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도자기 컬렉션의 세계에서는 '용천청자가 1위', '여청자가 최고'라는 견해가 있다. 하늘은 거울처럼 밝고, 샛별은 드물고, 흰 참깨 손톱 유약이 도달했습니다. 오늘 우리는 포켓 흑백, 레이어링에 중점을 둡니다. 소성 가공 기술과 기술 혁신의 관점에서 볼 때 루 도자기의 패턴 등은 비가 내린 후 하늘이 파랗고 구름이 처녀성을 깨뜨리는 주요 이유를 과학적으로 입증합니다.
이 색상을 미래로 삼아 아름다운 하늘색 Ru 도자기는 많은 수집가들의 궁극적인 꿈이 되었습니다. Ru 도자기 하늘색 유약은 흑백 주머니의 하늘색을 제외하고 더 일반적입니다. 주로 바다색, 분홍색 파란색, 콩녹색, 달백색 등이 있다. 특히 “맑은 것이 가장 귀하고, 분홍색 파란색이 가장 좋고, 바다색이 드물다.” 그러므로 청유토기를 연구하는 것은 큰 의의가 있으며, 동시에 하늘빛 유약 도자기는 예술적 가치가 강하며, 루 도자기에 익숙한 티베트 친구들은 기본적으로 루 도자기의 유약을 알아야 하는 루 가마 도자기에 달려 있습니다. 겹은 옥 같지만 옥은 아니고, 그 겹은 비단처럼 우아하다.
외관에서 볼 때뿐만 아니라 처음에도 이런 느낌이 듭니다. 지방 덩어리 같은 글레이즈 층이 광원을 선택적으로 흡수하여 투과율을 만들어냅니다. 문헌에 따르면 루 도자기는 마노석을 유약의 원료로 사용하는데, 실제로 마노석의 주성분은 실리카이고, 따라서 유약의 주성분은 실리카입니다. 마노석은 유약의 특성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큰 피해는 "얼음 균열", "향기로운 짙은 회색 몸체"및 "흰색 참깨 못"을 굽는 데 비용이 아끼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줄뿐입니다. 진품과 가짜 루 가마 도자기를 식별하는 데 중요한 링크입니다.
송나라 관요에서 생산되는 여백자기는 그 존재량이 매우 적으며, 가공기술도 복잡하고 독특하여 현대 여백자에 대한 감상공간이 매우 높다. 그러나 송나라 루 도자기의 대부분은 현재 전 세계 전시장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도자기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도자기를 감상할 수만 있고, 아주 작은 부분만이 민속 수집가에 의해 수집되어 취급됩니다. 보물. 존재하는 송나라 루 도자기가 거의 없고 많은 수집가가 시작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시중에는 가짜 공식 가마 루 도자기가 많아 현대에 생산된 루 도자기를 낡아지게 만들고 위조합니다. 송관루 도자기. 결국 도자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몰려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