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직업 선택에 따라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대체로 다음과 같은 생각에 따라 점을 추가할 수 있다.
1, 직업선택전계인지 법계플레이에 따라 하나 또는 두 개의 주공격 기술을 확립한다. < P > 일반적으로 이 기술은 여러 기술의 부가적인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좋은 상해 출력 패턴을 가지고 있으며, 물론 아마존의 포격과 같은 예외도 있다. 법사의 예를 들다: 순빙법사의 주공 기술은 눈보라이고, 빙화법사의 주공 기술은 눈보라와 불덩이가 많다.
2, 주공격 기술 및 그에 가산된 기타 기술로 가득 차 있습니다.
는 이중 수리 역할에 대한 선호도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법사를 예로 들자: 빙화법사가 얼음계에 치우치면 얼음계 기술을 많이 더하고, 화계 기술은' 화탄' 과' 불덩이' 만 가득 채운다. 만약 화계를 편향한다면, 화계 기술도' 운석' 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고, 얼음계 기술은 적게 추가될 것이다.
3, 보조 기술이 있어야 한다. < P > 일반 보조 기술은 공격력, 안전, 효율성을 강화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법사 기능' 전송' 과 같은 것이다. 일반 보조 기술학은 1 시로 충분하며, 장비를 통해 기술 등급을 높이면 충분하다.
4, 일반총 * * * 9 시 스킬포인트 정도 소요돼 성형할 수 있습니다. 즉 캐릭터 8 급 정도입니다. < P > 역할 8 급 이후 업그레이드 속도가 현저히 느려질 수 있기 때문에, 특히 9 급이 올라가면 기술이 아직 형성되지 않아 도깨비 효율성에 큰 영향을 미치고 지옥은 섞일 수 없고 악몽은 경험이 없다. 따라서, 일부 세 가지 수리 놀이는 매우 고통스러울 수 있으며, 전혀 놀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