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QA안내 - 여러 글자로 해서체로 서예를 하다.

여러 글자로 해서체로 서예를 하다.

스탬프 텍스트:

갑골문을 제외하고 중국 선진시대에 전해 내려오는 대부분의 고대 문자는 청동기에 새겨져 있다. 청동기는 금속 물건이기 때문에' 청동기',' 상서로운 말' 이라고 불린다. 청동기 중 종정은 전국에서 가장 무겁고 수량이 가장 많기 때문에' 종정문' 이라고도 불린다. 청동기는 종류가 다양하고, 현존하는 수백 가지가 있으며, 대부분 종묘의 예기나 제물이다. 김석학의 고고학자, 예를 들면 나진옥, 수 등 모두 다른 분류가 있다. 그중 휘휘의' 중국이 최근 50 년 동안 전시한 청동기' 라는 글은 용용 분류법에 따라 설명하고 조리가 분명하며 분류는 다음과 같다.

기물 유형은 삼각대 (원 이귀 삼족 사각배), 규, 던, 범, 콩, 루 (주 숙기는 솥, 솥, 돈입니다. 주요 용기는 갈대와 콩이다.

술은 재즈, 코너, 존, 팬, 팬, 방기, 후, 새와 짐승상, 팬 (이상은 술, 음료), 숟가락입니다.

악기는 심벌즈, 심벌즈, 심벌즈, 심벌즈입니다. () 방울 (모두 매달려 있음) 종과 목사님 (모두 혀가 있고, 입은 아래이고, 진동을 들고 있다). 유, 드럼 등.

병기는 고, 창, 창, 칼, 칼, 화살이다.

흔히 볼 수 있는 그릇으로는 접시, 모니터, 그릇, 대야, 집, 대야 (물 용기 위), 구역, 접시, 텅스텐, 스트럽 (기타 이상) 등이 있다. (상주시대의 주요 용구는 접시와 간수이다. 둘 다 손을 씻는 데 사용되지만, 접시도 음식을 담는 데 쓰이고 간수는 자신의 얼굴을 돌볼 수 있고, 필요하다면 난방기로 쓸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은대금문은 매우 간단해서, 각 기당 한 글자 혹은 한 수, 상형이 많고, 심지어 한 개의 도형만 있어서 글이 전혀 없다. 다른 것은 글도 사진도 아니고 그림도 아니어서 도문이라고 할 수 밖에 없다. 이 비문들은 동물, 전쟁, 경제, 군사, 그릇, 왕공 장관, 생활, 아시아 문자를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 송대의 유명한 김문 작가 여대림은 이런 비각 중의 그림 문자가 한자의 원시 서체라고 말했다. 김문 대신 상인이 있습니까? , 샹테스, 중상, 피건동판, 석삼판의 비문. 그중 샹테스가 가장 유명하고 규칙이 밀집되어 있다. 주에 특별한 삼각대가 없다면 모방될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은대금문은 간결하고 생동감 있고 서예도 매우 행동적이다.

서주 초기에 은대의 많은 지족들의 금문 비문은 주공인의 필법이 일치하고, 어떤 것은 뚱뚱하고 굵고, 은대금문의 비문은 활력이 넘치고, 필법은 강건하고 힘이 있다. 글씨체가 깔끔하고 구조가 조화되어 독특한 조류를 드러내다. 성왕부터 강왕시대에 이르기까지 글리프는 여전히 깔끔하지만 기백은 이미 없어졌다. 그리고 공식화. 그들 중 유일하게 대정우 (아래) 는 독특하고 왕성한 필법을 발휘했다. 서주 시대의 유명한 청동기로 내벽에 비문이 있어 길이가 29 1 자로 서주 청동기 중에서도 비교적 드물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 경고 우, 은은 알코올 중독으로 사망했고, 주북은 금주로 흥성했고, 우는 그를 돕고 문왕과 도덕정책을 존중해야 한다. 그의 서예 풍격은 엄격하고, 형식제 배치가 간단하며, 방원 () 와 펜 () 을 겸비하여 엄밀하고 엄숙한 예술적 효과를 가지고 있다. 서주 초기 청동 서예의 대표작이다.

