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이유는...
1. 이러한 소프트웨어는 모두 DIY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깊이 있는 효과를 내고 싶거나 잊어버리고 싶을 경우. Cool Music과 같은 소프트웨어도 일반인이 따라하기 어렵습니다. 설령 따라 한다고 해도 세부적인 부분은 고통스럽습니다(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에게 원하는 것을 표현하거나 머릿속에 있는 아이디어가 맞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좋은 디자이너는 집을 디자인할 뿐만 아니라 집의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듭니다. 전체 리노베이션 과정, 디자인 + 시공에는 수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좋은 디자이너는 오랫동안 존재해 왔습니다. 누구나 좋은 리노베이션을 생각해낼 수 있는데, 어떻게 하면 업계가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설계와 시공 과정에서 많은 공정과 수많은 세부 사항을 계획해야 하고, 시공에 사용되는 기술도 이해해야 합니다. 자재와 마지막에 들어가는 가구까지 건축주의 리노베이션 예산, 건축주의 취향, 건축주의 안락함 또는 부족함까지 고려해야 합니다. 배우지 않고 모든 것을 하기는 어렵습니다.
3. 온라인 전략 튜토리얼, 효과 다이어그램, 라이브 사진을 믿지 마세요.
고객을 만나면 온라인에 있는 마케팅 숫자의 사진과 텍스트를 보고 왜 그렇게 할 수 없는지 물어볼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 내용을 보면 그 내용이 한 측면에만 초점을 맞추고 다른 측면을 비판하고 숨겨진 문제에 대해서는 한 마디도 언급하지 않고 실제 상황을 고객에게 설명하는 등 지엽적인 내용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대신 고객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느끼게 만듭니다.
4. 장식은 "싸구려"가 아닙니다.
일부 고객은 디자이너와 채팅하고 가격이 매우 낮아야하고 디자인이 아름다워야하며 실제 효과가 매우 좋아야합니다. 일어나! 이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20 위안 타일과 200 위안 타일이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고 바닥 300 평방 피트와 바닥 3000 평방 피트가 같은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까? 가격 차이가 크지 않다면 두 재료가 거의 같을 수 있지만 반드시 좋은 결과를 만들지는 않습니다.
5. 인테리어 회사는 가난하고 디자이너는 사기꾼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업계가 사기꾼으로 가득 차 있는 것은 아닙니다.
장식 산업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규제가 없기 때문에 네티즌들은 종종 "유령"을 만났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리노베이션 전에 주택 소유자는 더 많은 비교를해야 할뿐만 아니라 회사의 건설 현장과 실제 사례도 확인해야합니다. 그들이 더 많이 알고 더 많은 비교를하면 일부 "유령"이 쉽게 노출 될 것이며 싸게 욕심 내지 마십시오. 싼 것은 좋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그게 다입니다. 사진을 올리기에는 너무 게으르다. 최근에는 몇 명의 고객에게 오랫동안 고문을 당했고 순간적으로 너무 많은 말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