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고대의 별자리: < P > 별자리가 없다. 중국 고대에는' 별상' 이라고 불렸다. < P > 어떤 수호신이 뭐였는지: < P > 네가 말한 수호신은' 사상' 이어야 한다. 동양창룡 (청룡), 서양백이다 한편 기린, 봉황, 용, 거북은 사령 < P > 을 위해 별을 어떻게 보는가: < P > 성상학은 천체, 특히 행성과 별자리가 어떤 인과성이나 우연성의 방식으로 인간의 만물의 변화를 예고한다고 생각한다. 별상학의 이론적 근거는 기원전 3 년부터 기원 3 년 약 6 년 사이의 고대 그리스 철학에 존재한다. 이 철학은 별상학과 고대 메소포타미아인의 천체' 조짐' 을 결합한다. 별상학자들은 일부 천체의 운동 변화와 그 조합이 지상의 불, 가스, 물, 토양 네 가지 원소의 발생과 소멸 과정과 특정한 연관이 있다고 믿는다. 이 연결의 복잡성은 변화무쌍한 인간 세계의 복잡성을 반영하고 있다. 이런 변화무쌍한 인류 세계는 아직 세상에 장악할 수 없기 때문에, 성상학자의 어떤 잘못도 은둔어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성상학은 신의 역할에 대해 각기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우주가 완전히 기계화되어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들은 신의 개입과 인간의 자유 의지 두 가지 가능성을 모두 배제한다. 또 다른 사람들은 점성학이 천문학처럼 정밀한 과학이 아니라 사물이 발전하는 추세만 지적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런 추세는 인간이나 신의 의지에 좌우될 수 있다. 행성 자체가 강력한 신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고, 그들의 뜻은 기도를 통해 바뀔 수 있으며, 별들은 별상학에 정통한 사람들에게만 신의 의지를 보여 준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뒤의 이런 관점은 고대 메소포타미아인의 사상과 매우 비슷하다. 그들은 주로 기상이나 질병의 형태로 인류와 동식물의 성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다가오는 복화를 법원에 예고하는 것이다. 혹은 어떤 형태로든 국가 대사나 황실 구성원의 생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은 천체의 징조가 사물의 미래를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징조로서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뜻을 보여 줄 뿐이라고 생각한다. < P > 점성술의 원래 목적은 사람들이 태어날 때 행성과 황도 12 궁의 위치를 근거로 그들의 일생의 운명을 예측하는 것이다. 나중에 여러 가지로 발전하여, 일식이나 춘분점의 출현과 같은 중대한 천상과 인류의 관계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것을 총점성술이라고 한다. 시간 선택 점성술이라고 불리는 행동을 선택하는 길조 순간; 또 다른 하나는 의심스러운 점성술로, 구부자가 질문을 할 때의 천상에 근거하여 그의 질문에 대답한다. < P > 점성술은 고대 메소포타미아인의 천체 징조에서 유래했다. 기원전 18 세기부터 기원전 16 세기까지 고대 바빌로니아 왕조에는 천체의 징조를 다룬 끈기 있는 문자의 첫 번째 책이 등장했다. 기원전 6 세기부터 4 세기까지 천체 징조학설이 이집트, 그리스, 근동 지역, 인도에 전해졌다. 나중에 인도 승려를 통해 중앙아시아로 전해졌다. 기원전 3 세기 이래로 어떤 사람들은 크기 우주에 해당하는 개념을 수학화했다. 소위 "작은 우주" 는 인체를 가리킨다. 그들은 또한 황도 12 궁을 더 세분화하여, 오성이 황도의 서로 다른 호 세그먼트에서 각각 1 차 및 2 차 역할을 한다고 생각한다. 어떤 별의 사람에 대한 영향력은 자신이 있는 호 세그먼트와 다른 적우호 세그먼트와의 관계에 따라 결정된다. 12 궁은 또 인체의 특정 부위에 해당하며, 변화무쌍한 물질세계와 사람의 성격도 다소 12 궁과 관련이 있다. 성상학자들은 주어진 순간의 일월 오성좌표와 황도 12 궁의 위치, 그리고 그것들 사이의 복잡한 기하학적 관계를 근거로 행성의 영향력을 계산하고 점성천궁도를 이용하여 이러한 요소들과 지상 사건의 대응 관계를 찾아내어 점성술의 결과를 얻어냈다. 이런 결과는 때때로 자기 모순이 되기 때문에 점성술사들이 점유자의 상황과 점성가 본인의 경험에 근거하여 통할 필요가 있다. 기원 1 세기 이후로는 이 방법이 이미 정형화되었다. < P > 그리스 점성술도 인도, 이란, 이슬람 문화에 진출한 적이 있다. 17 세기 이후 일심설이 확립되고 근대 과학이 부상하면서 별상학은 과학적 지지를 잃었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별상학은 서구에서 다시 고개를 들기 시작했고, 근대에서 발견된 외행성을 점성술에 도입하고 행성 위치와 인간 생활의 통계적 관계를 찾아내려고 시도하는 사람들도 있다. < P > 는 어떤 전설이 있다: < P > 사방사령은 예로부터 수호신으로만 여겨져 지위가 그리 높지 않다. < P > 첫째, 사령은 사신과 다르다. 청룡, 백호, 주새, 현무는 사신, 기린, 봉황, 용, 거북이를 위한 것이다. 그것들 사이의 가장 큰 차이점은 기린이다. 중국 고대 생물분류에 따르면 생물을 비늘로 나누었다. 춘추 > 글쓰기도 얼마 지나지 않아 죽었다. 사람들은 기린이 상서를 가져오지 않았다고 생각하여 그것을 사신에 포함시키지 않았다. 하지만 한대에서는 여전히 기린을 천문학에 보충하고 중궁은 황린이라는 이름으로 사신과 함께 오수를 불렀다. < P > 2. 28 숙은 중국에서 기원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사육은 사실 사상의 중간 부위이다. 밤중에 별이 허무하고 은중추로',' 일단성, 정중동', 즉 별, 마음, 가상, 장 네 별관 (별자리) 이 황혼 때 남중천에 있는 날로 춘분, 하지, 추분, 동지를 정하여 사상 28 숙은 점차 형성되고 있다. 이는 사실이다. 증후을묘 (즉 위에서 제시한 고분) 의 상자 위에 사상 28 박 도안이 그려져 있지만 북궁이 부족해 무덤 주인이 죽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또 서관이 그린 것은 호랑이처럼, 어떤 사람들은 이를 서궁본린의 근거로 삼았다. 하지만 서수파에서 출토된 지금사 주작이 있는 남궁은 메추라기 머리 \ 메추라기 불 \ 메추라기 꼬리로 세 번 구성되어 있는데, 이 모든 것은 주새가 메추라기라는 것을 보여준다. 물론 이렇게 너무 보기 흉해서 다른 삼상과 나란히 할 수 없기 때문에 한나라에서는 이미 붉은 공작으로 대체했고, 나중에는 봉황이 되었다. < P > 제 4 점. 사상의 진화 생세는 서로 적이었지만, 줄곧 백호크 청룡이었고, 결국 그들은 도관문신이 되었다. 주새는 신화 속에서 거의 사라졌다. 현무만이 일약 9 일 대신, 즉 진무북제현천신이었다. < P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