서주 중기의 금문은 체형이 작고 가지런하며 획이 가늘고, 보통 가늘고, 변화가 부족하다.

서주 말기 청동기 중 털 등 청동기 비문이 가장 유명하며 서주 말기에 제작되었습니다. 내벽에는 498 자에 달하는 비문이 주조되어 있다. 그 내용은 주왕이 중흥의 주부라는 것이다. 그는 적폐에서 벗어나기 위해 중신 모공충이 망국의 화를 피하고 대량의 재물을 주는 것을 도왔다. 마오 공 은 저우 왕 에게 감사, 기념 삼각대 를 했다. 그의 서예는 성숙한 서주 금문 스타일로, 구조가 고르고 정확하며 조리가 분명하며, 풍격이 질서 정연하고, 선이 두터우며, 배치가 적절하며, 이성적인 색채로 가득 차 있어 금문이 이미 매우 성숙한 지위로 발전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시기의 대표작이어야 하는데, 이미' 대박' 의 초기 형태를 약간 형성했다. 춘추전국시대의 비문은 대부분 길이가 길고 상세하여 작은 인감의 풍격을 형성했다. 이 시기에는 또 하나의 위대한 작품이 있어서,' 석 세 판' 을 빼놓을 수 없다. 이것은 서주 말기 이왕 시대의 청동기였다. 비문 구조는 고풍스럽고, 선은 둥글고 세련되며, 수평 위치로 인해 중심이 낮고, 더욱 고풍스럽고 두껍다. 그것의' 주조감' 은 강하고 강렬한' 금맛' 을 드러내기 때문에 비학체계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현대의 저명한 서예가 후샤오석은 "전서는 주대에 잘 준비되어 있는데, 그 대표작으로는, 모, ...? 요약하면 세로 추세를 채택하다. 유일하게 가로로 있는 것은' 석삼판' 이다

한나라 이래 일반적으로' 대전' 은 주선왕태사전 (기원전 827 년) 이 한 것으로 여겨진다. 예를 들어' 한서' 에는 15 편의 사서가 있는데 반고주: "주선왕태사가 15 개의 대인을 썼다." 허신도 "왕현이 15 편의 대주를 썼는데 고문과는 다르다" 고 말했다. 고문이나 다른 사람, 즉 태사가 증가하여 고문을 잃었기 때문에' 대박' 은' 주온' 이라고도 불린다. 그래서 후세에서는 대주가 고문 이후의 한 형태라고 생각한다.

석고문 (왼쪽) 은 전세석각 중 가장 대표적인 대주이다. 이런 석기는 의심할 여지없이 중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믿을 만한 석질 유물이다. 현재 베이징 고궁박물원에 숨어 있다. 석고문은 서예사에서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10 면석고 * * * 가 있는데, 원래 높이가 약 3 피트이고, 드럼 주위에는 글이 새겨져 있는데, 이는 북처럼 생겼기 때문에 속칭으로 불린다. 사실 제이라고 불러야 합니다. 그리고 석고의 내용은 사냥과 관련이 있으며, 일부 학자들은 이를 사냥이라고 부른다. 당대의 한유와 송대의 수시는 모두 석고를 부르는' 석고가' 작품을 가지고 있어 일반적으로' 석고' 라는 속명을 사용한다.

석고문의 문장, 사냥을 묘사하기 위해 700 여 자가 있으며, 4 자체에 속하며, 매우 심오하고 이해하기 어렵고, 지울 수 없는 글이 많다. 한 같은 학자도 "글씨가 둥글고 읽기가 어렵다" 고 한탄했다 원대 판디가' 석고문 은근' 을 쓴 이래 이미 보편적으로 이해되어 노래 사냥의 운율이다. 원래 열 개의 돌북의 순서는 정해졌지만, 각 집마다 의견이 다르기 때문에 매우 번거롭다.

