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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무제 시대는 언제를 가리킵니까?

남조 사조 중, 양조가 소건하고,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한 번 쓸쓸한 족보를 펼쳤을 때, 아버지 소순지는 동생이었다.

양무제 소염은 남란릉 (오늘 장쑤 무진현) 에서 혼자 태어났다.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다재다능하며, 거문고 서화는 모든 것을 알고 있다. 그는 재간이 넘치고, 문무전재로서 당시 유명 인사들에게 추앙을 받았다. 경릉 왕소께서 서부 모집현나스를 연 적이 있다. 소염은 심약, 사호, 왕룽, 진영, 범려, 임방, 유서 등 문사와 왕래가 잦아' 경릉팔우' 라고 불린다. 소염은 남조의 문인 황제라고 할 수 있다. 그는 나중에 군사 공적으로 시작하여 샤오기의 세계를 점령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문학에 대한 그의 사랑은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 그가 황제라고 부른 후, 비록 매우 바쁘지만, 결코 공부하는 것을 잊지 않고, 늘 밤새워 공부하곤 한다. 이런 황제는 당시에는 보기 드물다.

소염의 시는 매우 흥미진진하여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시는 80 여 곡이다. 일찍이 소염이 심약, 사추 등과 교제했을 때, 그의 시적 재능은 학자들에게 잘 알려져 있었다. 소염이 황제를 칭한 후, 문인을 자주 모집하여 시를 쓰고 소일거리를 한다. 소염의 주도 아래 많은 대신들도 잇달아 시와 대련을 읊으며 양대 문학 풍조의 번영을 촉진시켰다.

양무제의 근면한 공부로 소염은 일생 동안 학술 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는데, 특히 경학과 사학 방면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경학 방면에서 소염저에는 <역경>,' 춘추답문',' 공자인의' 등 200 여 권이 있다. 또 11 년 (기원 5 12 년) 동안 길, 흉악, 군, 손님, 자오례, 1000 여 권, 80 19 조 사학 방면에서 소염은 T600 권' 통사' 의 편찬과 서문을 주재했다. 불행히도, 이 책들은 지금 이미 잃어버렸다.

소염은 음악 방면에도 조예가 깊어 많은 새로운 음악 작품을 창작했다. 또한 "통과" 라는 네 가지 준 음색을 개발했습니다. 한 번에 세 줄씩 달을 밀다. 그는 또한 12 율법에 따라 12 개의 피리를 만들었다. 각 곡마다 편종과 편종을 갖추어 중국 전통 악기의 표현력을 풍부하게 했다.

소염의 기예도 매우 뛰어나다. 황제라고 불리기 전에, 그는 늘 사람들과 밤늦게까지 게임을 한다. 그가 황제라고 부른 후, 흥미가 떨어지지 않아, 많은 관원들이 모두 그의 바둑 친구이다. 게임은 마지막까지 누가 왕이고 누가 대신인지 까먹었다.

게다가, 그는 그림에 깊은 흥미를 느꼈고, 당시 유명한 화가 장승에 대해 매우 탄복했다.

소염의 영향과 제창 아래 양대문화사업의 발전은 동진 이래 최고봉에 이르렀다.

소염은 뛰어난 문학적 재능으로 유명하지만, 그의 가장 두드러진 사적은 불교에 대한 그의 극도의 숭배이다.

소염은 어려서부터 전통 유학교육을 받았지만, 성인이 된 뒤에도 도교와 접촉하고 신앙하기 시작했고, 황제라고 불리고도 도교의 신앙을 포기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소염은 당시 유명한 도홍경과 밀접한 관계가 있었다. 군사적인 일에 부딪힐 때마다 판단이 필요할 때마다 그는 자주 산에 사람을 보내 도홍경에게 가르침을 구하여 도홍경에게' 산중재상' 이라는 칭호를 부여한다. 그러나 만년이 되자 소염이 도를 버리고 부처로 돌아오기 시작하면서 불교를 극치로 추앙했다.

불교에 대한 자신의 독실한 신앙을 실현하기 위해 소염은 전건 교도소에서 18 년 (기원 5 19 년) 불교가 직접 출가하여 불가생활을 하고 있다. 그의 채식주의를 관철하기 위해 소염은' 단주육' 을 썼고, 스님은 고기를 먹는 것을 금지하고, 고기를 먹는 스님을 법에 따라 처벌했다. 한편 소염 자신도 채식주의를 고집했다. 더욱이, 소염은 황제의 신분을 포기하고, 네 차례에 걸쳐 동태사를 위해 목숨을 바쳤으며, 동태사의 노예가 되고자 했다. 매번 신하들이 수억 원을 써서 그를 구속하였다.

소염은 일찍이 거금을 들여 절을 건설했는데, 여기에는 동태사, 광재사, 두지사를 포함한다. 그는 또한 관재사의 무량수불과 미륵동상, 통태사의 10 은상 등 절에 불상을 짓고 절에 대량의 토지와 부를 주었다.

소염은 불교 방면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그는 절에 자주 가서 승려에게 강의하고 각종 법회를 개최한다. 중통대동원년 (기원 529 년) 9 월, 소염은 동태사를 이용해 네 차례의 무개대회를 설치하였으며, 대회에 참가한 사람은 5 만여 명이었다.

소염은 반야경, 열반경, 반야경을 연구하는 데 풍부한 경험이 있다. 주요 불교 저작에는' 마하반야폴로미도경주',' 삼회경석',' 열반경석',' 대경주',' 순명경의주',' 입의경주석',' 반야경 문제문답' 등이 있다. , 그리고 신이 부처가 된 의주.

불교이론 방면에서 소염은 중국 전통의 심성론, 영혼불멸론, 불교열반설과 결합해 신참 불성론을 제기하고' 신성불' 즉 인간의 정신과 영혼이 성불의 원인이라고 주장했다. 소염은 또한 유교와 도교가 불교에서 기원하고 노자와 공자가 모두 석가모니의 제자라는 삼교 동원론을 제시했다. 삼교는 통달할 뿐만 아니라 같은 사회적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사람을 교육하여 선을 행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소염의 삼교 동원이론은 중국 고대 사상사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소염은 불경 번역을 강력하게 지지하며 불경 번역 방면에서 승갈로 만다라 진진 등 외국 승려들에게 특혜를 준 적이 있다. 한편, 소염은 국내 유명 승려들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어 그들을 매우 중시한다. 그는 또한 승려를 조직하여 불교 저작을 편찬하여 중국에서 불교의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다.

소염의 대대적인 추진으로 양조 불교는 남조 불교 발전의 정점에 이르렀고,' 남조 사백팔사, 타도연우' 의 불교 승경을 창조했다.

소염은 48 년 황제로 남조 재위 시간이 가장 긴 황제였다. 그는 제왕의 생애에서 근정치국, 전기예의혁신, 송치의 제비제 폐지로 왕의 권력을 늘렸다. 한족과 사족의 관계를 조화시키기 위해 서미안 () 은 사족을 선별하기 위해' 백가보 ()' 를 수정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한사와 신사에게 모두 중요하다. 9 개 학교, 건국 취경, 5 관 모집, 아관, 사림관, 인재 선발을 정기적으로 선정해야 한다. 이 조치들은 한때 남조의 정치, 경제, 문화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그러나 그는 만년에 전심으로 부처를 믿고 정사를 소홀히 하여 국가 재정이 심각하게 부족해 국민의 부담이 컸다. 그는 늑대를 방으로 끌어들여 후경 대란으로 이어졌고, 결국 타이성에서 굶어 죽고 남조의 경제문화에도 파멸적인 타격을 입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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