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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카문화에 ​​관한 시

1. '객가인'을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오대조의 '남산지(南山池)' 양조(梁蔵)가 연꽃 위로 불어 비를 내리고 왜가리가 날아다닌다 대나무 숲의 연기.

구구마을에서 와인을 마실 때 새잎을 따서 돌판에 튀겨 먹을 생각이다. 송나라 최고의 학자 Zou Yinglong의 "Deng Xie Gong Lou", 성벽을 따라 녹색 스크린이 열리고 난산의 아름다움이 구름 속으로 솟아 오르려고합니다.

사찰의 탑이 우뚝 솟아 있고 강의 봉우리는 녹색입니다. 나는 너무 많이 마셨다. 나는 난간에 기대어 곡강에 몸을 쏟아부었다.

구불구불한 강 왼편의 질서는 어디에 있는가? 고대 시를 해석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 (주영룡은 송, 청, 원 시대 최초의 학자이다.

취안저우(泉州), 간저우(甘州) 부사, 광시(廣西) 경제 전략, 산업부 장관 등을 역임했다. , 그는 Duanming Palace의 총각이었습니다.

거주지 Tingsi Fort) "Cangyu Cave"Wang Menglin은 원 왕조의 Yishi로 Qingxi 강을 산으로 인도하며 선이 있습니다. 돌문 깊은 곳을 통과하세요. 나는 편안히 앉아서 매일 산이 돌아오는 무게를 듣는다.

(Qingliu 출신 인 Wang Menglin은 말년에 Ting에 살았습니다. "Stone Niche Collection"이 있습니다.) "Climbing Most of the Mountain" 명나라 시인 Li Yingfang Renyun Peak는 산을 보호하고, 9일간의 바람과 이슬이 차가운 옷을 드러낸다.

우리는 동화나라에 많은 기적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체스판에 주의를 기울이지 마세요. (상항 시인 이영, "매음 원고", "항천 풍야 전집"저자) 명나라의 "남전수녀원" 진시 남방 원정에 참가한 추도룡의 병사들은 적에게 항복하고 싶었으나 수색 중이었다. Xue Luo에게 깃발을 주는 방법입니다.

술이 익자 티안 가족들이 사이서에게 찾아오고, 저녁이 되자 어촌집에는 비옷이 쌓여간다. 휘장의 절반은 바람과 달의 노래로 가득 차 있고, 검 한 자루의 명성이 물 위에 물결친다.

안내의 흔적이 아직도 남아 있고, 몇몇 분들은 소매에 눈물이 많이 납니다. (상항 출신, 징태 시대 진사, 강남성 검열.

그는 칼을 직접 사용했다는 이유로 남웅 부사로 강등되었습니다.) "덩 베이 산 " 명나라의 진시인 Xiong Shier는 왜 먼지망에 빠졌습니까? 산이 너무 높아 Xiaotian을 할 수 있습니다. 참깨를 따는 경우, 한 번 얻으면 먼저 얻을 수 없습니다.

길은 멀고 평범한 손님은 없지만 구름 깊은 곳에는 위대한 불멸자가 있습니다. 우링 사람들은 멀지 않은 곳에 이 봉우리 꼭대기에 앉아 기다리고 있다.

(Xinglin이라는 이름의 Xiong Shier는 Yongding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Chongzhen 시대의 Jinshi였으며 Huguang을 순찰하고 검열을 감독했습니다.

"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소원시집』 중 객가(宇宇) : 객가는 진나라 이후 중원에서 고대 월족의 잔존물과 한족이 혼합되어 형성된 동질적인 민족이다. [1] 송나라부터 시작하여 사동한족 그리고 광동, 장시, 복건의 교차점에 있는 다른 민족들이 서로 결혼하여 수천 년의 진화를 거쳐 마침내 비교적 안정된 민족 집단을 형성한 후 남부 지방, 동남아시아 및 기타 지역으로 이주했습니다. 결국 한족 사이에서 독특한 인문학과 세계적인 존재감을 지닌 중요한 민족 집단이 되었습니다. 관련 학자들은 세계에 약 1,500만 명의 객가족이 있다고 추정합니다.

