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초보자질문 - 초사의 문학 공헌은 무엇입니까?

초사의 문학 공헌은 무엇입니까?

굴부의 예술적 업적은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노신은 굴원의 작품이 "걸출하다" 고 말했고, 초사는 중국 문학사에서 심오하고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다.

먼저 초사는 시의 새로운 풍격을 창조하여 예술적 이미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형성하고 복잡하고 강렬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게 되었다. 둘째, 초사는 낭만주의 정신을 보였다. 그것은 주로 열정이 팽배한 감정, 이상에 대한 추구, 서정적 주인공의 이미지와 환상의 상상을 부각시켜 한 폭의 장려한 그림을 창조했다. 그것은 시를 몽롱하고, 기이하고, 판타지적인 심미적 특징을 드러내게 하여, 이후의 이백, 이하 등 시인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셋째, 초사의 상징주의는 후세의 문학 창작에 큰 영향을 미친다. 초사의 바닐라 미인 이미지는 이미 중국 문학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창작 수법이 되었다. 초사' 에서 바닐라 미인의 이미지 포장은 굴원의 인생 경험, 인격정신, 감정체험을 융합해 더욱 진실되고 풍부해 후세 학자들의 인정을 받아 오랜 바닐라 미인 문학 전통을 형성했다. 예를 들어 푸송령은 스스로에게 말했다. "네가 나를 안다면, 청림과 헤세 사이에 있어!" 초사 바닐라 미인 전통의 영향을 받은 것이 분명하다.

1,' 초사' 는 중국 최초의 낭만주의 시 총집이다. 시의 형식은 초지 민요를 기초로 형성되고, 글에서는 초지의 특산물과 사투리 어휘를 많이 인용하여' 초사' 라고 부른다. 초사' 는 주로 굴원의 작품으로 대표작은' 이소' 로 후세 사람들도' 초사' 를' 사오체' 라고 부른다. 서한말년에 유향은 굴원 송옥 등의 저작을 수집하여 문집을 편찬했다. 추사' 는 후세문학에 깊은 영향을 미치며 후세 부풍을 창조했을 뿐만 아니라 역대 산문 창작에도 영향을 미쳤으며 우리나라의 적극적인 낭만주의 시가 창작의 원천이다.

초사' 의 주요 저자는 굴원이다. 그는' 이소',' 구가',' 구장',' 구문' 등 불후의 작품을 창작했다. 굴원의 영향으로 추 () 는 송옥 (), 당러 (), 형근 () 등 초사 작가도 생겨났다. 현존하는' 초사' 는 항상 비교적 집중적이다. 주로 굴원과 송옥의 작품이다. 당러와 가시의 대부분의 작품들은 전해지지 않았다.

초사의 특징에 관해서는 송대황이' 초사 보정서' 에서 요약하였다.' 가곡 송소는 모두 초어를 쓰고, 초음을 쓰고, 또렷하게 기억하고, 초물의 이름을 날리기 때문에' 초사' 라고 부를 수 있다. " 이런 견해는 정확하다. 더하여, Chuci 굴곡, 노래 일에 포함 된 역사적인 전설, 신화 이야기, 관례, 예술 기술 및 부유한 서정적 인 작풍은 모두 선명한 Chu 문화적인 색깔을 가지고 있다. 이것들은 초사의 기본 특징이며 중원 문화와 상생하는 초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전국초문학집. 서한의 유향, 동한 왕일. 초사 굴원, 송옥, 화 남소산, 동방삭, 왕보, 유향 등 * * * 16 편의 사부, 후왕일은 자신의' 구사' 를 17 편에 더했다. 이 책은 굴원 작품을 위주로 하는데, 그중' 이소',' 천문',' 전문' 은 역사가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많은 사료와 신화 전설을 보존하고 있다. 굴원 (기원전 339 ~ 기원전 278 년) 은 이름이 평평하다. 초회왕 왼쪽 그림과 삼루 박사는 새로 임명된 것이다. 청율례, 인재 보상, 연합 항진 () 을 주장하여 파관된 후 유자 () 진상 () 에 의해 소멸되었다. 국왕이 되자 굴원은 유배되었다. 초국의 위태로운 국면을 만회하지 못하고 자신의 정치적 이상을 실현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는 지라강으로 죽었다. 《이소》는 굴원의 대표작이다. 기세가 웅장한 이 정치 서정시는 작가의 진보 이상을 표현하고, 이상을 실현하는 끊임없는 분투, 분투에서 마주친 좌절과 자신의 고민을 표현했다. 굴원은 늘 역사를 인용하여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그로부터 교훈을 구한다. "위 당, 우, 삼후제, 하차, 루안, 이, 물의 패는 자신이 어차피 도로, 자아로 돌아온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 장소들 중 일부는 역사 기록과 서로 잘 어울릴 수 있다. 예를 들어, "리 사오" 는 말했다: "아홉 토론 아홉 노래 시작, 강 쌰 엔터테인먼트." " 그림 한 장을 그리는 것이 아무리 어렵더라도 다섯 아들은 모두 골목을 잃었다. 여우를 쏘는 것은 여우를 봉하는 것이 좋다. 고체 격동은 결국 신선함을 초래하고, 너는 시댁에 대한 욕심을 갖게 될 것이다. 관개가 강하여 방종하기 어렵다. 소일거리가 되는 날, 나는 내 자신을 잊을 것이다. 내 머리는 남편과 함께 떨어질 것이다. 샤저는 종종 Xi 를 침범하지만, 그는 매우 어색하다. "이 단락에서 묘사한 하조 역사는 상당히 완전하여' 좌전' 과 상호 참조할 수 있어' 사기 하본기' 의 소리 없는 일의 누락을 보완할 수 있다. 또한' 이소' 에서 화화, 왕경, 진련, 홍룡, 에 대한 묘사에서 고대 신화 전설의 한 점을 엿볼 수 있다. 맹시에서 정절사진을 찍으면 경인과 나만 항복할 것이다' 는 고대 천문력을 고증하는 자료다.

