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손으로 베끼는 일반적인 생각
어떻게 손으로 베끼는 신문에 어느 정도의 지식 내용과 제한된 공간에 멋진 면이 포함되도록 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단지 기교의 문제가 아니다. 편집자에게 조립, 편집, 조판, 일러스트레이션, 글쓰기는 온 정신을 집중시키고 손짓을 하는 창작 과정이며, 그의 문화적 소양, 생활의 정취, 정신적인 면모, 예술적 수양의 종합 표현이다. 이것은 한 학생에게 개성과 재능을 발전시키는 광활한 세상이다.
손으로 베끼는 신문 한 부를 만들었는데, 대체로 먼저 주제를 확립해야 한다. 제 1 호를 손으로 베껴 쓴 지면은 매우 제한적이다. 남다른 것을 하려면 내용상 하나의 주제를 강조하고, 주제가 두드러지고 다채로워야 한다. 레이아웃과 미화 디자인도 주제를 중심으로 주제와 문장 내용에 따라 형식의 진지함과 생동감을 결정하여 형식과 내용의 통일을 이루어야 한다.
둘째, 손으로 베껴 쓴 레이아웃 디자인
베끼기 레이아웃 디자인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은 주제가 선명하고 참신하며 아름답다.
1. 레이아웃 분할
먼저 레이아웃을 두 조각으로 나누고, 각 조각을 다시 몇 조각으로 나눌 수 있다. 문장 블록을 나눌 때 수평 수직, 크고 작은, 다양한, 대칭적인 아름다움이 있어야 한다. 머리말은 눈에 띄는 위치에 놓아야 한다.
2. 블록 레이아웃
원래 구분에 맞지 않는 것은 레이아웃에 필요한 조정을 해야 한다. 만약 문장 을 안배할 수 없다면, 전송, 전작 형식 으로 글꼴 크기, 색상, 레이스 와 인접 한 문장 블록 을 구분 할 수 있다.
3. 장식과 디자인
각 문장 제목은 내용에 따라 머리말을 디자인하고 그리는 것 외에도 문장 1 차 및 2 차 위치에 따라 각 문장 제목의 글꼴, 크기, 색상, 수평 및 수직 위치를 전체적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문장 내용은 가로를 위주로 하며 행간은 자간보다 큽니다. 일부 제목 꽃, 일러스트레이션, 레이스, 꼬리 꽃이 문장 사이에 삽입되어 장식적이고 활발한 역할을 한다.
셋째, 손으로 베껴 쓴 글
1. 제목 쓰기
주요 또는 중요한 문장 제목은 눈에 띄고 점잖아야 한다. 엔터테인먼트 뉴스나 부차적인 문장 등은 가볍고 발랄한 글씨체로 쓸 수 있다. 같은 기나 같은 판의 문장 제목도 다른 글씨로 써야 한다. 제목의 서체는 문장 내용보다 크며 색상을 강조해야 한다. 제목은 대부분 예술자인데, 특히 해서체 행서 위서 예서이다.
2. 텍스트 작성
글씨체는 또렷하고, 아름답고, 대범하고, 선은 깔끔해야 하고, 글씨체는 너무 작을 수 없어 낙서와 오자가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보통 우리는 펜으로 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넷째, 손으로 베껴 쓴 장식 미화
주로 색채, 회화 등 예술적 수단을 이용하여 문자의 단조로움을 보완하고, 생동감 있고 아름답고 조화로운 미감과 계몽을 준다. 내용은 머리글, 제사, 삽화, 레이스, 꼬리꽃, 색채 운용을 포함한다.
1. 머리글
그것은 원고의 표지로, 도안이나 사진과 정기 간행물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문자 그대로 제목 이름, 날짜 및 편집 단위로 구성됩니다.
2. 제목 꽃
문장 제목이나 스위치의 장식으로, 보통 암시적인 그림이나 패턴으로 음영을 준다.
3. 설명
문장 내용에 따라 문장 내용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줄거리를 설명하는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문장 내용과 무관한 도안 (예: 꽃과 새, 산수 등) 도 사용할 수 있다. 이것들은 순전히 미화를 위한 것이다.
레이스
일반적으로 너무 많거나, 너무 크거나, 너무 두꺼워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시끄러운 손님이 주인을 빼앗을 것이다. 레이스는 면을 미화하고, 문장 구분, 읽기 쉽도록 할 수 있다.
5. 후화
그것은 물건의 뒷면에 장식된 그림이나 패턴이다. 문장 한 편을 모사한 후 비워두면 꼬리 꽃 한 송이를 그릴 수 있고, 레이아웃을 풍부하게 하고 미감을 더할 수 있다.
6. 컬러
전반적으로 간결하고, 명쾌하고, 우아하며, 과도하게 렌더링하고, 뒤죽박죽이 되어서는 안 된다. 일반적으로 문자의 기조는 간단하고 점잖아야 한다. 제목, 레이스, 삽화 등. , 더 밝은 색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야만 흐림이 적당하고 효과가 향상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