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이 뿌리 예술에 딜레마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소재를 찾기가 어렵고 많이 해야 자신만의 독특한 안목을 가질 수 있다. 둘째, 너는 고난과 싸워야 한다. 너는 가능한 많은 아름다운 뿌리를 유지해야 하지만, 부패한 부분도 제거해야 한다. 즉, 가능한 한 자연의 흔적을 남기는 것이다. 결국 많은 것, 역사, 세월, 경험 등을 대표합니까? 나무뿌리가 예술감을 가지려면 세월의 흔적이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뿌리 예술에서 식용유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알았죠? 개인적으로 아니라고 생각한다. 첫째, 식용유는 뿌리 색깔을 깊게 하거나 심지어 검게 만들 수 있다. 둘째, 과일뿌리를 넣고 식용유를 흡수하면 먼지를 흡착하기 쉬우므로 시간이 지나면 관리하기가 쉽지 않다.
나는 왁스유, 니스, 나무왁스를 사용했다. 왁스 오일은 3 ~ 4 년 전 모 보물에서 산 것이지만 뿌리에 직접 심은 것이 아니라 먼저 광택이 나는 나무판자에서 시험한다. 그 결과 이틀도 마르지 않고 냄새도 많이 나고 나머지는 다 없어졌어요. 얼마 전 헤드라인에서 크레파스를 만드는 친구를 만났다. 나는 그의 제품을 사서 시험해 보았는데, 괜찮다고 생각한다. 에센스를 색칠할 수도 있지만 좀 비싸요. 연마는 꼭 제자리에 있어야 해요. 기술적 요구가 높아요.
나는 항상 식품급 왁스를 산다. 과일이나 음식을 담은 나무 쟁반에 자주 사용되기 때문이다. 두세 번 닦아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다시 떨어뜨릴 수 있어요. 하지만 나무뿌리에 쓰면 닦기도 힘들고 이상적이지도 않아요!
이런 니스는 내가 사용한 것 중 가장 좋은 것이다. 페인트 총으로 분사하여 원래 뿌리의 색깔을 유지할 수 있다. 뿌리 전체를 골고루 만들 수 있습니다. 무광택 페인트라면 풍만도와 부드러움이 좋습니다. 하지만 어떤 친구들은 빛과 하이라이트를 좋아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니스를 하는 것의 장점은 손질하기 쉽고 진공을 흡수하지 않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시간이 길어졌으니 물로 헹구고 말리면 됩니다.
오동유 왁스 파마를 좋아하는 친구들이 많을 것이다. 이 두 가지 공예는 나는 해본 적이 없지만, 왁스 파마 공예는 비디오에서 본 적이 있어 마호가니 가구에 쓰인다. 복잡하거나 탄화된 나무라면 왁스로 태우는 것이 이상적이지 않다!
그것뿐이다! 누구나 자신의 취향과 스타일을 가지고 있지만, 근예로는 식용유가 부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