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용" 은 "천명의 성술어성, 성의 성도" 라고 말한다. 나는 생명으로 생계를 유지한다. 이것이 바로 내 눈의 삼모다.
수십 년 전 그녀는 세상에서 반평생을 빈둥거렸다. 그녀와 그녀의 애인은 사하라에서 시와 같은 생활을 하고 있다. 그녀는 짧은 일생을 보냈다. 삶의 과정을 즐기고, 다른 생활방식을 받아들이고, 그녀는 자신의 마음과 생활만 지킨다.
1 우울한 날에 자신과 함께 지내다
삼모 중학교 때 수학 선생님의 억울함에 굴욕을 당한 적이 있다. 그녀는 붓으로 눈에 동그라미를 그려서 반 전체의 비웃음을 자아냈다. 65,438+03 세 소녀의 자존심은 민감하고 취약하다. 삼모는 학습에 싫증이 나기 시작했고, 나중에는 자폐증에 걸렸다.
그녀는 인간성에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했고, 그녀가 어떻게 나쁜 학생이 되었는지에 대해 의문을 품기 시작했다. 그녀는 자폐해서 다른 사람과 친구를 사귀지 않는다. 그녀는 묘지에 가서 책을 많이 읽고 하루 종일 문학과 동업하며 인생의 의미를 생각하기 시작했다.
죽은 사람보다 더 부드러운 사람도 없고 묘지보다 더 조용한 곳도 없다. 아무리 유명해도 돈이 많든, 결국 여기에 누워 있을 것이다.
외부인의 눈에는 어두운 날이 바로 그녀가 자신과 어울리는 과정이다. 날이 변하고 있다. 세월, 책, 나 혼자만 있다. 이것은 생활 철학으로 가득 찬 자가 치유 생활 방식이다.
많은 사람들이 상처를 입었을 때 받아들이고 싶지 않고, 만회하고 싶지 않고, 거기에 두고,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사실, 몸과 마음에 자기 회복의 시간을 주고, 자신을 인식하고, 자신을 받아들이고, 현재의 마음에 순응하고, 넘겨주고 싶지 않으면 내지 않고, 얘기하고 싶지 않으면 말하지 않고, 나오기 위해 자신의 진정한 감정에 신경 쓰지 않는다. 이것은 자연스럽고 자신을 치유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마치 삼모 자신처럼, 그녀가 마침내 알아차렸기 때문입니다.
\ "사람 이 평생, 정말 너무 짧다. 훌륭하게 사는 것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일이다. 저는 제 자신의 생명으로 노력하겠습니다. 평생 성실한 사람이 되고, 인생에 대한 사랑과 끈기를 결코 포기하지 않고, 제한된 시간과 공간에서 무한한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
나중에,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에게 그림을 그리라고 보냈다. 우연의 일치로 그녀의 첫 문장' 막막함' 은 백선용에 의해' 현대문학' 에 발표되었다.
그녀는 마침내 그녀의 일생의 취미 중 하나인 문학을 찾았다. 매 기간마다 자신을 아는 과정이기 때문에, 당신은 결국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2 방랑, 유학 생활의 시작
삼모가 마드리드로 유학을 가기 전에 연정이 있었다. 헤어진 후 그녀는 의연하게 가출했다. 그녀는 이 세상과 모든 생물을 보기 위해 사방을 여행하기로 결정했다.
마드리드에서 유학하는 동안 삼모는 항상 매사에 참는 미덕을 이어받아 손해를 보는 것은 복이다. 그러나 그녀는 룸메이트에게 하인이 되어 책상을 닦고, 옷을 빌리고, 침대 시트를 빨고, 쓰레기를 치우고, 기숙사의 일은 모두 그녀가 했다.
다행히 복이라 룸메이트들은 모두 더욱 가중된 주문을 했다. 마침내 그녀는 참지 못하고 폭발했다.
내 룸메이트들이 모두 한 술집에서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기숙사로 돌아와 다시 소란을 피우기 시작했을 때, 삼모는 빗자루를 들고 그들과 크게 싸웠다.
이상하게도, 나중에 룸메이트들은 그녀의 비위를 맞추고, 삼모곱슬머리를 하고, 요리하는 것을 도와주기 시작했다.
이 세상에서, 교육을 받은 사람은 같은 교육이 없는 사회에서 존중받지 못한다. 야만인이 오히려 위신을 세울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흑백이 뒤바뀐 이상한 현상이다.
