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판매 사례 분석 (a)
Xx daliang gaokan road 는 번화 한 상업 거리가 아닙니다. 이런 지역에 옷가게를 개업하는 것은 위험이 너무 큰 것 같다. 근데 맞나요? 영다? 옷가게 주인에게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분명히? 아니요? 5 년 전 고칸길에 있는 여러 옷가게의 사장이 된 이후 이 옷가게는 매달 그녀에게 거의 만 위안의 수입을 가져다 줄 수 있다. 현재 그녀는 3 개 옷가게의 사장으로 의류 판매 사업이 나날이 번창하고 있다.
Xxx 에서 태어난 아영은 작은 옷가게에서 창업을 시작하여 성공을 거두었다. 그 당시 아영은 음반 가게의 작은 직원일 뿐이었다. 그 당시 아영은 자신의 창업을 생각해 본 적이 없었다. 그녀가 실연으로 사직할 때까지 그녀의 창업 열정이 싹트기 시작했다. 사직 후 얼마 동안 아영은 새로운 직장을 찾을 기분이 별로 없었다. 한 친구가 그녀를 자신의 옷가게에 초대하여 도움을 청했는데, 많은 여자들처럼 패션에 집착하는 잉그리드는 자연히 기뻤다. 한 친구의 가게에서 도와준 몇 달 동안 아영은 옷에 대한 감각이 더욱 예민해졌다. 체외에서 옷을 많이 입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많은 고객들이 그녀에게 옷을 맞추게 할 것이다. 영국은 더 이상 옷가게 사업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문외한이요? 그녀는 점차 구매와 판매의 각 단계에 익숙해졌다. 약 6 개월 후, 한 친구가 옷가게에 투자할 계획이다. 그녀는 아영이 그녀와 합작할 것을 건의했고, 그녀는 대부분의 자금을 해결할 것이고, 아영은 상점 업무를 책임질 것이다. 그녀의 격려로 의류 판매 경험을 처음 쌓은 아영이 본격적으로 이 업계에 진출했다.
의류 판매 사례 분석 (2)
시나리오 개요
대상 관객의 정확한 포지셔닝에 따라 패션 그룹의 개성 사물에 대한 관심과 추구를 통해 옹립마이크로영화' 전쟁의 추억' 테마 행사와 결합해 브랜드 이념과 완벽을 결합시켜 대상 관객의 흥미를 충분히 충족시키고 소비자의 관심을 유도하며 브랜드와 소비자의 유연한 상호 작용을 실현하며 브랜드 이념이 더욱 두드러진다.
사례 배경
제품 설명: ONLY 는 유럽의 명성을 자랑하는 덴마크 패션회사인 BESTSELLER 의 4 대 유명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1996 년 중국에 와서 15-35 세 사이에 위치한 도시 여성으로 활발하고 자신감 있고 독립적입니다. ONLY 는 지난 20 12 년 8 월 첫 공상과학 스릴러' 전쟁의 추억' 을 선보였다. 점내 포스터는 소비자 연상을 불러일으켜 ONLY 브랜드의 홍보 개성을 부각시켰다.
시장 배경: 2009 년 6 월 5438+ 10 월 베스트셀러가 타오바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은 이후 지금까지 온라인 플래그숍이 생겨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하지만 온라인 판매 가격이 낮아 오프라인 경영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옷을 사는 소비자들은 보통 직접 입어본다. 자신이 적합하다고 느껴야만 실제 구매 행동을 실현할 수 있고, 소비자들이 실제 제품을 보고 만지고 입어 볼 수 있게 하는 것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장 큰 상업적 장점이다. 하지만 경쟁력 있는 온라인 쇼핑 가격으로 인해 많은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옷 모델을 다 본 후 직접 인터넷에서 구매하게 되면서 온라인 상에서의 채널 충돌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통신 분석
목표 오디언스: ONLY 의 목표 오디언스는 15-35 세의 도시 여성이다. 이 그룹은 구매력이 가장 강하고, 옷을 자주 구매하고, 일정한 경제적 기반을 가지고 있으며, 패션과 유행에 대한 민감도가 높고, 새로운 것에 대한 추구가 강하며, 혁신 활동에 대한 관심과 관심이 강하다.
수요 전파: 인터랙티브 마케팅을 통해 단일 브랜드 홍보 형식의 부족을 보완하고, 앙리' 전쟁의 추억' 마이크로영화의 주제 활동에 맞춰 앙리 브랜드와 서비스 이념을 부각시키고 소비자의 관심을 높여 소비자의 참여를 촉진한다.
