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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군 캄비세스의 사망 원인은 무엇이었나요?

기원전 525년 페르시아 제국의 캄비세스 왕은 군대를 이끌고 고대 이집트를 정복했고, 이후 누비아도 정복했지만 실패했다. 기원전 522년 페르시아에서 고메다 쿠데타가 일어났고, 캄비세스는 귀국하던 중 갑자기 사망했고, 이후 그의 죽음의 원인은 미스터리가 됐다.

폭군 캄비세스

기원전 529년, 페르시아의 키루스 왕은 마사게타이아족과 싸우다가 사망했습니다. 캄비세스의 아들은 아버지의 유산을 물려받아 페르시아 제국의 왕위를 계승했습니다. 캄비세스는 폭군이었고, 그가 간질을 앓았다는 사실이 그를 더욱 미치게 만들었습니다.

기원전 525년 캄비세스는 고대 이집트의 수도인 멤피스를 함락시키고, 이집트의 파라오를 산채로 포로로 잡았다. 승자의 위엄을 보여주기 위해 캄비세스는 멤피스 함락 후 승리를 축하하는 특별한 의식을 거행했다. 또 이집트의 바로와 신하들을 성 밖 공터에 모으고, 바로의 딸들과 신하들에게 강제로 종의 옷을 입히게 하고, 물을 길어오기 위해 양동이를 나르게 했습니다. 이 응석받이 공주들과 시녀들은 굴욕을 참지 못하고 울면서 아버지 앞을 지나갔습니다. 이집트의 파라오와 신하들은 자신들의 딸들이 이런 고문을 당하는 것을 보고 매우 안타까워하면서도 어찌할 바를 모르고 울음을 그쳤습니다. 한동안 통곡이 잇달아 터져 나왔고, 그 광경은 극도로 비참했다. 일부 페르시아 군인들도 이에 공감하기 시작했지만, 캄비세스는 이를 행복하게 바라보며 웃었다.

이집트에서 캄비세스는 군대를 이끌고 누비아를 공격했지만 공격은 불리해 성공하지 못하고 돌아왔다. 이집트로 돌아온 후, 캄비세스는 다시 간질에 걸리기 시작했고, 하루 종일 짜증이 나고 기분이 우울했습니다.

기원전 522년 캄비세스는 이집트에서 페르시아로 돌아오던 중 갑자기 사망했다. 캄비세스는 어떻게 죽었나요? 그가 죽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아직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캄비세스의 죽음은 '아피스'와 관련이 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캄비세스가 신의 '복수' 때문에 목숨을 잃었다고 믿었다. 캄비세스가 고대 이집트의 신성한 황소인 아피스를 찔러 죽였기 때문입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다신교 숭배를 믿었고, 소(소)는 아피스(Apis) 신에 속했다고 본다. 주로 농업에 종사했던 고대 이집트인들의 생각에는 아피스(Apis)가 가장 위대한 신이었습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가장 엄숙한 축제를 열 때 보통 깨끗한 암소와 송아지를 아피스에게 제물로 바쳤습니다.

아피스 신은 오랫동안 한 번만 등장하며, 제사 활동 중에는 반드시 '나타난다'고 한다. 어느 날, 고대 이집트인들은 이 성대한 희생 제사를 지내고 있었습니다. 캄비세스는 고대 이집트인들이 자신들의 축제를 열광적으로 축하하는 것을 보고 그들이 자신이 누비아를 정복하지 못한 것을 비웃고 있다고 잘못 생각하여 분노하여 여러 이집트 귀족들을 참수할 뿐만 아니라, 이집트 성직자들 "아피" 죽여 "가져와" "Apis"는 다시는 임신하지 못할 소에서 태어난 송아지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고대 이집트인의 전설에 따르면 소는 태양을 받은 후 임신하여 "아피스"를 낳았습니다. "아피스"의 상징은 몸 전체가 검은색이고 이마에 흰색 삼각형이 있으며, 등에는 날개가 펼쳐져 있고, 오른쪽 배에는 초승달 모양이 있고, 혀에는 풍뎅이 모양이 있고, 꼬리에는 이중 털이 나 있는 모습이다. 사제들이 아피스를 들여오자 캄비세스는 즉시 단검을 뽑아 송아지의 배를 찔렀으나 찔린 것은 다리였다. 그 후 Cambyses는 그의 병사들에게 제사장들을 채찍질하라고 명령하고 개인적으로 그의 군대를 이끌고 고대 이집트의 축하 행사를 방해했습니다. 나중에 "Apis"는 사원에 누워 오랫동안 부상을 입었고 마침내 죽었습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캄비세스가 이런 실수를 한 뒤 더욱 미쳐서 용서받을 수 없는 범죄를 연달아 저질렀다고 한다.