역사적 기록: 황준현(Huang Zunxian)은 " Meishui Poems Preface": "가영 주민 10명 중 9명은 객가(Hakkas)입니다. 이 손님은 Heluo에서 왔고 Fujian에서 광동으로 들어왔습니다. 이는 30년 동안 전승되었으며 7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잉주는 1773년(청나라 옹정 11년)에 설립되었으며, 가잉 건국 초기부터 객가족이 가잉에 정착한 지 700년이 넘었으며 30대에 걸쳐 이어져 왔습니다. 이들은 서기 1000년(북송)경에 가영(嘉寧)으로 남쪽으로 이주한 중원(中庭) 민족이었다. 이는 객가족이 광둥어 방언보다 늦지 않게 링난(Lingnan)에 정착했음을 보여줍니다. 한 가지 매우 분명한 사실은 모든 객족이 소위 황준현(Huang Zunxian) 지역에서 나오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Heluo에서 Fujian에서 Guangdong까지”는 단지 일부에 대한 개요일 뿐이며 모든 Hakka 사람들을 언급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황준현(Huang Zunxian)의 '의해자(Yihai Za)'도 '시'에서도 언급된다. 1000년 만에 남쪽으로 내려온 사투리가 중원의 매력을 고스란히 증명하고 있으며, 3대 전의 예절과 풍습이 여전히 남아 있다.”

이는 객가족의 뿌리가 객가에서 유래했음을 다시 한 번 입증한다. 중원의 합라(河樂)와 많은 하카족이 영남에 정착한 지 1000년이 넘었습니다. 다부현 만복사는 834년(당나라 원종 8년)에 창건되어 벌써 1,180년이 넘었습니다.

명나라 주지산(朱志山)이 편찬한 《정덕흥녕현역기》에 따르면, 송나라의 의사이자 한림학자인 낙몽교는 당대 연못가에서 서예를 자주 배웠다고 한다. 성광산 남쪽 기슭의 계인봉에 있는 작은 절. 연못에 있는 벼루를 씻으니 물이 새까맣다.

나몽자오가 과거에 합격한 후 마을 사람들은 작은 사찰을 확장하고 이름을 모찌사라고 명명했습니다. 낙몽교는 북송 초기 순저우 성녕현에서 태어났으며, 북송 시대에 중원에서 남쪽으로 이주했다는 것은 당나라 이전에 이미 이곳에 정착했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객가의 기원에 대해서는 많은 설이 있는데, 대표적인 것이 객가원래설과 객카토착설이다. 객가원설에서는 객가족의 주체가 중부평원 출신의 이주민이라고 보는 반면, 객가원주민설은 “객가동질체는 남쪽으로 이주한 한족과 동족이 혼합되어 생산된 균질체”라고 본다. Fujian, Guangdong 및 Jiangxi 삼각 지역의 고대 Yue족 이민자. 이 지역에 남쪽으로 이주하여 살았던 중원 사람들뿐만 아니라 이 땅에 거주하는 고대 Yue족이 주체입니다."

수년간의 인류학 및 이민 역사 연구를 바탕으로 일반적으로 전자의 진술이 역사적 진실과 더 일치한다고 믿을 수 있습니다. 위(魏)·진(南秦)·남북조(南朝)·송(宋)을 기점으로 중원의 한족은 여러 차례 북방 소수민족의 침입을 받아 대거 남하하여 장시성 남부와 복건성 서부를 거쳐 광동성 북동부까지 이르렀다. 상대적으로 성숙하고 매우 안정적인 하카족 집단을 형성합니다. 2. 객가족에 관한 시

오대 남산지 에메랄드빛 양조가 연꽃 위로 불어 비를 내리고, 왜가리가 대나무 숲의 연기 속으로 날아간다.

구구마을에서 와인을 마실 때 새잎을 따서 돌판에 튀겨 먹을 생각이다. (장정(長庭) 출신의 양조(梁趙)는 오대(五代)의 학자였으며 『양추사』집이 있다.) 그는 사공탑에 올라 송나라의 영웅이 되었다.

