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초보자질문 - 핵잠수함 감상

핵잠수함 감상

둘째, 핵 보트 감사 (팬)

작가는 명말 조각가 왕숙원의 뛰어난 조각 기예와 독특한 재능을 생동감 있게 소개하고' 핵선의 이야기' 에서 묘사와 묘사를 결합한 필법을 활용해 중국 고대 민간 연예인들의 예술적 업적을 열렬히 칭송했다.

문장 시작은' 게다수 범적벽운' 을 제 1 단으로 간결하게 독자들에게 왕숙원이 비범한 조각 기예를 가지고 있으며, 그는' 인치 길이의 나무' 에 각기 다른 모양의 예술품을 마음대로 조각할 수 있다고 간결하게 말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그는 목재의 자연 패턴과 모양을 이용하여 각자의 형태를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감정으로 이미지를 그리지 마라", "유사" 를 강조한다. "각 양식" 은 "신" 을 강조한다. 이렇게 하면 왕숙원이' 기묘한' 사람이라는 점도 돋보인다. 게대수 범적벽운' 의' 게이' 는 여기서 부사로 쓰이며' 대강' 을 나타낸다. 핵선에 새겨진 사람과 경치를 보면' 대소비에트 적벽' 이다. 그러나 \ "적벽부 \" 에서 소동파 범선 적벽은 사실이지만 황루직과 호화사자가 되는 것은 언급하지 않았다. 이렇게 하면 조각가가 소동포의 원문에 따라 상상하는 데 능숙하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알 수 있다. 핵선에는 소동파 유람적벽이 새겨져 있어 전체 핵선이 묘사한 주요 내용을 보여준다. "게다수 범적벽운" 은 논문 전체에서 "다리" 역할을 한다. 이 단락은 50 여 자밖에 없다. 경제적이고 간결하며 명확하고 명확하게 설명됩니다. 그것은 풍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핵선 조각가의 뛰어난 기예를 보여준다.

두 번째 단락은' 선장 약 8 점 이상' 에서' 아이고, 재력도 이상하다' 까지 이어졌다. 이 단락은 5 절로 나눌 수 있다. 글쓰기를 시작할 때 작가는 죽순을 벗기는 것처럼 상세하게 묘사해 층층이 있다. 먼저 핵선의 길이와 높이를 적고, "길이는 약 8 분치, 높이는 2 미터" 로 핵선 자체의 작은 크기로 핵선 공예품의 정교함을 표현한다. 이 비유도 놀랍다. 문장 이어서 구체적인 묘사로 들어가다. 먼저' 넓은 선실은 선실' 이라고 적고, 선실의 높이와 넓음, 그리고 이런 특정 조건 하에서 핵선에서의 위치를 중점적으로 강조한다. 작은 배는' 크기' 와' 넓은' 선실에 만족하지 않는다. 하나는 다른 것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고, 한 폭의 완전한 화면을 형성하여 핵선 조각 예술의 특징을 보여주고, 선실에' 지붕' 이 덮여 있는 것을 묘사하고, 선실 옆에는' 사방, 8 * * *' 의 작은 창문이 있다. 여덟 개의 작은 창이 활성화되어 스위치를 켤 수 있기 때문에' 창문을 열어 보다' 는' 조각란 반대' 이다. 창문을 닫을 때' 적벽부' 의 앞뒤 명구:' 산이 높고 달이 작아서 물이 나온다',' 맑은 바람이 서래, 물결이 고요하다' 가 우리 앞에 나타났다. 길이가 약 8 분, 높이가 2 미터인' 핵선' 에 글자, 경, 사람, 사물을 조각하여 정교하고 사실적이며 시적이 그림과 같다. 그 아름다운 식감은 이미 입신의 정도에 이르렀는데, 왕숙원의 정교한 조각 기예를 보여 줄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그러나 작가는 정교한 스타일로 시화를 공예품에 생동감 있게 표현하며 그의 예술적 공력을 보여 주었다.

2 절과 3 절은 핵선의 다섯 인물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인물을 쓰는 것은 작품의 생명력을 강화하기 위해서이다. 독자들이 면밀히 주시하고 세심하게 음미하면 조각가가 놀라운 상상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적벽부' 의' 손님과 배를 타고 적벽 아래' 라는 글은 손님이 누구인지를 설명하지 않고 조각가가 황루직과 스님을 선택해 인물의 이미지를 구체화하고 구체화하는 과정에서 개인화했다. 그래서 작품에서 그들 세 사람의 정신 상태에 대한 묘사는 이 수공예품의 가장 영광스러운 부분이 되었다. 문장 들은 먼저 각자의 형식과 입장을 설명했다. 민간 조각가 왕숙원은 조각할 때 연극 감독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했다. 작은 핵보트의 뱃머리에서는 세 사람이 평균 유일한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각각 특색적으로' 앉아 있다' 고 한다. 작가는 때때로 그의 획에 굵은 선을 사용하는데, 예를 들면 동파, 불인은 오른쪽에, 노직은 왼쪽에 있다. 때때로 세밀한 기교를 사용한다. 예를 들면, "동파 오른손은 두루마리를 쥐고 왼손은 노직등을 어루만진다. 노직은 왼손에 두루마리의 끝을 들고 오른손은 두루마리를 가리키기 때문에 할 말이 있다. 스와 황이 하나가 되어' * * * 한 손으로 두루마리를 읽다', 특히' 모든 은권의 밑주름에서' 는 가장 미묘한 광경을 묘사하여 필법이 매우 섬세하다. 이때 불인 스님은 "가슴을 두둔하고 가슴을 펴고 가슴을 펴고 있다", "오른쪽 무릎은 눕고, 오른쪽 팔은 배를 지탱하고, 왼쪽 무릎은 세워라", "청풍명월", "청풍명월" 은 그 속에 도취됐다. 특히 놀라운 것은 불인 스님의 왼팔에 무수한 구슬이 걸려 있다는 것이다. 가장 작은 곳에서 글을 쓰고, 그 모습을 새기고, 그 영을 새기다. 안아주고, 쓰다듬고, 손가락질하고, 말하고, 시정하고, 본다' 등의 동사가 화룡점정을 그리며, 정적에는 움직임이 있고, 움직임에는 정적이 있어 인물을 생동감 있게 한다. 세 캐릭터의 표정, 몸에 있는 옷, 손에 있는 소품, 특정 장면에서 서로 어우러져 고도의 조화의 아름다움을 이루었다.

