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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회화 기교가 중요합니까?

회화는 철학자의 사고력뿐만 아니라 매우 재미있는 과학이다. 작가의 사회관찰력과 시인의 열정, 예리한 시각감각과 뛰어난 회화 기교가 필요하기 때문에 화가가 되려면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그 중 하나는 젊었을 때 노력해야 한다는 것이다. 스케치 기초를 단단히 다지는 것이다. 늙었을 때 다시 보충하기에는 너무 늦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많은 학생들에게 이 말들은 아마도 진부한 표현일 것이다. 스케치 기본기의 중요성을 모두 알고 있지만,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배워도 나무를 세우지 못했다.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그들의 학습 방법이 부적절하거나 노력이 부족할 수 있다. 또 좋은 학습 환경이 없을 수도 있고, 여기저기 놀기를 좋아하는 학우가 자신에게 영향을 미치거나, 수업을 그리는 선생님이 신경을 잘 쓰지 않으면 학생들이 스스로 그리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나 자신도 이런 환경에서 배웠고, 항상 내가 가는 길이 순조롭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미원에서 공부사고와 시험 전 교육의 실천 탐구를 통해 그해 실제로 많은 시행착오를 걸었고, 많은 시간과 정력을 집중에 쓰지 않고, 단지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시험 전 매일 스케치북을 들고 쉬지 않고 그림을 그렸던 기억이 나지만 목적이 없는 그림은 아무런 결과도 얻지 못하거나 수확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몰랐지만, 조금밖에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험명언) 그림을 배울 때, 학습 과정의 모든 단계에서 강렬한 학습 목적을 유지하고, 스케치가 무엇을 훈련해야 하는지, 스케치 할 때 가장 주의해야 할 것, 붓을 쓰기 시작할 때 어디를 봐야 하는지, 어떤 화면 효과를 그려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전에 물체를 그리는 것만 알고 있고, 상술한 문제를 생각해 본 적이 없다면, 미안하지만, 내가 당신에게 말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의 대부분의 시간은 사실 쓸모가 없다는 것입니다. 대학 입학 시험 전반부에서 매일 이렇게 그림을 그린다면, 시간을 실제로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마지막 한 달밖에 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이 6 개월을 충분히 이용한다면, 여러분 사이의 격차는 매우 커질 것입니다. 시험장에서 한 달 동안 유효시간과 다른 사람의 반년 유효시간 경쟁의 결과를 상상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여러 해 동안 그림을 배웠다면, 내가 당신에게 당신의 구조가 무엇인지, 당신의 공간이 무엇인지, 어떻게 색깔을 그렸는지, 어떤 그림을 그렸는지, 아직 잘 모르겠다면, 당신은 당신의 이전 공부가 너무 헛수고인지 생각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내가 아는 한, 음악을 배우는 모든 학생은' 기초음악' 부터 시작한다. 음계, 음정, 단조, 증감, 현이 무엇인지 물으면, 이런 개념들이 이미 머릿속에서 그들의 연습과 하나가 되었기 때문에 분명히 알려 주는 사람은 거의 없다.

예술은 서로 통한다. 음악을 배울 때 음악 기초 이론이 그렇게 중요하다면, 회화 기초 이론은 중요하지 않습니까? 대답은' 예' 이지만 초보자는 거의 없다. 여러 해 동안 그림을 배운 사람이라도 몇 가지 기본 이론을 분명히 설명할 수 있다. 이는 우리의 학습 방법이 결함이 있다는 것을 보여 줄 뿐이다. 나는 종종 학생들에게 시험이 수학 문제를 푸는 것과 같다고 말한다. 중앙미원은 단지 100 개의 공식, 중국미원 70 개 공식, 지방고교 50 개 공식 ... 만약 당신이 여러 해 동안 미원에 합격하지 못했다면, 그것은 당신의 방법이 옳지 않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 100 개의 필수 공식을 기억하지 못했다.

