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교태는 선석세포에 일월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는 한 무리의 사람들을 생산한다.
쿠키영상 빌려서 원숭이를 큰길로 만들고 자신의 이름이 단정이라고 가장하다.
내관은 왜 상이 없는지, 외관은 그 유형을 안다.
2. (두 번째, 보리묘를 깨닫고, 악마를 깨고 원신으로 돌아간다. ) 을 참조하십시오
비밀을 밝히는 것은 절묘한 수법이지만, 생명을 아끼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모두들 항상 정력이 왕성하니 새지 않도록 주의해라.
누설하지 말고 몸 속에 숨어라, 내가 가르쳐 줄게.
레시피를 기억하는 것이 더 유익하고, 사악함을 없애다.
날씨가 시원하고 밝아서 나는 영대에서 밝은 달을 감상할 수 있다.
달은 옥토끼를 숨기고, 날은 까마귀를 숨기고, 거북뱀은 각각 매듭을 짓는다.
만약 네가 강한 생명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불 속에서 김련을 키울 수 있다.
클러스터의 오행은 거꾸로 쓰이고, 끝나면 부처가 되어 신선이 된다. "(보디 시사가 말했다)
3,
부귀한 공명은 운명적인 것이니, 남을 속이지 마라. 공명정대하고 충선과가 깊다.
어떤 날뛰던 날들은 임무를 가중시켰고, 지금은 내가 기다리지 않는다. 동군에게 왜 지금 재난이 서로 습격하고 있는지 물어봐라.
마음이 거만할 뿐, 규칙과 규정을 고려하지 않는다.
4,
혼합 원소는 타고난 것이고, 천강도 만강도 역시 당연한 것이다. 너무 흐릿한 것은 없다. 마치 현현의 시작과도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오랫동안 난로에서 정련된 무연 수은이야말로 불후의 것이다. 끝없이 변해도 변함이 없고, 삼귀오계는 늘 말을 잇지 못한다.
5,
원숭이의 도체는 인심에 거짓이고, 마음은 원숭이의 깊은 뜻이다. 대성제천은 거짓이 아니고 관인마는 지기인가?
말원숭이는 일심동체로 단단히 묶여 있다. 만물이 진리로 돌아가고 원칙을 따르며 여래에 임상 사는 것도 마찬가지다.
(3-5 제 7 회부터 대성은 팔괘로에서 도망쳐 결심을 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6. 제 8 회 불경을 하고 극락관음을 장안으로 전한다.
소무만
선관에게 물어보고, 무수한 질문을 하면, 왕왕 마지막에 늙었다. 벽돌을 거울로, 눈을 음식으로, 당신은 몇 년 동안 매료되어 있습니까? 마오가 바다를 삼키고, 겨자가 수염미를 거두고, 금머리가 웃음을 막는다. 깨달음을 얻을 때 10 여 군데에서 세 번, 4 세 6 도를 정체시켰다. 절벽 앞의 두우와 나무 그늘 아래에서 봄새벽 소리를 듣고 싶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카오 크릭 도로 위험, 산 높은 구름 깊은, 여기 노인 목소리. 천 피트 빙벽, 오엽이 열리고, 고찰커튼이 향기를 띠고 있다. 그때 인연을 보고 용왕 삼보를 보았다.
7. 열한 번째, 나는 여전히 태어났다. 당왕은 선과를 따르고, 고혼은 소옥이 텅 비었다.
백 년은 물과 같고, 일생의 사업은 부실하다. 어제, 얼굴은 여전히 복숭아꽃이었는데, 오늘은 머리에 눈송이가 떠 있다. 흰개미 진영의 잔적은 허황되고, 귀심은 화살과 같다. 예로부터 음능은 연년할 수 있고, 선은 동정을 구하지 않는다.
