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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대철의 예술적 특색

조대철은 일생 동안 작사를 좋아했다. 1930 년대부터 금세기 초까지 약 70 년 동안 그의 가사 창작은 멈추지 않았다. 그래서 그의 가사는 수량이 많을 뿐만 아니라 퀄리티도 높고 성취도 크다. 그의 단어는 내용이 풍부하고, 미사여구가 아름답고, 정교하고 우아하며, 기세가 웅장하여, 재능이 넘치고, 고금에 드물다고 할 수 있다. 예술에서, 그의 사풍은 소부와 신부를 답습하고, 명말 청초의 진위연, 오매촌, 천자룡, 주이존, 나란성드 등을 융합했다. 그는 중국 당대의 중요한 시인으로 여겨진다. 국학의 대가, 유명한 시인, 시인 전중련 씨 (1908-2003) 가 말했듯이, "조준의 작품은 시보다 낫다." 돈은 또한 조의 단어를 칭찬한다. "사사의 부족을 보충할 수 있다. 그중에는 철인이 있고,' 단어사' 로 충분하다. 부끄럽지 않다!" 대학자, 국학의 거장인 쳉 씨도 조사를 이렇게 평가했다. "그 단어는 아름답고 풍부하며, 그 몸은 청명하고 양강하며, 그 뜻은 유향아, 의심할 여지 없이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대학명언)."

조대철의 시, 특히 그의 악부시는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 그의 시는 청년부터 노년에 이르기까지 모두 쓰여져 있으며, 셀 수 없이 많다. 그 시는 옛 뜻을 숭상하고, 한위치량으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특히 백거이의 장경체를 모방하는 데 뛰어나다. 그가 쓴 장문은 많은데, 대부분 서문과 시를 위해 수백 줄, 수천 자가 있어 가작이라고 할 수 있다. 조대철은 그의 시가' 백부를 견지할 때 하는 일의 취지' 라고 주장했다. 그래서 그의 긴 시는 그가 과거에 본 것을 많이 썼다. 역사적 사실은 믿을 만하고, 감정이 진실하며, 서사가 생동감 있고 감동적이어서 시대와 생활의 사진이라고 할 수 있다. 유명한 시인, 화가 유정씨는 이렇게 조씨를 평가했다. "(그의 시) 모두 백부에 복종하는 작품이다. 빈말 한 마디도 없다. 또는 국가 걱정 사람들, 관대하고 슬픈 느낌; 또는 글을 쓰거나, 철판이 짤랑 소리를 낸다. 또는 교사의 지식, 깊은 감정을 애도; 또는 연민 약한 연민 향, 회장 회전 아홉 회전; 시가 단어라는 것을 잊게 하고 눈물을 머금고 큰 철에 기대어 마음을 털어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그래서 "중국의 구체시계에서 양운서사시 산업을 진정으로 계승하고 발전시키는 것은 조대철이다!" 라는 평가가 나왔다.

조대철의 악부시는 대부분 청년시대에 쓰였으며, 고의가 있고, 간혹 기탁이 있다. 한위제량 시대는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고, 유명한 서예가 덩산목은 30 곡을 썼다. 이후 백거이 장경체로 전전하며, 자칭 백부를 견지할 때 하는 취지를 많이 썼는데, 이는 그가 15 세 때 유명한 시인 양운시대로부터 시를 배운 것과 관련이 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저는 십 대 때 같은 도시의 양운석 씨에게 질문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나는 감히 오률을 배우지 못한다, 천부적인 재능이 부족하다. 그 노래에 대해 말하자면, 장경 풍격에서 나는 암암리에 탄복했다. "