세계에서 알려진 가장 오래된 척편은 절강성 닝보 범천의각이 소장한 송탁이다. 청가경 2 년 (1798), 응우엔 석각, 항주 11 년 (1873) 도 양주에 새겨져 있다. 천일각만 함풍십 년 (1862) 에 불타고 있다. 현존하는 송탁영화' 명대 안국구장' (글자, 장쑤 석산계파호) 이 불행하게도 일본으로 유입되었다. 앤은 매우 좋아해서,' 십고재' 로 인해 고대 비첩의 열 가지를 소장하고 있다. 그중 북송시대의 연장은 각각 앞 스트레칭, 중간 스트레칭, 뒷힘이라는 세 가지가 있다. 지금 일본으로 전해지고 있는 것은 후력서이며, 끝에는 안국의 친필 전서와 후기가 있다. 석고문의 현존하는 탁판에서, 그것은 왕관이라고 할 수 있으며, 일본 이선사에 의해 장기적으로 복사된다.

서체는 대략 주와 진 소전 사이에 있다. 진시황 이전의 서예 체계에 속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작은 인감에 비하면, 대박이라고 할 수 있는데, 대천의 대표작이다. 그 글씨체는 작고 번잡하여 종주 시대의 예기처럼 비교적 온전하여 엄정이라고 할 수 있다. 강유 웨이는' 광익일배 두 캔' 에서 석고문을' 금이 땅에 떨어졌는데, 초운은 어찌 이상하냐, 전부 잘라도 귀찮지 않다' 고 불렀다. 몸이 약간 납작하고 벌레가 가스와 비슷하다. 석고는 중국 최초의 골동품이자 서예가 제 1 법이다. " 칭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석고문은 번역림에 의해 소중히 여겨지지만, 북송 이후 서예 연구가 흥성하여 발을 들여놓은 사람은 거의 없다. 청중엽까지 고고학존비의 풍조가 재기하면서 석고자는 특히 서예가의 중시를 받았다. 무대는 엄격한 압운을 받을 수 있다. 오창석은 고대에는 남자였다. 그들의 서예는 모두 당대입니까? 후세 사람들에게 중시되다.

작은 인감이 뭐예요? 허신' 후한서 초석문서' 에 따르면 "사서대전 15 편은 고문, 진립스의 창호, 조고력, 후무경의 전과는 달리,' 사 서달전' 이나 성을 근거로' 소전' 으로 바꾸었다" 고 기록되어 있다. 이로부터 알 수 있듯이, 작은 전서는' 시서' 대천에서 따온 것으로, 표기법에 있어서 정돈을 간소화한다.

작은 인감과 각종 스타일의 서예: 과거에는' 인감을 배우지 않고 예서를 얻을 수 있다' 는 말이 있었다. 예서는 전서에서 기원하고, 학전서도 예서였기 때문이다. 예서와 해서체의 서체는 우선 수평수직을 강조하여 예서의 기본 필법에 부합한다. 예서의 구조는 비싸고 고르며, 예서와 해서서도 고르게, 정확하게 능숙하게 예서를 쓰면 예서와 해서서도 자연히 고르게 된다. 초서를 쓰는 것은 활발하고 생동감 있게 해야 하며, 동그라미를 잘 그려야 한다. 전서에는 반원형이나 동그란 획이 많다. 완벽한 온도에 대해 말하자면, 초서를 쓰는 것은 매우 활발하고 생동감 있고 음악도 매우 아름답다. 전서의 필법을 알아야 한다는 것이 각 스타일의 서예의 기초이다. 예를 들면 하성북으로, 그 필법은 전욱과 이 사이에 있으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삼할인 () 이 되어 있어, 증호 () 와 이 () 와 관련이 있다. 안해서와 전서 이론의 결합은 서예계의 가장 높은 아름다움을 얻었다. 서마골선담기, 근골이 고르고 필법이 균형을 이룬다. 어떤 사람들은 얼굴이 전서에서 나왔다고 하는데, 전서가 해서와 연관이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고 한다. 황골짜기의 행서, 긴 필선, 전서의 힘과는 별반 다르지 않다. 강유웨이에는' 곡행서와 전서가 연결되어 있다' 는 말이 있어 전서가 행과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Huaisu 의 \ "잡초 \", 펜 중심, 가늘고 창력, 비행 중 멋진 회전을 볼 수 있습니다. "취한 스님, 성모, 법, 인용원 봉인, 혼공건, 초인" 이라는 말이 포함되어 있어 인장이 풀과 연결되어 있음을 증명할 수 있다. 각종 서예를 배우는데 반드시 전서를 먼저 쓸 필요는 없지만, 전서를 먼저 쓰고 해서체로 초서를 쓸 수 있다면 어떨까요? 필법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다. 홍이 대사는 필기법을 전수한다. "반드시 전서부터 시작하여 하루에 적어도 500 자를 쓰고, 예서를 배워서 해서체로 들어가야 한다. 캐성, 풀 배우기' 의 순서는' 소전' 으로 시작된다. 작은 인감이 완성되면 종정에 와서 갑골문을 쓰고, 고전서를 모두 베껴 써야 필법과 필법, 운과 정취가 있다.