사찰의 탑이 우뚝 솟아 있고 강의 봉우리는 파란색 줄입니다. 너무 많이 마셔서 난간에 기대어 혼자 취강을 향해 쏟아부었다.

구불구불한 강 왼편의 질서는 어디에 있는가? 고대 시를 해석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 (주영룡은 송, 청, 원나라 최초의 학자이다.

취안저우(泉州), 간저우(甘州) 부사, 광시 경제 전략, 공업부 장관 등을 역임했다.

원나라의 이시인 왕몽림(王孟維)이 굽이굽이 흐르는 시냇물과 계단식 산이 있는 곳. 돌문. 나는 편안히 앉아서 매일 산이 돌아오는 무게를 듣는다.

(Qingliu 출신 인 Wang Menglin은 말년에 Ting에 살았습니다. "Stone Niche Collection"이 있습니다.) 산의 대부분을 등반하는 명나라 시인 Li Yingfang Ren Yunfeng은 산을 보호하고 9일간의 바람과 이슬이 차가운 옷을 드러낸다.

우리는 동화나라에 많은 기적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체스판에 주의를 기울이지 마세요. (상항시인 이영, 『매음고본』과 『항천풍아문집』의 저자) 명나라 진시 남천수녀원, 남방 원정대의 군인 구도룡이 적에게 항복하려 했으나 그는 Xue Luo에게 깃발을 줄 방법을 찾고 있었습니다.

술이 익자 티안 가족이 사이서에게 찾아오고, 저녁이 되자 어촌집에는 비옷이 쌓여간다. 휘장의 절반은 바람과 달의 노래로 가득 차 있고, 검 한 자루의 명성이 물 위에 물결친다.

안내의 흔적이 아직도 남아 있고, 몇몇 분들은 소매에 눈물이 많이 납니다. (상항 출신, 징태시대 진사이자 강남성 검열관인 추도룡.

직설적인 책략으로 황실을 모욕하고 난웅현사로 강등된 이유는 무엇인가? 명나라의 진시인 웅시얼이 북산에 올랐을 때 흙먼지 속으로 기어들어갔다고? 참깨를 따는 경우, 한 번 얻으면 먼저 얻을 수 없습니다.

길은 멀고 평범한 손님은 없지만 구름 깊은 곳에는 위대한 불멸자가 있습니다. 우링 사람들은 멀지 않은 곳에 이 봉우리 꼭대기에 앉아 기다리고 있다.

(Xinglin이라는 이름의 Xiong Shier는 Yongding에서 태어났습니다. Chongzhen 시대의 Jinshi였으며 Huguang을 순찰하고 검열을 감독했습니다.

"Suyuan Poetry Collection"이 있습니다. ). 3. 객가 문화에 대해 가장 완전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풍부하고 다채로운 객가 문화는 요약하면 세 가지 기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단순하고 가식 없는 스타일 2. 실용적이고 회피적인 스타일 3. 뿌리를 거스르고 미래를 추구하는 기질.

첫째, 단순하고 소박한 스타일. 베이스캠프 지역의 단순하고 소규모의 농업은 객가족의 실제 생활을 비교적 단순하고 광범위하며 낮은 수준에 머물게 한다. “산은 많고 밭은 적고, 나무를 가꿀 방법이 없어요.

땅에서 나는 것은 식량으로 사용되지 않아요. 강을 걷고, 바다를 건너고, 우물을 떠나고, 나르고 부모님이 등을 대고 기(氣)로 보답했다.

아직은 어려서 어른이 되어 도처에 떠돌이들이다.”(중화민국 다부현기) 이것이 많은 하카족이 경험하는 독특한 삶입니다.

'단순함'과 '서투름'을 옹호하면서 '사치'를 폄하하고 '과도함'을 억제하는 것은 오랫동안 객가족의 완고한 생활 태도일 뿐만 아니라 지속적이고 강한 삶의 철학과 미학적 패션. 예를 들어, "한 살 때 인생의 즐거움이 사라지지 않고, 사치가 사라지는 것에 대한 관심이 거의 없다.