선미의 두 뱃사공에 대해 작가의 묘사도 그 해를 감소시키지 않는다. 옆으로 눕는다', 조각연예인의 칼법이 생생하게 드러난다. 옆으로 눕는다' 는 말은 노가 노를 젓는 것을 멈추고 배가 강 속의 파도를 따라 출렁이는 것을 말한다. 이때 강에서 배를 타고 적벽의 시적인 그림 속을 거닐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두 뱃사공 중 하나는' 초소 같다' 이고, 하나는' 보고 말하지 않고, 차를 듣는다면' 이다. " 두 획의 은은한 획이 갑자기 밝아지자, 두 배는 지정된 상황에 들어가 생동감 있게 그려졌고, 배의 정태는 뱃놀이 주인공의 정태와 서로 호응하여 단정한 아름다움을 지녔다.

4 절과 5 절에서 왕숙원은 핵보트 뒷면에 작위와 도장을 새기고 핵보트에 새겨진 사람과 일을 집계했다. 핵선 뒷면의 비문과 도장은 필수가 아니다. 공예의 완전성을 보장하고, 뛰어난 예술을 구현하며, "모기발처럼 가늘고, 긋고", 획이 섬세하고 선이 선명하기 때문이다. 함백 비문은' 칠색 잉크', 전서는' 칠색단', 색은 흑색이다. 게다가 선실 안의 16 개의 큰 글자는' 석청 담지' 이다. 뱃머리에서 선미까지 색채가 조화롭고 예술가의 창작 태도는 시종일관 세심하다. 책주' 는 9 자' 위' 와 함께 상세히 열거되어 생동감 있고 간결하며 입체적인 묘사로 핵주를 독자 앞에 선보였다. 많은 사람과 일은 모두' 좁은' 복숭아핵에 새겨져 있고, 기예가 난로의 순수한 경지에 이르렀다.

문장 시작은 민간 조각가 왕숙원의 뛰어난 기예와 핵선의 내용을 소개한 뒤 핵선의 길이, 높이, 선실, 뱃머리, 선미, 선미를 차례로 썼다. 마지막으로 핵선에 새겨진 사람, 물건, 글자를 세어보고 처음과 호응하며 왕숙원을 찬양하는 교묘한 천공으로 문장 전체를 끝낸 것은 비단실처럼 진주 옥석 조개류를 꿰맸다. 전편 400 여 자, 한 글자의 선택은 이 독창적인 핵선과 같다. 핵선은 조각 공예품으로 직접 시각적 느낌을 준다. 작가의 섬세하고 생동감 있는 묘사를 통해 독자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고, 핵선에 대한 독자의 시각적 인상을 깊게 하며, 독특한 심미 기능을 완성하였다. 이 문장 () 는 의경이 깊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대비가 교묘하다. 핵보트는 부피가 작고 사람과 물건이 많다. 표현의 생동감과 양식의 섬세함; 움직이는 중에는 정적이 있고, 움직이는 중에는 정적이 있다. 소박한 글과 깊은 의경이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조각 예술의 정교함과 시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조각가의 학식이 비범하다는 점도 언급해야 한다. 우리는 소동파가 회자하고 있는' 전후 적벽부' 가 문학사에서 열렬한 반향을 불러일으켰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 걸출한 예술적 성과는 바로 칭송받을 만하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그것은 인생 전체의 공허감을 직접 드러내고, 황루직은 일생의 사업이 기구하다는 것을 직접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철종소성 재위 기간 동안 신당은 상황을 고려해 그를 푸저우 운전기사, 구이저우로 해임했다. 만년에 이주 () 에서 죽었다. 그들은 정치적으로 실의에 빠져 사업이 참담하다. 정치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은퇴',' 반납',' 장거리 여행' 등 부정적인 조치를 취해야 한다. 이런 정신 상태에서 그들은 반드시 불인 스님과 같을 것이다. 따라서 조각 예술가들은' 적벽부' 에서' 객' 이라는 구체적인 인물을 보완해 예술적 상상력이 합리적이다.

실제로 핵선의 이야기는 핵선의 조각을 새로운 예술 경지로 승화시켰고, 핵선은 소설의 예술적 매력을 증강시켰다.

("고대 중국어 감상 사전", 장쑤 문예출판사, 1987 판)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