서예로 구성된 작은 인감, 곡선이 둥글고 획이 고르게 대칭이며 구조가 엄격하고 창력이 점잖으며 동시에 (오른쪽은 진 () 태산 각석 () 이다. 중국의 글과 서예예술에 큰 영향을 끼쳤고, 허신은' 소전' 을 블루본으로 하여' 설문해자' 15 권을 편찬했다. 그러므로 소전은 모든 전서의 바른 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서예를 배우는 사람은 가볍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공식 스크립트:

예서는 예서라고도 한다. 한자 서체. 진나라에서 기원하여 한나라에서 유행했고, 전서에서 발전하여 왔다. 글리프가 평평하고 가로세로비가 약 4: 5 이다. 주횡의 왼쪽 끝은 누에머리, 오른쪽 끝은 거위꼬리처럼' 누에머리 거위 꼬리' 라고 불린다. 요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거북이 말굽과 같은 오래된 발굴; 펜 티베트어 앞, 누에 머리, 거위 꼬리 접기; 누에는 모이지 않고 기러기는 두 번 날지 않는다. 중탁하면 가볍고, 난공불락이다. " 예서는 아름답고 우아하며 예술은 대범하다. 지도에 깔끔하게 인쇄되어 지명을 그리고 넓은 지역을 표시하는 데 많이 쓰인다.

역사의 진화:

예서는 수필의 조잡한 글쓰기에서 진화한 서체이다. 구부러진 획이 너무 많아서 쓰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비공식 석상에서 좀 촉박하게 썼고, 깔끔해야 할 호형 획이 비교적 곧은 획으로 변했다. 이런 서체는 전국 말기의 진나라에서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점차 유행하고 있다. -응?

진 () 대 위형 () 의' 사체서 ()' 는 "상병 () 이 관간수 () 로 선제 () 를 불쾌하게 하여 운양에서 10 년을 살았다" 고 말했다. 감옥에서 큰 인감을 만들고, 득자가 적고, 패자가 많고, 당이 지팡이로, 지팡이가 당으로, 황제가 처음 연주하고, 제정, 책을 쓴다. 또는 리의 단어라고 합니다. " 사실 진인은 진시황이 중국을 통일할 때까지 약필을 쓰기 시작하지 않았다. 여러 해 동안 각지에서 출토된 전국 시대 진나라의 병기, 칠기, 도기에 획이 적고, 곧고, 굽이 적은 간체자는 모두 당시의 장인들이 지은 것으로 예서의 초기 형태였다. 청호는 샤오리인데, 옥중에서' 대주' 와 대조하여 그가 잘 아는 간화자를 정리하는 것도 이치에 맞는다. -응? 예서의 명칭에 대해 또 다른 설이 있다. 그 당시 하층 공무원, 장교, 장인, 노예들 사이에서 서체가 유행했기 때문이다.

이수는 미나리, 한립, 8 점으로 나뉜다. 미나리는 진시황 시대에 사용된 단순화된 한자를 가리킨다. 한대의 일상적인 응용은 여전히 예서이지만, 형식과 필법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다. 동한 중기에 점잖고 우아한 신풍이 나타났다. 서평 4 년 (서기 175 년),' 석경' 은 신체로 태학에 입성하여 국가 표준 서예체가 되었다. 웨이는 나중에 8 점이라고 불렸다.

