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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워터마크화의 주요 산지

목워터마크화의 주요 산지는 쑤저우 도화우드, 허베이 양류청 (오늘 천진), 산둥 위현, 쓰촨 면죽입니다.

목각 워터 마크 (고대 컬러 판화) 워터 마크 서화는 중국 특유의 전통 판화 기법이다. 그림, 조각, 인쇄를 하나로 모아 수묵이 스며드는 원리에 따라 필법의 먹운을 드러낸다. 자신의 특징을 반영하는 예술작품을 창작할 수도 있고, 중국 서화의 다양한 면모를 실감나게 재현할 수도 있다.

목각 워터마크, 순수 수공 인쇄 공예, 훅 (분판), 조각 (판), 인쇄 (인쇄) 등 기본 공예와 조각, 고르기, 파우더, 묘사 등 특수한 기예가 있다. 그것은 펜, 칼, 브러시, 갈퀴, 국화 물감, 물 등의 재료를 기초로 전통 서화의 예술 형식, 필묵, 표현 수법을 복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목각 워터 마크 페인팅과 원본의 차이점;

1, 잉크 색상

목각 워터마크가 영원히 해결할 수 없는 문제는 잉크가 마르지 않았다는 것이다. 일반 워터 마크 작품의 먹색은 매우 단일하고, 층도 표현하기 어렵고, 사필의 비백도 부자연스럽다. 또한 선 가장자리가 가지런한 노치는 손으로 쓸 때 수묵이 자연스럽게 스며들고 어지러운 효과와는 크게 다르다.

한희재 야연도 같은 정교한 문안조차도 신선하고 자연스럽지 못하다. 자세히 보면 이 문제를 발견할 수 있다. 또한 목각 워터마크는 인쇄 가능한 작은 작품이나 긴 두루마리에 적합하지만 높은 수두, 큰 축을 처리하기는 어렵습니다.

2. 자연

색이나 잉크의 가장자리는 약간 단단하고, 서로 다른 먹색 사이에는 뚜렷한 분할 흔적이 있는데, 이는 왕왕 목각 워터마크의 원리에 의해 결정되고 제한되는 경우가 많다. 수동으로 먹색을 채워서 화면 층을 더욱 풍부하게 해야 하지만 약간의 흔적이 남아 미묘한 관찰을 통해 실마리를 발견할 수 있다.

3. 텍스처

나무워터마크화는 보통 평평하고 질감이 부족하며 손으로 잉크자국이 무겁거나 색깔이 무거운 곳을 만져도 은 맛이 없다. 결국 한 층씩 인쇄되어 나온 것이다. 사진을 자세히 보면 먹색이 일관되지 않고 잉크가 들어간 곳이 비교적 평평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인쇄 수준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나무워터마크로 본래의 맛을 보장하기 어려우며, 항상 약간의 층을 잃기 쉽다. 이것들은 모두 기술적인 문제이다. 가장 어려운 것은 나무 워터마크를 이용해 원작의 매력을 만드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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