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귀비는 일본으로 도피했습니까? 웃는 양귀비는 중국 고대 4 대 미녀 중 한 명이다. 역대 문인 소객들은 모두 그녀와 이롱기의 궁정 사랑 생활을 묘사하려고 노력했다. 그러나 양귀비의 사망원인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한데, 지금까지도 여전히 수수께끼로 남아 있다. 양귀비는 교수형을 당했다는 말이 있다. 당천보 15 년 (기원 756 년) 6 월, 암록산 반군이 장안을 직속시켰고, 당현종은 촉국을 급강하하여 마역참을 통과했다. 육군 장병들은 양가를 탓하고, 노여워하며 양을 죽이고, 양귀비에게 목매어 비탈 앞에 묻히도록 강요했다. 이것은 《사기》의 보편적인 기록 캐논이다. 당인 이조는' 국사 보편' 에서 "현종이 촉중에서 운이 좋아 포니테일 역참에 이르러 고렉스 귀비가 불당 앞 배나무 밑에서 쉬도록 명령했다. 포니테일 가게는 금심지를 받았다" 고 말했다. 행인은 한 번 빌릴 때마다 100 위안을 내야 한다고 하는데, 앞뒤가 적지 않아 적국이 될 수 있다고 한다. 양귀비는 마읍에 있는 불사의 배나무 밑에서 죽었지만, 시체를 옮길 때 양귀비의 발에 신발 한 짝을 잃어버리고 한 할머니가 돈을 벌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 역사적 사건에 대해' 구당서' 와' 신당서' 는 양귀비가 마웨이 역참에서 목매어 죽었다고 말하는데, 이조의 상술한 기록과 비슷하다. 사마광 \ "자통치감 \" 에서 인용한 양귀비 채찍질 사료는 더욱 상세하다. 난병 군사가 양을 죽인 후에도 호송하는 6 군 장병들은 여전히 앞으로 나아가려 하지 않고 직접 명령을 내리고 무효다. 당나라 Xuanzong 가오 리스 가 육군 사령관 첸 에게 물어 보자, 왜? 첸 (Chen) 은 말했다: "충군은 귀비를 배반하고 희생 할 수 없다. 폐하께서 크게 자비를 베풀어 법률을 바로잡으시기를 바랍니다. "."당변종은 듣고 처음에는 사랑을 나누려 하지 않았다. "머리를 기대고 서 있었다. 오랜 시간 동안 조우 스루위는' 지금 사람들은 분노하고, 범죄를 저지르기 어렵고, 그들의 안전은 위태롭다' 고 질서 정연하게 말했다. 폐하께서 빨리 결정을 내리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당현종은 "귀비는 늘 심궁에 살고, 나라를 충심으로 알고, 불륜을 꾀하는가?" 라고 말했다. 이때 가오 리스 (Gao Luxun) 조차도 비정상적이었고 현종에게 "귀비는 무죄이지만 병사는 국충을 죽였고 귀비는 폐하의 옆에 있었다. 어떻게 감히 안전해! 폐하께서 심사하시기를 바랍니다. 병안 폐하께서 평안하시기를 바랍니다. " 가오 리스 설득 후, 현종 "생명 기네스 는 부처님 을 유혹, 죽일 수 있습니다." 그래야만 제 6 군의 장병들이' 모든 계획을 세울 수 있다' (당길 34). 경전의 거의 모든 사서 기록은 상술한 기록이며, 진의 역사와 전설에도 비슷한 기록이 있다. 원과 원년 (806) 겨울, 백거이는 현령으로 임명됐고, 그의 친한 친구 진홍과 지식망도 이 현에 살고 있다. 어느 날 그들은 선유사에서 놀다가 당현종과 양귀비의 사랑의 비극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들은 매우 감정적이다. 왕은 바이 주이 (Bai Juyi) 가 이것을 주제로 시를 쓸 것을 제안했다. 백거이는 회자된' 장한가' 를 썼고, 진홍은' 장한가전' 을 썼다. 진홍은 역사학자이다. 그는 양귀비가 마역참에 남아 있는 그 단락을 쓰고 있을 때 이렇게 묘사했다. 양이 부임한 후,' 좌우' 의 뜻은 미정이다. 내가 말하기를, 당시 감히 말을 한 사람은 귀비로 천하를 막아 주십시오. 그것을 아는 것은 필연적이지만, 나는 그것이 죽는 것을 차마 볼 수 없다. 나는 단지 얼굴을 숨겼을 뿐이다. 이렇게 하면 그것을 들고 황급히 돌아서서 통치자 그룹 아래에서 죽을 수 있다. "양귀비는 마의첩으로 사망했고, 일본의 일부 저명한 학자들도 이런 견해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일본 당대의 유명한 작가. 