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youwen 은 주필창 Yan Mingxi 랩의' 사랑 이야기' 를 각색하고, 이건 코코 리 기타를 연주하며' 인생은 무엇을 원하는가' 를 부른다
단춘운은 이극근 대장과 함께 장학우' 그렇게 가깝다' 를 가져왔다. 이 노래는 두 사람이 사랑 속에서 점점 멀어지는 무력감과 슬픔을 표현했다. 이극근 () 와 단춘운 () 은 노래 속의 감정을 완벽하게 해석하고, 음색 적응성이 매우 높고, 정서적 조화도가 매우 감화력이 있다. 노래의 절정 부분에서 한 마디 한 마디의 노래로 감정이 겹겹이 겹치게 하고, 결국 극치로 폭발하며, 순식간에 관객을 자신이 만든 분위기로 끌어들이고, 이야기성이 가득한 노래가 모든 사람의 귓가에 맴돌며 빠져들게 한다.
예우문, 주필창, 엄명희는' 정화' 에 대한 완전한 해석을 통해 시대별 여성 간의 감정적 대화를 보여준다. 이 버전의 3 인 공연의' 정담' 은 R &;; B 요소, 랩도 추가돼 개편 후 노래가 더욱 활발하고 활기차게 변했다. 콘서트가 시작되기 전에 무대에는 찬란한 장미 세 송이가 활짝 피었고, 잎은 또 문, 주필창, 엄명희가 가운데에 서서 이 감동적인 노래를 천천히 불렀다. 세 사람의 묵계가 맞물려 고품질의 공연을 선보였다. 예우문은 무대를 완전히 즐기고, 손을 들고 발을 던지는 사이에 우아하고 자신감 있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매우 높은 음조는 매우 충격적이다. 주필창 엄명희의 랩 듀엣은 이 감동적인 발라드에 청량함과 자유를 더했다.
쩡비트는 양영기의' 신데렐라' 를 공연할 때 전주에 자신의 노래' 나만큼 좋지 않다' 를 넣어 노래의 전반부의 비천함을 강화시켰고, 이후의 자각성과는 큰 대조를 이루며 관객들에게 더 강한 감정적 충격을 주었다. 공연이 시작되기 전에 피아노 소리가 천천히 흘러나왔고, 이어서 쩡비트의 감동적인 노래가 이어졌고, 거의 청창 형태로 그의 목소리의 특징과 노래 실력을 완전히 돋보이게 했다. 무대 춤미의 디자인과 쩡비트의 공연도 서로 잘 어울린다. 일찍이 궁궐에 있는 것처럼 물렸다. 마지막으로 화려한 장면이 모두 무너진 것은 그가 사랑 속에서 더 이상 아첨과 영합을 하지 않고 자신을 찾았다는 것을 상징한다. 거부, 버림, 우롱은 사랑 속에서 치러야 할 잔혹한 대가이지만, 쩡비트의 힘찬 노랫소리를 통해 전달되는 중심 사상은' 무력한 신데렐라는 결코 두렵지 않다' 며 직접 울며 삶의 아름다움을 승화시킨다.
이건 코코 리 합작 노래는 진백강' 인생 네가 원하는 것', 드라마' 참을 수 없다' 의 주제곡으로 듀엣으로 처음 선보인다. 이건, 코코 리, 이 노래에 새로운 이야기감을 부여한다. 그들이' 인생에서 네가 원하는 것' 을 연기할 때, 그들은 회고와 추억을 사용했다. 이건은 낮은 옥타브 목소리로 공연의 서막을 열었고, 부드러운 기타 소리는 귓속말처럼 들리며 약간 슬픈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 코코 리 소프라노에 차츰 합류해 노래의 클라이맥스를 차근차근 불러일으켰다. 이건 (WHO) 가 노래를 해석할 때 말했듯이, 전체 공연은 한 노인이 과거를 회상하는 것과 같다. 행복이든 고통이든, 모든' 잃어버린 것' 은 내려놓으며 활달한 인생관, 즉 현재가 아름답다는 것을 전달한다.
