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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타자의 미래는 어떻습니까?

의류판, 간단한 단어인데 너무 많은 괴로움을 담고 있어요! 요즘 의류 업계는 불경기이다! 직위 경쟁이 매우 치열하다. 더 힘들어서 데뷔하고 싶고 공부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너희들, 스승들이 어디 자신의 기술을 놓을 수 있을까!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의류 제판사의 전망이 어떤지 관련 내용입니다.

1, 의류제판사의 직업 전망: < P > 현재 의류업제판사들은 보편적으로 부족하다. 우리나라 5 만 개 의류업체로는 최소 1 만 명의 의류제판사가 필요하고 상하이 의류업체만 거의 만 명의 제판사 (약 3 개 의류업체) 가 필요한 것으로 알려졌다. < P > 현재 우리나라 재직 의류제판사 중 고등교육을 받은 사람은 1% 미만이고, 전문훈련을 받은 사람은 6% 미만이며, 대부분의 제판사는 재봉공 출신이며, 현재 의류제판사는 디자인 이념을 조작이 가능한 승승승승승으로 바꾸는 영혼 인물로 여겨지고 있으며, 전문교육을 받았고, 전문직도 있고, 다년간의 업무경험, 특히 전문제판 경험이 있는 의류제판사의 공급 부족으로 여겨진다. < P > 2, 의류제판사 시장가격: < P > 판사는 노중약처럼,' 노령' 일수록 값어치가 있다. 현재 의류제판사가 빠듯하다. 시장 최저가 월급은 12 원, 최고월급은 2, 원, 평균 월급은 3 원이다. 의류 제판사의 보수는 주로 교육 수준, 직위 수준 및 업무 검사에 의해 결정된다. < P > 디자인에는 창의력과 영감이 필요합니다. 패션 디자이너에게는 어느 정도 젊은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기업 채용에서 디자이너의 나이 요구 사항이 35 세를 넘지 않는 것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판사에게는 나이 제한이 거의 없지만 몇 년 동안의 경험은 확실히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 중 하나이다. < P > 판사와의 설문조사에서 기업이 몇 년 경력의 판사에게 가장 관심이 많을까? 베이징 지역에서 회수된 거의 3 개의 설문지 중. 대다수는 4-5 년을 선택했다. 보아하니 타자 자신도 경험의 축적이 자신의 경력에 미치는 의미를 잘 알고 있는 것 같다. < P > 제판은 기술성이 강한 작업이며 자질구레하고 복잡한 디테일 처리를 많이 수용하며 인체 구조에 대한 이해, 치수, 부위에 대한 정확한 파악 등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유연성이 필요합니다. 유연한 처리판은 숙련된 기술과 풍부한 경험을 전제로 합니다. 예를 들어, 일반 남성복 어깨의 어깨 경사 디자인은 45 입니다. 중립적인 남성복은 미관을 강조하고, 그 어깨의 어깨 경사 디자인은 35 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범위에서 어깨 경사도를 조절하여 미관과 편안함의 최적의 조화를 이루는 것은 시험판 스승의 수준이다. 이때, 판사의 힘을 도울 수 있는 경험은 매우 중요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언급 된 국내 최초의 스키복은 78 개의 조각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이 78 개의 분할은 인간의 근육의 느낌을 따라야하며, 시각 미관, 매끄러운 선, 인체 운동의 필요성을 충족시켜야합니다. 풍부한 제판 경험이 없다면 훌륭하게 완성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1, 의류 디자인, 미술, 컴퓨터 등 관련 전공 중등 이상 학력, 전문 교육 합격, 기본 제판 공예 파악 (시나리오: 관련 전문 교육, 교육 상황)

2, 각종 의류 원단 특성 숙지 (장면: 주요 의류 원단 전시);

3, 기본적인 의류 제도 기술 보유 (장면: 의류 제도 현장)

4, 인체 모델링, 구조적 특징을 파악하고, 움직이는 인체의 각 부분 사이의 치수 법칙에 익숙해야 합니다 (장면: 입체 재봉사 데모).

5, 의류 디자이너의 기본 디자인 의도를 이해할 수 있다 (장면: 의류 제작자와 의류 디자이너 소통).

6,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컴퓨터 의류 디자인, 제도 소프트웨어 (의류 디자인, 제도 소프트웨어 데모) 에 익숙합니다.