미술으로서, 몇 명의 미술과 교사들이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학생들에게 기초이론을 분명하게 말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그런 다음 실천 중에 천천히 이론을 학생 골수에 깊이 파고들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미술명언) 미술생들은 대부분 그곳에 앉아 정물과 모형을 막연하게 모사했다. 가끔 선생님이 다가와서 이렇게 말하곤 합니다. "당신은 구조가 맞지 않아요. 모양이 정확하지 않아요." 그러나 나는 학생들이 왜 이런 문제가 있는지 깊이 따지지 않는다. 내 의견으로는, 평생 이렇게 공부하는 것은 나올 수 없다. 학생들은 학습의 오해에 빠졌고, 예술의 문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다. 운동선수처럼 젊었을 때 규칙적인 동작을 훈련하고 자라서 프로 선수가 되었다. 이것은 그 이론과 과학적 근거가 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잘 놀지 못한다. 전공과 아마추어의 격차는 처음부터 시작되었다. 만약 처음부터 규범적이지 않다면, 너는 앞으로 아마추어 운동선수가 될 수밖에 없다. 그래서 우리는 그림을 배울 때, 가장 기초적인 것부터 시작하여, 모든 단계를 규범적이고 점진적으로 진행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몇 달 동안 너의 회화 인식과 기교가 크게 향상될 수 있다. 한 위인은 "생활의 관건은 네가 서 있는 곳이 아니라 네가 어디로 가는가에 달려 있다" 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처음부터 올바른 길을 선택해야 한다.

구체적으로 그림을 배우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나는 아마도 내 자신의 경험으로 총결한 것 같다. 간단히 말해서, 회화를 배우는 것은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회화 이론이고, 다른 하나는 실천 기술이다.

회화 이론은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부분은 시각미학이고, 두 번째 부분은 기초이론 지식이다. 1: 시각미학: 로댕이 말한' 아름다움을 발견한 그 눈'. 미술을 배우려면 적어도 좋은 작품과 나쁜 작품을 구분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네가 예술을 배우는 길에서 매우 중요하다. 만약 네가 이런 능력이 없다면, 너는 계속 예술을 배우는 것을 고려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음악 학습자는 어떤 음악도 듣기 좋지 않고, 좋은 작품을 해석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미적 능력은 우리가 키워야 할 능력이며, 우리의 예술적 꿈을 위해 날개를 찾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높이를 키워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 없이는 너는 멀지 않다. 그 없이는 누가 사탄이고 누가 천사인지 분간할 수 없다. 예술의' 심미능력' 은 음악의' 시창귀' 와 같다. 네가 동시에 피아노의 다섯 개의 버튼을 누르면, 너는 이 다섯 개의 버튼이 어느 다섯 개의 건인지 들을 수 있고, 노래를 부를 수 있다. 한 눈에 아름다운 그림의 맥락을 볼 수 있거나, 두 눈으로 얼마나 많은 색조가 있는지 알 수 있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렇게 하면 기본적인 심미적 능력을 갖게 된다. 또 다른 심미라는 느낌이 있는데, 이런 능력의 배양은 추상적이며, 한 사람의 생활습관과 성격과 관련이 있다. 하지만 우리가 예술을 공부할 때 이런 느낌이 들지 않는다면, 영혼이 없는 사람처럼, 그 중요성은 상상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그래서 그림을 배우는 길에는 여전히 영혼이 있다. 우리는 앞으로 이 느낌을 어떻게 키워야 하는지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할 것이다. 2 아마도 구조, 공간, 볼륨, 질감, 양감 등 기초 지식 이론 .................................................................................................................................................................................................................................................................................................................................................................................................................... 네가 그를 포기하지 않는 한, 그도 너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구조라는 단어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처음 그림을 배우기 시작했을 때, 나는 그 구조가 석고를 좀 더 튼튼하게 하는 것이라고 생각했고, 좀 더 커졌다. 나는 그 구조가 광대뼈 등 뼈를 좀 더 튼튼하게 하고, 좀 더 단단하고, 좀 더 검게 하는 줄 알았다. 하지만 제가 지금 이해하고 있는 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사실, 구조는 서로 다른 형태의 산재 된 관계입니다. 강약과는 상관없어요. 완전히 두 가지 개념이다. 견고함은 구조적 문제가 아니라 질적인 문제이다. 예를 들어 마대 두 개, 벽돌 한 개, 감자 한 개, 감자 한 개,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볼 수 있냐고 물었어요. 너는 그것들 사이의 차이를 알 수 있을 것이다. 축하합니다, 당신은 이미 그들의 구조를 보았습니다. 그러나 처음부터 이렇게 생각하고 이렇게 그릴 수 있는 학생은 거의 없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몇 가지 개념을 혼동했고, 매우 혼란스러웠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하루빨리 고해에서 벗어나 정과를 이루시기 바랍니다!