젊은 어른들의 옷은 여전히 ​​새롭지 않고 사치스럽지 않다." 성품은 올곧으며 성품과 버릇은 강하고 끈기 있다." 또 다른 예는 "혼례와 장례식을 검소하게 하고, 집에서 입는 옷과 식기에 사치를 두지 말라"이다. 화려함을 바라지 말고, 옷에 사치함을 바라지 말라. , 음식의 차이를 요구하지 말고 도구의 참신함을 요구하지 마십시오.

"하카 지역에서는 일상적인 음식과 일상 생활부터 설날, 주거용 건물, 의복 및 용품까지 모두 이러한 단순함을 옹호하는 스타일을 드러냅니다.

하카 패션 Jian Chongzhuo의 미의식은 일반적으로 하카 여성.

지나가는 사람들은 외모에 불만을 품어서는 안 되지만, 첩은 아름답지 않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객가 여성의 미학적 개념은 객가 지역에 유통되는 시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둘째, 실용주의 정신과 결점 회피. 객가 사람들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멜론을 뿌리면 멜론을 얻으려면 콩을 심으면 콩을 얻을 것입니다. 수고의 몫, 수확의 몫입니다. "공허한 말은 소용이 없고, 실천을 하면 보상을 받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땅을 호미로 곡식을 거두니 포만하고 따뜻하며 하늘에 감사할 것입니다." 무예는 괭이질할 가치가 없다." 이것은 객가 지역에 유통되는 발라드에는 객가인의 진리 추구와 실용주의 정신이 반영되어 있다. "학자들은 실용주의를 부끄럽게 여기며 대중을 사실로 받아들이는 경우가 거의 없다." 베이스캠프 지역의 전통적인 학자 관료와 문인들도 이러한 진리 추구와 실용주의적 태도를 옹호합니다.

농업 문명에 뿌리를 둔 이러한 실용주의 정신은 실제 생활에만 반영되는 것이 아닙니다. 하카인은 또한 하카인의 깊은 의식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조상을 추구하는 데서 비롯되는 이러한 강한 역사의식은 하카인의 모든 문화행사를 만들어냅니다. 객가 지역에는 고대 풍습이 있는데, 어떤 사람은 중국 적현의 문화를 지역적 특성과 비교하여 생생하게 묘사했습니다. 문화, 객가 문화는 일종의 국가 역사의 깊이와 장엄함에 집착합니다

오월의 화려 함, 중원의 위엄, 징추의 낭만은 없지만 그것은 민족 문화의 역사적 깊이를 형성하고 민족 역사적 유산을 응축시켰습니다. 넓은 스타일과 심오한 기질이 융합되어 있습니다. "지방 복합체"는 객가 문화의 특징 중 하나이며 또한 객가 문화의 두드러진 특징입니다. 고대부터 이어져 온 객가의 전통 문화. 농업 사회에서 사람들은 여러 세대에 걸쳐 같은 땅에 살아갑니다.

이곳에서 태어나고 자란 많은 객가인들은 고향에 대한 무한한 애착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수십 년 동안 고향을 떠나 살았습니다. 비록 어린 시절이 너무 가난했지만 고향에 대한 그리움은 너무나 달콤했습니다.

고향 단지에는 중국 전통 문화가 스며들어 있습니다. 이주하고, 고향을 떠나고, 산과 능선을 건너고, 바다를 건너며 그들은 고향 땅과 친척들을 결코 잊지 못한다.

그들은 계속해서 강제로 떠나야만 한다. 고향을 잃고 고향의 사랑스러움을 어떻게 이해하지 못할 수 있겠습니까? 전통 객가 문화에서 객가 민요보다 더 현지 정서를 반영하는 것은 없습니다. , "객가 민요는 특히 유명합니다", "객가 민요는 송구(지명, "입에서"의 연극)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런 향토적 정취가 강한 민요는 사람들로 하여금 향수병과 향수를 느끼게 하며, 중국 민요 중에서도 독특하다.

객가 민요는 중국 민요문학 정원의 화려한 꽃이다. 또한 동양시 정원의 뛰어난 시로서 객가 지역 민속문학의 보물이다.

