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일수는 육나리에게 여씨라는 마을 세 개를 만들어 달라고 했고, 칠나리는 규칙에 따라 우물 속에 3 일 동안 매달려 있었고, 밖에 두 사람은 그와 함께 갔다. 칠신은 동의하지 않는다. 일단 그가 더 이상 맏이가 아니라면, 밖에 있는 사람은 모두 죽은 사람을 데려갈 수밖에 없다. 에릭은 계속 숨을 참았고, 그의 미래는 서천에 의지할 수밖에 없었다.
그는 서천이 앞으로 더욱 무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나는 여일수를 재촉하러 가겠다고 말했다. 서천이 나를 돕게 하지 않을 것이다. 서천은 사진을 들고 밖에서 기다리고 있다. 총이 울렸을 때 나는 죽었다. 나는 차분하고 정직한 사람으로, 몸에 약간의 토비 습성을 띠고, 줄곧 서천호 물자를 동반하고 있다. 행복한 얼굴' 4 회는 강탈당했다.
《환안》의 줄거리 평가
그 시대의 많은 극 중에서 환안은 의심할 여지 없이 남달랐다. 서빙 작가가 연출한 이 작품은 전통적인 창작 구도에서 벗어나 도로영화, 연대극 등 장르적 특징을 독특하게 결합해 새로운 전설적인 표현 방식을 탐구해 창작 수법과 시야에서 과감한 업그레이드를 이루었다.
혁신적인 형식, 충만한 이야기, 입체적인 군상, 이 일련의 하이라이트 외에도 이 연극은 더욱 깊고 숭고한 사상이다. 이 작품에서' 호금여행' 의 일파삼할인은 모험과 자극뿐만 아니라 신앙을 추구하는 은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