8, 제 11 회 당 태종 금지군 명단
건곤은 넓고, 해와 달은 밝다. 우주는 너그럽고, 천지는 반역자가 있을 수 없다. 의도, 결과는 이 생에만 있다. 잘 베풀고, 잘 구하면 복이 있다. 자손은 말할 것도 없다. 사람이 되는 것보다 사람이 되는 것이 낫다. 만종의 강자가 어떻게 검소하게 보일 수 있습니까? 자선 단체라면 왜 성경을 읽어야 합니까? 사람을 해치려면 염불하고 숨어라!
9. 제 14 회, 6 도둑은 자취를 감추었다
부처는 마음이고, 마음은 부처이다. 심불은 항상 물건을 원한다. 만약 네가 아무것도 모르고 아무런 의도도 없다면, 너는 정말 다모버 같다. 다모버는 외모가 없고 둥근 빛에는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다. 무신의 몸이야말로 진신이고, 무상이야말로 실상이다. 비색은 비어 있지 않고 돌아오지 않는다. 아무것도 없는 것처럼 포기하기 어렵고 보기 힘들다. 안팎의 섬광은 곳곳에서 같고, 한 불국이 모래 속에 있다. 모래 한 알은 천만 개의 세계를 포함하고 있으며, 하나의 심신은 똑같다. 자신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알면 부주의하고, 물들지 않고, 바로 인터넷 상인이다. 수천수만의 선과 악이 있다
무위는 남방에 석가모니엽이 없다는 뜻이다.
10, 제 17 회, 원숭이 형이 흑풍산 관음에서 큰 소리로 웅괴를 굴복시켰다.
손오공은 자보 가문 (일부)
어려서부터 신통이 커서 바람에 따라 영웅이 되었다.
마음을 가다듬고, 진실을 고치고, 해와 달을 참으며, 환생에서 벗어나 도피하다.
약간의 성의가 일찍이 방문하여 영대산에서 약모를 채집한 적이 있다.
그 산에는 늙은 신선이 있는데, 수명이 십팔천 살이다.
나는 그를 스승으로 모시고, 나에게 장생의 길을 가르쳐 주었다.
그는 그의 몸에 단약이 있어서 밖에서 먹어도 소용없다고 말했다.
대선결은 근본이 아니라면 전하기 어렵다.
빛 속에서 나는 안심하고 앉아 있고, 나는 해와 달과 떨어져 있다.
만물은 욕심이 없고, 육순신은 강하다.
젊어지는 것은 아직 쉽지만, 임중 길은 멀다.
3 년 동안 신선체에 빠지지 않고, 다른 세속 세대가 고생하다.
10 대륙 삼도는 여전히 게임을 하고 있는데, 천애각이 한 번 돌고 있다.
(약간)
1 1, 제 19 회 자운동, 오공이 현석 심경, 부도산 8 환을 받았다.
저팔계의 읽어보기
나는 태어날 때부터 서투른 마음, 탐욕, 게으름이 있었다.
절대로 그 성을 고쳐서는 안 되고, 그 진실을 고쳐서는 안 되며, 혼돈의 넋을 잃고 해와 달을 참아서는 안 된다.
갑자기 한가할 때 진선을 만나 앉아서 말했다.
나에게 마음을 돌이켜보라고 권하고, 세상에 떨어지지 마라, 상처는 끝없는 악을 만들 수 있다.
한 사람의 생명이 끝날 때, 그는 세 가지 방법으로 후회할 것이다.
글자를 듣고 연습을 하고, 글자를 듣고 힌트를 구하다.
스승을 모시는 것은 운명으로, 하늘이 닫히고 땅이 잃어버린 것을 나타낸다.
나는 9 회 댄을 돌려보낼 것이다, 줄곧 밤낮없이 일하고 있다.
정상문 진흙 환궁까지 올라가고, 발바닥에 용천혈까지 내려가다.
주신수가 화지로 유입되어 단전이 따뜻해졌다.
아기와 여자아이는 음양과 어우러져 납과 수은이 서로 맞는다.
용에서 호랑이까지 화해하자 거북이는 태양의 피를 빨아들였다.
삼화는 꼭대기에 모여 뿌리를 내리고, 오기는 원초적이다.
작업권은 꽉 찼지만, 날아오르고, 신선이 마중하러 왔다.