또 다른 예로, 우리는 종종 질감과 양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듣기에 이 두 단어는 매우 추상적이어서 해석하기 어렵다. 그들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나는 복잡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개념도 간단하고 명료한 언어로 분명히 말할 수 있다고 믿는다. 제가 이렇게 설명하겠습니다. 지금은 세 가지 다른 질감의 구체가 있는데, 하나는 목구, 하나는 스테인리스강 공, 하나는 석고 공이다. 그러면 어떻게 그림을 그릴 때 그들의 질감과 양감을 표현할 수 있을까요? 우리가 그림을 처음 배웠을 때, 선생님은 우리에게 하이라이트, 연회색, 명암 경계, 반사, 투사라는 개념을 가르쳐 주셨다. 색상을 밝은 것에서 어둡게 하면 1 부터 10 까지의 10 자리 숫자를 사용하여 깊이의 변화를 나타내고, 1 은 흰색, 10 은 검은색을 나타냅니다. 그럼 이때 우리는 5 대 화음과 10 급을 결합하여 질감과 양감의 표현 방법을 얻습니다. 세 객체의 텍스처에 대한 표현식은 다음 테이블로 만들어집니다.

밝은 회색 명암 경계선의 반사 투영

목구 2 3 5 4 7

스테인레스 스틸 볼 1 5 10 3 8

석고 공 1 2 6 4 8

요약하자면, 각 물체 자체의 정확한 오음 비율 관계는 각 물체마다 다른 질감과 양감을 분명하게 나타낼 수 있다. 그래서 사실 회화에는 추상적인 느낌 외에 추상적인 개념이 거의 없다. 이것은 내 자신의 설명이다. 더 좋은 해석이 있을 수 있으니, 나중에 모두 함께 토론할 수 있다. 실용적인 기교는 대략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재료에 대한 이해와 화면 효과를 보여주는 방법. 솔직히 말하면 자신의 뱃속에서 알고 있는 것을 화면에 표시하는 방법이다. 많은 학우들이 늘 이런 느낌을 가지고 있는데, 자신이 그린 이곳이 불편하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아무리 고치더라도 잘 고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또 다른 경우는 그림을 잘 그리지 않아도 스스로 기분이 좋다는 것이다. 이것은 첫 번째 상황보다 훨씬 무섭다! 그래서 오늘 그림을 그리기 시작할 때 더 많은 생각을 해야 한다. 그림을 그리는 것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네가 단순히 그를 보면, 그는 너에게 간단한 그림을 한 장 돌려줄 것이다.

