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연민: 분노, 자기 비난; 아이: 잔디를 깎는 비유는 잘못을 바로잡는다. 본의는 자신의 잘못을 후회하고 스스로 고치는 것이다. 지금은 단지 자신의 잘못을 후회하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어리석고 나쁜 일을 했다, 나는 매우 재수가 없다.
자포자기는 자기 방종을 의미하고, 진보를 추구하지 않는다. "자기 파괴" 를 사용하십시오.
사심이 매우 중하여 개인의 이익만을 위한 것이다.
자영업자: 인공 가자. 불교에서 이것은 자신이 만든 것을 의미한다.
자유형용은 자유롭지 않고, 매우 근심 걱정이 없다.
혼잣말을 하고 혼잣말을 하다.
그것은 자연적으로 발생하고, 자연적으로 성장하고, 자연적으로 사라진다. 자연 발전을 묘사하는데, 아무도 묻지 않는다.
오만하고 자만하다.
열등감: 경멸. 자신을 깔보다. 더 많은 것은 자신을 낮추는 것이다.
자신의 나팔을 불고, 자신의 나팔을 불고, 자신을 지지한다.
자화자찬: 북을 치다. 자신의 나팔을 불고, 자신의 드럼을 때린다. 자화자찬을 비유하다.
자급자족: 공급. 자신의 생산에 의지하여 자신의 수요를 만족시키다.
자각하여 자원하고 자각하여 자원하다.
처음부터 끝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끝까지.
자기 소개, 자기 자랑.
자랑할 것: 자랑할 것. 네가 파는 물건을 칭찬해라. 자신을 자랑하다.
2. 자자, 자자가 두 개인 성어, 어떤 자자가 두 자자가 있는 단어와 그 해석.
혼잣말: 자신을 위해서만 말하고 다른 사람을 위해서가 아니다.
자유: 다른 사람에게 얽매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편안한 느낌이다.
스스로 즐겁게 놀다: 더 직설적으로 말하면, 자신을 위해 노는 것이다.
자폭: 자연성장, 자연사망, 자연발전 설명, 아무도 묻지 않는다.
자화자찬: 자기 치켜세우며, 자신이 얼마나 대단하고 핍박하는지 자랑하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묘사하는 데 자주 쓰인다.
자급자족: 자신의 노력에 의지하여 자신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은 자력갱생과 비슷하다.
이기심: 이기심으로 사람의 자질을 묘사하는 것은 매우 좁고 이기적이다.
3. 4 자 성어 Zizi X, 두 개의 Zizi, 한 Zizi, 다른 단어는 처음부터 끝까지 모른다.
끝까지. 출처 광서' 북몽언' 권 20: "시황제 전변사관학교, 시종일관 말이 만만치 않다.
오늘 철마 삼만 오천, 큐슈를 혼동해서는 안 된다. 병사 한 명을 키우고 장군 한 명을 연습하는 것은 나에게 가장 바람직하지 않다. "구조적 접합식.
용법은 일반적으로 정어와 부사어로 쓰인다. 동의어는 시종일관, 시종일관, 한결같고, 반의어는 시종일관, 시종일관, 호두사미, 일노출 10 한 ~ 그리고' 한결같다' 입니다. 모두'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는 뜻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 는' 시작부터 끝까지' 를 의미합니다. "일관성" 은 "변하지 않음" 에 중점을 둡니다. 예: 이 게임; 나는 그곳에서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