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라 이전에는 의자가 아직 중원에 전해지지 않아 모두 자리에 앉아 있었다. 바닥에 앉을 때 더 편안한 자세는 무릎을 꿇는 것이다. 정강이옷, 즉 고대 바지는 바짓가랑이가 없는 것으로, 일상생활에서 바지를 입는 것 외에 바지 바깥에 치마와 비슷한 속치마를 입어야 하기 때문이다. 이런 속치마의 주된 역할은 가랑이를 가리고 사람의 가장 은밀한 부위가 드러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일본은 신비한 나라입니다. 많은 문화가 중국에서 유입되었지만, 수천 년의 진화를 거쳐 점차 자신의 독특한 문화적 배경과 특징을 형성하였다. 중국 전통문화가 중국에서 사라지거나 잊혀진 많은 문화와 비문화유산은 모두 일본에 보존되어 빛을 발한다.
무릎을 꿇고 앉는다는 것은 두 발이 바닥에 무릎을 꿇고 바닥에 앉아 엉덩이를 발목에 얹고 상체를 곧게 펴고 양손을 허벅지나 무릎에 적당히 올려놓고 다른 것을 보지 않는 것이다. 기중기처럼 생겼기 때문에 불교에서는 두루미라고도 하고 앉는다. 남북조 시대에는 주로 옷의 스타일을 고려했다. 이 시기의 복장은' 비과학' 이다. 오늘 남녀 모두 우리 집 아이 바짓가랑이 같은 옷을 입고 긴 바지가 두 바지 사이에 구멍을 뚫어 평소 화장실 가는 등의 활동을 용이하게 했다.
무릎을 꿇고, 상체를 수직으로 하고, 무릎을 땅에 대고 있다. 요점은 상체가 수직이고 엉덩이는 발뒤꿈치 옆에 있을 수 없다는 것이다. 무릎을 꿇고, 일종의 물리적 형태로서 고도의 숭앙을 표현하여 처벌의 의미를 끌어내었다. 다음에는 궁중 연극에서 무릎을 꿇는 자세를 관찰해야 한다. 바로 위 그림으로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