폭군적인 캄비세스

훗날 캄비세스는 자신의 왕좌를 지키기 위해 동생 바르디아를 죽였다. 분노한 Cambyses는 단순히 여왕을 죽였습니다.

캄비세스는 늘 다른 사람들의 비난에 매우 예민했다. 그는 부하들이 나라를 다스릴 방법을 모른다거나 간질이 있다는 말을 듣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한번은 그가 프레사스페스 장관에게 "페르시아인들이 나를 어떻게 생각하며 나에 대해 무엇을 말하고 있다고 생각합니까?"라고 물었습니다. 프렉사스페스는 조심스럽게 대답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여기에 있습니다. 폐하께 경의를 표합니다. 그런데... 술을 너무 많이 마셨다고 하더군요.

Cambyses의 얼굴은 즉시 어두워졌습니다. "지난번에 몇몇 사람들에게 물었더니 모두 내가 아주 훌륭하고 심지어 아버지보다 낫다고 말했습니다. 왜 그들은 돌아와서 내가 좋지 않다고 말합니까? 확인하고 싶습니다. 페르시아인이거나 페르시아인입니다. 진실을 말하지 않거나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 말을 한 후 그는 사람들에게 프렉사스페스의 아들을 궁전으로 데려오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는 프렉사스페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의 아들은 바로 문 밖에 있습니다. 내가 그의 심장을 화살로 쏘면 그는 죽임을 당할 것입니다." 페르시아인들은 틀렸습니다. 내가 그를 심장에 쏘지 않았다면 그들이 옳았고 정신을 잃었습니다. "그는 군인들에게 아이를 붙잡아달라고 요청하고 활과 화살을 들고 쏴서 아이의 심장에 맞았습니다. 아이는 즉시 목숨을 잃었습니다. Cambyses는 크게 웃으며 말했습니다. "나는 매우 냉정하지만 페르시아인들은 미쳤습니다. . ”

이집트에서 3년 동안 캄비세스의 간질은 점점 더 심해졌고, 그의 광기는 점점 더 잦아졌으며, 페르시아의 유명 귀족들을 산 채로 매장하는 등의 범죄도 저지르기도 했다.

페르시아 내전

캄비세스가 대혼란을 일으킬 때 그들은 갑자기 간질 발작을 일으켜 그들 중 한 명을 죽일까 봐 매일같이 불안에 떨었습니다. 이집트에서는 조로아스터 교단이 페르시아에서 반란을 일으켰고, 페르시아인의 통치자에 대한 불만을 이용하여 기원전 522년 3월 바르디아의 셋째 아들을 사칭하여 쿠데타를 일으켰습니다. 자신을 페르시아의 황제로 선포하고 캄비세스가 군주에서 물러났다고 발표했습니다.

고메다는 쿠데타 이후 페르시아 국민에게 3년 동안 병역과 세금을 면제하는 새로운 법령을 발표했습니다. 많은 사람들도 이 상황을 틈타 반란을 일으켰고, 평소 불친절했던 부유한 사람들을 살해하거나 몰아내고, 재산을 나누기도 했다.