9 가' 는 원래 고대 음악 노래였는데, 하초가 하늘에서 훔쳤다고 한다. 굴원의' 구가' 는 민간 악가 제신의 기초 위에서 쓴 것으로 고대 악가의 이름을 베껴 쓴 것으로 11 편이 있다. 그중에는 운신, 산신, 샹수신, 하신, 태양신에 관한 신화 이야기가 보존되어 있어 고대 민속과 초문화를 연구하는 귀중한 자료이다.

《전문》은 수장시이다. 170 여 개의 자연우주와 사회사에 관한 문제에서 많은 신화 전설과 고대 사료를 보존하였다. 예를 들어, 전설과 우치수에 관한 일련의 문제들은 고등어와 거북이의 관계, 우와 고등어의 치수법의 차이, 우치수에 대한 도움, 우와 도산석 딸의 결혼 등을 포함한다. 후이의 전설에 관한 문제는 후사일, 사하버, 아내가 한탁에게 살해당하는 등의 세부 사항을 포함한다. 상대 조상 계약과 계약에서 당나라 역사에 이르는 문헌이 비교적 부족하다. "전문" 은 이 역사의 많은 중요한 단서를 밝혀냈는데, 그중에서도 제나라, 왕적, 왕해, 장사 등 내용이 특히 소중하다.

가장 먼저 사기에서 볼 수 있습니까? 6? 1 쿠리전. 그것의 본의는 추 () 의 글자를 가리키며, 나중에는 점차 두 가지 의미로 고정된다. 하나는 시의 장르이고, 다른 하나는 시집의 이름이다. 시 장르로 볼 때, 그것은 전국 말기에 굴원을 대표하는 시인이 초민가를 기초로 창조한 새로운 시체이다. 집명으로 볼 때, 그것은 서한유향의 선인을 기초로 편찬한' 초사' 체시집으로, 전국초인 굴원 송옥의 작품과 한대 자이, 화 남소산, 장길, 동방삭, 왕표범, 유향의 패러디 작품을 수록했다.

3. 중국 전국시대에 굴원을 대표하는 초인이 창조한 시 형식. 초사의 이름은 서한 초년 사마천의' 사기',' 량관열전' 에서 가장 먼저 발견됐다. 한대에서는 초사를 단어나 사부라고도 한다. 서한말년에 유향은 굴원, 송옥, 한대 화남소산, 동방삭, 왕보, 유향 등의 작품 16 곡을 수집하여' 초사' 로 정했다. 초사는 또 시집의 이름이 되었다. 굴원의' 이소' 는 초사의 대표작이기 때문에 초사를 사오체 또는 사오체라고도 한다.

초사는 초민요의 기초 위에서 가공제련을 거쳐 발전한 것으로, 풍부한 지방적 특색을 가지고 있다. 지리와 언어환경의 차이로 초국은 예로부터 독특한 지방음악을 가지고 있는데, 고대에는 남풍 남음이라고 불렸다. 또한' 화원' 에 기재된 초인가, 월인가, 창랑가 등과 같은 독특한 민요도 있다. 더 중요 한 것은, 추 오래 된 역사를가지고, 우 펭 유행, 추 노래와 춤으로 하나님을 즐겁게, 그래서 신화 보존, 시 음악의 급속 한 발전, 추 민요는 원래 종교적 분위기로 가득 합니다. 이러한 영향들은 초사를 초나라 특유의 성운과 동시에 깊은 낭만주의 색채와 두터운 요술 문화를 갖게 하였다. 초사의 출현은 초지 민요와 문화 전통의 영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고 할 수 있다.

동시에 초사는 남방초문화와 북방중원 문화를 결합한 산물이다. 춘추전국 이후 줄곧 만정이라고 불리던 초국이 점점 강해지고 있다. 중원과 제후를 빼앗는 과정에서 북방 각국과 자주 접촉하여 남북의 광범위한 교류를 촉진시켰고, 초국도 북방 중원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바로 이런 남북 문화의 만남으로 굴원 같은 위대한 시인, 초사가 이렇게 화려하고 다채로운 위대한 시를 탄생시켰다.

초사' 는 중국시 역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것의 출현은' 시경' 의 2 ~ 3 세기 침묵을 깨고 시단에서 빛을 발했다. 그래서 후세 사람들은' 시경' 과' 초사' 를 합친 것을 경풍이라고 부른다. 바람은 15 국풍을 가리키며, 시경을 대표하여 현실주의 정신이 충만하다. 사오 () 는 이소 () 를 가리키며 초사 () 를 대표하여 낭만주의 색채로 가득 차 있다. 풍과 소는 중국 고전시에서 현실주의와 낭만주의의 양대 유파가 되었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