(약간)
12, 20 회, 황봉령 당승이 조난을 당했고, 팔계가 산허리에서 산꼭대기로 돌진했다
법은 마음으로부터 태어나거나 마음으로부터 소멸된다. 누가 죽고 누가 죽는지는 네가 결정해라. 모두가 자기 중심적인 이상, 왜 다른 사람을 이용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기중심, 자기중심적, 자기중심적, 자기중심적, 자기중심적) 노력만 하면 철 안의 피를 짜내면 된다. 벨벳 끈이 코를 가로질러 빈 매듭을 받쳐 준다. 무위나무에 묶어도 그를 더 나쁘게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도둑을 너의 아들로 여기지 말고 너의 모든 방법을 잊어라. 그에게 나를 속이라고 가르치지 마라. 먼저 그를 때려라. 지금 마음도 무심하다. 지금의 방법도 퇴학이다. 사람과 소가 떠나자 날이 밝아졌다. 가을달은 보통 둥글어서 서로 헤어지기 어렵다.
13, 제 22 회 8 계 류사하 전투, 목포크는 법에 의해 깨달는다.
사승의 체험담
나는 어려서부터 자랑스러웠고 건곤만리도 방랑한 적이 있다.
영웅은 천하를 널리 알리고, 영웅은 그 사람 같다.
내가 큐슈를 할 수 있는 모든 나라가 사방에서 몰려왔다.
모두 학도로 때문에 천지를 떠돌아다니며, 한 선생님을 찾아 광야로 여행을 떠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일년 내내 망토를 곁에 두고 매일 놓을 수 없다.
지면을 따라 수십 차례 걸으며 백 번이나 돌아다녔다.
그래서 우리는 실제 사람을 만나 큰길의 금빛을 분산시켜야 한다.
먼저 아이를 데리고 간 다음 장목목 공진을 석방하다.
당명의 신장수가 화조에 들어가면, 건물 속의 공기가 마음에 든다.
삼천년의 노력 끝에 나는 숭배와 헌신으로 가득 찼다.
(약간)
14, 제 23 회 삼장, 책 잊지 마세요, 사성시선.
프랑스, 서방이 와서 공을 청하고, 가을바람이 점차 절강에 서리를 내린다.
좋은 원숭이는 밧줄을 풀 수 없고, 나쁜 말은 이길 수 없다.
목목 공근은 자진하고, 황포 연못도 마찬가지다.
철탄을 깨물다. 반야폴로미도가 그의 집에 온 것은 진소식이다.
15, 제 24 회 만수산의 대선이 그의 오랜 친구 무장을 떠나 행인이 인삼을 훔치는 것을 보러 갔다.
서강달
색깔은 몸에 상처를 주는 검이니, 욕심은 반드시 손해를 볼 것이다. 미녀는 화장을 예쁘게 하고 야차보다 더 사납다. 오리지널은 하나뿐이고, 적지 않은 이윤이 가방에 추가됩니다. 자본을 잘 모아 금욕과 방탕을 견지하다.
16, 제 29 회 탈난강, 땅은 팔계전산에 빚졌다.
망상이 더 이상 강하지 않은데, 내가 어떻게 진심으로 희망할 수 있을까?
본성은 슬림하고 망상은 전후인가?
깨달음은 네가 순식간에 옳았다는 것이다. 너는 그것에 매료되었다.
진정한 수행과 일념을 결합할 수 있다면 항사의 죄를 없앨 수 있다.
17, 저팔계 제 31 회 손오공과 손오공이 요괴를 내리도록 격려했다.
의와 마음은 서로 연결되어 있고, 법은 자연으로 돌아간다. 김순목은 정과로 길들이고, 마음은 원숭이 어머니와 단원을 결합한다. * * * 승천극락세계, 함께 필경의 길을 배우자. 불경은 수행의 총도로, 부처는 자신의 원신을 배합한다. 형과 형은 세 가지 계약이 될 것이다. 요염과 요색은 오행이어야 한다. 6 대 이익을 끊다, 즉 천둥소리에 가다.
