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애완동물이 탄생한 시대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시 온라인 게임은 아직 완전히 발전하지 못했고, 많은 레저 게임이 쇠퇴기에 들어섰다. 이때 전자 애완동물의 출현은 당연히 매력적이다. 모든 사람들은 새로운 것에 대해 궁금해하고, 전자 애완동물은 귀엽기 때문에, 그들은 한 시대를 풍미하고, 모두가 매우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하지만 결국 전자애완동물의 제품은 매우 제한적이지만, 전자애완동물에게 먹이를 주고 똥을 치우고 한 가지 일을 반복하는 것과 같은 동작을 매일 반복하는 것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시간이 길어지면 사람들은 점점 싫증을 느끼고, 게임의 재생 가능성은 자연히 떨어질 것이다. 이것은 전자애완동물을 노는 단점이자 치명적인 단점이다.
또한, 전자 애완 동물은 업그레이드 될 수 있지만, 업그레이드의 변화는 비교적 간단하고 항상 반복되는 패턴이므로 사람들은 계속 노는 관심을 잃을 것입니다. 비디오 애완동물 게임 자체의 결함은 이 게임의 경상이다. 다양한 변화가 없어 결국 비디오 애완동물 게임 시장이 좁아지고 있다.
온라인 게임이 발달하면서 다채로운 온라인 게임이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온라인 게임의 종류도 다양하고 게임 패턴도 많기 때문에 더 많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하지만 전자 애완동물은 이러한 장점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의 오락 수요를 따라잡을 수 없기 때문에, 현재 그들의 성능이 지속적으로 떨어지는 것은 정상적인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애완동물)
따라서 어떤 업종이든 시대와 함께 발전하여 시대의 발전을 따라가야 한다. 전자애완동물 업계는 약간의 조정을 했지만 전반적으로 사람들의 흥미를 끌지 못했기 때문에 전자애완동물은 점차 사람들의 시야에서 사라지고 있다. 이런 유형의 게임은 더 이상 이 시대 사람들의 수요에 맞지 않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