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꿈의 손님인지 모르겠다. 클릭합니다
삼모는 독서의 느낌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나 12- 18 살 때 이 말에 대해 정말 깊은 이해를 했다. 거리 소설이든 무거운 대작이든, 항상 나에게 이런 소설의 체험을 가져다 줄 수 있다. 그러나 대학에 입학한 후, 이런 느낌은 점점 희미해졌다. 나중에, 나는 그녀를 만났다-목원 은서. 나는 이미 그녀의 34 편의 작품을 통독했다. 먼저 감탄했다: "원래 아름다움도 이렇게 쓸 수 있다. 클릭합니다 그리고 나서 여러 해 동안 반복해서 읽은 작품들이다.
사실,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다른 독자들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한 편의 문장 한 편은 모두가 다 본 후에야 계산하고, 얼마나 많이 보아도 개인적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목원 선생님의 이야기를 하기 위해 나의 대머리가 필요하지 않다. 그러나, 몇 년 후, 나는 약간의 사소한 변경에도 불구하고 내 블로그에 이 논평을 발표하기로 결정했다. 그녀 혼자 기숙사의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책을 들고 있는 오후, 그 청춘들을 제사하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랑에 대해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애매할 때이다." "경계" 라는 단어를 이렇게 강하게 인식하게 한 작품은 한 번도 없었다. (물론 나는 명작을 참고할 엄두가 나지 않고 동성성행위에 관한 경소설만 참고한다.) 그녀의 이야기를 읽으면서 나는 늘 깊은 감명을 받았다. "이런 사랑은 극치인 것 같다."
목원 선생님이 쓴 사랑은 소리 없는 힘이다. 강렬한 "너를 사랑하면 너를 죽인다" 는 것이 없다. 너무 깊이 설치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게; 무한한 상상력이 없다. 그것은 독자의 마음을 울릴 정도로 무겁지 않다. 。 。 。 。 。 목원 은슬은 항상 놀라운 디테일 사이에 있지만, 수많은 놀라운 회고를 배치했다. 색채가 알록달록한 그림처럼, 가장 아름다운 곳은 종종 한눈에 발견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한 선생님의 이야기를 보면, 첫 번째는 보통 줄거리와 섬세한 심리 묘사에 끌린다. 두 번째로, 글자 속의 행간이 갑자기 이전에 놓친 많은 것들이 튀어나온 것 같다. 세 번째로, 침묵에 충격을 받았다. 네 번 후, 내가 문장 인쇄를 하고 반복해서 읽었을 때, 나는 난잡한 동료들을 불태우고 싶은 충동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내 인상에서 선정적인 것은 대부분 문자의 렌더링이나 운명의 서늘함에 달려 있다. 하지만 목원 선생님의 소설을 보고 자신의 판단을 뒤집었다. 선생님의 문필은 매우 평범하지만, 담담한 이야기일 뿐이다. 충격적이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것은 단지 사건을 독자 앞에 나열했을 뿐이다. 사실 밋밋한 문장 아래는 감정의' 저류' 이다.
나는 이런 사랑이 사랑을 위해 사랑하는 외로움이 아니라 자연의 사랑이라고 생각한다. 목원 선생의 작품을 자세히 읽으면 가식적이고 중복감을 주지 않고 인물 간의 감정이 무심코 전개된다.
창밖에는 꽃이 소탈하게 춤을 추는데, 마치 꿈에서처럼 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목적 없이 떠다닌다. 마치 우울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에 대하여
만약 목원 선생님의 글 속의 인물을 총결하려면, 나는 두 글자, 즉 평범함을 쓸 것이라고 생각한다. 네, 보통입니다. 얌전하고 수줍어, 심지어 평범하다. 우리의 이상과 일치하는 동성애 이야기의 주인공을 죽이는 패턴은 없다. 가장 중요한 것은 대부분이 못생겼다는 점이다. 정말 BL 소설의 경상이다. 그러나 이런 인물은 오히려 나를 감동시켰다. 나는 주인공의 생김새를 아름답게 묘사하는 소설을 많이 싫어하지는 않지만, 이 점에서 나는 여전히 짜증이 난다. 일반인들이 평범하게 보이는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은 아이돌이 위치를 다투는 것이 아니라 리얼리즘으로 사람을 감동시키는 것이다. 작은 인물의 사랑, 북천과 당부 같은 작은 인물의 이야기; 베네딕트나 나오코처럼, 파나소닉과 문처럼 북택과 궁자 같다. 용일과 샘과 같은 것들이죠. 。 。 。 。 。 매일 우리를 스쳐갈 수 있는 모든 사람들처럼.