18, 제 35 회, 외도가 의유인원을 괴롭혀 악귀를 굴복시키는 보물을 얻었다.
밍따오 라운드, 그녀는 몸을 돌려 그물을 뛰어 내렸습니다.
변화를 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연습을 거치면 영원할 것이다.
청탁하고 탁하여, 그것과 함께 여러 차례 뛰어다녔지만, 여러 차례 강탈했다.
소요조 년 동안, 약간의 신광은 언제나 텅 비어 있다. (이 시는 손자의 지혜와 은밀히 일치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19, 제 38 회, 아기가 엄마에게 악을 아는지 물었고, 금목은 현기에 가서 진짜를 보았다.
모든 군자는 자기가 타고난 것이라고 말하기 때문에 여래가 되었다.
속세불을 보는 것을 생각하면, 열방은 항복의 신을 본다.
만약 당신이 오늘의 참하느님을 알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어머니에게 물어봐야 합니다.
세상에서 보지 못한 것을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내딛지 마라.
20. 마흔 한 번째, 원숭이는 불에 지고, 장목목은 마법에 사로잡혔다.
선악은 잠시 잊고 흥망에 신경 쓰지 않는다.
혜명은은 지금 부침하고 배고프고 목이 마르다.
신은 조용하시고, 늘 침묵을 지키시지만, 의식을 잃으면 악마가 침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오행 마찰 선림, 바람은 반드시 추워야 한다.
2 1, 제 49 회 삼장연택 관음구어바구니.
(오 야오 섭)
하나의 길이 될 운명이 있고, 타고난 것이 있다. 물을 끼우면 물이 끝까지 마르게 된다. 수생목, 왕목꽃이 피다. 선수는 하나가 되고, 보단도 삼파로 정련되었다. 흙은 어머니, 금아생, 금아기 생이다. 수성, 윤화목, 나무는 휘황찬란한 불꽃을 가지고 있다. 클러스터의 오행도 다 다르기 때문에 얼굴도 다르다.
22, 50 회 마귀에 미련에서 연애장애에 이르기까지.
남코자
부지런히 마음을 쓸고, 가는 먼지를 제거하며, 구덩이가 비루에 빠지도록 가르치지 마라. 본체는 시종 깨끗해야 원초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성촉은 반드시 까다롭게 해야 한다. 조씨는 자유롭게 숨을 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인원과 말을 화나게 하지도 않는다. 밤낮없이 쉬는 것이 쿵푸다.
(23), 제 53 회 선사가 한 끼를 삼키고, 귀신이 노란 비탈을 품고 사태를 가수 분해한다.
덕행은 800 위안을 수련해야 하고, 음공은 3 천 원을 쌓아야 한다.
나와 나의 친척 사이의 일이 해결되어야만 나는 서양의 천국에 동의할 것이다.
마검 신병은 두려워하지 않고, 물과 불은 침범하지 않는다.
어르신께서는 하늘에 투항하셨지만 웃으며 청우를 끌고 다니셨다.
24, 56 회신광은 비적 불신 유인원을 처벌한다.
영대에는 명확한 것이 없고, 침묵 속에는 생명이 없다.
유인원은 옥중에서 방탕하지 않고 정신적으로 신중하다.
육적을 제외하고 세 번 깨달으면 운명이 분명하다.
사악한 색은 초현실 세계를 영원히 파괴하고 서구 천국의 도시를 즐길 것이다.
25. 제 58 회로 돌아가면 진실을 정하기가 어려워 침묵하게 된다.
사람은 이심으로 재난을 일으키고, 천애각이 의심을 일으킨다. BMW 의 세 자리를 생각해 보면 김작 1 급 플랫폼도 생각난다. 선사는 무심코 공식을 배워서 아기를 쉬게 해야 성아를 가질 수 있다.