민중이 직접 제작한 작품으로 객가의 생산과 삶, 희로애락을 표현하고 있다. 깊고 진실하며 단순하고 아름다운 객가 민요는 수천년 동안 강인한 예술적 활력을 보여주며 항상 매력적이고 젊음이 넘치는 지역에서 널리 퍼져 왔습니다. 객가 민요 외에도 광둥 한 오페라, 차 따기 오페라, 화차오 오페라, 현악 인형극, 민속 오페라와 같은 지역 연극도 있습니다. 한 오페라를 제외한 이들 지역 드라마는 모두 객가 방언으로 강렬하게 노래됩니다.

전통 객가 문화 중에서 가장 널리 퍼져 있고 이해하기 쉬우며 특히 손님과 같은 속담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예를 들면 "장수는 집에서 멀리 떨어져도 두렵지 않다", "집에 있는 천일은 좋지만 반나절은 나가기가 어렵다", "나무 한그루는 천이다." 키가 크면 나뭇잎이 뿌리로 떨어진다.", "집에 오면 손님을 맞이할 줄 모르고, 밖에 나가서야 젊은 주인을 알 수 있다.", "사람들이 친절하고 단 것을 먹으면 된다. 감자국도 달다"... 향토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민속조각, 그림, 민예품, 간식에는 모두 끈끈한 향토 우애가 깃들어 있다. 하카! 중부 평원에서 남동쪽의 우울한 황야로 이주하든, 고향에서 이국의 가시밭으로 이주하든, 당신은 항상 매우 의욕이 넘치고 인내력이 뛰어나며 마음 속에 "성공"이라는 단어가 새겨져 있습니다. , 당신의 마음 속에서 "실패"라는 단어를 찾을 수 없습니다.

하카야, 너는 왜 이렇게 강철처럼 강한 거야? 이는 중부평원 깊은 곳에서 채취한 전통문화의 흑탄 한 조각, 즉 인본주의적 이상을 품고 솟아오르는 불꽃이 모든 객가 어린이들의 앞길을 밝히는 한 조각을 가슴 속에 품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늘 높이 불길이 뿜어내는 열기는 중국 땅을 봄처럼 따뜻하게 하고, 오대륙과 바다를 봄처럼 따뜻하게 만든다.

그렇습니다. 하카족은 봄의 전령사입니다. 어디로 가든지 하카족은 새로운 봄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객가문화는 고대한문화의 고목에서 꽃피운다. 4. 객가문화 정신 소개

중국문화는 찬란하고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마치 웅장하고 특별한 교향곡과도 같으며 객가문화는 신나는 카덴자이다. 과거 객가 전통문화는 뛰어난 객가 인재들을 배출해냈지만, 오늘날 객가 문화는 찬란한 인본주의적 이상으로 빛나며 새로운 세대의 객가 아이들을 키워내고 있습니다.

객가문화

객가전통문화의 근간 "객가체계는 어디에서 왔는가? 이 황은 한저우 출신(zh怽plainu)이요, 3대에 걸쳐 살아남은 자이며, 진나라 초기와 전쟁 이후부터 대대로 의복과 옷이 남쪽으로 갔으며 당나라의 재난과 송나라의 고난을 겪은 후 원산지는 광야로 보내졌습니다. 4개의 산업이 세워졌고 수천년 동안 손님으로 불렸지만 고향은 송나라 말기부터 메이저우에 정착했습니다. 명나라와 청나라가 옮겨간 후에는 과완(哱縣)으로 나누어져 5개 주에 걸쳐 같은 뿌리를 가지고 있으며 천하가 고향이었다.”(황화흥) : "A Long Couplet"는 "객가 문화 연구" 창간호에서 발췌)

