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비교적 순수합니다.
20 대 안팎의 엄청하, 장백지 모두 매우 아름답습니다. 그들은 당시 수많은 오타쿠들의 우상이자 여자들이 힘껏 모방한 대상이었다. 우리는 그들이 생활 속에서 어떤 상황에 처해 있는지 모르지만, 당시 그들의 대표작으로는 엄청하' 창밖', 장백지' 희극의 왕',' 성우성원' 등이 있었다. 엄청하 작품은 소녀의 이미지로 깊은 인상을 남겼고, 장백지 콜걸은 청순한 이미지에 약간의 할인을 했다. 성우성원' 의 작은 간호사 이미지도 청순하지만 엄청하 대비 훨씬 나쁘다.
2, 비교적 성숙하다.
이때 그들은 모두 30 세가 넘었고, 엄청하 역시 사업의 정점에 이르렀다. 그녀가 빚은 동방불패 이미지는 80 대 후반의 고전이자 공인된 넘을 수 없는 최고봉이다. 이때 엄청하 기질의 이미지도 청순함에서 호미로 바뀌었다. 이 시기 의 엄청하 은 그녀 의 연예 사업 의 절정 이라고 말해야 한다. 동시에, 장백지 훨씬 열 등 합니다. 장백지' 사자 포효' 는 이 시기의 대표작이며, 하동사자의 이미지는 동방불패와 비교된다.
3, 덕행보다.
미모에 비하면 내면의 아름다움을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중국 전통의 여성에 대한 미덕 관념은 현혜현혜다. 비록 엄청하 지금은 늙었지만, 그녀가 주는 가장 큰 인상은 여신이 곧 죽을 것이라는 것이다. 여기에는 경멸적인 의미가 없다. 그녀는 단지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고 미인이 늙기 쉽다고 감탄했을 뿐이다. 그러나,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나중에 장백지 에서 발생한 일 은 장백지 을 바닥으로 떨어뜨렸다. 그녀도 피해자였지만 세속적 관념 때문에 이미지가 붕괴돼 자신의 이미지를 잘 유지하고 시정하지 못했다. 이혼은 그녀의 이미지를 다시 침몰시켰다.
요약하면, 엄청하 의 아름다움은 외부에서 내향적인 아름다움으로, 오랫동안 그리울 수 있는 아름다움이다. 그리고 장백지 그냥 플래시, 비록 순간 놀라운, 하지만 한순간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