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의 기원
유럽 성에는 두 가지 출처가 있습니다.
1 오야에서 온, 지구와 같은 공급원. 춘추시대에는 오야자라는 장인이 있었다. 그는 유 산 에 살고 있기 때문에, 주조 무기 로 유명한, 그래서 오노 야생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야자는 푸젠 민후현 야산으로 이주하여 월왕을 위해 창루, 궐궐, 사승, 어장, 순후크 등 다섯 가지 보검을 주조했다. 한동안 유명해졌다. 나중에 그의 제자들은 초왕을 위해 용연, 타이아, 곤부 등 세 개의 칼을 주조했다. 오야자의 후손은 조상의 이름을 성으로 하여 유럽 성을 형성했다. 어떤 사람은 빚진 글자를 구 성으로 빼낸다. 유럽과 이 지역의 해음.
2 성씨의 관점에서. 구양 성과 혈연관계가 있다. 하조 황제 소강의 아들 무옥은 회지에 봉쇄되어 월국을 세웠다. 춘추시대에는 오나라에 의해 소멸되었다. 19 년 후 군웅은 나라를 부흥시켰다. 그해 군웅 6 세의 손자는 월왕 국경이 없었다. 추 에 의해 파괴 되었다, 두 발 굽 무한 우 청 유 산 남쪽, 태양 에 대한 산 남쪽 에 밀봉, 그래서 Ouyang, 서민 무한 후손 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유럽, 구양, 세 개의 성을 형성하여 봉산, 봉작의 이름을 지었다. 나중에 일부 구양, 등 성 () 성 유럽 () 이 있었지만, 기원은 여전히 본지였다.
2. 마이그레이션 배포
유럽 성의 귀족 가정은 평양에 살고 있다.
제 3 군 당왕
희망 군:
평양현:' 백가성군지' 에 따르면 유클리드는 평양현을 바라보았다. 삼국 시대, 위를 위해 설치되었다. 오늘 산서에서 린펀 (Linfen) 에 있다.
로비 번호:
팔검당: 춘추시절, 오야자는 칼을 주조하는 데 능했고, 월왕은 그에게 오검 (창루, 거새, 사승, 창자, 순후크) 을 주조하게 했다. 나중에 장군들은 조왕을 위해 삼검 (용연, 타이아, 공포) 을 주조했는데, 모두 역사상 유명하다.
4 명의 역사 유명 인사
1 오도강: 장락인, 명나라 진사, 박람군서, 사승중주, 추종자 천명. 유야코: 춘추시대에는 한 장인이 오월산에 살면서 무기 주조로 유명하기 때문에 유야자를 씨로 삼았다. 오야자는 푸젠 민후현 야산으로 이주하여 월왕을 위해 창루, 궐궐, 사승, 어장, 순후크 등 다섯 가지 보검을 주조했다. 한동안 유명해졌다. 나중에 그의 제자들은 초왕을 위해 용연, 타이아, 곤부 등 세 개의 칼을 주조했다. 오프시앙: 원나라 봉기군 장군. 오대인: 명대 남경공업부 랑중, 광둥 순덕인, 가정년은 곽자 박사입니다. 학자인 왕세정은 그를' 광동 오재자' 중의 하나라고 부른다. 오보: 동한 유명한 효자. 평도인은 명랑하고 대범하다. 6 유영: 198 1- 유클리드는 춘추시대 월왕 군웅의 후예로서 구양과 같다. 유클리드가 월왕 군웅에서 시작된 유클리드의 유포에 대하여 성에 관한 모든 고서가 이미 고증되었다. 도사' 는 "월왕은 차아들이 없고, 무는 오옥산의 손자가 되고, 그 뒤에는 유클리드, 구양이 있다" 고 기록했다. "당서 재상 족보표" 에는 "하소강 사생아는 월왕의 국경이 없을 때까지 회지에 봉쇄되어 초멸되고, 오성 유럽, 옥산의 손까지 구양후정 () 으로 봉하여 본성을 생각했다" 고 상세하게 기재되어 있다. 그리고' 성씨 고평' 은 "월왕무강 차자가 무성 어산양에 봉착했고, 그 뒤에는 오씨, 구양 씨, 오후씨, 평양을 바라보았다" 고 말했다. "유클리드와 구양은 모두 월왕의 2 대 자손이고 월왕은 경계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고증은 월왕 군웅의 일곱 번째 손자로, 지금으로부터 2440 여 년 전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유클리드와 구양의 성은 적어도 2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 정말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 가문의 후손들은 특히 그들의 가족 연원이 춘추시대 월왕군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그리고 4,000 여 년 전의 성인 우하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진나라 시대에 저장의 월국은 우하의 다섯 번째 손자였고, 소강의 아들이 전해 내려와서 그는 일찍이 석하를 부흥시킨 적이 있기 때문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유클리드와 구양은 모두 4,500 년의 유구한 가족사를 가지고 있다. 유럽인으로서, 이 영예보다 더 자랑스러운 것은 무엇일까!
구 () 오 () 구양 () 삼성 () 은 동종 () 이다.