조대철의 장편가요는 가작이라고 할 수 있는데, 툭하면 수백 줄, 천언만어이다. 대부분 기교로 순서를 정하고, 천언만어로 기세가 창장과 같다. 당대의 백거이의 장경체는 청대 오매촌의 매촌체로 발전하여 고전 서사시의 새로운 시야를 열었다. 양운시는 글쓰기 체계의 규모에서 매촌체를 능가하며, 늘 장편서문과 시화를 하여 양독특한 매촌체를 형성한다. 중국 구체시단에서 양운서사시 산업을 진정으로 계승하고 발전시키는 것은 조대철이다. 그의 부국의 노래, 단청 소개자, 선행의동은 모두 300 ~ 400 구 사이로 오매촌의 80 구' 원가곡' 보다 훨씬 길다. 심지어 시 양운시의 242 구' 장평공주' 와 292 구' 천산곡' 보다 더 많다. 가요시의 구성으로 볼 때 고대와 현대는 드물다. 구도가 거대할 뿐만 아니라, 그 가요시는 내용상 시대와 생활의 그림이며, 예술적으로는 감정이 깊고 감동적이었다. 당시 사람들의 평가는' 공론이 없거나,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것, 관대하고 슬픈 것' 이었다. 또는 글을 쓰거나, 철판이 짤랑 소리를 낸다. 또는 교사의 지식, 깊은 감정을 애도; 아니면 약한 연민 향, 회장 회전 9 회전. 클릭합니다 조대철의 시가 더 많고 성취가 더 크다. 키안 중련 (Qian Zhonglian) 은 6 월 (Jian Zhonglian) 이 쓴 시가 시보다 낫다고 말하면서 그의시를 칭찬했다. 1930 년대부터 80 년대까지, 그의 단어 창작은 한 번도 끊이지 않았고, 창작량이 많아 대부분 실전되었다. 대철사' 의 단편은 675 편의 시, 100 목만 모아' 불결한 원고' 라고 부른다. 이 단어들은 그의 일생의 각 단계로서, 청년시대의 고요하고 찰랑거리는 한가함, 항일전쟁 시기 중국에서 싸우는 격앙된 열정, 해방 후 사회에서 일하는 전문성을 발휘할 수 있는 기쁨, 중년의 고난과 오표가 우익문혁을 비판하는 서글픔과 슬픔, 만년 농촌에서 예술에 몰두하는 청명과 평온함이 있다. 그의 품사풍은 함축적으로 서정적이며, 명말 청초의 진위연, 진자용, 주이존, 나란성드 등을 한 몸에 담고 있다. 그는 공인된 당대의 중요한 시인입니다.

그의 글은 휘황찬란하고 웅장하며, 글의 구조는 기백으로 가득 차 있다. 진위세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고, 평론계는 그가 진위세의 계승자라고 생각한다. 조대철의' 하심랑' 한 곡은 67 곡을 썼는데, 이는 중국사 역사상 유례가 없는 것으로, 진위연 한 곡에서 133 곡을 썼다. 조대철의 천직은 건축과 토목 공사 구조이고, 시는 그의 여가 시간이다. 그래서 기공의 제목은' 자인운' 이다. 그는 이 업계에서도 조예가 깊다. "구리 콘크리트 껍데기 구조에 대한 토론" 등 학술 논문을 발표하고 안후이허비대교, 1 1 층 종탑 건물, 안후이방직 2 공장의 구조 설계를 주관한 적이 있다. 그는 지강대학교에 다녔고 영어가 유창했다. 언어학자 방광타오와 3 년 동안 일본어를 배웠다. 일본어가 유창하기 때문에 그는 일본어 서적' 선실 야화' 를 번역했다. 외국어가 유창하기 때문에, 그의 공사 구조 설계는 늘 외국의 선진 이념을 도입할 수 있어 안후이공학 설계계에서 상당히 유명하다. 그러나 결국 이 업종은 해방 초기부터 1957 반우운동까지 뚝 그쳤지만 시는 그의 일생을 관통했고, 그의 업적 명성은 이 업종보다 더 중요하다. 이에 따라 세계 대다수 사람들은 조다철을 시인의 시인으로 여겼고, 그는' 귀재',' 천재' 로 칭송받았다.