역사상 유례없는 민족 이주 속에서 수많은 고난이 하카 사람들의 인내와 인내를 누그러뜨렸습니다. 중부평원 문명의 성스러운 불은 유랑이민의 고통 속에서도 밝게 타오르고 있다. 아마도 객가인들이 중원 문명을 품고 남쪽으로 이주하여 고대 문명을 유지하고 이어갈 수 없다면 중국 문명은 중단되거나 심지어 파괴될 수도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하카족은 중국 문명의 가장 오래된 보유자이자 고대 한족의 "살아있는 화석"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전통문화란 무엇인가? 전통문화란 일반적으로 과거에 안정적으로 존재하여 현재까지 전해지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기능하고 있는 문화요소를 말합니다. 객가족은 중부평원과 합라문화의 계승과 발전인 그들만의 전통문화를 갖고 있으며,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산간벽지의 환경적 조건은 한민족이자 동시에 객가문화전통을 형성하였다. 고유한 특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객가문화는 민족적 색채와 지역적 특성을 지닌 한문화에 종속된 하위문화이다.

화라문화는 중국문화의 뿌리이자 객가문화의 뿌리이다. 화뤄문화는 황하와 화뤄 지역의 고대 중국 전통문화에서 유래되었으며, 중국문화의 핵심이자 상징이다. 화뤄문화는 중국 고대문화의 가장 성숙한 주류이며 중국 민족문화 발전의 중심축이자 요람이자 성지이다. Heluo 문화는 오랜 역사와 풍부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찍이 구석기시대부터 인류가 화락지역에서 생활하며 생산활동을 하였고, 화락문화가 탄생하였다. 신석기 시대에 이르러 합뤄문화는 크게 발전했다. 화뤄는 전국 최초로 문명시대에 진입하여 오랫동안 중국 문명의 핵심이 되었습니다. 중국어 쓰기는 Heluo 지역에서 처음으로 생산되었습니다. 중국 학문 사상의 4대 주요 학파인 도교, 불교, 유교, 성리학은 그 기원을 합뤄에서 추적합니다. 중국의 4대 발명품 중 제지와 목판 인쇄는 낙양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장형(張興)은 낙양(洛陽)에서 '군천구'와 '지진계'를 만들었고, 삼국의 마준은 낙양에서 전복된 수레를 발명했다. 한(汉)나라와 위(魏)나라의 이정표, 서진(西晉)의 문학, 당(唐)의 시, 역사와 지리의 걸작, 유명한 서예와 그림 등이 문학사 전반에 걸쳐 낙양에서 꽃피웠습니다. 낙양은 수천년의 역사를 지닌 고대 수도로, 인문학과 보물이 풍부합니다. 지상과 지하에는 수많은 문화 유적이 풍부하며 전국 1위입니다.

베이스캠프 지역의 간장(Ganjiang), 팅장(Tingjiang), 메이장(Meijiang) 강 유역은 객가 문화 형성에 있어 가장 중요한 지역입니다. 객가 연구 전문가들은 현대 객가 전통 문화의 형성과 진화를 '삼강 문화'(즉, 간장 문화, 팅장 문화, 메이장 문화)로 요약하며, 이는 객가 전통 문화의 형성이 그 기반의 자연 조건 및 사회와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캠프 지역의 조건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삼장문화'와 그 대표자들. 첫째, 간장문화(甘江文化) : 주로 송나라의 문화로서 장시성 남부의 객가족류에서 형성된 문화적 특징이 있는데, 그 대표적인 인물로는 객가구양수(至陽秀), 왕안석(王庵師) 등이 있다. 둘째, 정강문화: 객가인들이 복건성 정주현으로 남쪽으로 이주하면서 원, 명, 청나라의 전쟁을 겪으며 정강문화의 특징을 형성한 대표적인 인물로는 이석웅, 유방 등이 있다. 셋째, 메이장 문화: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많은 객가족이 남쪽으로 가영현으로 이주하여 광동 동부의 객가족 거점 중 하나를 형성하여 문화의 고향이 되었습니다. 메이장(Meijiang) 문화의 대표자로는 황준선(Huang Zunxian), 추펑지아(Qiu Fengjia) 등이 있습니다.