나중에 독일에 가서 미국에서 공부하다가 삼모가 어울리기 어려운 룸메이트를 만났다. 그녀는 자신의 원칙을 지키기로 선택하여 존경을 받았다.
유학에서 삼모는 한 가지 이치를 배웠다.
자신의 원칙과 최종선을 지키고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일생의 낭만의 시작이다! 어떤 원칙이 있으면 어떤 생활을 해야 하는가! 이것은 유학 생활이 삼모에게 가르쳐 준 것이다.
3 운명에 복종하다.
메아리! " 호세는 그녀를 이렇게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만났을 때 삼모는 마드리드에서 3 학년, 호세는 4 학년이었다.
어느 날 호세는 갑자기 이렇게 말했습니다. "삼모, 너 6 년 동안 나를 기다려. 나는 4 년 동안 대학에 다녔고 2 년 동안 군 복무를 했다. 6 년 후, 나는 너와 결혼했다. 클릭합니다 여섯 살 때 학업에 영향을 미칠까 봐 삼모는 완곡하게 거절할 수밖에 없었다. 6 년 후, 그녀는 대만성으로 돌아왔고, 그곳에서 그녀는 독일 교수를 만났다. 원래 그들은 약혼 했지만, 다른 하나는 심장 마비로 삼모의 품에서 죽었다. 슬프게 떠난 삼모가 마드리드로 돌아왔다.
꽃나무 밑의 소년 호세는 여전히 그녀를 기다리고 있다.
삼모는 흐느껴 울며 말했다. "만약 네가 그날까지 버텼다면, 나는 반드시 타협할 것이다. 나는 여전히 좋은 사람이다. 오늘 돌아오니 가슴이 찢어졌다. "
호세는 이렇게 말합니다. "깨진 마음은 함께 붙어 있을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Sanmao 는 말했다: "붙여 넣은 후에도 여전히 솔기가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호세는 삼모의 손을 가슴으로 끌어당겼다. "여기 금으로 만든 것이 하나 더 있다. 너를 데리고, 우리가 바꾸자! 클릭합니다
봐라, 보지 마라, 너는 기다려야 한다. 운명이 왔을 때, 아무것도 그것을 막을 수 없다. 두 영혼은 서로 끌어당기고, 서로 어울리며, 지구의 반을 돌고, 마침내 인연처럼 함께 왔다.
자신보다 여섯 살 어린 호세와 결혼하여 전통적인 결혼 관념의 속박을 버리는 것은 삼모의 숙명이다. 이것은 세속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올바른 시간에 올바른 사람을 만나면 파악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삼모가 얼마나 용감하고 귀여운가.
사하라 사막은 유토피아입니다.
삼모는 "자유로운 삶, 내 해석에서는 정신문명, 삶의 과정, 봄눈, 야채, 두부를 먹어봐야 헛걸음을 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
그래서 삼모는 내셔널 지오그래픽에서 사하라를 보고 가기로 했다. 그녀는 그것이 그녀의 전생의 향수라고 말했다. 호세는 그녀를 부양하기 위해 사하라에서 몰래 좋은 직장을 구해서 집을 빌렸다. 이렇게 서로 감상하자 삼모는 즉시 청혼하러 달려갔다.
사하라 사막에는 차도 없고, 웨딩드레스도 다이아몬드 반지도 없고, 유일한 결혼 증표는 호시가 보낸 낙타 두개골이지만 삼모는 매우 즐겁다. 호세만 있으면 충분하다.
그들의 새 집은 아이언의 무덤 지역에 있는 30 여 평의 작은 방이다. 집이 작고 낡아서 안에 성형된 집이 하나도 없다. 하지만 삼모는 풍부하고 다채로운 생활을 하고 있다.
그녀는 수프 만들기,' 팬 삶은 닭고기 수프',' 개미가 나무에 올라', 사막에서 만난 친구를 대접하고 기고하기까지 해 첫 번째 책인' 사하라의 이야기' 를 이끌었다.
외롭고 절망적인 사하라 사막에서 삼모와 호세는 시적인 생활을 하고 있다.