전파 과제: 치열한 로우엔드 브랜드 의류 시장 경쟁에서 Esprit, Etam, Azona, Mango 등 국제적으로 유명한 패션 의류 브랜드의 포지셔닝은 Bestseller 브랜드와 매우 유사합니다. 한편 Bestseller 산하의 의류 브랜드인 Vero moda 와 Only 는 가장 인기 있는 여성복 브랜드 상위 3 위로 일부 시장을 차지하며 온라인 판매가 브랜드 의류 경영의 중요한 방식이 되고 있다. 따라서 소비자를 잡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열리는 행사는 참신하고 독특하며, 주제를 강조하고, 창의적이고, 브랜드와 서비스의 이념을 강조하며, 소비자들이 체험 활동에 참여하면서 브랜드에 대한 인식과 인식을 높여야 한다.
시장 전략
ONLY 브랜드 소비자의 선호도 분석과 ONLY 가' 기억의 사명' 을 주제로 한 대화형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신유럽 교류는 ONLY 의 브랜드 포지셔닝에 따라 시장을 세분화하고, 소비자를 정확하게 포지셔닝하며, 15-35 세 사이의 소비자 홍보에 초점을 맞추고, ONLY 의 브랜드 인지도를 통해 소비자 참여를 유도하는 데 주력했다
크리에이티브 퍼포먼스를 하다
테마활동은 오프라인 매장의 큐알(QR)코드 막을 테마포스터와 결합해 유일한 브랜드의 개성화 이념을 융합해 점포 내 가장 눈에 띄는 곳에 배치해 소비자들의 새로운 사물 추구에 영합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고유 브랜드를 정밀하게 사용하는 관객 분석과 이벤트 테마' 마이크로영화' 의 중점 인파로, 이번 행사는 고유 브랜드 포지셔닝에 부합하는 학생과 도시 화이트칼라를 대상으로 한다.
백그라운드 모니터링
백그라운드 데이터 모니터링, 실시간 코드 수 기록, 참여 활동 수 효과적인 통계, 정보의 신뢰성과 유효성 보장
마케팅 효과
주제 활동은 4 주 동안 진행되며 참가자 수는 약 2 만 명으로 활동 참신함, 재미, 창의성을 보편적으로 반영한 것으로 집계됐다. 공식 웨이보 일평균 조회수가 10% 를 넘었고, 오프라인 활동 관심자 수와 참여자 수도 크게 늘었다. 이번 대화형 활동은 소비자에게 앙리 브랜드의 개성화, 인간적인 새로운 체험을 효과적으로 선보이며 오프라인 활동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전반적인 브랜드 경쟁력을 높였다.
의류 판매 사례 분석 (3)
1999 년 아영이 혼자 투자한 첫 레저 옷가게가 고칸로에 문을 열었다. 그때는 고칸길에 옷가게가 한두 개밖에 없어서 전혀 말이 안 된다. 그리고 상가나 여자거리도 아니고, 인파가 크게 줄어든다. 일부 전문가들은 이렇게 많은 곳에 가게를 여는 것을 전혀 고려하지 않는다. 아영이 이런 모험을 한 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그녀는 지난 2 년 동안 일정 수의 고객을 형성했다. 고등학생부터 아이를 데리고 다니는 주부에 이르기까지 모두 그녀에게 옷을 소개시켜주고 옛 친구처럼 친숙해지기를 좋아한다. 이 고객들은 분명히 그녀의 새 가게를 계속 방문할 것이다. 게다가, 그녀는 자금이 제한되어 있다. 번화한 상가에 가게를 열면 임대료가 비싸고 주차도 불편하지만 새 가게는 정반대다. 그리고 고칸길에서 퇴근시간이 많아 가게에 새로운 손님을 데려올 수 있다.
영국은 그녀가 잘못된 곳을 선택하지 않았다고 믿는다. 개업한 지 반년 만에 그녀는 정말 바쁘다. 단골 고객은 유실되지 않고, 신규 고객은 끊이지 않는다. 영국은 아주 빨리 원가를 회수했다. 2003 년, 아영의 장사가 커질수록 가게의 손님은 매우 붐볐다. 마침 옆에 있는 가게도 집주인이 열었습니다. 아영은 아예 그것을 빌려 두 개의 가게를 열고 인테리어를 하자 가게는 즉시 화려하고 화려하게 변했다. 언니가 가게 관리를 도왔기 때문에, 아영은 캐주얼웨어를 경영하는 기초 위에 브랜드 캐주얼 옷가게를 열었는데, 장사가 상당히 잘 되었다. 이 좋은 기세를 틈타 아영은 몇 년 전 용강에 옷가게를 열었다. 지금까지 30 세 미만의 그녀는 단 5 년 만에 완성했습니까? 그해 노동자로 전업했던 근로 여성은 현재 세 점포의 여주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