중국의 수천수만의 성씨 중 많은 성이 같은 조상에서 왔다. 긴 역사에서 같은 조상의 후손들은 도피, 이주, 피난 등으로 성이 다르다. 굴곡, 유럽, 구양은 모두 춘추시대 월왕 군웅의 후손이다. 구 () 오 () 구양 () 의 세 성 중 유씨 () 와 구양 () 이 가장 오래된 것으로, 이 두 성은 모두 일찍 나타났고, 굴씨 () 는 한대 () 에만 나타났다. 그래서 굽은 씨족 멤버들은 모두 겸손하여' 유럽' 을 대유럽이라고 부른다. 성씨 고평'' 월왕차자는 오성우 어산양에서 봉한 뒤 오씨, 구양씨, 오후씨, 평양을 바라보고 있다. " 유클리드와 구양은 모두 월왕의 둘째 아들이고, 월왕은 월왕 군웅의 제 7 손이며, 지금으로부터 2400 여 년 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거슬러 올라간다면, 유클리드와 구양의 역사는 2400 여 년이 아니라 하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월왕 군웅의 조상은 희씨, 하소강의 사생아, 기원전 4072 년에 등극하여 회지에 봉쇄되었다. 월왕이 경계가 없을 때, 초멸을 위해 무성 오우산양에 봉인되어 구양을 위해, 그 아들 손주들은' 오우' 나' 구양' 을 성으로 삼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우, 오양, 오양, 오양, 오양, 오양, 오양) "굴곡" 성은 언제부터 시작되었으며, 어느 조상에서 나왔습니까? 광둥 신회 굴조보 기록에 따르면 하소강은 어린 아들을 대우종사로 봉했다. 여기에 묻혔고, 또 용산에서 양귀비를 먹었기 때문에,' 오우' 를 씨로 삼았다. 한나라에서 오사이언은 유클리드 종족의 일원이며 부유한 사업가이다. 그는 자선을 베풀고 존경을 받아 한경제가 그를 높이 평가한다. 어느 날 한 경디가 그에게 말했다: "당신은 덕과 재능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빚진 것이 없으면 빚진 지역으로 가라. " 봉건 시대에 황제가 성을 주거나 신민을 개명하는 것은 일종의 영예였다. 황제가 신민에 관심을 갖고 어쩔 수 없이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그래서 OSCE 는 성을' 구' 로 바꿔 구 보안이 되었다. 이후 그의 후손은' 구' 의 씨족 회원이 되었다. 굴조보' 는 구 () 오 () 구양 () 이 동종 () 으로 한 번도 결혼한 적이 없다고 기록하였다. 전웨이 지역의 조상 족보에도 그들의 조상 주계공이 송도종 함순년 (기원 1265- 1274 년) 동안 광둥성 북남웅의 주길골목에서 광둥 신회로 이주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그 전에 그들의 조상은 푸젠푸전에서 살았다. 사실 오석, 오석, 구양석 등 그들의 조상은 모두 중원에서 왔고, 우전 () 을 거쳐 푸젠 (), 광동 () 으로 내려갔다. 국내와 해외중국인 중에서 구 (), 오 (), 구양 () 의 세 성은 모두 소수민족이다. 반면 이 세 성을 가진 유명인은 다른 성을 가진 유명인이 많지 않다. 그러나, 그들의 조상인 월왕군웅은 역사상 위대한 인물이다. 군웅은 춘추말기 (기원전 497-기원전 465 년) 월국의 군주이다. 그는 오국에 패배한 왕월 운장의 아들이다. 군웅과 오왕부차는 화해를 하고, 친히 오국에서 부차를 모시고 있다. 그는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복찰의 신뢰를 얻었다. 반면에 범려, 아야코 등의 임명. 국민정부, 10 년의 생활과 교훈을 정돈하여 국가 정세를 약함에서 강건하게 하다. 이와 함께 월국미녀를 오국에 파견하여 부차를 미혹시키고, 부차가 여자에게 미련을 두게 하여 국사를 풀었다. 오국은 강권에서 약함으로 바뀌었고, 결국 군멸하였다. 그런 다음 쉬 저우 (이 산둥 지방 후지현 남부) 에서 황제를 불렀다. 중국 문학사에서 구양수는 매우 걸출한 인물이다. 북송 시대에 구양수는 문학가이자 역사학자였다. 그는 송인종 천성시대의 학자로 추밀사를 맡고 정치사무에 참여한 적이 있다. 초창기에 범중엄을 지지하여 정치적 개량을 요구하다. 왕안석은 신법을 실시할 때 진법의 폐단을 언급했다. 구양수는 문장' 밍따오',' 실용' 을 주장하며 송초 이후 화려한 문풍을 추구하는 것에 불만을 표시하고 낙후된 사람들을 적극 양성하고 있다. 그는 북송고문운동의 지도자이다. 그의 산문은 웅변적이고 서정적이며,' 당송 8 인' 중의 하나로 불린다. 그의 시풍은 산문과 비슷하고, 언어는 유창하고 자연스럽다. 그의 말은 완곡하고 우아하여 남당의 유풍을 물려받았다. 구양수와 송기합편' 신당서' 는 독립적으로' 신오대사' 를 쓰고' 구양문충집' 을 쓴다. 구양여천 (1889-1962) 은 중국 연극사에서 유명한 연극가와 배우이다. 호남 류양인, 65438-0907 년 일본 춘류회에 참가하다. 귀국 후 신작 운동을 제창하고 영화감독을 맡으며 경극 10 여 년을 공연하다. 1930 년대에는 광동 연극연구소를 주재했고, 40 년대에는 광서미술관 관장을 맡았다. 1949 이후 중앙연극학원 원장으로, 중국문련 부회장으로 선출되었다. 그는 중국 연극의 선구자이자 연극 운동의 창도자 중 한 명이다. 그는 회고록을 저술하여 연극, 산문집, 연극 대본 (예:' 스포츠의 힘',' 도화팬',' 흑노한') 을 연기했다. 성자수정은 과거에 유행했던 계몽 교과서 중 하나이다. 송대 순자의 작품으로 전해지고, 명청학자가 보충한다. "천자문" 으로 서로 잘 어울리다. 구 () 오 () 구양 () 삼성 () 의 사람이 매우 적기 때문에 구양 일족만이 부계 협회를 설립했는데, 바로 거리 96 번지에 위치한 구양 가족협회로, 모두 회원 222 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