7, 좋은 팀워크와 의사 소통 기술

8, 강한 사업심을 가지고 의류제판 작업에 투자하고, 끊임없는 학습을 잘하며, 업무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교육 학교

의 단점: 학습자가 너무 많아 모든 사람을 돌볼 수 없습니다. 선생님이 월급을 받으면 무책임한 선생님은 더 깊이 가르치지 않는다. 주로 책임있는 선생님이 너무 적다. < P > 이점: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 학창시절로 돌아가게 할 수 있습니다. < P > 판판 스승 < P > 열세: 진정으로 기술을 가르치는 스승이 너무 적고, 돈의 문제가 아니라, 사람의 문제이며, 산업 경쟁의 문제이다. 기술생활의 스승은 대부분 상당히 보수적이어서, 기꺼이 가르치려 해도 출사한 사람은 거의 없다. < P > 이점: 스승의 경험은 최고의 현실 취업 교재로 이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정말 가르치고자 하는 스승을 찾는 것은 천리마가 백악을 찾는 것이다! < P > 판 마니아 < P > 여기서 그렇게 구분이 안 되는 건 없어요. 대량의 인터넷이 원하는 무료 자료를 줄 수 있으니까요. 물론 좀 더 프로페셔널하고 싶으시다면 처음 두 가지를 참고할 수 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안녕하세요, 저는 남성복 8 년, 1 * * * * * 남성복 1 년, 그래서 저는 이런 경험들을 여러분과 나눌 수 있습니다. 제가 백락을 찾고 있을 때도 매우 고통스러웠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들의 심리를 잘 이해했습니다. 우리는 모두 중국 의류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의류판 소프트웨어, 의류 판판 소프트웨어 또는 의류 CAD 라고도 합니다. 오늘 우리는 < P > 의류제판 소프트웨어의 응용 < P > 의류제판도 의류공예 디자인의 구조설계이며, 스타일링의 확장과 발전이자 공예 디자인의 준비와 기초이다. 의류 제품 개발 과정의 관점에서 볼 때, 먼저 디자이너가 제공한 디자인 도면이 있지만, 원고는 입체적인 실제 의류 효과를 정확하게 표현하지 못하며, 기능 실험도 할 수 없기 때문에 의류 활동, 편안함, 아름다움을 보장하기 위해 현대의류공업화 생산 전에 첫 번째 제품 견본 시험 제작을 해야 하는데, 이를 위해서는 패턴 스승이 필요하다. 패턴 디자이너가 의류 스타일지도를 받으면 자신의 이해에 따라 패턴을 디자인한 다음 의류 샘플을 만들어 의류 샘플을 만들 때만 디자인의 패턴이 정확한지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의류업계의 발전으로 시장 경쟁이 강화됨에 따라 의류제품의 선반 주기가 짧아지고 지능화 생산에 대한 수요가 제기돼 의류 생산 환경에서 디지털 제품 대체 수작업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의류 제조 소프트웨어도 점차 업계에서 보급되고 있다. < P > 의류제판 소프트웨어의 발전 < P > 의류제판 소프트웨어도 시중에서 비교적 성숙한 업계 소프트웨어라고 할 수 있으며, 기술의 발전에 따라 제판 기술도 계속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야신 투이 2D 공예 시스템, ST, ET, 리크 등과 같은 2 차원 기술이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동시에 2 차원 기술을 바탕으로 통합과 혁신을 거쳐 최근 야신 투이 의류 CAD 도 3D 버전의 제판 소프트웨어를 선보였다. < P > 2 차원 기술에 비해 투이 3D 의류제판 소프트웨어는 입체절단 원리를 채택하여 의류 디자인' 보이는 대로 얻은' 효과를 실현하여 의류 디자이너와 종이 디자이너에게 빠르고 편리한 디자인 도구를 제공한다. < P > 3D 소프트웨어 모델을 사용하면 패턴 디자이너가 스타일, 구조선, 봉합선 등을 직접 그릴 수 있어 속도가 크게 향상됩니다. 또한 3 차원 마네킹에 설계된 의류는 몸에 잘 맞기 때문에 의류 샘플 시험 횟수를 줄이고 재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의류 디자인' 보이는 대로 얻은' 효과를 실현하는 것이다. < P > 개인은 의류 업계에서 오랫동안 머물렀고, 판을 운영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다. 나는 의류 타자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다. 왜냐하면 한 브랜드가 옷 한 벌을 잘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원단을 만드는 것 외에, 핏이 좋고 나쁘다는 것은 전체 옷의 등급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줄을 아는 사람들은 좋은 옷 한 벌을 아는 것이 큰 관계를 차지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반드시 자신을 위해 더 잘하려고 애쓰는 조판사가 되어야 한다. 마음대로 일에 대처하는 그런 조판사가 되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나는 항상 많은 동업자들보다 열심히 하는 한 완벽을 끊임없이 추구해야 한다는 것을 항상 믿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완벽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완벽명언) (그림: 좋은 스타일의 옷 상체 효과가 정말 다르기 때문에) < P > 현재 의류업제판사들은 보편적으로 부족하다. 