그래서 지금 재료로 시작합시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지금 시험에서 연필과 탄소정납을 요구할 것이다. 이 두 가지 소재는 모두 그림을 그리는 펜이지만 소재와 촉감이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같은 종이에 두 획을 그리는 효과도 완전히 다릅니다. 일부 펜은 특정 용지에만 적용되므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학생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최고의 종이를 사용했을 뿐, 이런 종이가 어떤 펜 디자인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졌다는 것을 알지 못했다. 그러므로 공부하는 과정에서, 당신이 계속 전진할 수 있도록, 진지하게 이해하고, 찌꺼기를 끊임없이 제거해야 합니다. 종이는요? 우리 모두는 스케치 종이 한 장에 양면이 있고, 한 면은 거칠고, 한 면은 비교적 매끄럽다는 것을 안다. 매끄러운 면은 정면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으로 글씨를 쓰기 때문에, 우리는 자연스럽게 광택이 나는 면을 정면으로 사용하여 그림을 그린다.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쓰기는 쓰기의 유창성과 편리성을 겸비하고 겹쳐질 필요가 없어 맨면으로 깨끗하고 깔끔하다. 그러나 그림을 그릴 때는 한 층만 그려서는 안 된다. 화면을 더욱 층감 있고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 우리는 자주 닦고 바꿔야 한다. 이렇게 하면 종이의 알갱이가 큰 면이 큰 장점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반복적으로 수정하고 층을 늘리면 느끼하거나 함께 붙이기가 더 쉽지 않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리고 층이 풍부하고 내구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그리는 그림판이 있습니다. 현재 시중에서 파는 화판은 모두 비닐로 싸여 있다. 학생들은 사온 뒤 비닐천을 찢는 것을 아쉬워하며 직접 그 위에 종이를 박고 그림을 그린다. 나는' 죽제인을 사서 진주를 갚는다' 는 말을 성취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대지가 널빤지를 사용하는 이유는 나무가 비교적 온화하고 인성이 있어 물을 흡수할 수 있고 감촉이 좋아서 잡기가 편하기 때문이다. 플라스틱은 대지를 보호하기 위해 싸여 있다. 잘 팔기 위해 우리는 다시 샀다. 우리는 그것을 재판매해야 합니까? 우리가 화판을 산 것은 좋은 그림을 그리기 위해서였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 플라스틱으로 싸인 널빤지 위에 그림을 그린다. 조금만 닦으면 종이 전체가 움직인다. 널빤지를 잡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 너의 손이 땀을 흘려서 플라스틱에 달라붙었다. 이렇게 하는 것은 좋지 않다! 불편하지만 마음이 불편하다. 너의 그림은 멋질 수 있니? 그래서 제 원칙은 모든 것이 그림을 위해 봉사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압정입니다. 종이 한 장에 네 개의 모서리가 있다. 상식에 따르면, 종이 한 장에 압정 네 개를 박아야 한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지만, 화실의 이상한 현상은 여러 사람이 한 개에서 네 개까지 응시하는 것이다. 압정의 역할은 펜 이동 용지, 펜 고정 용지 이동입니다. 두 개의 핀은 고정 아래로 이동하고, 왼쪽은 오른쪽 이동을 고정합니다. 세 장의 종이는 불완전함 속에서 완벽하고 완벽하지만, 어쨌든 좀 어색하다. 네 개의 압정은 성공적이고 개방적인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림을 잘 그려야 하고, 종이가 앞뒤로 움직이기 때문에, 당신은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까? 때때로 우리는 항상 모형이 항상 움직이고 있다고 불평하고, 몇몇 사람들은 너의 화지가 항상 움직이고 있다고 불평한다! 나는 항상 관찰과 공부에 능한 학생을 존경한다. 왜냐하면 너는 그가 자신의 눈을 통해 다른 사람이 하는 일을 자발적으로 관찰하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배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매일 시간을 보내는 대신 선생님이 나에게 알려주기를 기다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더군다나 너에게 말해도 나는 고치지 않을 것이다. 이런 사람이 미원에 갈 수 있다는 것은 꿈이다. 미원은 진짜지 꿈이 아니기 때문에 너도 진짜였으면 좋겠다. 조금씩 축적하는 것이 미원으로 통하는 유일한 지름길이다. 우리가 이해해야 할 많은 재료 지식이 있다. 여기서는 벽돌 한 개에 불과하며, 대부분 스스로 발견하고 요약할 수 있다.