26. (여래)
안에는 아무것도 없고 안에는 아무것도 없다. 중간색도 없고, 공백도 없습니다. 할 수 있는 것도 없고, 할 수 있는 것도 없다. 색이 아니면 색이 되고, 비어 있지 않으면 비어 있다. 빈 것은 빈 것이고, 색은 빛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고정 색상이 없으면 색상이 비어 있습니다. 텅 비어 있으면 정해지지 않고, 텅 비어 있으면 바로 색이다. 하늘이 비어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색깔이 무색하다는 것을 안다. 그것은 사진이라고 불리며, 소리는 매우 아름답다.
(27), 제 59 회 당삼장로로 화염산 손행자 일파초 부채를 막는다.
몇 가지 성은 모두 똑같아 끝이 없다. 천사만상이 결국은 잘못이 있고, 처음처럼 화목하다. 하루 공과를 마치고 법고가 높다. 차이를 가르치지 말고 서쪽으로 동쪽으로 가서 부츠를 잠그세요. 난로에 넣어 태양처럼 빨갛게 만들어라. 낭랑한 광채가 사람을 빛나게 하고, 매력이 사방으로 뿜어져 나오는데, 그녀는 승룡 안팎에서 가르치고 있다.
28. 제 61 회, 저팔계는 삼음 바초팬으로 요왕 손행자를 물리쳤다
"오공과 팔계타우왕머"
"원숭이가 독하다"
내기에서 이기고, 속임수를 쓰고, 내가 마음을 바꿀 때까지 기다려라.
서방에 적수가 없기 때문에, 우왕도 생각을 바꾸었다.
이번은 만남의 시작일 뿐이니 꼭 서로 달라붙어 팬덤을 빌려야 한다.
바람을 쐬고, 불꽃을 가라앉히고, 완고한 공면을 깨뜨리다.
엑스터시로 가득 찼으니, 우리 용화연에 가자!
(여덟은 정중하게 말했다)
맞습니다. 빨리, 빨리!
나는 우왕이 원하든 원하지 않든, 목생은 상해에서 돼지가 되어 소를 흙으로 끌고 갔다.
심은 원숭이로 처벌도 인자함도 없다.
바초가 있으면 물을 위해 불꽃놀이가 길지로 사라진다.
밤낮없이 밤을 새워 온 힘을 다해 퇴근하면 란회소로 달려갔다.
(29), 제 62 회 폴리 에스테르 스케일 세척 마음, 하지만 스윕 타워 환원 불가능한 악마 변경은 자기 재배입니다
임강현
12 시에 잊을 수 없어 단번에 해낼 수 있어요. 5 년 십만 팔천 주, 신선이 마르도록 가르치지 않고, 방화하지 않는다.
물과 불은 화해해도 손상되지 않고, 오행은 서로 맞물린다. 음과 양 일치, 함께 구름 건물, 루안 dengzufu, 영주 에 크레인 을 건너.
(30), 제 64 회 가시덤불령오능이 열심히 목선암 삼장담시를 할 수 있다
(탕옌)
선은 정적이고 법은 도가 있다. 조용한 정도는 실현되지 않으면 도달할 수 없다. 깨달음을 얻는 자는 마음을 씻고, 속세를 벗고 먼지를 내는 것도 마찬가지다. 부인은 몸이 희고, 중토가 살기 어렵고, 불법은 만나기 어렵다: 세 가지 모두 다행이다. 가장 덕이 가장 좋은 방법은 사막과 용이함, 여섯 가지 식견, 한 번에 쓸어버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보리인, 죽지 않고 태어나지 않고, 남은 것이 없고, 모든 것이 빈색을 포용하고, 모든 성도가 다 발돋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원대의 집게망치를 참관하여 무니의 수단을 체득하였다. 코끼리처럼 놀다가 열반을 누르다. 반드시 잠결에 깨달음을 얻고, 약간의 빛으로 자신을 보호해야 한다. 화염을 풀어 비추자 법계가 종횡으로 드러났다. 함축적으로 말하자면, 좀 더 현실적으로 말하자면, 현관이 말한 것은 누구입니까? 나는 원래 대선수를 연습한 사람이었는데, 그중에서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배웠다. ""