한학자 정상정 선생은 대량의 역사적 사실을 수집한 기초 위에서 1.4 만여자의 섬세한 필치로' 양귀비전' 을 써서 이 전설적인 인물의 희로애락을 묘사하였다. 양귀비의 죽음에 대해 정상정 선생은 우리나라 역대 학자들의 관점뿐만 아니라 양귀비의 생전 태도도 공유했다. 또 다른 주장은 양귀비가 마잇에서 죽지 않고 여도사가 되었다는 것이다. 이 견해는 당시 이미 있었다. 예를 들어 백거이의' 장한가' 는 "옥룡으로 돌아가면 황제는 꽉 잡고 놓지 않고 가지 않는다" 고 기록되어 있다. 포니테일의 흙 속에는 그 기억과 고통이 묻혀 있다. 그녀의 새하얀 얼굴은 어디에 있습니까? 。 \ "Xuanzong 핑 반란 후 장안 에서 다시 슈, 양 귀비 교수형 장소 를 통과, 주저, 떠나기를 꺼려 하지만, 안장 슬로프 토양 에서 그녀의 뼈를 볼 수 없다고 한다. 나중에, 그는 연금술사를 보내 그것을 찾아 "궁핍한 황천에 갔지만, 그는 두 곳 모두 그가 찾고자 하는 사람을 찾지 못했다" 고 말했다. 백거이는 여기서 귀비가 아직 살아 있고 죽지 않고 살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한다. 나중에 백거이' 장한가' 에 따르면 양귀비는' 옥비태진원' (당대의 여성도인원, 본질적으로 청루와 다를 바 없다. 지금은 타락했고 현종에게는 정말' 이 근심이 끝이 없다' 고 생각하는 학자들도 있다. 유평보 씨는 1920 년대 말' 소설 월보' 제 20 권 제 2 호에 발표된' 장한가' 와' 장한가에 대한 의심' 이라는 글에서 해방 이후까지 이 관점을 고수했다. 세 번째 설법은 양귀비가 일본으로 도피했다는 것이다. 1936 년 한 일본 소녀가 TV 에서 일본 TV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계보 등 고문헌을 선보이며 양귀비의 후손이라고 주장해 적지 않은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일본은 죽은 사람이 body double 이고 양귀비 본인은 일본 산구현 대진현 유곡정 대진에서 도망쳤다는 말이 있다. 현지의 전설에 따르면, 이것은 하녀로, 목 졸라 죽은 것으로 여겨진다. 사령관 대군 첸 가난한 이 아름다운 로얄, 그녀를 죽일 참을 수 없어, 그래서 가오 리스 와 상의하고, 하녀 로 그녀를 대신했다. 가오 리스 (Gao Lixi) 는 자동차로 로얄 (Guifei) 의 시체를 운송하고 첸 (Chen) 의 시체를 검사했기 때문에 가짜 엉터리 (False True) 프로그램으로 성공했다. 귀비는 진측근의 호위하에 신속하게 남쪽으로 도망쳐 오늘 상해 부근에서 돛을 올리고 출항했다. 바다를 떠돌아다니다가 나는 일본 유곡정 칡에 왔다. 일본 역사학자 사랑방광은' 일본 역사 일화집' 에서 양귀비가 죽은 뒤 운진 제 2 왕궁에 묻혔다고 말했다. 현지에는 아직도 5 륜 탑이 양귀비 무덤으로 전해지고 있다. 김구 제 2 정원에는 석가모니와 아미타불의 조각상 두 개가 있다. 전설에 따르면 당현종은 이들을 일본에 특별히 보내 양귀비를 위로하는데, 지금은 이미 일본에 의해 문화재 보호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한다. "중국에서 온 일본인의 이야기" (문화번역총서 5 호, 1984) 에는 "당현종이 안사 혼란 속에서 반란을 평정하여 장안으로 돌아갔다" 는 기록이 있다. 양귀비가 그리웠기 때문에, 그는 방사에게 바다에 나가 찾아보라고 명령했다. 오랫동안 그는 현종의 동상 두 개를 그녀에게 바쳤다. 귀비는 옥비녀를 선물로, 명방사를 현종에게 돌려보냈다. 소식을 교환했지만 양귀비는 조국으로 돌아가지 못하고 일본에서 죽었다. "'마잇' 에서 양귀비가 살해된 사료는 상당히 상세하고 공인된 것이라고 말해야 한다. 그러나 양귀비는 출가하여 도사로, 일본으로 도피한다는 말도 일리가 있고 근거가 있어 쉽게 부정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