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캐비닛, 옷장, 온 집 맞춤형 디자인업계 시세는 어떻습니까?
디자인 방면에 인재가 많다. 그래픽 디자인, 광고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정원 디자인 ... 등등, 하지만 우리는 캐비닛 디자인에 대해 다시 이야기합니다. 찬장, 옷장 같은 업종은 건설재 업계의 디자이너에 속한다. 비교적 간단해 보이는데, 많은 인테리어를 만드는 디자인이 우리가 찬장과 옷장 디자인을 하는 것을 좀 얕잡아 본다. 기술적인 함량이 별로 없다고 생각하는 것은 옷장 찬장 몇 장의 도면을 그리는 것이다. 찬장, 옷장 디자인은 인테리어 업계의 작은 부분이라는 데 모두 동의하지만, 정말 거장 수준을 달성하려면 필요한 업계 경험 지식도 적어도 3~5 년은 걸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옷장, 옷장, 옷장, 옷장, 옷장, 옷장) 옷장 속 인체공학, 편리함, 색깔의 조화, 현장의 온수기, 가스시계, 빔, 기둥 등을 알아야 합니다. 하지만 현재 옷장 디자이너들은 인테리어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등 디자인 업계와는 다르다. 학교에는 전문 과정도 없고, 현재 전문 학습 학원도 없고, 거의 모두 중도에 출산한 싹트고 있다. 현재 가구 커스터마이징 산업이 날로 정교해지고 있어 완제품 가구를 사는 사람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거의 모든 브랜드 매장이나 작은 회사. 거의 모두 옷장 디자이너라는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그래서 경험이 많은 옷장 디자이너가 이 분야에서 일정한 위치 가치를 두는 것은 중요하다.
캐비닛 디자이너는 어떻게
입문 캐비닛 디자이너라는 분야에 무엇이 필요합니까? 이것은 갓 졸업한 많은 사람들이거나, 혹은 이 분야에 관심을 갖고 싶어하는 많은 것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졸업명언) 사실, 입문 라인의 문턱은 매우 낮습니다. 일반적으로 CAD 가 있습니다. 물론 디자인류의 소프트웨어가 많을수록 좋다. 기본적으로 CAD, PS, 원방, 3 차원, KD 를 사용한다. 물론 더 많이 알수록 HR 에 의해 패를 뒤집을 확률이 높아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디자인명언) 이것은 회사마다 요구 사항이 다르다. 일부 작은 회사들의 말은 네가 CAD 의 기초가 있는 한 사장이 너에게 실습을 하라고 할 것이다. 결국 전체 업종의 이 방면에서는 인재가 부족하기 때문에, 고신이 베테랑을 고용하는 것보다, 스스로 신입사원을 한 명 데리고 가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대기업의 경우 입사 회사에는 보통 몇 가지 교육을 배정하고, 교육도 업계의 기초지식이다. 작은 회사는 보통 사장이 직접 사람을 데리고 하거나, 회사의 베테랑에게 신인을 데려오라고 한다. 그러나 이 분야에서 공식적인 독립주문을 하려면 스스로 업계 경험을 쌓아야 한다. 물론 면접에서 베테랑은 면접관에게 자신이 어떤 소프트웨어를 할 것인지 말하지 않고, 보통 자신의 여정에 대해 이야기한다. 입사하기 위해서는 자신이 무엇을 할 것인지, 회사가 무엇을 요구할 것인지에 대해 걱정할 것이다. 정말 이 길로 가고 싶다면 면접 때 자신의 의사소통 능력, 표현력, 지식욕구를 많이 표현해 보세요.
급여대우가 어떠한지
급여대우도 이 분야에 대해 생각하는 가장 큰 관심사다. 그럼 도대체 대우임금은 어때요?
인턴 기간이면 초보자가 1500~2500 (기본급) 인 모습, 경험 많은 베테랑 3000 명 정도
는 약 3000~4500 (보통
2, 3 선도 8 천 이상 있을 수 있습니다.
(회사마다 달리 참고구간은 8000~20000)
(
하지만 일선 도시 접촉의 고객 대부분은 신분이 높은 사람들 (일선 도시 주택이 비싸네) 이며, 자신의 디자인 취향이 높아질 것이다. 2, 3 선 도시도 유익합니다. 고객과의 관계는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결국 선반이 그렇게 높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하나는 많은 사람들이 큰 브랜드 개발을 찾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사실, 이것은 정말로 크게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기업 플랫폼은 크지만, 상대적으로 업무 조례가 많고, 일이 번거롭고, 많은 일은 절차를 밟고, 돈을 벌고, 경쟁해야 한다. 그래서 많은 업종의 노기사들은 모두 작은 회사를 선택해서 한 두 사람이 한 점포의 주문을 한다. 비교적 간단하다. 비교적 가볍고, 임금 대우도 큰 브랜드 못지않다.
미래발전공간
미래발전공간의 경우, 기본적으로 5 년 이상 병목 기간까지 달성한 경우. 대기업에 가서 감독으로 사람을 데리고 팀을 관리하는 것을 고려하든지, 아니면 스스로 자금을 마련하여 가게를 여는 것을 고려하든지, 사람을 찾아 합작할 수 있을 만큼 충분치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결국 현재 이 업계의 이윤은 모두 매우 상당하다. (도로상점이나 광고가 가장 많고, 무엇이든지 가장 돈을 벌고, 현재 대부분 헬스장, 약국, 건재에 집중하면 옷장 커스터마이징이 가장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후기에 업계 동향을 계속 업데이트하고, 옷장 온 집 커스터마이징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1 위 번호에 관심을 가질 수 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