나라의 혼란을 알게 된 캄비세스는 서둘러. 군대가 집으로 돌아와 반란을 진압하려 했으나 도중에 말을 탔을 때 칼집이 풀리고 칼이 칼집에서 빠져나와 가랑이를 찔렀다. , 그리고 Cambyses는 말에서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Cambyses는 즉시 페르시아로 돌아갈 계획을 포기하고 자신이 신뢰하는 장군 중 한 명에게 군대를 먼저 페르시아로 이끌도록 명령했습니다. 팀은 사막에서 모래폭풍을 만나 결국 모두 죽었습니다. 현대 고고학자들은 이 잠자는 뼈들을 발견했습니다. 캄비세스가 궁전으로 돌아온 후, 더운 날씨와 린넨 포장지가 소독되지 않았다는 사실로 인해. 감염으로 인해 매일 다량의 고름과 피가 흘렀고, 캄비세스는 한 달도 안 되어 사망했다.

고대 그리스 역사가 헤로도토스는 책 '역사'에 기록했다. 다른 고전 작가들은 기본적으로 캄비세스의 죽음을 논의할 때 헤로도토스가 설명한 진술을 자주 사용하지만 일반적으로 관련 고통을 언급하는 데는 명백히 비과학적인 보복 요소가 제거되었습니다.

베히스턴 비문에 대한 설명

고대에는 고대 이집트인의 이 진술 외에도 레오가 베히스톤 암벽에 새긴 유명한 설형 문자 비문에도 언급되어 있습니다. 캄비세스의 죽음이지만, 학계에서는 이 비문에 대해 세 가지 다른 해석이 있습니다. 이 이론은 지난 세기 말에 탄생했습니다. 캄비세스는 고메다의 쿠데타를 알고 자살을 선택했다고 대부분의 베히스툰 비문 연구자들이 채택하고 있다.

두 번째 설명은 1912년 '자연사'이다. , 독일 학자 ​​Sulz는 이 문제에 대한 기사에서 처음으로 이 이론을 제안했습니다. 그는 "캄비세스의 죽음에 대하여"에서 20개의 인도 유럽 자료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캄비세스가 1919년에 사망했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 Lehman Haupt는 그의 작품을 출판했습니다. 이 견해는 "조로아스터 교인의 생존 연대기"라는 책에도 제시되어 있습니다.

세 번째 설명은 '자살'이다. 이 견해를 갖고 있는 사람들은 베히스툰 비문의 페르시아어 원문을 엘람어 및 아카드어와 비교하고 다른 페르시아 비문을 참조하여 베히스툰 비문 캄비세스의 페르시아어 원문은 "자살"이 아닌 "자살"에 의해 사망했다고 결론을 내립니다. , "자연사"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이 사람들은 "자살"이라는 진술이 헤로도토스의 설명과 일치하며 고대 페르시아의 전통적인 개념, 즉 캄비세스를 경시하고 키루스를 찬양하는 개념을 반영한다고 믿습니다. 이 진술은 다리우스의 관점을 모호하게 암시합니다. 캄비세스는 용서할 수 없는 많은 범죄에 대해 궁극적으로 처벌을 받았습니다. 헌신했다.

다른 이론

또한 일부 학자들은 캄비세스가 "살인"으로 사망했다고 믿고 있습니다. 한 가지 이론은 캄비세스가 "마구스 승려들에 의해 살해되었다"는 것이고, 또 다른 이론은 캄비세스가 "군사 음모의 희생자였다"는 것입니다.

불명확한 사망 원인 외에도 캄비세스가 사망한 장소에 대한 버전도 다양하다. 고대 작가들은 다음과 같은 기록을 포함합니다: Joseph Flavius는 Cambyses가 다마스커스에서 죽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헤로도토스의 기록에 따르면, 캄비세스는 죽기 전에 부하들에게 도시 어디에 있는지 물었고, 그가 받은 대답은 "아그바타나(Agbatana)"였습니다. 헤로도토스는 “이 사실은 그가 시리아 아그바타나에서 죽을 것이라고 예언했다는 것을 증명한다”고 강조했다. 일부 사람들은 조사 결과 이 ​​도시가 당시 시리아에 존재하지 않았다고 믿는다. Kjesi는 Cambyses가 바빌론에서 가랑이에 찔려 죽었다고 믿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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