목원 선생님의 인물에 대한 묘사는 종종 측면 대비를 통해 이루어진다. 송강 ('미인' 에서 온) 은 이 녀석을 정말 좋아한다. 히로모가 그를 잎으로 여기고 반폭력적인 행동을 한 후, 선생님은 송강의 감정을 몇 획으로 묘사하고, 그의 행동을 통해 간접적으로 표현했다. "송강이 땅에 누워 있는 나체 남자에게 다가갔는데, 그 남자의 얼굴이 편안히 자는 것 같았고, 송강의 눈물이 자꾸만 솟아올라 그 남자의 볼에 떨어지자 송강이 무릎을 꿇었다 이런 사랑은 허락되지 않고, 심지어 보답을 구하지 않는 비천한 지불도 나를 억누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독자로 하여금 공감하게 하는 것은 자연히, 너는 이 사랑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작가가 구호로 그것의 심오함을 강조할 필요가 없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 남사상석이' 남자' 와' 짝사랑' 두 작품에 등장했습니다. 나는 그들을 미녀를 본 적이 없는 친구에게 추천했고, 다음날 그녀는 "나는 문장 한 편을 쓰고 싶다. 100 이 문협상 씨와 결혼하는 이유" 라고 소리쳤다. 문장 () 는 당연히 쓰지 않았지만, 문사 () 라는 인물은 작가의 기억 속에 깊이 남아 있다. 부드러운 사람, 매우 부드럽다.
마지막으로, 베저 ("BLT" 에서) 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그의 감정에 대해 대부분의 친구들은 작가와 같은 변화를 겪었다. 제멋대로인 아이, 철이 든 작은 애인. 궁중에서' 억압' 에 압도 당했을 때 (수천 명의 팬, 기분을 상하게 했다, 나는 정말 숨이 막힐 것 같다), 나는' 아무도 모르는 곳으로 가겠다' 고 말했다. 스북택의 대답은 "어디든 갈 수 있어요." 내가 감동하고 싶은 것은 단지 대궁만이 아니다. 정말 마음에 들어요.
포르노에 대하여
아마도 나이의 영향일지도 모른다. 나는 순수한 보라식 사랑 이야기에 관심이 없다. (물론 훌륭한 작품도 많다.) 성적인 문제! (웃음)
일본 게이 소설의 H 에 대한 묘사는 줄곧 비교적 개방적이고 대담했다. 그러나, 나는 성에 대한 묘사가 자연스러움을 느끼게 하는 것은 그리 많지 않다고 생각한다. 제 생각에는, muyuan 교사가 하나입니다. 목원 선생님의 H 에 대한 묘사는 매우 섹시하다. 일부 팬들은 심지어 상당히 음란하다고 할 수 있다. 사실 누구나 H 를 쓸 수 있지만 잘 쓰기가 어렵다. 정색과 음란물은 파악하기 어렵다. 잘 처리하지 못하면 조심하지 않으면 옹졸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H 를 위한 소설은 더욱 징그럽다.
선생님의 글 속의 인물은 자신의 욕망에 충실하며, 때로는 H 가 감정을 표현하고 줄거리를 이끌어가는 중요한 단서가 되기도 한다. 디테일에 대한 사랑은 무거운 운명의 바퀴를 몰고 있다. 가장 전형적인 것은 냉열애 3 부작의 냉열이다. 등나무 섬이 몸을 숙이고 상대방의 눈을 가리는 것을 보고 나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작가의 눈물이 곧 쏟아질 것 같다. 높은 H 의 작품을 많이 봤지만, 왕왕' 그래, 아' 를 제외하고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 나는 이것이 의도와 의도하지 않은 차이라고 생각한다. 목원 선생님은 문필에 대한 확신이 강하다. (소사키 양도 고수다) 이런 자유는 당연히 H 의 묘사에도 반영되어 섹시하고 포르노가 아니다. (물론 선생님도' 뜨거운 모래',' 땀' 과 같은 귀신의 글을 가지고 있다.)