하카 전통문화는 푸른 잎이 우뚝 솟은 나무처럼 오랜 역사를 갖고 있다. 그녀의 키가 크고 곧은 몸매는 남쪽의 따뜻한 햇살을 받고 있으며, 그녀의 잘 발달된 뿌리 시스템은 중부 평원과 Heluo의 고대 토양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동방의 성지에 우뚝 솟은 나무입니다! 푸르름이 온 세상을 반사하는 우뚝 솟은 나무입니다! 5. 객가어에 관해서... 시급하다

중국의 언어는 광대한 영토와 수많은 민족으로 인해 매우 복잡하며 크게 '중티베트어족'과 '중티베트어족'으로 나눌 수 있다. "알타이어족", "오스트로네시아어", "오스트로아시아어", "인도-유럽어" 5개의 주요 어족.

'중티베트어족'에는 우리나라의 주요 언어인 '중국어'가 포함됩니다. 중국어를 사용하는 인구는 약 5억 명으로 절대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하카는 중국어(방언)의 11개 분파 중 하나이므로 중국어의 4가지 언어적 특성도 가지고 있습니다. 1. 단음절: 하나의 "문자"가 있습니다. 언어 단위, 단어에는 음절이 하나만 있습니다.

그래서 음절은 하카의 언어 단위입니다. 2. 복합 톤 시스템: "플랫, 업, 컴, 엔터, 오블리크" 톤은 이 톤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학자들은 성조가 마지막 자음에서 진화했을 수도 있다고 믿습니다. 3. 유성 초성의 음절: 고대 객가의 유성 초성이 있는 음절은 오랜 기간의 진화 후에 유성에서 명음으로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학자들은 성조의 진화를 통해서만 원래의 모습을 추론할 수 있습니다.

4. 형태적 변화를 덜 사용하십시오. 영어에는 소위 "품사 변화"가 있습니다. 그러나 중국어 품사 및 문법 기능은 모두 문장에서의 위치 순서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학자들의 오랜 연구 끝에 또 다른 완전히 새로운, 완전히 새로운 진술이 등장했습니다.

장윤구이 씨는 객가족의 발상지가 고대 호족이 모였던 황하 북쪽 지역인 중부평원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원래 알타이족의 "퉁구스어"(원래 알타이어) 언어는 멸종된 언어입니다. 터키어, 몽골어, 퉁구스어는 많이 변한 언어입니다. 중국 중부 평원에 속하며 중국 북부에서 가장 오래된 언어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하카는 중국 북경어(중국어)의 지류가 아니라 "중국화된" 언어입니다. 이것이 오늘날 중국의 하카와 북경 만다린이 차이를 전달할 수 없는 이유입니다. 하카와 한국어에는 몇 가지 유사점이 있지만(이것은 하카의 기원에 대한 언어학자와 역사가들에게 또 다른 어려운 연구입니다) 지난 천년 동안 하카는 한자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하카는 더 이상 발전할 수 없고 한국어와 같은 새로운 언어를 형성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진술은 학자들의 추가 연구와 검증이 필요합니다. 대만의 대부분의 하카족은 광둥성 동부 방언 지역에서 왔습니다. 악센트와 액센트에 있어서 현재 더 일반적으로 들리는 하카족의 성조는 세 가지입니다. 1. 4현 악센트: "4현"을 의미합니다. 가잉현(嘉寧縣) 흥녕(興寧)현, 오화(吳华)현, 핑위안(平源)현, 자오링(蘭陵)현 4개 현에 속해 있었는데, 당시의 도시는 현재의 광둥성 메이현현(Meixian County)이었다.

2. 하이루 방언: '하이루'는 후이저우(Huizhou)의 하이펑(Haifeng)과 루펑(Lufeng) 두 현을 의미합니다. 3. 라오핑(Raoping) 곡: "라오핑(Raoping)"은 조주(潮州)의 라오핑 현(Raoping County)을 지칭하며, 이 곡은 그 조상의 장소를 따서 직접 명명되었습니다.

