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나는 또한 위에서 "때때로 당신이 원하는 장비를 착용하려면 불필요한 점을 추가해야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이 "여분의 점" 을 추가해야합니까? 대답은 당연히 부정이다.
첫째, 역할 업그레이드를 할 때, 우리는' 자연성장' 이라고 부르는 고정점을 얻을 수밖에 없다. 직업마다 각 속성의 자연 성장 속도가 다르다. 예를 들어, 나는 소환사로, 민첩함은 1-22 급에서 자연스럽게 12 에서 15 까지, 3 점만 더하고, 정신속성은 거의 20 시가 된다. 만약 당신이 사냥꾼 시리즈라면, 당신의 민첩함은 훨씬 빠르게 성장할 것입니다.
둘째, 더 중요한 것은 방구 자체에도' 효과' 강화 속성이 있다는 점이다. 예를 들면 10 포인트 정신력의 헬멧, 5 시 전체 속성의 신발 등이 있다. 내 경험에 따르면' 단일 속성 증가' 상한은 10 점이고' 전체 속성 증가' 상한은 5 점이다. 캐릭터는 7 개의 갑옷 (헬멧, 어깨 패드, 옷, 바지, 장갑, 신발, 벨트) 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속성 증가가 있는 이러한 장비를 사용하면 자신의 성격을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 몇몇 게이머들이 묻습니다. 그렇다면 전설 같은 게 있나요? 장비 A 를 착용하기 위해 장비 B 를 통해 장비 A 의 요구 사항을 지지한 다음 장비 B 를 제거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죄송합니다. 아니요, 이 경우 장치 B 를 제거하면 장치 A 도 강제로 제거됩니다.) 일부 장비에는' 특정 속성이 일정 포인트를 줄여야 한다' 는 특수 효과가 있다. 예를 들면' 민첩한 수요에서 37 을 뺀 총' 은 실용적이고 얻기 어렵다. 이 수요 감소는 모든 장비에 대한 것이지 단일 장비가 아니기 때문에 이런 장비를 발견하면 보존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일부 직업의 수동적인 기술에도 비슷한 기능이 있다. 예를 들면 법사의' 쌍유지기' 가 정신적 수요를 낮출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