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2 빼기 100% 목표방어로 상대방어를 무시하는 효과가 있다. 디아블로 2 는 목표 방어를 무시한다. 즉 상대 방어를 무시하는 것이다. 즉 상대 방어는 0 이다. 목표 방어를 무시하는 것은 적중률을 판단할 때 적의 방어를 제로로 보고 자신의 적중률을 높이는 것이다.
내 생각에는 이렇게 된 것 같다. 방어를 낮추는 것은 방어를 낮추고 공격을 늘리는 것이다.
디아블로 2 는 목표 방어를 무시한다. 즉 상대 방어를 무시하는 것이다. 즉 상대 방어는 0 이다. 게임 원판에는 성기사, 야만인, 마녀, 사령법사, 아마존 5 개 직업, 자료영화' 파괴의 왕' 이 드루이와 암살자 두 가지 직업을 추가했다.
사실, 캐릭터의 방어 속성은 얼마나 많은 방어력이 있는 것이 아니라, 차단율로 변환되는 매개변수입니다. 그래서 캐릭터 속성을 회피로 번역하는 것도 옳다. 격자가 성공하면 0 상해입니다. 피하는 것과 같습니다.
디아블로 2 리의 무기가 목표 방어의 속성을 무시하는 것이 좋습니까?
1, 목표방어를 무시하는 것은 정상적인 무기 속성이지만 흔하지는 않습니다. 마법사의 지팡이도 무기 등급이며, 부속물의 무작위 선택 범위에는 이러한 속성이 포함됩니다.
2. 목표방어 무시 (이하 ITD) 는 많은 숨겨진 황금무기에 탑재돼 있다. 즉, AR 이 너무 높은 것처럼 괴물을 맞힐 수 있다는 뜻입니다. ITD 의 진정한 역할은 목표 방어를 0 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서 설령 네가 괴짜 수준보다 낮더라도, 한 방 쏘여 빨갛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3. 한 캐릭터의 방어 속성은 실제로 얼마나 많은 방어력이 있는지 말하는 것이 아니라, 차단율로 변환되는 매개변수입니다. 그래서 캐릭터 속성을 회피로 번역하는 것도 옳다. 격자가 성공하면 0 상해입니다. 피하는 것과 같습니다.
4. 디아블로 2 목표방어를 무시하는 것은 상대의 방어를 무시하는 것이다. 즉 상대의 방어는 0 이다. 게임 원판에는 성기사, 야만인, 마녀, 사령법사, 아마존 5 개 직업, 자료영화' 파괴의 왕' 이 드루이와 암살자 두 가지 직업을 추가했다.
5. 이 물건은 비교적 복잡하다. LZ 는 인내심을 가지고 듣고 인내심이 없으면 주의 깊게 듣지 마라. 목표를 무시하는 방어는 좋지만 보스, 금발 아가씨, PK 는 좋지 않지만 -25% 의 방어는 모든 상대에게 효과가 있다.
디아블로 2 방어 감소 문제
1, 다크 2 빼기 100% 목표 방어는 상대 방어를 무시하는 효과가 있다. 디아블로 2 는 목표 방어를 무시한다. 즉 상대 방어를 무시하는 것이다. 즉 상대 방어는 0 이다. 목표 방어를 무시하는 것은 적중률을 판단할 때 적의 방어를 제로로 보고 자신의 적중률을 높이는 것이다.
2. 디아블로 2 방어는 물리공격을 겨냥한 것으로, 높은 방어물리공격은 쉽게 맞히지 않는다 (다른 게임처럼 피해를 줄이지는 않는다). 그래서 방어를 줄이는 것은 마술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마술은 직접 명중이다. 상처는 괴물의 저항에 달려 있다.
3, 상종: 상종은 노화가 있지만 NEC 자체에도 노화 기술이 있다. 무제한: 리액턴스를 무한히 낮추는 것은 독리전액이 아니라 NEC 에 전혀 쓸모가 없다. 전기 MMpet 의 전속 무기입니다.
디아블로 2 빼기 목표 방어감보스?
1. 참, 어두운 극한 적중은 95% 로 100% 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2, 겹쳐질 수 있고 예방은 보스에도 유효합니다. 하지만 목표물 방어를 무시하는 것은 부벤조와 같은 괴짜들에게만 효과가 있다. (토마스 A. 에디슨, 목표명언)
3. 디아블로 신 II 감쇄 100% 목표방어로 상대방어를 무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디아블로 2 는 목표 방어를 무시한다. 즉 상대 방어를 무시하는 것이다. 즉 상대 방어는 0 이다. 목표 방어를 무시하는 것은 적중률을 판단할 때 적의 방어를 제로로 보고 자신의 적중률을 높이는 것이다.
4, 어차피 이런 이상한 피를 때린다. 。 CB 가 빨리 쳐요. 네가 말한 것은 목표 방어를 무시하는 것이다. 。 이 속성은 쓸모가 없다. 。 상처를 찢다. 。 흐르는 그 피와 보스의 혈액량 비율은 CB 분쇄가 없어 단일 공격에서 괴물 X% 의 생명을 줄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