찬이고 실제는 풍자이다. 이 시는 직접적으로 사람을 부여하는 방법을 채택하고, 서정과 서사를 결합하여 기세가 웅장하고, 감정적 매력이 심오하며, 필법이 웅장하고, 풍격이 강건하다.

32. 이품

호구에서 친구를 송별하다

중류는 담뱃불을 보고 싶고, 해안가의 갈대와 초천은 끊임없이 만난다. 기러기에 가서 구름을 달리고, 눈을 꿈꾸며, 홀로 동정선에 남아 있다.

폭풍은 매일 산 주위를 돌고, 별과 한족은 물 위에 걸려 있다. 자질구레한 매화가 잔왁스를 지나자 정원은 집으로 돌아가 설을 보냈다.

시는 대부분 풍경을 쓰고, 이별의 감정을 풍경에 융합하고, 처음 세 문장은 쌍으로 쓴 것이다. 처음 세 마디의 넓은 기상이 창진하고, 제 4 기가 제목으로 경물 언어를 사랑의 언어로 만들어 정경이 어우러지는 경지에 이르렀다. 삼망 융합, 동정호에서 영감을 받아 친구에 대한 고된 배려를 드러내고 있다. 마지막 대련은 시인의 자상을 썼고, 친구를 그리워하는 심정도 표현했다. 이 시의 저자는 군중에서 멀리 떨어진 외로운 배를 중심에 두고, 이 센터 주위를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층 한

33. 최위

3 월의 어두운 날 푸젠을 송별하다

순야 행동이 없어 군을 보내 봄을 보내다. 내년 봄이 올 때 낯설지 마라.

시 전체는 항상 봄에 작별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첫 번째 문장은 야외행동의 장면을 묘사하고, 두 번째 문장은 작별과 상춘을 결합해 실망의 이중적인 느낌을 보여 이별을 크게 강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다음으로, 원하지 않는 느낌을 아름다운 희망으로 바꿔라. 여기에서는 작별을 쓰는 것이 아니라 훈계를 써서 우정의 진정성을 나타냈다.

34. 웨이 주앙]

일본 승려 한 명을 보내 용을 모시고 귀국하다

부상은 이미 소소에 있고, 집은 부상동에 있다. 누가 선생님과 함께 갈 것입니까? 밝은 달 한 배, 맑은 바람 한 배.

시 전체는 귀로에만 쓰여져 외국인 친구에 대한 배려와 작별을 반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처음 두 문장은 밝고 어두운 동양어로 시 속 이별의 어려움, 이별의 감정, 슬픈 말을 숨겼다. 친구들의 여행이 순조롭고, 경치가 아름답고, 마음이 슈창 되기를 기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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