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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성기사는 유화 회오리 바람 BD 게임 공략을 촉발시켰다.

중심 사상

수동 구성 장비 선택의 주요 아이디어와 기술을 접으십시오.

지난 시대에 성기사는 게임의 주요 직업 중 하나였다. 성기사 트리거 흐름은 어떻게 기술점과 장비 조합을 선택합니까? 지난 시대의 성기사가 불길 돌풍을 일으킨 BD 공략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중심 사상

먼저 생산량을 말하다. 이 게임은 먼저 출력을 찾은 다음 생존을 찾는 것이다. 。 산출이 없어 늙은 계란이 아프다.

성기사는 나의 이전 시대 게임에서 첫 번째 캐릭터였고, 나는 처음으로 관문을 통과했다. 내가 배운 것은 모두 기술이다. 줄곧 회오리 바람 참수에 집착하고 있다. 점류는 노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근전 공격 상해 계수가 너무 낮고, 결국 마술트리거류를 구상하고, 회오리바람은 이득과 발동을 담당한다.

저를 빛나게 하는 것은 전쟁 회오리 기술의 한 가지, 즉 회오리 바람 참수, imba 입니다. 지팡이와 검을 들고, 나는 10% 의 글로벌 기초 폭행과 100% 의 화염 침투를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의 저항을 낮추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 화염 분쇄는 보스에게 2%, 1 레이어입니다. 너무 높이 하기는 어렵다. 100 의 화염 침투는 이중 출력과 같습니다.

10 글로벌 파운데이션 폭격도 너무 많은 속성을 해방시켰기 때문에 화계마술은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이 게인 속성은 회오리바람이 필요할 때만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출력을 사용해야 할까요?

우선 회오리바람은 초당 1 처벌을 트리거할 수 있고, 입찰총도 0.8s 로 처벌을 트리거할 수 있다. 현재 유행하는 문파는 모두 전기형이다. 전기형은 imba 의 헌신목걸이 지원이 있어 작은 괴괴괴를 없애고 폭발을 쌓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화형도 만만치 않다. 5 시 천부적인 재능은 점별로 적의 100% 를 더 태우고, 전체 상해 계수는 900% 에 달한다.

하지만 이 물건은 1s 를 기다려야 하고, 또한 단일 기술이지만, 이렇게 노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이 화염 발파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성기사의 특수한 수동적 기술, 신성한 고리가 부여한 기술, 즉 화염이 터져 시뮬레이터에서 찾을 수 있다. 기초불점 상해 70 (적응점 상해로 환산하면 처벌과 마찬가지로), 기초상해 효과는 350% 입니다. 분기와 함께 상해를 증가시키는 효과는 1050% 에 이를 수 있다. 1500%+ 의 처벌만큼 좋지는 않지만 충분히 높다. 현재 말뚝 박기 테스트는 300+ 10000 까지 가능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것은 집단 기술이며, 청산문제가 순조롭게 해결되었다는 것이다.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근전 명중과 고정 횟수에 의해 촉발된 것이다. 더 많은 것을 트리거하려면 공격 빈도를 가속화해야 합니다. 회오리바람이 두 배의 공격 속도로 명중하는 것처럼 이 기술을 트리거하는 데 더 적합합니다. 장비의 공격 속도를 최대한 높이고 그림을 더 부드럽게 그려야 한다. 특히 신성고리를 여는 4s 에서는 트리거 주파수가 두 배로 늘면서 청산능력이 급등했다 ~ 능동적인 기술과 공격 패턴의 게인 패턴을 개발한 후 나머지는 이를 중심으로 BD 를 구축하고 두 가지 주술 기술의 출력을 확대하는 방법을 고려하고 회오리 바람 고주파 공격을 최대한 활용하는 특성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방어 방면

우선, 우리는 이 희귀한 은금에 의지하고 있습니다. 62 급 타임라인 boss 는 100 급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이중 소지의 부작용이 15% 가 많고 성기사의 관련 격격 지원이 없기 때문에 이것으로 생존을 크게 늘리는 동시에 회전과 바인딩의 속도를 빠르게 높일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갑옷을 보호하고 생존율을 높이는 것이다.

90 급 화재 보스 최고 750 의 고정갑옷이 크게 높아졌다. 결국 기초 갑옷이 낮아 회오리바람이 참수될 때% 갑옷이 늘어난다 ~

Boss 와의 장기전으로 400% 의 갑옷이 겹쳤다. 이 아이돌도 62 급 타임 라인입니다. Boss 는 100 버전의 지도를 내고 400 불 IC 는 50more 에 가깝습니다. 전쟁이 강할수록 용감해진다.

조정 깃발은 150% 갑옷 상승+전체 8000 갑옷, 76% 물리적 상해 감면 +50% 기타 상해 감면+입니다.

새복과 갑옷의 결합은 방패+갑옷의 효과를 얻었고, 전체가 너무 바삭하지 않을 것이다.

3. 성기사 항성이 많은 조각상은 바인딩할 것이 없다. 후기에는 암금을 제외한 모든 혈액량 장비 접미사가 후기에 3000+ 의 혈액량을 얻는 데 쓰이며, 상당히 살결이 있고 갑옷 조류복으로 피해를 줄일 수 있다.

회신 방면에서는 임무가 보낸 원소를 통해 흡혈장갑을 다쳐 마술흡혈을 실현할 수 있고, 동시에 전기의 2 차 치료와 생명주기에 협조할 수 있다. 수출이 간헐적이고 펄쩍 뛰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피가 가득 차면 흡혈응답을 취소할 수 있기 때문에 혈액병에 맞춰 회답해야 한다 ~ 보스 후기에 제작된 불목걸이의 흡혈능력이 크게 높아졌다 ~

마지막으로 회오리바람은 고속타격으로 실명, 허약, 부상 감소, 얼음 감속을 트리거해 생존율을 더욱 높인다.

다른 기초는 총 68%+ 로 충분하며, 가산 퍼센트를 가지고 폭행과 사이클론을 피하고, 유연한 출력 모드는 말뚝을 세우지 않아도 된다.

나머지는 고출력 폭발 반포생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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