네 개의 오래된 귀, 기쁨 끝없는, jishou 변환, 활 감사합니다:
3 1, (구름 불기)
우리는 천성적으로 견고하지만, 우리는 다른 방식으로 빌을 사용한다. 천지생이 느껴지고, 비와 이슬이 몸에 묻었다. 웃으며 풍상을 보고 해와 달을 죽이다. 한 잎은 마르지 않고, 천 가지는 기개를 연마한다. 이것은 뺨을 때리는 것이 아니라 산스크리트어를 들고 있는 것 같다. 타오 또한, Anhua 는 차례로 서쪽을 검증합니다. 짚신이 너무 낭비하다. 무엇을 찾아야 할지 모르겠다. 돌사자가 그의 마음을 도려냈고, 들여우는 침을 골수에 부었다. 선정은 뿌리를 잊고, 헛되이 부처님의 열매를 구하는 것은 모두 내가 능선 덩굴을 찌르는 수수께끼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군자는 어떻게 지도합니까? 이런 눈금은 어떻게 인쇄합니까? 반드시 자신을 잘 표현해야 한다. 자신이 예전에 무엇을 가지고 있었는지, 무명해야 사업이 있을 수 있다. 밑이 없는 대나무 바구니에서 물을 긷고, 철나무가 없으면 꽃이 핀다. 머리를 발에 단단히 고정시킨 링보봉은 아혜의 용화에 참가하기 위해 돌아왔다.
32. 제 65 회로 돌아가면 악마는 소뢰음의 네 사람이 모두 큰 고난을 당했다고 가정한다.
이번에는 인과와 인과가 사람들에게 선을 행하도록 권하고, 악을 행하지 않는다. 인생에 대해 생각할 때, 신들은 그것을 돌보고 그것을 하게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만약 네가 멍청하고 착하다면, 어떻게 배우느냐? 부주의한 약도 아니다. 살아 있으면 수리해야 해, 모란보. 근원을 알아보고 껍데기를 벗다. 방수는 꼭 잡아야 한다. 영원히 똑똑히 보고, 자세히 생각하다. 흑해를 채우는 세 가지 풍속을 실시하여 기학을 잘 징계하다. 이 기간 동안 나는 더 동정심이 많고 행복했다.
33. 푸른 눈은 이치를 알고, 선기는 마치 금신을 숭배하는 것 같다. 황기는 맹목적으로 의식에 참가하고, 장목목은 의식에 미련을 둔다. 요괴는 자연을 속이고, 요괴는 천인을 괴롭힌다. 성실은 작은 악마이고, 옆문으로 잘못 들어가는 것은 시간 낭비이다.
34. 제 68 회 당승은 손행자의 전생에 삼반팔이라고 말했다.
선에는 좋은 보답이 있고, 명예는 4 대륙에 가득하다. 지혜와 빛이 건너편으로 기어올라 휙휙 지나가고, 하늘의 구름이 태어났다. 제불 * * * 상보수, 영주요대. 지구상의 나비꿈을 깨고 휴식을 취하고 먼지 대기를 깨끗이 씻어라. 근심 걱정이 없다.
35,
"워커로드"
비록 나는 유인원이지만, 나는 어려서부터 생사의 길을 열었다.
명사를 방문하여 전파하니, 산 앞에는 아침저녁으로 연습하지 않았다.
하늘은 꼭대기가 난로이고, 두 가지 약은 검은 토끼다.
음양을 물과 불로 삼으면 시간은 헌을 깨닫게 할 것이다.
전전 쟁기 운반 작업도 양동이에서 한 걸음 옮겨갔다.
용광로에서 불을 빼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납과 수은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오행을 모아 생명, 조화, 시분할 네 가지 이미지를 창조하다
두 번째 가스는 황도에 속하고, 세 번째는 김단길에 있을 것이다.
지법은 팔다리로 돌아가고, 힘줄은 신과 같다.
하나는 태행산을 지나고, 십여 개는 능운나루터를 통과했다.
어찌 만중산을 걱정하겠는가, 장강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변화가 막히지 않기 때문에 길은 십팔천리야!