양청린' 사랑하면 할수록 어려워진다' 는 추억이 살인되고, 무협판' 진짜 사나이' 임자상 고음이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양청린 고전 홍콩 드라마' 사도행전' 의 주제곡인' 어려울수록 사랑한다' 를 가져왔고, 입만 열면 도취된다. 양청린 (WHO) 는 이 노래를 해석할 때 전반부의 토자를 약간 가중시켜 노래에 담긴 감정을 더욱 강렬하고 감화력을 더했다. 의무반사가 사랑의 바다로 뛰어들어 묵직하고 점점 더 사랑하게 되는 클라이맥스가 울리자, 온 장내가 순식간에 추억에 빠져 죽이고 말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양청린 (WHO) 는 노래 속 끊임없는 고음을 여유롭게 처리하고, 노래 속 변함없는 사랑을 노래해 눈물을 흘렸다. 그녀의 독특한 목소리와 연역은 이 노래에 새로운 영혼의 매력을 부여했다.
지난 몇 기 임자상 초청으로 그는 마침내 이번 경기에서 소원을 이루어 모자이크 밴드와 마셈을 가진' 진짜 사나이' 의 새로운 버전을 가져왔다. 그들은 노래에 록과 무협의 원소를 넣어 리듬을 더욱 강하게 만들었다. 또한 마셈패는 개편 당시 케근팀의 모든 가수들의 이름을 새로운 랩에 녹여 실력으로 공연하는 것처럼 노래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었다. 임자상, 모자이크 밴드, 마법 플래시 패왕의 무대 폭발력도 관객을 완전히 폭파시켰다. 몇 사람이 무대 위에 서서 열정적으로 노래를 부르며 악기의 강렬함 아래 더욱 흥분된다. 임자상 낭랑한 고음이 인심을 깊숙이 파고들어 패기와 호기로 팽배한 기세를 불렀다.
양첸화 견니 노래' 마지막 장미' 를 선택했다. 11 년 후 이 노래를 불렀을 때, 그녀는 새로운 느낌을 갖게 되었고, 새로운 연기는 완전히 달랐다. 양첸화 201/Kloc-0 자신이 과거에 스크린에서 했던 공연을 양첸화 보고 있을 때, 그는 일종의 대화감을 느꼈다. "나는 영원히 너의 유일한 장미였으면 좋겠다." 11 년 전 팬들에게 전화한 것도 자신에 대한 기대와 격려였다. 공연 마지막에 특별히 디자인된 문자' 55! W! " (나는 네가 보고 싶다) 감동적인 분위기를 완전히 만들어 시청자들을 불만족하게 하고, 마음이 오래도록 가라앉지 못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항악과 나의 포도가 익었다' 전반전의 마지막 단락은 임효봉과 주백호 씨가 가져온' 우리 모두 이렇게 자랐다' 였다. 무대는 이야기로 가득 차 있다. 기타로 주백호 다정하게 노래하다. 그는 무대 한가운데 있는 침대에 앉아 혼자 생활의 문제에 직면하고 있는 것 같았다. 임효봉의 선정곡까지 합치면 위로와 대답이 있는 것 같다. "아이들은 아이의 공포가 있고, 어른은 어른의 한숨이 있다." 인생의 각 단계마다 다른 곤혹이 있지만 임효봉과 주백호 가 노랫소리를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것은 단 한 마디뿐이다. 괜찮아, 우리 모두 이렇게 자랐고, 그들의 공연은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불렀고,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힘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홍콩 음악과 나의' 포도가 익었을 때' 는 인생에서 가장 깊은 철학 사상을 보여 가수들의 글씨로 정을 전한다. 후반전 무대는 여전히 단식 독투와 협동 혼전이다. 어떤 멋진 해석이 나올까요? 매주 일요일 12: 00 망고 TV, 20: 10 호남위성 TV, 20: 30t VB,' 홍콩 음악계절' 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