먼저 화면의 효과를 말해 보자. 첫째, 한 사람이 세상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있는지 물어볼 때, 당신은 60 억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지리 지식 수준의 답이지만, 뇌가 급전하면 답은 두 사람, 남자, 여자밖에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림도 약간의 뇌 급커브 의식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개괄을 잘하거나 전체와 전반적 의식으로 문제를 볼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그림을 배울 때 첫 수업과 마지막 수업에서 배워야 할 내용이다. 중간에 배운 것은 모두 이 큰 봉지에 물건을 넣는 것이다. 그래서 화면 효과가 좋은 작품은 반드시 전체일 것이다. 그렇다면 전체적으로 문제가 없다면, 다음으로 말해야 할 것은 리듬감이고, 그림의 변화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듬감, 리듬감, 리듬감, 리듬감, 리듬감, 리듬감) 변해도 상관없지만' 꽃' 이 되면 좋지 않아요. 꽃을 바꾼다는 뜻은 그림의 혼란이 아니라 작은 감응이 부족하다는 것, 즉 큰 전체의 세 가지 작은 전체를 말하는 것이다. 이 세 개의 작은 전체가 있고, 아래에는 9 개의 작은 전체가 있다. 내가 여기서 말하는 꽃은 우리가 단 하나의 큰 전체 뒤에 9 개의 작은 전체가 뒤따르는 것을 가리킨다. 화면 효과는 리듬감이 없다. 계단식으로 전달된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한 나라와 마찬가지로 중앙 아래에는 성시가 없고, 바로 마을이다. 너는 나라가 어지럽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하니? 그래서 그림 그리기와 치국은 똑같다. 전체적으로 국부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고려해 보고, 당신의 통제에서 벗어나지 않고 풍요롭게 하는 방법을 고려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이 의식으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눈과 손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눈으로 똑똑히 보고, 손을 통해 표현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여기 있는 몇몇 동창들은 제가 똑똑히 봤는지, 아니면 그릴 수 없는지, 정확하지 않냐고 묻습니다. 그럼 제가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지금 연습하는 것이 충분하지 않거나, 연습 방법이 잘못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만 손오공 같은 눈을 연습할 수 있습니까? 물론, 대답은 분명히 그것들을 점화하지 않는 것이다. 인간으로서 가장 좋은 방법은' 비교' 의 눈으로 문제를 보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비교" 는 바로 그 사람이다. 그는 당신이 가장 짧은 시간 안에 최소한의 정력을 써서 환골탈태의 가장 예상치 못한 효과를 얻을 수 있게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점과 선, 면의 대비, 흑백과 회색의 대비, 주선과 대각선의 각도 비교 등이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비교를 훈련하는가에 대한 안목은 앞으로의 주제가 될 것입니다. 편폭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잠시 놓아 두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눈은 잘 연습하고 나머지는 손이다. 사실, 모든 문제 중 가장 문제가 생기기 쉬운 것은 바로 손의 문제이다. 생각해 보세요. 우리는 선이나 선으로 그림을 그려 10 일 연습선을 준다. 대사 연습하면 안 되나요? 연습이 잘 안되면 그 한 달이면 충분할 것이다. 만약 네가 여전히 몇 개의 직선을 그릴 수 없다면, 나는 유감스럽게도 너에게 네가 그리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처음 배웠을 때, 나는 대사를 완성하는데 3 일이 걸렸다는 것을 기억한다. 실천 비용이 매우 낮아서 신문은 여전히 사용한다.

선은 네가 관찰하고 생각하는 최종 전달체이다. 간단히 말해서, 손은 눈과 뇌의 대변인이다. 너의 회화 수준은 결국 너의 화면 효과에 반영되고, 화면 효과는 선에 의해 운반된다. 따라서 선이 이렇게 간단하기 때문에 선이 너의 지식을 완전히 표현하지 못하는 결과를 나타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이 결과를 초래한 유일한 원인은 네가 근면하지 않다는 것이다. 너의 사상 각오가 얼마나 높은지, 너의 손은 얼마나 좋을까. 손은 항상 머리 뒤에 있다. 손이 높고 눈이 낮으면 끝나서 수질이 점점 낮아지고 있다. 뇌가 뇌를 지휘하는 것이 아니라 손을 지휘하기 때문이다. 이 세 가지 측면을 잘 조정하면, 너는 시행착오를 거치지 않는 예술 학습자가 될 수 있다. 그것들을 세 가지 비율로 나누려면 50% 뇌, 30% 눈, 20% 손이어야 한다. 많이 말해도 소용없다. 매일 더 많은 시간을 들여 연습해야 한다.

스케치, 스케치, 나는 이렇게 명확하게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항상 스케치가 간단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말고 요약해야 한다. 스케치는 반드시 깊고 섬세해야 한다. 서양에는 스케치라는 단어가 없다. 일반적으로 스케치와 초안이라고 합니다. 그들은 모두 그림을 그리고 있다. 너의 모델링 능력이 향상되기만 하면 어떤 그림이 좋지 않은지 걱정할 필요가 없다. 만약 네가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한다면, 그림을 잘 그린다. 나는 무의미하다고 생각한다. 너의 능력과 이해력이 모두 일정한 수준에 이르렀기 때문에 좋고 나쁠 수는 없다. 미술을 배우는 것은 코니킨의 법칙과 같다. 나무통이 다섯 개의 널빤지로 이루어져 있다면, 그것들은 각각 1 이론지식, 2 실천 경험, 3 노력, 4 지도 교사, 5 인의 이해력이다. 이 몇 가지는 너의 나무통 속의 수준이 얼마나 높을 수 있는지를 결정할 수 있다. 물론, 가장 낮은 보드는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충분히 높지 않으면 항상 물이 안에서 새나오기 때문이다.

나는 항상 주는 것이 있으면 수확이 있다고 믿었다. 더 많이 지불할수록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지불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노력만 하면 대풍년의 날이 있을 거야!

앞으로 예술의 길에서 한 층 올라가면 모두 도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라벨 감정 전문 예술 입문 그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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