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근 칼을 조각하다
절삭 모서리는 호형으로 원형 및 원형 톱니에 많이 사용됩니다.
수평 수송 원도는 힘을 절약하여 기복과 작은 변화에 적응할 수 있다. 그리고 둥근 칼의 선은 불확실하기 때문에 융통성이 있어 더듬기 쉽다.
용도에 따라 둥근 칼의 모델도 다르며 크기 범위는 기본적으로 5cm 에서 0.5cm 사이입니다.
동그란 조각인물의 칼날 두 뿔을 갈아서 호를 만들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옷이나 다른 찌그러진 자국을 조각할 때 밀릴 뿐만 아니라 찌그러진 길 양쪽도 손상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돋을새김을 하면 칼날의 두 뿔을 보존하고, 그것의 뾰족한 기능을 이용하여 지각을 조각하기 때문에 두 가지를 장비해야 한다.
둥근 칼도 긍정과 부정적인 점이 있다. 그루브 내부 경사, 칼날이 평평하고 곧은 직선 칼날이 둥근 조각, 특히 가공물 및 굴착 단계에 가장 적합합니다. 경사면은 칼등에 있고, 곧은 홈은 반원칼이며, 나무를 깊이 먹고, 가볍게 칼을 움직이거나 땅을 긁을 수 있으며, 엠보스는 비교적 많이 쓰인다.
평도를 조각하다
절삭 날은 직선이며 주로 목재 표면의 범프를 평평하게 하여 매끄럽고 매끄럽게 하는 데 사용됩니다.
큰 모형은 큰 스케일을 깎고, 덩어리 모양의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그림의 필법 효과, 강렬하고 생동감 있고 자연스러움과 같이 적절하게 운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평평한 칼의 예각은 선을 조각할 수 있고, 두 칼이 교차할 때 칼발가락이나 인쇄 패턴을 제거할 수 있다. 스웨덴과 소련의 목조 캐릭터들은 평칼을 많이 사용하며, 나무칼 냄새가 짙다.
비스듬한 칼을 조각하다
칼날 경사각은 약 45 도로, 주로 작품의 이음매 각도와 펀칭의 모따기 및 마감에 사용됩니다. 인물의 눈가를 새기면 비스듬한 칼이 더 좋다.
커터는 모든 방향에 맞게 포핸드와 백핸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상해의 황양목 조각에서는 보통 머리털을 조각하는 데 쓰인다. 칼 수송은 사레가 꼬이는 방식을 채택하여 조각 효과가 생동감 있고 자연스럽다.
옥신월도를 조각하다
절삭 모서리는 호형으로 원도와 칼 사이에 있는 부드러운 칼입니다. 호와 경사 호 두 가지로 나뉩니다.
플랫 나이프와 원칼을 사용할 수 없을 때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특징은 온화하고, 평평한 칼처럼 직선도 아니고, 둥근 칼처럼 깊지도 않고, 오목한 기복에 적합하다.
강철칼을 조각하다
칼날은 곧고 양쪽은 기울어져 있다. 일명' 인칼' 이다.
중강의 베인 입구는 중간에 있어 전면을 평평하게 유지하여 주변 부품이 흔들리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캐릭터 의류와 도안을 인쇄하는 데 쓰인다.
삼각칼을 조각하다
절삭 모서리는 앞면이 왼쪽과 오른쪽에 있고 뾰족한 점이 중간 모서리에 있기 때문에 삼각형입니다.
주로 머리카락과 장식 선을 조각하는 데 사용되며 판화 및 워터 마크 목각 예술제판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도구이기도 합니다.
조작 시 삼각끝이 나무판자 위에 밀렸고, 나무 부스러기가 삼각통에서 뱉어 내고, 삼각끝이 밀린 부분에 선이 그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