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초보자질문 - 베르, 베르, 베르 ... 전국에 베르인이라는 사람이 몇 명 있습니까? 지금 이 성이 가장 많은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베르, 베르, 베르 ... 전국에 베르인이라는 사람이 몇 명 있습니까? 지금 이 성이 가장 많은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백에는 네 개의 성이 있다.

1. 고대에는 한 성인이 있었는데, 그의 조상은 백어 (즉, 백이) 였다. 그는 순의 사제 순에게 승이라는 성을 주었다. 그 이후로 백곤은 두 개의 성씨, 백성과 승성을 가졌고, 그의 후손도 두 개를 형성했는데, 그 중 하나는 백성이었다. 백명은 백씨의 조상으로 이미 4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고서에 따르면 백이는 순제가 날짐승을 길들이는 데 도움을 준 위인이다. 다시 말해서, 그는 소, 양, 돼지, 개, 닭, 거위를 길들인 후에 물질적 생활의 원천을 더욱 보장해 주었습니다. 백이는 또한 우우를 도와 물을 다스리고, 한마 공로를 세웠다. 또 다른 사람은 백이라고 하는데, 바로 백이이고 염제의 후손이다. 고대에는 또 백성이 있었는데, 고서에는 고대에도 백성을 쓴 사람이 있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2. 국명을 봉해야 한다. 그것의 기원은 3 세대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일찍이 주조에는 백과가 있었는데, 백자과라고도 불리기 때문에 오늘 하남 서평의 백정 일대에 있습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백국의 개국 황제는 황제의 신하 고백이었다. 춘추시대에는 백국이 초나라에 의해 멸망되었고, 백국군의 후손은 백국원 성을 씨로 삼았다. "부계 가문의 간사" 에 따르면, "백과는 채주 서평현에서 멸망되고, 자손은 나라를 씨로 삼는다" 고 한다.

3. 성을 지명하다. 조상은 야오가 부락의 우두머리였을 때 성 () 에서 기원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역사 기록. 진 본경 () 에는 "좌순 () 의 보좌, 훈련 새와 짐승, 다훈새와 짐승, 흰 구름, 순 () 을 성으로 주는 것도 큰 비용이다" 고 실려 있다. 그 이후로 백곤은 백성과 영성의 두 성을 가졌고, 그의 후손도 두 세대를 형성했는데, 그 중 하나는 백성이었다.

4. 목명으로 성을 명명합니다. 옛날 동양부족의 수장인 백황석 () 이 지혜라고 전해진다. 백나무는 토템이기 때문에 지백이라고 불린다. 지백은 복희의 조수로 일했고, 인간사이에서 노고를 마다하지 않고, 백성들에게 보답을 구하지 않기 때문에 백성들의 지지를 얻어 황제로 추앙되었다고 한다. 그는 황보산 (허난성 진류현) 에 살고 있으며, 그의 후손은 박씨이다. 박씨, 고명 박씨. 명호백한 명문족들이 거주하고 두 곳에 거주하다.

성의 기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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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날 수장 복희가 지혜라는 대신이 있었다고 전해진다. 그는 백나무를 토템으로 하여 일컬어진다. 그는 복희가 천하를 다스리는 것을 돕기 위해 많은 공헌을 했지만, 그는 결코 자만하지 않았다. 그는 복희의 신임을 받아 나중에 동양 부족의 수장이 되었기 때문에 사관도 그를 백황석이라고 불렀다. 일단, 김몽하 에서 갑자기 한 괴물이 나타났는데, 용수뱀의 몸을 가지고, 온몸이 용비늘로 덮여 있고, 높이가 8 피트 5 인치이고, 물고기와 낙타처럼 생겼고, 양쪽에는 각각 고기 날개가 하나 있어 파도 속을 헤엄쳐 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소식을 듣고 복희가 김몽강변에 도착했다. 괴물은 복희를 보고, 기운이 넘치고, 등 위의 용비늘이 반짝이며, 마치 도안을 형성한 것 같다. 복희가 움직이는 것 같은데, 신령의 인도라는 것을 알고 향안 제사를 치르느라 바쁘다. 당시 황백과 복희가 함께 이 영감의 움직임을 보고 까맣게 탄 숯 한 조각을 집어 들고 큰 돌 위에 괴물 몸의 도안을 빠르게 그렸다. 복희제례가 끝나자 괴물이 물 속으로 사라지고 복희가 괴물의 몸에 있는 도안이 아직 기록되지 않았다는 것을 떠올려 아쉽다. 이때 황백은 이미 바둑판의 도안을 복사해 복희에게 바쳤다. 복희가 환멸을 느끼다. 그가 돌아온 후, 밤낮으로 연구하여, 마침내 세계 최초의 후세에 큰 영향을 미치는 그림' 태극가십' 을 그렸다. 황백가는 총명하고 현명해서 주조까지 그의 후손은 황제의 선생님이었다. 예를 들어 전욱의 선생님은 백익량의 아버지였고, 그의 선생님은 백소였다. 또 황제의 지방관은 백상이고, 우치수수를 돕는 것은 백운이다. 그래서 백성은 고성의 귀족이다. 나중에 백씨는 대부분 다른 성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지금은 많지 않다.