"사하라 이야기" 를 읽을 때, 당신은 그녀의 글의 기쁨, 이국적인 분위기, 삶에 대한 열정을 느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것은 그녀와 호세 정신의 유토피아였으며, 오직 생명의 광대함뿐이다. "너만, 나만, 너는 나야, 나는 너야."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은 바로 이 사람이 되는 것이다. 사랑은 일종의 공감이다. 그들은 사하라 사막에서 자신을 충분히 보여 주고 상대방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연인과 절친한 친구가 되었다.
너는 나야, 나는 너야, 사랑은 하나야. 너의 사랑에 순응하면 곳곳에 정신 유토피아가 있다.
오만수가 천산을 돌다.
삼모와 호세는 사하라와 카나리아 제도에서 6 년을 살았다. 1 979 년 9 월 30 일 심야1,호세는 다이빙으로 물에 빠졌다.
애인을 묻힌 후, 삼모는 피와 눈물을 흘리며 이렇게 썼다.
낮이 이미 지나갔고, 조수는 이미 물러났고, 명월밤은 이미 지나갔다. 나는 더 이상 너를 볼 수 없다. 같은 손수건이 너의 피와 눈물을 닦고 있다.
"생명의 의미와 궁극적인 목표에 대한 답은 오직 하나뿐이다. 바로 사랑과 자유를 찾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인생명언)." 호세의 사랑이 사라졌다. "그럼 나는 그 광활한 자유를 찾아갈게!" ""
198 1 년, 삼모는 미주를 탐험하는 여정에 착수하여 수십 개국을 여행했다. 전산이 가져온 모든 체험과 이국적인 분위기의 생생한 이국 문화를 즐기고 있다.
삼모는 책에서 이렇게 썼다. "네가 나에게 무엇을 추구하느냐고 물으니, 내가 추구하는 것은 내 인생을 아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네가 나에게 무엇을 추구하느냐고 물으니, 나는 평생 추구하는 것이 생명의 연소라고 믿는다. "
생명의 악장을 따라 생명의 연소를 따라 다른 곳으로 가서 다른 삶을 체험한다. 돈산이 천하를 두루 돌아다녀야 적성의 마음으로 돌아갈 수 있다. 나는 이것이 그녀의 일생 수행 방식이라고 생각한다.
생활에 적응하는 것은 행복의 귀착점이다.
인생은 꿈과 같고 인생은 꿈과 같다. 잠에서 깨어나면 얼마나 많은 꽃이 떨어지는가.
삼모가 무대에 돌아온 후 극본' 홍진 구르기' 를 썼는데, 엄청하 주연이 모든 금마상을 휩쓸었다! 이 영화에는 붉은 먼지에 대한 그녀의 사랑과 미련, 부식골에 대한 외로움, 순수한 동심에 대한 사랑과 미련이 있다.
그녀는 사막을 두루 다니며 세계의 모든 책을 읽었다. 그녀는 생명의 마지막에 이렇게 썼다. "만약 내가 내 삶을 끝내기로 선택한다면 너도 이해해야 한다. 나에겐 행복한 귀착지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삼모를 꺼내면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작품에 열광할 것이고, 많은 사람들이 그녀가 일으킨 방랑문학의 물결을 쫓을 것이다.
나는 북경대학교 교수 장이무의 논평을 좋아한다. "삼모의 성과는 주로 문학이 아니라 생활방식에 있다."
어떤 사람들은 세상에 단 하나의 성공만이 있다고 말한다. 그것은 바로 자신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일생을 보내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더 높은 삶의 경지의 성공은 자신의 활법에 순응하고, 인생의 모든 노드와 운명에 순응하며, 다른 생활방식을 탐구하는 과정을 즐긴다고 말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이것은 내가 이해하는 것이다.
자신을 보고, 세상을 보고, 중생을 보다.
하나님이 당신에게 주신 본성은 자신의 본성에 따라 행동하는 것은 자발적인 생활, 즉 생명의 본성에 순응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천성을 경청하고 자유의 씨앗이 뿌리를 내리고, 자유로운 영혼으로 자라며, 자유로운 생명으로 자라게 한다. 삼모처럼.
변화하는 인생에서 그녀는 관대함, 극도의 소박함,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는 영웅주의를 보았다.
자신의 인생을 이해하고, 불태우고, 세상과 인생을 화해하는 과정이 가장 좋은 생활방식, 삶의 본질, 충분한 솔직함이다.
우리 각자는 마음속에 삼모가 하나 있다. 그녀의 이름은 시와 먼 곳이고, 그녀는 내면의 목소리를 듣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