36. 제 71 회, 관세음보살 현상, 행인명, 요왕 타락.
색공. 예로부터 빈말은 빛과도 같다. 사람은 공선 () 을 이해할 수 있는데, 왜 주사포 () 로 수행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다. 덕행은 모두 수양이 편안하고 시간이 견디기 어렵다. 때때로 여정이 꽉 찼을 때, 하늘과 땅이 오래 되었다.
37.74 회의 장경은 악마의 악의적인 워커가 에너지를 바꾸기 위해 그것을 사용했다고 보고했다
정욕의 원인은 영원히 평범하고, 감정과 욕망은 자연스럽다. 샤먼은 다사를 수련하고, 자기는 선하다는 것을 잊고 싶어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조심하고, 확고하고, 티끌 하나 없이 물들지 않도록 해야 한다. 진보할 때 실수하지 마라, 일을 끝낼 때 기분이 좋다.
38. 제 78 회 스님, 조조천애자가 음신 금전을 보내며, 악마가 덕을 말하는 것을 안다.
일념은 백마를 생동감 있게 할 수 있고, 수행은 가장 고생스럽다!
하지만 빨아도 먼지 더러움이 없고 자물쇠를 써도 매우 친밀하다.
숙명을 쓸어버리고 침묵으로 돌아가 기물을 휘두르다.
규율이 새장에서 튀어나와 실이 가득 날아올랐다.
39,
불교는 예로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인자해 왔으며, 마호테가 성공하면 좋다고 말했다.
제성천진덕적, 삼귀오계는 화합을 기초로 해야 한다.
스님의 나라는 어지럽지 않고, 천동자는 약탈하고 있다.
원숭이는 선생님의 도움을 받았고, 이 귀신은 폴로를 물리쳤다.
40. (스님이 동왕국 왕에게 말했다)
만약 당신이 스님이라면, 당신은 모든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성, 모든 법공. 큰 지혜는 한가한 것이지 타고난 것이 아니다. 진짜 기회는 소리 없이 침묵 속에서 소요를 겪는다. (서양속담, 침묵속담) 삼계는 텅 비어 있고 백단치이며, 6 개는 깨끗하고 천 종은 가난하다. 확고하고 진실한 인식이라면 마음을 알아야 한다. 마음이 깨끗하면 외롭고, 존재한다면 곳곳이 분명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진리는 빚진 것이 없고 아까워하지 않으며 죽기 전에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환각에는 항상 나쁜 점이 있는데, 그럼 당신은 무엇을 원합니까? 명상은 명상의 기원이다. 선을 행하는 것은 수행의 기초이다. 만약 네가 서투르다면, 너는 여전히 모든 것이 무위라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네가 계획을 잘한다면, 너는 반드시 머리를 숙여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전심전력으로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스스로 할 수 있습니다. 구름이 음양보양을 채취한다면, 그것은 오류이고, 허사가 갈고리에 걸려 장수하는 것이다. 먼지의 운명이 항상 버려지는 한, 물건을 찾는 것은 텅 비어 있다. 밋밋하고 순수하며, 사랑에 대한 갈망이 적고, 자연히 긴 인생을 즐긴다.
4 1, (곽)
수선자, 수골강; 도에 도달한 사람은 가장 영적인 신이다. 바가지를 가지고 산에 가서 친구를 방문하고, 각종 약을 모아 다른 사람을 돕다. 선화 캡을 따고 향을 꺾다. 노래를 두드리고, 춤을 추고, 잠을 자다. 도교와 법을 설명하고, 태상황도에서 정통 종교를 선양하다. 물 공급, 인간의 요기를 제외하고. 천지의 아름다움을 잡고 일월의 정수를 취하다. 음과 양을 운반하고 단결은 물과 불에 따라 태아가 응결된다. (서양속담, 행운속담) 28 음과 제거, 어색한 경우; 셋, 아홉, 태양은 유령처럼 길다. 수시로 약을 먹고, 아홉을 기르고, 단정을 개조해야 한다. 반대 qingluan, 보라색 하우스; 두루미를 타고 경요에 가다. 하늘의 장려함에 참가하여 후대를 잘하는 아름다운 방식을 전시하다. 너의 선정과 불법에 비하면 너는 소리 없고, 열반은 악취가 나고, 너는 먼지를 벗지 않는다! 삼교 중에는 상품이 없고, 고대에는 도교만 있었다!