조대철은 시인과 작사가뿐 아니라 화가, 서예가, 수집가, 문화재감정가이기도 하다. 19 세 쑤저우 망경원 사단에서 장대천에서 장대천에 의해 폐문 제자로 수거되었다. 68 세 때 그는 대천 대사가 대만성이 죽기 전에 가족에게 보낸 그림책을 받았다. 사생의 정이 50 년 동안 지속되어 화단의 좋은 말이 되었다. 비록 그는 겸손하지만, 그의 그림은 시보다 못하다. 그는 정판교의 편지를 인용하여 그의 그림을 말했다. "몇 가지 좋은 점이 있으니 한번 보자. 이득이 없다면, 창문을 붙여 벽을 붙여 솥뚜껑 꽃병을 덮어라. " 그는 젊었을 때 그림을 열심히 공부하지 않았던 것을 기억한다. 그는 한 큰 선생님에게 훈계를 받은 적이 있다. "하루 종일 건들건들, 그림을 잘 못 그렸어, 너의 펜 한 자루가 합격하지 못했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그는 결국 강풍당 제자로, 고대인의 명화를 장기간 모사하며, 공로가 깊다. 그의 그림은 자신의 풍격이 있고, 길고 기세가 있다. 옥산림곡도 장권',' 연못도',' 추추백기념관 주석거폭' 등이 대표작이다. 시에 비해 조대철은 그림을 그리는 것이 게을러서 좋은 친구라도 그의 그림을 얻기가 어렵다는 느낌을 준다. 그러나 그도 부지런히 그림을 그렸다. 그 자신의 기록에 따르면, 65438 년부터 0964 년까지 이씨에게 돌아온 후, 그는 "침식을 잊고 백일 산수화조화마 45 점" 으로 그림에 대한 그의 눈부신 재능을 엿볼 수 있었다. 문혁 기간 조대철은 자신이 그린 130 여 점을 빼앗겼는데, 그가 많이 그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예술품 경매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민간에 흩어져 있는 조대철의 그림이 매우 잘 팔리고 있어 가격이 만만치 않다.

조대철은 장대천에 관한 진귀한 사료를 많이 제공하였으며, 장대천 연구와 중국 근현대 회화사 연구에 기여한 것이다. 200 1 2002 년 초까지'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보' 춘추주간지에서' 장대천 (제 1 부, 제 2 부)',' 장대천 씨와 나',' 호랑이: 장대천 형의 이 문장 기록들은 장대천이 쑤저우 망경원, 항전 시기의 돈황, 항전 승리 이후 상하이의 예술활동과 생활을 기록하며 거의 알려지지 않은 직접적인 자료다.

조대철 17 세는 우임에게 서예를 배운다. 우임은 초서로 유명하다. 그는 선생님의 60 대 생일에' 만방정' 을 쓰며 "호자영소탈하고 초현배인" 이라고 말했다. 선생님의 70 대 생일에 그는' 감주 8 성' 시를 선물했는데, 이를' 묵지청, 홍비 주단풍' 이라고 부르며 선생님의 서예에 크게 찬사를 보냈다. 그는 선생님의 초서부터 시작하여 나중에 원대 니운림의 서예 스타일을 배웠다. 초서는 서계에서 매우 신기하다. 안후이합비에서는' 염천정기' 가 포공묘에 설립되기 전에' 보효수 공전' 이 포공공동묘지에 세워졌다. 창숙에서는 사가마, 우산검문, 광복사, 사승묘, 모외사에 모두 그들의 석각 서예가 있다. 그의 각종 서화 비문은 더욱더 셀 수 없이 많다. 진종주는 조대철의 서예가 시화와 마찬가지로' 업적 명성' 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문화계가 그 서예에 대해 매우 중시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조대철은 장서를 매우 좋아하는데, 특히 책은' 상숙의 마지막 장서가' 로 불린다. 그의 장서에는 가세의 연원이 있고, 아버지 조집생은 노산루 주인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그는 일찍이 조의' 구산루 서지' 를 산 적이 있다. 그는 매우 탄탄한 중국 고대 문학의 기초를 가지고 있어 버전 목록 연구에 능하다. 그 장서는 옥산 장서파의 전통을 계승하여 선본을 중시한다. 송원본 외에 명본, 사본, 선본이 많고, 가치가 높고, 수량이 많다. 반야원곡' 에서의 기교 노트에 따르면 우파로 잘못 분류되었을 때,' 선본 426 권, 명화 27 점, 모두 공고에 잃었다' 고 한다. 반우와 문혁을 거쳐 모두 153 권의 선본이 있다.

조대철은 시골 문헌 수집과 장숙한 장서가의 옛일을 매우 중시한다. 그의 돈 있는' 냉언' 원고본, 풍건원의' 명사' 최종 원고, 마오이의' 사서주', 옹통 옆에 있는' 노주', 제가각의' 소명문선', 진의의' 여일유작' 이 있다. 책 외에도 그는 유명한 서화를 보존하고 있다. 청대 여추실이 소장한' 유방판엽당도' 와 필이 그린' 하동군 수필도' 는 돈류류를 연구하는 중요한 자료이다. 조대철의 아들 조공도는 재작년에 아버지를 대표해 창숙박물관에 장대천의' 라쿤사도' 와 전수철의' 목라 원추도' 를 기증했다. 이는 그의 서화 수집의 일부이다.