마이그레이션 분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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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서에 따르면 백성은 일찍이 중화민족의 고대 귀족 성이었다. 백성 인재가 배출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고대 황제의 선생님이었다. 이 고대 선현의 후손들은 허난성 서평현 서부에 백나무 왕국을 세운 적이 있다. 2,500 여 년 전 춘추전국시대에 이 약소한 백국은 초나라에 의해 멸망되었다. 오늘날까지도 백과고지지에는 북송 시대에 건설된 보암사탑이 남아 있다. 잘 보존된 이 천년고탑은 탑 아래 백성들이 널리 전하는 백황석 전설과 어우러져 정취를 이룬다. 고대 동양 부족의 한 수장은 백황석이라고 불리는데, 백나무를 토템물로 사용했기 때문에 백황석이라고도 불린다. 백질은 복희의 조수로 일한 적이 있다. 고대 황삼의 우두머리인 복희가 유명한 중국 태극팔괘도를 발명했다고 한다. 그때 용의 머리와 뱀의 몸을 가진 괴물이 있었다. 그는 복희를 보고, 기운이 넘치고, 등에 용인이 번쩍이며 도안을 형성했다. 복희가 본 것도 정례에 불과했지만, 백황석은 불타는 숯으로 큰 돌 위에 도안을 그려 복희에게 바쳐 태극팔괘를 발명했다. 분명히, 이것은 백의 총명함과 지혜를 반영한다. 황백 가문은 천하에 부지런하고 공로를 추구하지 않고, 이민에게 바라는 것이 없어 백성들의 추대를 받아 황백으로 칭송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는 산간 지방에 살았고, 후세 사람들은 "흰색" 을 씨로 삼았다. 백성의 또 다른 기원은 춘추시대에 형성되었는데, 당시 백족들은 국명' 백' 을 성으로 삼았다. 백의 조상은 하남 개봉에 살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남쪽으로 이주했다. 현재 주로 안후이 호남 산시 장쑤 등지에 분포되어 있다. 화이트 씨는 작은 성이다. "중국의 성씨가 뿌리를 찾다" 는 기록에 따르면, "황제는 지방관 (사제) 백장이 있고, 전호제에는 대사백이 있고, 제하에는 대사백소가 있고, 제요에는 아들이 있다. 서주에 백은 주의 하인이었고, 당대에는 왼손잡이 백이 있었고, 명대에는 연안 지휘자석이 있었고, 청대에는 서예가가 있었다. 베이징, 대만성, 안후이, 장쑤 일부 백인들은' 뿌리를 찾아 조상을 묻는다' 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는데, 이것은 사실 일종의 문화이다. 자신과 가족이 조상에게 떳떳하고 출세하는 사람이 되도록 격려하는 것은 국가가 국민에게 모두 유익하다. 각지에 분포하는 베르족들은 일반적으로 지계 조상과 이주 원인이 있다.