\ "봄 꿈 어두운 3 월 풍경, 샤오 한 페니를 잃었다. 클릭합니다 이런 h 는 역시 김원이다.
라벨
어떤 사람들은 목원이 독자를 괴롭히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목원이 인물을 괴롭히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뮤원이 항상 상업적이라고 말합니다. 인정하세요. 하지만 이런 것들을 분리하면 더 깊은 것을 감상할 수 있을까요? 나는 그녀를 좋아하는 모든 사람이 이런 경험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보고 나니 목원 은슬은 줄곧 자신이 최고라고 생각했다. 14 년 만에 다시 만나니, 순식간에 무너졌다
목원음사의 최신 작품 09, 강의 끝, 가장 여영자를 기록하다.
일본 BL 소설파의 많은 작가들에게 목원의 은색은 일종의 고통이다. 네, 일종의 고통입니다. 무하라의 소설에는 비극적인 결말이 거의 없습니다. 목원의 소설에도 웃음거리와 장난기가 많다. 목원이 항상 두 가지 개성취향이 정상인 주인공 (또는 그 중 하나) 을 천신만고 끝에 다시 함께 모이게 하고 서로의 진심을 깨닫고 자연스럽게 사랑하게 한다. 목원이 새로운 것을 많이 쓰더라도 과거, 미래, 심지어 이야기의 서술적 시각까지 바꿔 다른 주인공의 관점에서 줄거리를 그려낸다. 그러나 각종' 설사' 는 여전히 독자의 마음속의' 고통' 을 놓을 수 없다. 이런' 고통' 은 줄거리 자체뿐만 아니라 인물, 이야기 배경, 심리적 묘사에서 비롯된다. 행간의 일종의' 고통' 이라고 할 수 있어 눈물을 흘릴 수 없다.
2008-2009 년은 의심할 여지없이 무할라의 해다. 『ergo』' 라는 일본의 새 잡지는 창간호에서 무뚝뚝한 이유로 명성이 자자하며 일련의 새 소설과 많은 고전 작품의 만화판을 시작했다. 드라마 CD 도 2008 년 4 월' 쾌락뱀파이어' 부터 2008 년 5 월' 소진흙 바', 2008 년 6 월 +065438+ 10 월' 자궁통' 까지 목원의 작품을 계속 선보였다. 또 목원 은서, 계서, 암본훈 등 4 명의 작가로 구성된 그룹 유니트 바닐라의 소설 작품과 관련 드라마 CD 도 많은 독자와 청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목원소설은 인물심리의 특징을 잘 묘사하고, 어떻게 다른 음색 형식으로 적당한 성우 인선을 선택하고, 적절한 음색으로 해석하는가 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적어도 다양한 상업 채널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목원을 알리고, 목원을 이해하고, 목원을 사랑하고, 목원 작품의' 고통' 을 느끼고, 목원 작품의' 심장 박동' 을 느낄 수 있다.
목원의 소설에는 가난의 주인공이 부족하지 않지만, 주인공 석규군 네 집의 가난한 생활 상태를 강한 필묵으로 묘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행복한 가정생활을 했었지만 순식간에 불꽃놀이처럼 짧았다. 도박, 술취함, 빚이 많은 아버지, 공원에 살면서 굶주림과 추위로 노숙하는 어머니, 꿈을 포기하고 가정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는 여동생, 아버지의 의약비, 집착하는 고리대금업자, 밥 없는 날 ... 이 모든 것이 이렇게 실감나게 그려져 사람들이 아직 살아 있다 이런 상황이 나타난 주인공 10 거북은 자신의 강인함, 도도함, 침묵, 모든 것에 무관심, 다른 사람의 눈초리로 눈을 멀게 하고, 심지어 약간 오만한 태도를 보였다. 그는 거리낌 없이 다른 사람이 먹다 남은 음식을 줍고, 망설이지 않고 다른 사람의 음식을 받아들일 수 있고, 눈 오는 겨울밤에 판지를 들고 두려움 없이 공원에서 혼자 잘 수 있다.
