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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 수업에서 "아침 수업 2" 를 암송하는 실제적 중요성

출가한 생활이 각성한 삶이기 때문이다. 아침부터 눈을 뜨고 저녁까지 쉬면, 너는 항상 자신의 낮의 생각을 검토해야 한다. 이러한 각성은 개인의 반성을 통해 실현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집단의 실천을 통해서도 실현될 수 있다. 아침저녁으로 반 * * * 하는 방법이 좋은 방법이다. "두 과목" 은 이렇게 말한다. "세상은 움직이지 않고, 마음은 여전히 조용하고, 옷차림은 일어나고, 부처님의 주문을 외우고, 오욕은 싹하지 않고, 곧 정통하다." 하루의 수련과 지혜를 거쳐 밤이 되면, "황혼은 선을 향해 정토로 가야 한다." " 하루의 시작부터 끝까지 두 개의 열쇠가 스님의 일상생활에 연결되어 있어 아침저녁수업의 시작과 끝이라고 할 수 있다.

아침저녁으로 수업이 이렇게 중요하니까 아침저녁으로 궤도에 오르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 구드는 "햇빛이 비춰지면 고삐가 없는 좋은 말이 있다" 고 말했다. 고삐가 없는 말은 당연히 방향을 잃고 도로에서 점점 멀어진다. 그래서 불교도들은 아침저녁으로 암송을 자신의 규범으로 삼는다. 아침은 오경을 가리키는데, 하루의 시작이자 하루 중 3 시의 시작이다. 불교도들은 깨진 밤의 종소리에서 깨어나 손을 씻는 것은 절에 가서 경을 읽는 것이고, 그런 다음 사상은 여전히 청정하다. 황혼은 태양이고, 3 시 하루의 끝에 속하며, 숙제를 암송하는 것은 현기증이 나고 어리석음에서 벗어나기 위해서이다. 이에 따라 2 시간 숙제의 설정은 불사 통행의 중요한 규정이 됐다.

아침저녁으로 반등을 외운 경전은 모두 대승장경이며, 삼장 12 부의 모든 불법을 포함해서 입도의 열쇠이다. 아침저녁으로 수업을 하는 것은 수행자가 열심히 연습하고 종교적 정서를 표현할 수 있는 기회이자 단체정신의 구현이자 중생, 사회에 대한 배려와 축복이다. 그러므로 암송하는 사람은 반드시 주의력을 몸, 입, 마음에 집중해야 한다. "낭송하는 사람은 누구나 인내하고, 입으로 행하며, 마음을 읽을 수 없다."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은 텍스트와 함께 볼 수 있고, 심신 행동에 반영되는 힘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의도가 없다면, "정글이 먼저 쇠퇴하고, 앞날이 스스로 괴로워한다." 대나무 짱 (줄리라고도 함) 는 신의 보호와 보답을 구하는 것을 의미한다. 원래 승려들이 부지런히 수리하고 엄격한 계계를 지킨다면 신을 보호하고 하늘의 지지를 보호해 줄 것이며, 요괴들이 갑자기 닥친 변고를 방해할 엄두도 내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프랑스 시대 말기에 승려들이 사상을 쏟아부어 많은 돌발 불행 중의 문제를 일으켰다. 성실은 연민이라고 불린다. 다행히도, 베타와 다른 신들, 누가 신을 보호하고, 부처의 지시를 직접 받아들이고 갈란을 지지하는 것에 대해 깊은 우려를 표합니다. 수행자가 재난을 만나 진심으로 기도한다면, 그는 그들의 보호를 받을 것이다. 조상 등. , 불교 심장 인도, 지도 후학, 선심은 나쁘지 않다. 보살을 감금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생계를 위해 의존하는 5 제 중 하나이다. 그래서 초하루나 재계의 넷째 날, 인정을 갚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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