성씨 시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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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우록" 기록: [후쿠퍼 씨. 옛날 옛적에 동양부락의 수장은 지라고 불렸는데, 백나무를 토템으로 삼았기 때문에 그 이름이 붙었다. 그는 복희의 조수로 일했고, 세상에서 노고를 마다하지 않고 공로를 아끼지 않고, 백성들에게 이득이 되는 것은 아무것도 바라지 않았기 때문에 백성들의 추대를 받아 황백이라고 칭송되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그는 산 (이 허난성 개봉시 진류진) 에 살고 있으며, 그의 후손은 하얗다. 성씨 고시' 는 [춘추시, 백국은 초멸하고, 후세 사람들은 씨인 줄 알고 위현을 바라보았다. 춘추시대에는 허난성 서평현 () 성 서쪽에 백정 () 이 하나 있었다. 이곳은 백성의 발원지이다. 나중에 국가가 멸망한 후 후손들은 점차 위군 (현 허베이 임장현) 과 제양 (현 산둥 정도현) 으로 번식했다.

왕군 당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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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준 1

위현: 한대 백성 망위현. 오늘 허베이 () 성 임장현 (). 《성씨 시험》에 따르면 고제백후. 춘추시대에는 백국이 초멸을 당했고, 후세 사람들은 씨라고 생각했다. 두웨이와 윤희를 바라보다.

2. 홀 번호

중서당: 아니요, 중서당, 백성종사.

백성들의 사당 동영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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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씨 종사 4 자 대련》

백과에서 기원하다.

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무명씨는 백씨 종사 총련을 썼다

전련전은 백성의 기원과 군망을 가리킨다.

웨이 junshize;

황제 가족의 목소리.

무명씨는 백씨 종사 총련을 썼다

대련은 고백량 () 을 전욱의 선생님이라고 부르고, 백조 () 는 제호 () 의 선생님이라고 부른다.

의전

도중어주.

무명씨는 백씨 종사 총련을 썼다

첫 번째 대련은 당나라 장군 백견의 아들 백견으로, 이 사람은 종횡무진하여 로비에 능하다. 당시 거란 왕 승종은 장산 반란을 점령했다. 그는 창산에 가서 좌측으로 이삭을 줍고, 왕승종을 설득하여 진동을 일으켰다. 태와 초년 연해는 지리를 토벌하기 위해 300 기병을 이끌고 텍사스 진출을 계책으로 삼아 리와 함께 상경할 것을 권했다. 나중에 비방을 받아 강직되어 죽음을 맞이했다. 두 번째 부분은 고대 황제의 교사 백사진을 다룬다.

담배 가게를 여는 모습;

안개가 여주를 휩쓸었다.

무명씨는 백씨 종사 총련을 썼다

대련은 흰색, 당대 웨주 사람, 글자가 밝다. 그의 아버지 백조류가 안사의 난란으로 죽자 검술 살적을 배워 복수를 했다. 이어 우리 삭방에서 온 사신 이광필, 또 관군이 온 중랑장이 평원왕의 칭호를 수여받아 링연각, 관군이 위장군을 이끌고 있다. 두 번째 대련은 순결 수호 여주, 청렴명, 공적이 뚜렷한 당인을 가리킨다. 두보는 시를 쓴 적이 있다. "백공진은 여주에 있어 안개가 걷혔다."

반얀 투린 파빌리온;

종횡에 능하다.

무명씨는 백씨 종사 총련을 썼다

제 1 련은 당백량 7 을 가리킨다. 두 번째 대련은 돈 카포터를 가리킨다.

창산 로비;

황제가 강조하다.

무명씨는 백씨 종사 총련을 썼다

제 1 련은 당백기가 상산 왕승종을 초청하여 조정에 항복하는 것을 가리킨다. 제 2 연합은 고백양을 전욱의 선생님이라고 부르고, 백조는 제청의 선생님이라고 부른다.

공 Pingshan 는 말했다;

도중어주.

-제 1 련은 당백량 () 을 가리킨다. 다음 대련은 쿠퍼의 계략을 가리킨다.

문학학사

평원의 왕 풍공.