조대철은 식견이 넓고, 감식에 능하며, 국내 문화재 감정사와의 교제가 밀접하다. 상숙명인 조중도 93 세의 조대철은 "문사, 즉 버전 목록을 알고, 송원의 옳고 그름, 특히 명가의 서화를 베껴 쓸 수 없다" 고 말했다. 좋은 사람을 만나면 다른 사람은 혼란스럽고 망설인다. 돈이 있으면 찾으니, 결국 이렇게 되었다. " 이것은 과장이 아니다. 조대철' 장증진숙동선생서' 참고: 항전 초기에 조대철이 상해 숙소에 가서 양을 방문했다. 그는 사건을 보고 청대 화가 김동신 나량풍의 매화도를 한 폭 놓았다. 조씨는 보고 위조품이라고 말했고 양은 진품이라고 생각하고 독단적으로 조씨를 비판했다. 변론에서 한 노인이 일어서서 조의 통찰력을 칭찬하며 양의 판단이 틀렸다고 말했다. 소개로 그는 노인이 진숙동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 두 폭의 그림은 그가 소장한 것이다. 또한, 조대철' 물조곡 노래, 극 증정 황돈 노씨' 에 대한 주석: 해방 초, 광서 18 년, 비진과 장원 황 (돈) 과 조대철은 창숙하원 다실에서 차를 마시며 소주 서상이 고서를 팔러 왔는데, 그중 한 권의' 당대의 철표 시험' 이 있다 잊혀졌기 때문에 우리는 매일 모여서 차를 마시며 거리낌 없이 서로 논쟁을 벌였다. 황은 공식 선반을 놓고 조에게 물었다: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아니면 내가 알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카오 후이: "예, 알아요. 문사 연구는 너를 밀어야 하지만, 판본학은 내가 감히 자신을 얕잡아 볼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너는 나를 가로질러라. " 당시 현장에 있던 유명 인사 전남철도 황색의 관점에 동조했다. 다음날 조대철은 10 여종의 관련 서적 자료를 가지고 찻집에 와서 색종이로 담았다. 황과 돈을 한 번 뒤집은 후 침묵했다. 기본값은 송본이 아니다.

위에서 말한 두 가지 사실은 조대철이 문화재에 대한 감상 능력이 정말 강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조대철은 일반 문화재 감정사와 다르다. 그는 감정과 소장품을 결합해 문화재 감정과 시문 노트, 버전 목록의 연구를 하나로 융합해 독특한 문화재 감정가를 형성했다.

조대철의 다재다능함은 근대 상숙문화사에서는 흔치 않다. 높은 입소문으로 그는 매우 조용하다. 아들 여운' 이 출간된 후 그는 직접 문을 보내며 책의 속표지에 친필로' 형이 가르친, 형은 대철' 이라는 제목을 적었다. 그는 관대하고 대범하며 상냥하며 선반이 없다. 젊은 친구는 항상 그를' 대철' 이라고 부르며' 선생님' 이라는 단어를 추가하지 않는다. 누군가 그를' 운이 좋다' 고 놀려 여러 아내를 얻었다. 그는 미소를 지으며 받아들였다. 어떤 사람이' 춘하 가을겨울 옷 한 벌, 동남북서쪽 두 다리' 로 그의 가난한 날을 놀렸고, 그도 웃으며 받아들였다.

2002 년에 조대철은 식물인이 되었는데, 지금까지 8 년이다. 처음에 한 친구가 그를 보러 갔는데, 그가 침대에 얼어붙은 것을 발견하고 천장을 쳐다보며 중얼거렸다. 어떤 그림은 훌륭하고, 어떤 시는 훌륭했다. 나중에 나는 침묵을 지켰고, 더 이상 말을 하지 않았지만, 눈은 활짝 열려 있었고, 생각하고, 추억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94 세의 노인, 그는 일생의 시간을 거슬러 올라갑니까? 그는 예술 생활의 맛을 조용히 씹고 있습니까? 타철 선생은 전설적인 인물이다. 그는 상숙한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났다. 초창기에 동오대 토목공학과에 입학했다. 그는 그림, 서예, 단어를 좋아한다. 일찍이 장대천을 스승으로 모시고 대천의 마지막 제자가 되었다. 대철 선생은 일찍이 상해 십리양행을 드나들며 멋스럽고 낭만적이었다. 나중에 그는 우파로 맞아 안후이성으로 유배되었다. 그는 씁쓸하고 매혹적인 일생을 가지고 있어서 10 만 자의 전기를 묘사하기 어렵다. 그래서 나는 단지 책 한 권과 이 책을 둘러싼 전설을 통해 대철 선생과 그의 반야생원집을 보고 싶다. 이 책은 청나라 강희년 하봉이 베껴 쓴' 강운루' (이하' 강목') 의 서지이다.

