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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조조시가 전집을 낭송하다

역사는 조조조에게 더욱 객관적인 평가를 주었다. 그는 시인, 전략가, 정치가, 심지어 마오쩌둥 대통령도 그를' 능력 있는' 사람이라고 불렀다.

한 사람이 무장이 되는 것은 비교적 쉽지만, 그는 용맹하고 힘이 있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당나라의 진 (진경) 과 명나라의 상우춘은 모두 무력으로 결정된 사람들이다.

고대 무장의 힘은 기술보다 크며, 이 전세한 무장의 초상화에서 알 수 있다. 허리와 복부가 굵고 둥글어서 공무강을 바라보고 있다. 진정으로 효과적인 격투, 체중과 힘, 게다가 기교까지 더해지는 것은 세계 최고의 격투기가들도 인정하는 것이다. 이 점은 논쟁할 필요가 없다.

시인이라고 불리기 전에 조조는 장군이었는데, 적어도 약간의 힘을 써야 한다. 삼국지' 에 따르면, "태조는 항상 장양보의 방을 사적으로 시중들고 궁중 무용수의 창인 것처럼 느껴져 벽을 넘어 다른 사람을 무력으로 이길 수 있게 했다" 고 한다.

이로부터 조조의 무력은 절대적으로 슈퍼맨이고, 그의 창춤은 근전이고, 그의 벽넘기 행동은 경계임을 알 수 있다. 그러나 후세에 조조에 대한 평가에서 그는 언어문화의 대표로 등재되었다. 게다가 민간 전설과' 삼국연의' 의 묘사까지 더해져 독자들은 조조가 매일 군장부에 앉아 사람을 계산하는 한간인 줄 알았다.

물론 조조는 그렇지 않다. 지금의 말로 그를 평가한다면 조조는 진정한 만능의 사람이다. 위에서 우리는 조조의 무공을 말했는데, 삼국은 명장이 배출될 시대이다. 조조의 군사적 영향력은 관우 장요보다 훨씬 못하며 군사적으로 더욱 두드러진다. 또 다른 역사적 관점에서 조조는 의심할 여지 없이 건안 문화의 지도자이다.

조조의 문학적 업적은 대부분 시에 있다. 수량은 많지 않지만 건안 시대에는 최고였다. 조조의 시, 우리가 가장 잘 아는 것은' 관창해',' 단가행',' 거북이는 장수' 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 중의 명구를 인용한 적이 있는데, 흔히' 노마가 말을 타고 천리에 의지한다',' 술에 대한 노래, 인생 기하학',' 근심을 푸는 법, 오직 두강뿐이다' 가 있다.

이 명편들은 낭랑한 말뿐 아니라 독자들로 하여금 생활 속의 내면의 목소리를 느끼게 한다. 사람도 술을 빌려 근심을 풀고, 술에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생활은 어떤 모습인가요? 이로써 자신을 위로하는 것은 후세 이태백의' 술에 들어가면 잔을 멈출 수 없다' 는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사실 조조는 한대 악부시의 특징을 물려받았고, 시의 생성은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것이 아니라 글이었다. 시의 초기 형식은 음악이나 음조가 있는 노래로, 오늘날 우리의 독서와 비슷하다. \ "삼국지 \" 에도 유비가 유안가에 도피했을 때, 유안이 그의 칼로 노래를 쓰고 있었다는 기록이 있다. 여기에 쓴 가사는 시의 일종이다. 검을 하는 것은 금속을 치고 음질을 내는 것이다.

이것도 조조조시의 첫 번째 매력을 형성했다. 리듬이 낭랑하여 전창에 적합하다. 악기 반주가 있다면, 당당하고 당당하며 자유롭게 노래를 부를 수 있다.

그러나 조조의 생애의 대부분은 말등에 있다. 그렇다면 조조는 어떻게 행군 전쟁을 하면서 위대한 시인과 문학가가 되었는가?

시인이 되려면 우리는 독서의 습관을 유지해야 한다. 이것은 많은 위인들이 공유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우리의 위인 마오쩌둥은 평화와 격동의 시대에 항상 책을 동반한다.

\ "삼국지 \", \ "위서 \" 는 조조 행군 독서 습관을 모두 기록했다. 그가 시를 썼기 때문만이 아니라 그가 책을 썼기 때문이다. 삼국지' 는 "나는 비범한 사람, 절세의 걸출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진수는 조조를 비범한 사람으로 묘사했다. 이 점은 분명히 조조의 많은 저작이 제기한 것이다.

시는 감성적인 문학예술이다. 사람이 경직되고 이성적이고 감정이 많지 않으면 시를 창작할 수 없다. 위서' 에는 이런 기록이 있다.' 마오는 황군에서 30 여 년 동안 책을 버리지 않았다. 책은 병법을 강의하고, 밤에는 경전을 생각한다. 높은 곳에 오르면 반드시 부할 것이고, 새로운시 현을 악장으로 삼을 것이다.

조조는 기질이 있는 사람이고, 사물에 민감하며, 확고한 영향을 받고, 내면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며, 조조가 원대한 이상을 가진 사람이라는 것을 설명한다. 높은 망원에 오르는 것은 감정이나 감정을 표현하는 것 같다. 조조는 낙관주의자로 주변 사물에 희망을 걸었다.

"네가 얼마나 슬퍼할 수 있느냐, 마치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이 씨는 당시 그런 상황에서 비관주의자였기 때문에 그의 눈에는 모든 것이 시들었지만 조조의 눈에는 폭발했다고 설명했다. 이것이 바로 인간의 환경과 정서의 차이다. 마찬가지로 난세 속에서 조조는 한 세대의 지도자가 되었고, 이욱은 망국의 왕이자 일리가 있다.

이런 느낌은 조조 창작의 근본 원인 중 하나이다. 물론, 악부시는 한말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병영에서 큰 오락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오늘의 팝송과 마찬가지로 조조는 작사인에 해당한다. 이는 조조조에게 큰 앱 무대를 제공한다. 그 시대도 조조 창작의 원동력이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조조의 성격도 그를 말등에 있는 시인이 되게 했다. "삼국지" 는 "털이 적고 기민하며, 몇 가지 일을 할 권리가 있고, 황음무도하고, 불치업이라 천하가 놀라지 않는다" 고 기록하였다. 그 중 하나로부터 생생한 조조가 바로 우리 눈앞에 있다. 그는 매국노도 아니고, 매일 사람을 계산하는 간신도 아니다. 임협의 방탕은 가장 적절한 묘사이다.

재능 있고, 무장하고, 이상주의적인 사람이 책을 내지 않는 습관과 공연의 무대를 길러 말의 등에 있는 시인과 행군하면서 시를 쓰는 낭만주의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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