학계와 전문가들은 처음에는 객가 방언이 한 종류밖에 없었다고 믿고 있는데, 이는 현재의 4현 방언으로 비교적 순수하고 표준적인 객가 방언이다. Jiaoling과 Meixian 방언은 순전히 Hakka 현이지만 Haifeng과 Lufeng 현은 순전히 Hakka 현이 아닙니다. Helao 사람들 (또는 Xue Lao 사람, Heluo 사람, 즉 Hokkien 사람)과 지역 원주민이 있습니다. 혼합하여 Four County 액센트가 점차 Hailu 액센트로 변환됩니다. 지리적 요인으로 인해 라오핑 사투리는 육시안 사투리, 하이루 사투리, 하라오 사투리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복건성 조안현(이등희와 오복송의 본가인 융딩)에서 유래한 '조안방언'도 있는데, Yunlin County Zhuang의 Erlun, Lunbei 및 Xiluo 지역에는 원래 Zhao'an 방언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었지만 주변에 Hokkien을 사용하는 그룹이 있고 다른 지역의 Hakka 사람들과 의사 소통이 부족했기 때문에 심각한 "Helao화"와 Zhao'an 방언은 점차 감소했습니다. 대만의 객가 방언은 4현 방언이 지배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오슝의 류두이 객가 마을과 핑둥은 대만 최초의 객가 이주 지역으로 대부분이 가영현의 4개 현에서 왔습니다. 그들 모두는 Four County 액센트를 사용합니다.

신주 현에서는 거의 모든 방언이 하이루 방언이고, 타오위안 현에서는 양메이, 신우, 관음도 하이루 방언이 지배적이지만 4현 사투리도 많습니다. 화교가 사용하는 객가 방언의 경우 사현 사투리가 여전히 지배적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객가족의 조상은 모두 중국 출신이며 오늘날까지도 객가족 사회는 중화민족의 진정한 전통문화를 유지하고 있으며 가장 오래된 중부평원 언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하카족에게서 배우고 있는 단어에는 고대의 소리가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집과 주 노래의 일부 운율은 현재 표준 중국어로 읽으면 운율을 맞출 수 없지만 하카어로 읽으면 매우 명확하게 구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경에는 '쌍', '용', '콩' 세 단어가 운율을 이룬다. 현재 표준 중국어에서는 "double"이 "ㄤ"와 운율이 같고, "yong"과 "cong"이 "ㄥ"과 운율이 같습니다.

객가 문자 "shuang"만 ㄙㄨㄥˊ로 발음되고, "yong" 문자는 ㄧㄨㄥˊ로 발음되며, "cong" 문자는 ㄘㄨㄥˊ로 발음됩니다. 세 캐릭터는 여전히 같은 운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객가어의 전체 음성 체계는 송나라에서 확립되었습니다.

즉, 현재의 객가 방언은 송나라 이후 수백 년 동안 큰 변화를 겪지 않았다. Hakka에는 여전히 고대의 "우아한 언어"의 많은 요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일부는 오늘날의 중국어보다 훨씬 더 우아합니다.

예를 들어 객가어로 '나'는 '우', '너'는 '루오', '그'는 '기', 태양은 '일', 냄비는 '웍', '노'는 '우', '먹는 것'은 '음식', '아름답다'는 '瑑' 등으로 모두 고대의 '우아함'이다. 객가어', 정통 문학에서 흔히 사용되는 단어입니다. 그러나 객가 방언에는 흥미로운 단어도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자주 듣는 객가 단어에서 객가 사람들의 성격, 취향 및 생활 풍습까지 엿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Hakka의 몇 가지 흥미로운 예입니다. Hakka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인사말은 "식사하셨나요?"입니다. Hakka에서는 "먹다"와 "마시다"라는 의미로 "먹다"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아침(아침), 낮(정오) 또는 어두운 밤(저녁)에 먼저 "식사하셨나요?"라고 물어야 합니다. 이는 "좋은 아침, 좋은 오후, 좋은 밤"보다 더 다정하고 객가 친척 간의 애정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그 밖에도 놀기(학교), 보조어머니(아내), 신지우(며느리), 농어(불합리), 반딧불이(부모), 가문의 관리와 같은 걱정이다. , 주부(어머니) 시아버지, 시어머니﹚, 죄책감(불량), 목이 뻣뻣함(완고한 성격), 영리함(청결), 생리(장사), 수면 감독(졸음), 아이를 덮어줌( 우산), 笠狋_笠砠﹚, day Head﹙S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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