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QA안내 - 디아블로 3, 추방의 길, 테러 여명, 현재 3 개의 ARPG 플레이성은 어떻게 순위가 매겨집니까?

디아블로 3, 추방의 길, 테러 여명, 현재 3 개의 ARPG 플레이성은 어떻게 순위가 매겨집니까?

브러시 게임, 후기 플레이성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일반적으로 몇 개월에서 1 년 동안 놀면 AFK 에 싫증이 나서 새 버전을 기다려야 한다.

나는 세 가지 게임을 모두 해본 적이 있는데, 그 중 디아블로 3 은 20 12 년 5 월부터 4 년 동안 간헐적으로 놀았고, 타이복에서 국복으로 전환했다. 망명의 길은 20 12 년 89 월부터 4 년 동안 간헐적으로 걸었고, 국제복에서 대만복까지, 그리고 지금의 국복 내측까지 이어졌다. 공포여명' 는 올해 이미 5 개월 동안 놀았고, 베타 B28 부터 정식 steam 을 샀다.

개인적으로 망명 길 > 테러 여명 > 디아블로 3

하지만 모든 게임은 지루할 것이고, afk 는 원래 게임의 새 버전이 발표될 때까지 고쳐야 한다.

유배의 길은 내가 현재 가장 좋은 게임 후기 발전 방식이라고 생각한다. 매번 지루할 때마다 충분히 늦었고, 새 버전 새 시즌마다 제때에 업데이트되고, 매번 돌아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루함, 지루함, 지루함, 지루함, 지루함) 주로 게임이 잘 설정되었는데, 유파가 너무 많다. 100 급까지 연습하지 않았더라도, MF 브러시 장비 없이 벽돌을 옮기지 않아도, 너는 오랫동안 각종 재미있는 유파를 연습할 수 있다. 이 점에서 기본 플레이성은 다른 두 게임보다 높다. 후기재생 가능성의 경우 1.0 부터 2.0 까지 개편, 내년에 다가올 3.0 개판까지 많은 게임 콘텐츠를 추가해 후기재생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공포영화는 정보영화의 부족과 후극의 부족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삼교가 가입한 것은 아니지만, 후초보스, 후극은 여전히 비교적 나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포명언) 또 난이도를 세 번 반복하는 줄거리 관문 단계는 너무 무미건조하다. 관문 과정은 유배로 2.0 개판 때와 마찬가지로 최적화해야 한다. 요컨대, 이것은 거대한 잠재력을 지닌 게임으로, 암흑파괴신 2 의 파멸의 왕, 워크래프트 3 의 얼어붙은 왕좌와 같은 대규모 자료영화가 필요하다.

디아블로 3 ... 감독을 바꾸다가 막 2.0 과 자료편으로 바뀌었을 때, 정말 자신이 부상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내가 비밀 경지를 더한 이후로 상당히 패스트푸드가 되었다. 지금은 기본적으로 포기했다. 최근 몇 가지 버전에서, 나는 친구에게 전체 스케일 숫자 30 분을 가지고 옷 한 벌을 모으라고 했다. 목적은 지하 도시의 거대한 날개를 닦고 마법의 날개와 애완동물을 칠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는 afk 에 싫증이 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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