공식 변화:

한자는 전서에서 예서로 발전하여 "관변" 이라고 부른다. 이당은 한자 발전사에서 중요한 사건과 중요한 전환점이다. 관개된 한자 형식은 기본적으로 우리가 오늘 사용하는 한자에 가깝다.

해서체:

해서체, 해서체, 해서체 또는 진품이라고도 하는 것은 중국 서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서체이다. 그것의 글리프는 정사각형으로 예서가 쓴 편형과는 다르다. 해서체는 여전히 현대 중국 서예의 참고 표준이며, 또 다른 서예인 만년필자도 발전하기 시작했다.

해서체는 해서체의 뜻이며, 처음에는 장회영의' 서단' 에서 언급되었다. 한대에서도' 정체한자' 의 별칭이며, 육조인들은 여전히 사용에 익숙하다. 양신의' 채' 와 같은' 논서' 는 모두' 위생수전' 에서' 생진자가 해서체에 능하다' 고 말했다. 그것은' 팔분법' 의 약칭으로 북송 때까지 정서의 이름을 대체하지 않았다. 그 내용은 고명과 현저히 다르다. 아마 위와 같은 명분이 바르지 못한 예가 있을 것이다. 만약 이러한 개념이 명확하지 않다면, 필연적으로 다른 방면의 문제를 영원히 혼동할 것이며, 쓸모가 없을 것이다.

분류:

1~2 cm 는 작은 글자 (작은 글자), 5 cm 이상은 큰 글자 (큰 글자), 중간에 쓰는 중자. -응?

그러나 이것은 일반적인 구분일 뿐이다. 사실 10 cm 의 작은 글자와 1.8 m 의 큰 글자도 나왔는데 ...?

작은 대문자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해서체 중 작은 것으로 삼국위 왕조에 창립되었다. 그는 한때 가장 걸출한 예서 권위자였으며, 해서체 필법은 한립에서 태어났고, 필법은 홍비 () 가 바다에 내려가 거문고를 타는 것처럼 전해져 왔다. 그러나 구조는 넓고 가로그림은 길고, 가로그림은 짧으며, 관분유풍은 여전하다. 그러나, 모형 방법은 이미 준비되었는데, 그것은 사실상 관서의 조상이다. 왕희지가 동진에 도착했을 때, 작은 해서체 서예에 대한 연구는 더욱 세심하여 완벽을 이루었고, 중국 작은 해서체 서예에 대한 아름다운 감상 기준을 세웠다.

초서:

구조가 간단하고 획이 연속적인 한자. 한대에 형성되어 글쓰기의 편의를 위해 예서의 기초 위에서 진화해 왔다. 조장, 조금, 광초가 있습니다.

초서는 쓰기에 편리한 쓰기 방식이다. "Shuo Wen jiezi" 는 말했다: "hanxing 에는 초서가 있습니다." 초서는 한초에 시작되었는데, 그 특징은 글자를 지키는 강령, 관규 훼손, 충일, 빨리 달려가는 것이 특징이다. 초안의 뜻이 있기 때문에 초서라고 불린다. -응? 획의 변화는 규칙적으로 따라야 한다. 예를 들면 송강판 삼국오의 급장과 같다. 오늘 풀은 격식에 구애되지 않고 유창하며, 작품을 대표하는 것은 왕희지의' 초월' 과 진대의' 득시' 가 있다. 광초가 당대에 나타나 장욱 () 과 회소 () 를 대표하는 필법이 광범하여 실용에서 완전히 벗어난 예술 창작이 되었다. 그 이후로 초서는 서예가가 조장, 조진, 광초를 모방한 작품에 지나지 않았다. 들풀' 의 대표작, 당대의 장욱의' 복통', 회소의' 자전체첩' 등 모두 현존하는 진품이다.