무명씨는 백씨 종사 총련을 썼다

첫 번째 대련은 백군, 청도광진사, 본명 송군, 몽골족 황징기인, 함풍대원, 문연각 대학사를 가리킨다. 두 번째 연맹은 당백량계, 자공량, 위주인을 가리킨다. 그는 링연각에서 초상화 평원왕의 칭호를 수여받아 좌측 장군으로 승진되었다.

백씨 종사 7 자 대련.

귀로부터 백가위어 건설을 이끌었습니다.

밝은 아버지가 전욱 선생님을 맛보다.

무명씨는 백씨 종사 총련을 썼다

첫 번째 대련은 명대의 유명한 수리가가 비싸고 장쑤 보응인을 가리킨다. 홍무세는 연못 기슭을 건설할 것을 건의했고, 보탑은 홍수를 막기 위해 40 리 밖에 있었다. 회양의 5 만 6 천 명의 민공이 총계가 앞장서서 한 달 안에 이 일을 완성하도록 파견되었다. 마을 사람들은 그것을 "백가위어" 라고 부른다. "한서" 의 두 번째 부분은 고대와 현대인의 간행물로, 그는 구백량부에 가서 전욱의 선생님이 되었다.

설운은 그것을 쌀집 청사진이라고 부른다.

북방 갈매기 난란의 진실.

무명씨는 백씨 종사 총련을 썼다

이 대련은 청대 화가 쿠퍼, 본명 사민, 본명 설운, 가선인을 가리킨다. 화교는 평호에 산다. 책 가을, 프랑스 남궁; 산수를 그리고 남궁을 배우다. 방산을 데리고 서호를 구경하며 빗속에서 북쪽 정상까지 올라가 말했다. "이것은 정말 쌀집의 청사진이다." 제 2 련은 청대 여화가 백문갈매기, 이름은 이글담, 양저우인을 가리킨다. 어획고전은 수백 가지가 있는데, 모두 기교가 있다. 특히 실크, 대나무, 그림 방면에서 말이죠. 당시 사람들은 그것을 "단필을 산수로 물들이고 동베의 진실을 현혹시킨다" 고 불렀다.

백성 사당 칠언 이상의 일반 대련입니다.

두 세대의 제왕, 카나리아 왕 무게;

예나 지금이나 빼빼로, 옥당으로 유명하다.

무명씨는 백씨 종사 총련을 썼다

상련 백조와 백동 (백이의 아버지와 백량의 아버지라고 함) 은 각각 레빈의' 전호' 와 고신의' 제호' 의 선생님이다. 제 2 련은 동한, 백후자안, 무양인을 가리킨다. 삼국 시대에 위국학자 관녕은 한때' 춘추' 의 학생이었던 것으로 유명하다.

역사상 위대한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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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창: 황제에게는 지사 (사제) 가 있고, 전호제에게는 주인, 즉 백량의 아버지, 제하에는 주인, 즉 백소가 있다. 야오 디 년, 흰색 (이 허난 Wuyang 카운티 남동쪽), 국가 번호 흰색 에 봉인되었습니다. 전설의 촉왕백. "곰 전기": "초기 이름, 미래 세대 흰색, 미래 세대 푸. 이 3 대는 모두 몇 백 살이니, 모두 신선이다. "

파코: 신화 전설의 선녀. "산해경 해내경": "산이 맑고 수려한 동쪽, 산이 하나 있는데, 이름은 소산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Paco 라고 부른다. 파코는 여기 위아래로, 하늘에 관해서는. 클릭합니다 구오 푸 참고: "노송 나무의 높이, 신들도. 클릭합니다

화이트: 당나라 때, 그의 아버지는 루산에 의해 살해되었다. 그는 보복하기로 결정했다. 10 대 때 그는 군대에 입대하여 60 여 차례의 전쟁에 참가했다. 그가 장군이 되었을 때, 그는 겨우 24 살이었다. 나중에 공헌이 더욱 커져 대관이 되었다.

백종귀: 명대 보응입니다. 홍무 세계 서정 () 은 홍수를 막기 위해 제방 () 과 사십리 회루 () 를 건설할 것을 건의했다. 나중에 명나라 태조는 비싼 건의를 받아들였다. 회양지역은 민공 5 만 6000 명을 징용하여 강둑, 보탑루 40 리의 거창한 공사를 이끌었다. 완공 후 마을 사람들은 그것을' 백가위어' 라고 불렀다. 대대로 인민을 축복하고, 만고에 길이 빛나다.