우리나라 5 만 개 의류업체로는 최소 1 만 명의 의류제판사가 필요하고 상하이 의류업체만 거의 만 명의 제판사 (약 3 개 의류업체) 가 필요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우리나라 재직 의류제판사 중 고등교육을 받은 사람은 1% 미만이고, 전문훈련을 받은 사람은 6% 미만이며, 대부분의 제판사들은 재봉공 출신이며, 대부분 3 년 바느질공을 먼저 하고, 제판사님을 따라 1 년 제자로 일하며, 스승을 배울지라도, 개인이 몇 달간 직업훈련에 참가한 적이 있다. 현재 의류제판사는 디자인 이념을 조작이 가능한 승승승승승으로 바꾸는 영혼 인물로 여겨지고 있으며, 전문교육을 받았고, 전문직도 있고, 다년간의 업무경험, 특히 전문제판 경험이 있는 의류제판사의 공급 부족으로 여겨진다. 둘째, 의류 제판사 시장 가격: 판사상 노한의사, 나이가 들수록 값어치가 있고, 현재 의류제판사가 빠듯하고, 시장 최저 월급은 12 원, 최고 월급은 2, 원, 평균 월급은 3 원입니다. 의류 제판사의 보수는 주로 교육 수준, 직위 수준 및 업무 검사에 의해 결정된다. 디자인에는 창의력과 영감이 필요합니다. 패션 디자이너에게는 어느 정도 젊은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기업 채용에서 기업의 디자이너에 대한 연령 요구 사항이 35 세를 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판사에게는 나이 제한이 거의 없지만 몇 년 동안의 경험은 확실히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 중 하나이다. 판문사에 대한 설문조사에서 기업이 몇 년 경험이 있는 판문사에 가장 관심이 많을까? 베이징 지역에서 회수된 거의 3 개의 설문지 중. 대다수는 4-5 년을 선택했다. 보아하니 타자 자신도 경험의 축적이 자신의 경력에 미치는 의미를 잘 알고 있는 것 같다. 제판은 매우 기술적인 작업이며, 자질구레하고 복잡한 세부 처리를 많이 수용하고, 인체 구조에 대한 이해, 치수, 부위에 대한 정확한 파악 등에 대한 풍부한 경험이 필요하며, 높은 유연성도 필요하며, 유연한 처리판은 숙련된 기술과 풍부한 경험을 전제로 지탱한다. 예를 들어, 일반 남성복 어깨의 어깨 경사 디자인은 45 입니다. 중립적인 남성복은 미관을 강조하고, 그 어깨의 어깨 경사 디자인은 35 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범위에서 어깨 경사도를 조절하여 미관과 편안함의 최적의 조화를 이루는 것은 시험판 스승의 수준이다. 이때, 판사의 힘을 도울 수 있는 경험은 매우 중요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언급 된 국내 최초의 스키복은 78 개의 조각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이 78 개의 분할은 인간의 근육의 느낌을 따라야하며, 시각 미관, 매끄러운 선, 인체 운동의 필요성을 충족시켜야합니다. 풍부한 제판 경험이 없다면 훌륭하게 완성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셋째, 의류 제판사의 기본 자질은 다음과 같다. 1, 의류 디자인, 미술, 컴퓨터 등 관련 전공 중등 이상 학력, 전문 훈련 합격, 기본 제판 공예 (장면: 관련 전문 교육, 훈련 상황); 2. 각종 의류 원단 특성 (장면: 주요 의류 원단 전시) 에 익숙합니다. 3, 기본적인 의류 도면 기술 (장면: 의류 도면 현장) 을 갖추고 있습니다. 4. 인체 모델링, 구조적 특징을 파악하려면 행진 중인 인체의 각 부분 사이의 치수 법칙에 익숙해야 합니다 (장면: 입체 재봉사 데모). 5. 의류 디자이너의 기본 디자인 의도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장면: 의류 제작자와 의류 디자이너 소통). 6.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컴퓨터 의류 디자인, 제도 소프트웨어 (의류 디자인, 제도 소프트웨어 데모) 에 익숙합니다. 7, 좋은 팀 협력 정신 및 의사 소통 기술; 8. 강한 사업심을 가지고 의류제판 작업에 투자하고, 끊임없는 학습을 잘하며, 업무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 P > 좋은 타자, 기업이 필요로 하는 판본을 빨리 칠 수 있고, 견본 옷을 만드는 횟수를 줄이고, 신상품을 개발하는 것은 모두 무에서 유무로 하는 일이다. 일반적으로 표준이 없다

의류 타자의 앞날은 어떤가? < P > 저는 개인적으로 의류 타자의 전도가 여전히 크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의 사람들은 생활 여건이 모두 좋아졌고,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마음은 누구나 다 알고 있습니다. 옷의 쇄신과 세대교체도 점점 빨라질 것이다. 타자들도 분명 점점 더 환영받을 것이다. < P > 그리고 지금은 전기상이 점점 더 심해지고 있어, 네가 진짜 재능만 있으면 어디든 빛을 발할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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