이야기 기조는 주인공의 생활배경 때문에 무겁고 주인공의 성격 특성 때문에 신비롭다.
목원소설 속 두 주인공은 언제나 성격이 판이한 사람이며, 이 소설도 예외는 아니다. 이궁의 홍은 한 가정이 정상이고, 성격이 낙관적이고 명랑하며, 절친한 친구들이 많고, 신경이 크고, 말을 잘 하는 핫한 인물이다. 어떤 교집합도 있어서는 안 되는 두 사람, 어떤 교집합도 있어서는 안 되는 두 평행선, 그 설야에 그 아파트에서 합격했다. 아니, 아마 더 일찍-반 전체가 거의 학교 오후, 또는 두 사람이 충돌하는 교실 문, 심지어 더 일찍. ...
바로 10 거북의 차분한 성격 때문에 설야승선, 두 사람이 시작한 장면이다. 제 2 궁은 거북이 열 마리에게 심상치 않은 존재이자 처리하기 어려운 존재이다. 대조적으로, 거북이는 이궁에게 신비한 존재, 불가사의한 존재이다. 서로 다른 두 사람, 서로 다른 두 생활방식이 충돌했다. 당시 이공은 10 거북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다.
"저는 초등학교 때 금붕어 기르는 일을 맡았는데, 결국 일 년 내내 제가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약속으로, 이궁은 큰 금붕어 10 거북의 점심 먹이를 주기 시작했다. 고학년 학생에게 괴롭힘을 당해도 그는 여전히 얼굴이 부어 교실에 나타났는데, 단지 그가 금붕어를 돌보겠다고 약속했기 때문이다.
그때 나는 모든 것이 영원할 것이라고 순진하게 생각했다. 간단한' 우정' 조차도 거북이 열 마리의 영혼을 치유해 더 이상 외롭지 않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모든 일이 너무 갑작스럽게 일어났다. 언니 샤오춘과 오빠 준개님의' 도착' 이' 영원' 이라는 것을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다. 아버지의' 단기 퇴원' 이'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는 것을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다. 병원의 차가운 침대와 차가운 흰 천은 극과 공포로 가득 차 있다. 일은 잔인하고 진실하지 않다. 너무 비현실적입니다.
낡은 운동복을 메고 가방에 흩어져 있는 유골이 부스럭거리다. 겨울에 다시 다리에 와서 유골을 강에 뿌렸는데, 그 영화처럼 비슷하지만 또 다르다. 강 끝강 끝에서, 어느 날 거북이 열 마리의 가족이 그들의 어머니를 만나야 했다.
모든 것을 피하고 싶었지만 또 한 사람과 강하게 만났다. 이유도 없고, 나도 이유를 모르겠다. 나는 그를 만나고 싶다. 그 사람, 이공을 만나고 싶다. 그 아파트에서는 거북이 열 마리 밑에서 강한 보이콧과 거절을 당했다. 거북이 열 마리는 모든 것이 다시는 예전으로 돌아갈 수 없고 더 이상 이 사람을 만질 자격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어쩔 수 없이 떠나야 했다. 주변에 사람이 없어도 주변에 두 번째 집이 없어도 ...
소설의 결말은 사람을 가슴 아프게 한다. 14 년 만에 다시 만나다. 이라크인들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미소 지으며 고등학교 때의 어조로 말하다. 고백 같은 것도 뿌듯해요. 그러나, 모르는 독자만이 행복할 것이다. 일련의 대화로 마지막 몇 줄을 보면 눈을 크게 뜨고 말문이 막힌다.
나는 목원 작품의' 고통' 을 좋아해서 흉민 호흡 곤란 같은 느낌이 든다.
소설 끝의' 결말' 을 한 번 보고 책상을 들추려고 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하지만 일본 잡지' 『CAB』' 가 뒤이어 이 이야기의 만화 시리즈를 게재해 희망을 되찾았다.
이런 자기도 자학적인 심리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참고: 이어 거북이가 포르노 감독이 된 것과 소만이라는 고등학생이 된 이야기가 이어졌다. 극본은 목원 선생님이 쓴 것으로, 가랑비 선생님의 만화' 망고 성' 은 여전히 연재되고 있다. 목원 은색바는 관련 자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