흰색: 흉자. 19 1 1 년 진강신군을 이끌고 무창 봉기에 응한 뒤 난징 임시정부 북벌연합군 총사령관, 제 1 군장, 안군 군장으로 승진했다. 4 년 동안 상해 호국 운동에 참가하다. 6 년, 광동 호법 전쟁에 참가하다. 민국 13 년 후 국민당 중앙집행위원, 혁명군 군장, 국민정부 위원으로 재직했다. 2 1 년, 일본군이 상해를 공격하여 저항을 주장하며 현재의 이론에 추앙받고 있다.

게다가 서주 시대에는, 그리고 모두 주의 하인으로 일한 적이 있다.

동주 시대에는 백이라는 역사학자가 있었다.

한유와 백세창.

당나라 는 왼쪽 픽업 백, 왼쪽 칼라 웨이 장군 흰색, 평원의 왕 이 있습니다.

원대에는 화가 백자정 백사진이 있다. 명나라에서는, 돌은 Yanan 의 지휘관 이었다.

청대에는 유명한 화가와 시인 백, 서예가, 화가, 서예가, 시인이 있었다.

근대에는 자산계급 혁명가, 안후이 순무백이 있었다.

뿌리가 깊고 잎이 무성하다-뿌리가 깊고 잎이 무성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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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고리현 경풍향 백씨, 본적 강서지안태화현 거위목탕, 계초왕공 후예. 북송임신 (1032) 정월 16 일에 태어나 거의 천 년 동안 계속되었다. 후십일 백삼귀는 후난영주 지역 영릉현 푸리제당만 두학촌 백가평으로 이주했다.

명말 청초, 쓰촨 연년 전란, 10 실 구공, 토지가 비옥하고 밭이 척박하다. 부춘의 아들 22 대 세태, 세규, 세춘, 사촌 세규, 강희가 이민을 장려하는 칙령에 적극 호응해 강희년 동안 함께 천에 들어갔다.

석대, 석규, 석춘이 촉에 입촉한 후 대선현 (수이정) 조가향사바촌 모가계 노옥에 정착했다. 쓰촨 3 년 후, 석대, 석규, 석춘 형제, 사촌 석규는 멀리 호남에 있는 부모님을 그리워하며 조상으로 돌아가 각각 중병에 걸린 부모 법춘과 주, 계춘, 후를 데려왔다. 이듬해, 법춘, 주가 연이어 세상을 떠났다. 법춘은 모래댐 묘만에 묻혔고, 주는 고석칸에 묻혔다. 석대, 석규, 석춘의 후손이 이곳에서 13 대를 번식하여 인구가 2000 여 명이다. 계춘의 아들 석규는 쇼가파에 정착했다. 나중에, 엄마 홈 경사 돌 접시 건조 아치 다리 로 이동, 위안 가이드 daxian yingshan 타운 쉽 baijiaba 로 이동, 조상 guichun 무덤 은 yingshan 으로 이동, 후진타오 의 무덤은 xiaojiapo 에 남아 있다.

석대, 석규, 석춘은 같은 곳에 산다. 나중에 인구가 많아 석대는 관가구에 정착했고, 석규는 사댐조문원에 정착했고, 삼아들 석춘은 노래를 좋아하여 쓰촨 머물지 않고 호남의 고향으로 돌아갔다. 나중에 호적 이유로 다시 천에 들어가 가족 사자와 악기를 가지고 쇼가하마 (곰가만) 에 정착했다. 석대 석규 석순합은 백자손을 이끌고 자금을 모아 수교 남단에 있는 댐에 가묘를 짓고 조상을 제사로 옮긴 뒤, 남계묘라는 이름을 지었는데, 지금까지도 사자들을 위해 사용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세춘 제 6 대 자손은 백가산에 백가사당을 짓기 시작했고, 그들은 영원히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며 미래를 위해 공업을 건립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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