42, 제 87 회 봉현, 손씨는 선행을 권하고 덕을 쌓으라고 권했다.
길이 깊은데 어떻게 뉴스를 말할 수 있습니까? 귀신을 깨는 것은 사람을 놀라게 한다. 우주를 숨기고 신비한 빛을 심판하는 것은 세상에 경쟁이 없다는 것이 정말 기쁘다.
영구봉 전, 보주가 나와서 다섯 가지 광화를 비춘다. 건곤은 사람은 군거하고, 아는 사람은 산과 바다를 동반한다고 말했다.
43. 제 91 회 정월대보름동 당신부의 참회.
명상하는 데 시간이 걸리는 곳은 어디입니까? 말원숭이는 고속으로 절단되었다.
결박을 단단히 하고, 세 가지 길을 잠시 보류하다.
만약 네가 스스로 신으로 공부한다면, 너는 매우 평온하고 건조할 것이다.
감정과 고민은 반드시 깨끗이 쓸어야 한다. 신비감은 아무것도 없는 것과 같다.
44. 제 92 회 청용산 삼승과 사성두법이 코뿔소를 잡는다.
운대 이후 살아있는지 아닌지는 모두 훌륭하다.
꽃등을보고, 선란을 좋아하고, 아름다운 경치를 즐겨 유람한다.
대단은 예로부터 장기간 보존해야 하는데, 잃어버리면 손실이다.
단단히 묶어 두었는데, 잠시 불공평했다.
45. 제 93 회, 나는 구원에게 천축왕의 처지에 대해 물었다.
생각하면 분명 사랑이 있을 것이다. 자비는 반드시 큰 화를 초래할 것이다. 영명과 세 대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배불리 먹고 원해에 가다. 성선이든 성불이든 마음에서 안배해야 한다. 먼지도 없고 먼지도 없고, 열매는 하늘로 날아오르는 것이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46,
Dadan 은 세 가지를 읽지 않고, 고행은 증오로 삼을 수 없다.
도는 자기가 전도하고, 선하고, 사람이 쌓고, 하늘이 축복해 주신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여섯 가지에 대한 탐욕을 드러내지 말고 진리에 대한 마음을 열어라.
사랑과 사고가없는 자기 정화, 규율에서 벗어나십시오.
47. 제 96 회, 코우 선생은 당고승이 부귀를 탐내지 않는 것을 기쁘게 대한다.
색깔이 무색이고, 텅 비어 있고, 비어 있지 않다. 침묵과 침묵은 같다. 꿈속에서 꿈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도 없다. (서양속담, 침묵속담) 쓸데없고 쓸데없이 유용하다. 또한, 만약 익었다면 자연홍이 익었다면, 어떻게 씨앗을 재배할 수 있는지 묻지 마라.
(48), 제 99 회 아흔아홉 번째 마마를 계산하고, 세 줄은 모두 뿌리이다.
99 년의 진실로 돌아가 현관의 목표를 고수하기는 어렵다.
사악한 기풍을 열심히 연마하고, 반드시 불법을 고치고, 반드시 갚아야 한다.
경문을 가볍게 여기지 마라, 성승은 감상적이다.
예로부터 참여와 참여의 기묘한 결합이지 댄이 아니다.
49. 제 100 회 동토 오성의 노선이 이루어졌다
진상이 먼지처럼 되고, 4 상은 수련이다.
오행상, 색은 텅 비어 있고, 여전히 소리 없고, 모든 기이한 물건의 이름은 시종 알려지지 않았다.
정과단향은 위대한 수면으로 전환되어 가을 일을 완성했다.
모두 세상에 은광이 가득하고, 오성은 2 위를 차지하지 않는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