대철 선생은 장대천 선생의 집에서 나왔지만, 나는 서화를 배운 것이 아니다. 대철 선생의 서화 작품도 많이 본 적이 없어 함부로 논평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대철 선생의 재능, 문학사부 방면의 재능, 나는' 너에 따르면' 이 세계보다 훨씬 앞서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대철 선생의 장화는 대천 선생보다 못하지만, 그의 장서는 오늘 평범하지 않다. 나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첫째, 다철 선생의 고향 상숙의 문화적 영향. 창수, 중국 강남 장서지, 명대부터 성공한 장서가들이 많이 나타났는데, 예를 들면 양일지의 7 세 산거였다. Zhao yongxian, 자오 펄스 전망대; 금모, 모지 구격; 돈 jiangyunlou; 돈 슈 밸리 홀; 장 샤오요? 복지 첸 지 루이 루; 옹동 옆 채의당 등. 일일이 열거할 수 없다. 그래서 장서는 모든 문인 아사의 자랑이다. 다철 씨는 스리랑카에서 태어나 이 땅에서 자란 본토 문화의 영향을 받아 책을 수집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둘째, 대철선생의 절친한 친구 중 한 명은 유명한 장서가로, 그의 이름은 장형인데, 이는 지난 세기 중엽 중국 소장계에서 만만치 않은 인물이다. 장형, 절강성 오흥인, 수집실에서 유명한 회재. 그는 송판' 중경전주' 를 포함한 고대 서적과 그림의 위대한 수집가이다. 장형과 대철 선생은 서로 절을 하는 형제이다. 대철선생의' 자인의 운' 이라는 책에 나오는 십여 편의 시와 장형의 단어에서 장형이 대철선생에게 미치는 영향을 볼 수 있고,' 하심랑-불면증의 푸만대단수 우콩' 이라는 말을 중복적으로 인용할 수 있다. "하지만 그 눈빛을 보면 재미있고, 미친 척하고, 서로 친해."

일단 상해에서, 나는 장사를 하고, 무역을 하고, 많은 것을 이겼다. 나는 서화고서를 소장하고, 유명인 폐원을 사고, 다른 사람과 친구를 사귀었다. 나는 주저하지 않고 많은 돈을 썼다. 1946 년 베이징에 있던 장대천은 고대 명화 9 권을 샀기 때문에 돈이 부족했다. 그는 조대철에게 전보를 쳐서 급한 용무가 있다고 말했고, 천만 원을 이화원에 보내 황달관을 들었다. 그는 즉시 금으로 1 10 을 환전했기 때문에 별명은' 조대행' 이었다. 원생의 번지나무 문화와 전문가의 지도가 대철 선생의 장서를 만들었다. 그는 책을 많이 샀는데, 그의 오래된 집은 명말 돈판엽당의 유적지였기 때문에, 그는 그의 도서관을' 판엽원' 이라고 명명했다. 나는' 후강운루' 재건을 상상했지만 실패했다. 장화루에' 링화관' 이 하나 있다. 그의 책 대부분은 후세 사람들이 그의 책을 팔 때까지 알려지지 않았다. 당대 장서가 이호는 65,438+60 만원을 들여 20 여권의 책을 샀는데, 그중에는 진품과 비적이 적지 않다. 그의' 반야원' 의 책은 대부분 원고이다. 그는 426 종의 진본 서적과 27 점의 명화를 소장한 뒤 공공도서관에 들여졌다. 도서 목록에 153 종의 선본이 있다. 예를 들면 \ "독서집 \", 조 \ "소선당 \" 사본; 돈 사본' 골엄경',' 명북요',' 명판' 사서집주',' 모수학교',' 오일봉필학교',' 조종감' 은' 구산루 서지' 등을 베꼈다. 1950 년 허센우는 10 학교 이름을 양도했다. 2000 년 상해박물관 부관장왕과 남경도서관 대표단 심은 조대철이 소장한 서화와 고서를 감정했다. 책에는' 조대철 장서비서',' 조대철 장서인',' 링화관',' 판엽원 장서' 등의 글자가 찍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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