넓은 의미의 초서:

초서의 쓰기 스타일을 일컫는 말. 두 가지 경우를 포함한다: 첫째, 글이 통일되지 않은 고대에는 당연히 통일규범적인 초서가 없을 것이다. 당시 나타난 초서문은 넓은 의미의 초서에 속한다. 둘째, 문자 통일 후, 비상시, 문서 초안, 다른 사람의 대화 기록, 획이 빠르고, 획이 연필이 생략되고, 편지의 난잡한 글자가 표준화되지 않는다. 이런 난잡한 글자는 의사소통을 하기 어렵고, 심지어 시간이 길어도 글을 쓰는 사람도 식별하기 어렵다. 이 조잡한 글자는 넓은 의미의 초서에 속한다.

글쓰기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긴 약정의 속속 과정을 거쳤는데, 특히 전서가 예서로 바뀌는 시기에 민간에서 유행하는 초서문자가 점차 많아지고, 필기법도 점차 통일되고 있다. 양이 질적으로 변하는 과정을 거쳐 마침내 법도가 있는 초서, 즉 조창 () 이 생겨났고, 다시 오늘의 초서 () 로 발전하였다. 좁은 초서는 조창과 오늘의 풀을 가리킨다. -응?

카오 장 (Cao Zhang) 이 초안을 작성한 이래로 기본적으로 형성되었습니다. 기정된 초서는 규범적이고 민첩하다. 기본 내용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측면으로 구성됩니다. 첫째, 초서는 획이 생략되고 구조가 간단한 문자입니다. 둘째, 초서는 점화를 기본 기호로, 옆부분과 문자의 일부 대신 가장 상징적인 스타일이다. 셋째, 초서의 획은 서로 호응하여 빠른 필기와 필기자의 감정을 표현하기 쉽다.

스크립트 실행:

행서는 해서체를 기초로 한 것으로 해서체와 초서 사이에 있는 서체이다. 해서체 쓰기 속도가 느리고 초서가 식별하기 어려운 결함을 보완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행" 은 "가" 라는 뜻이기 때문에 초서처럼 조잡하지도 않고 해서서처럼 곧지도 않다. 본질적으로 초서냐 초서냐. 꽃무늬가 풀무늬보다 많은 것을' 달리기 무늬' 라고 하고, 풀무늬가 무늬보다 많은 것을' 달리기 풀' 이라고 부른다.

"행서의 인연" 에는 두 가지 버전이 있다:?

우선, 장화이에 따르면? "서단" 은 "서예가는 후한천유덕성 () 이 창작한 것, 즉 책이 소박하여 서예가라고 불린다" 고 말했다. 행서' 가' 관서' 에서 전환된 것을 보면 알 수 있습니까?

둘째, 왕승경' 고능서 인명' 에 따르면,' 종에는 삼체가 있다:? 비문 한 권이 가장 훌륭하다. 둘째, 헌법, 비서, 초등학교 교사; 셋째 날, 나는 책 한 권을 썼고, 들은 사람도 있었다. 하동 위카이코? , 장 zhifa 를 사용하고, kaifa 를 참조로, 더 초안. 초안도 한 권의 책이다. " 사실에서 알 수 있듯이, 행서는 일명 행서라고도 하는데, 처음에는 선을 긋는 계약서에 의해 발전하였다. 상문자는 편지를 가리키며 믿는다. -응?

행서가 나오는 시간은 8 주문과 비슷하며, 그 형식은 8 주문 및 이후 관서와 매우 가깝다. 이것은 (장) 초서를 예서에서-'해서체' 에서 다른 가지로 바꾸는 것과 같다. 예서 외에 환릉시대의' 해서체' 뒤에는' 팔주문' 이 뒤따르기 때문에 행서는' 팔주문' 의 또 다른 분기로 여겨진다. 사실 다른 서예 스타일과도 같다. 그것은 원래 일반 대중작가로 창립되었다. 다른 서예로 쓴 것이라면 관체를 잃으면 행서가 된다. 한말에서 출토된 죽간중 곳곳에서 볼 수 있다. 한말 행서는 아직 널리 사용되지 않았다. 진나라 왕희지의 출현이 비로소 유행하기 시작했다. -응?

행서가 왕희의 손에 들어가다' 는 실용성과 예술성을 완벽하게 결합했다. 이로써 유광 넘치는 남파 서예 예술이 생겨 서예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유파가 되었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