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쩡의 가훈은 무엇입니까?

《증씨 가훈》을 읽는 것은 훈고를 기초로 하고, 시를 쓰는 것은 성조를 기초로 하고, 친은은 기초이며, 양생은 노여움을 피하는 것을 기초로 하고, 기초는 쓸데없는 말을 하지 않는 것을 기초로 하고, 집은 쓸데없는 말을 하지 않는 것을 기초로 한다.

남자는 나약하고 무능한 것을 부끄러워해야 한다. 양은 법정에 능하고, 규칙은 너무 사적이다. 명나라 이용의 명분은 황로의 연약함과 강경을 은밀히 이용해 북한을 신청했다. 벼락이 보살의 마음을 드러내다. 남이 너무 어리다고 탓하지 말고, 프라이버시를 주지 말고, 남의 옛악을 그리워하지 마라. 세 사람은 수련할 수 있고, 멀리 사람을 해친다. 너무 밝지 마라, 모든 모욕과 더러움은 받아들여야 한다. 다른 사람과 너무 잘 알지 말고 모든 선과 악, 덕을 포용하라.

평생 죽어야만 우정을 알 수 있고, 가난해서 부자가 되어야 우정을 알 수 있다. 하나는 비싸고 하나는 싸다. 우정은 한 점을 볼 수 있다. 너무 검소하면 인색하고, 너무 많이 주면 비천하다. 너무 사양해서 남에게 업신여김을 당하다. 술을 마시면 검을 보고, 밤에는 향을 피우고 책을 읽는다. 아는 것은 많은 현기와 복잡함이 있지만,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뿐이다. 관건은 아는 사람의 경험에 있다.

노래의 멜로디는 다음과 같다. 악은 눈코를 보고, 진실과 거짓은 입술을 보고, 이름은 영을 보고, 부는 영을 보고, 발톱을 가리키고, 발목을 거칠게 보고, 질서를 보고, 말 속에 있는 것을 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글쓰기와 소송은 같은 일이 아니다. 작문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갖는 것이 가장 좋다. 논점이 날카롭고 편파적이라 해도 무방하다. 누군가에게 해를 끼치지 않고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는 한 이론이다.

펜은 한 근이고 고수이다. 벼슬을 하면 달라진다. 물건은 시비이고, 사람은 시비하며, 관직은 복잡하고, 특히 미묘하다. 완곡하고, 우여곡절해야 하며, 우회해야 한다. 네가 해야 할 일을 하고, 멈춰야 할 때 멈추고, 잠시 즐겁게 하고 싶은 한 걸음을 내디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역사상에는 문호가 있지만 관직에서는 성취가 없고, 심지어 패배하기까지 하는데, 이는 거지 갱단이 차이를 모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세계 사람들은 지능과 능력면에서 그리 멀지 않다. 이 어둠은 밝고, 이 길고 짧다. 고용주가 적절한지 판단할 뿐이다. 산은 스승을 위해 기이한 나무를 낳을 수 없고, 하늘은 거룩한 삶을 위해 다른 사람을 낳을 수 없다. 제 3 세대 이래, 인과 폭행에 관계없이, 예를 들어 제갈량의 촉국에 대한 지지와 같이, 그는 국민을 지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이미 멸종된 유지염에서 회복될 수는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김애종은 변지에서 치료를 서두르지만 방지강의 달라이를 저항할 수 없다. 사람들은 멀리 볼 수 없다. 그들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무엇을 가져갈 것인지 결정할 수도 없고, 대답하지 않을 수도 없다. 작은 일은 빠른 일을 잘하는데, 큰일은 경솔한 실수로 야기된다. 이것은 매우 까다롭다.

Zeng Guofan 의 유언장 "일단 신중하면 마음이 편안합니다. 클릭합니다 독학하는 길은 마음을 고치기 어렵지 않다. 마음을 기르기가 어렵고 신중해야 한다. 신중할 수 있다면 스스로 반성하고 무죄이며 지질적이고 초자연적일 수 있다. 아무도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는다. 그러면 천군은 마음이 평온하다. 이런 마음은 왕왕 넓고 평평하다. 이것은 인생의 자강의 첫 번째 길이고, 즐거움을 찾는 첫 번째 길이며, 몸을 튼튼하게 하는 첫 번째 길이다.

둘째, 주존강세. 대내에서 조용하고 통일되고, 대외적으로 깔끔하고 엄숙하며, 신경을 쓴다. 외출, 손님, 민대제, 경천 을 참조하십시오; 수양성은 국민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고, 천하가 태평하고, 서로 손님처럼 공경하는 것도 효과적이다. 총명하고 슬기로운 것은 모두 여기에서 기원한다. Zhuang Jing 은 매일 강하고 Ans 는 매일 훔칩니다. 사람이 많고, 대소를 막론하고, 공손하고, 태만할 수 없다면, 몸이 강하면, 인덕을 구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사람을 행복하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모든 필사자의 생명은 천지의 이치, 천지의 기운에 의해 형성된다. 나는 인민과 뿌리가 같다. 만약 당신이 자신을 알고 있지만 사람들이 무엇을 사랑하는지 모른다면, 당신은 큰 책의 근원으로 가는 길을 잃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존관후록에 관해서는 백성을 물과 불에 구제할 책임이 있다. 앞차의 교훈, 대강의 의리가 있는데, 바로 감정이 있어야 느낄 책임이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공자는 사람을 구걸하는 것이 아니라, 원래 의도는 입인이나 박채장 () 이 아니었다. (공자, 논어, 자기관리명언) 큰 성취가 있고, 즐겁지 않고, 귀국한 지 거의 4 일이 되었다. 한 사람이 하루에 무엇을 입고, 그가 하루에 무엇을 하느냐에 따라, 다른 사람이 할 수 있고, 귀신은 그가 자립하는 것을 허락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농민들이 일년 내내 직녀를 만든다면, 몇 척의 천이 부자가 될 것이다.

너희 집은 일 년 사계절 모두 행복하지만 기업도 하지 않는다. 그러나 밥은 반드시 맛있어야 하고, 옷은 반드시 금수해야 하며, 잠은 반드시 높아야 한다. 이 세상에서 가장 불공평한 일은 귀신도 허락하지 않는다. 오래 지속될 수 있을까요? 고대의 성현들은 늘 열심히 노력하여 자신을 격려하고 있다. 한 계획의 경우, 너는 반드시 재간을 잘 연마하고, 근골을 단련하고, 어려움 속에서 걷고, 위험 속에서 걱정하면, 너는 지혜를 키우고 지식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네가 세상을 위해 계획한다면, 너는 굶어 죽고 자신을 익사시킬 것이다. 만약 네가 죽지 않는다면, 너는 고옥이라고 불릴 것이다. 우 () 와 묵자 () 는 근검하고 근정 () 은 민이다. 근면은 장수로 이어지고, 도피는 죽음으로 이어진다. 근면은 물건을 최대한 활용하게 하고, 여가는 일하지 않고 얻게 된다. 부지런하면 민부의 신이 부러워하고, 도망가면 귀신이 근심하지 않는 것을 돕는다.

이 네 편은 네 형의 10 년 생활의 성과로, 기록하여 자손에게 전해준다. 그러면 증우의 가문은 시들지 않고 인재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팔자: 신중한 독립, 존중, 자애, 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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