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가창력: 기본기가 좋다. 미성의 기초와 유행창법이 결합되어 고음이 높고 저음이 안정적이며 중음이 굵어 라이브 동영상과 그의 온태크 앨범에서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인정이 있다. 목소리가 또렷하고, 높고, 섬세하다. 우객 이림시대의 대표작' 잘못을 인정하다',' 노란 리본' 에서 모두 드러난다. 마음대로 거두다. 맹목적으로 고음을 질주하지 않고, 저음의 호흡이 안정되고, 고음이 또렷하고 편안하며, 노래의 감정에 대한 표현이 적절하게 통제되어 수용할 수 있다. 장학우' 가을이 짙다' 와' 떠나지 않았다' 의 표지에 반영됐다. 진위음이 자연스럽게 바뀌다. 가성과 진성이 섞여 있을 때, 변환 시 가성의 그라데이션 정도를 조절할 수 있고, 가성도 약해지지 않는다. 우객 이림 시대에 "지고 천하를 이기면 어떡하지?" " 그리고 "딜레마" 는 모두 반영되어 있습니다. 2. 불홍: 우객 이림은 예전에는 매우 빨갛지만, 그것은 90 년대의 일이다. 이대의' 그의 목소리에 대한 사과' 는 당시 지금의' 내 노래' 만큼 유행했다. 유객 이림이 해체된 후 그의 두 곡의 군침이 도는 노래는 한동안' 모나리자의 눈물' 과' 솔로발라드' 로 붉어졌다. 시장의 관점에서 볼 때, 임지현 (WHO) 는 그의 여생 동안 그다지 환영받지 못했다. 상업 이미지와 상업 포장이 부족한 것이 유일한 원인이다. 이 이치 임지현 는 분명히 알 수 있지만, 그 는 자신 을 우아한 예술가 로 명확하게 정의하고 우아한 예술가 는 이렇게 할 수 없다. 그래서 그 는 줄곧 자신 의 노래 세계 에 빠져 있다. 이런 몰입감은 그를 감동시켰고, 이런 고집도 상업상의 실패로 정해졌다. 성공은 소호의 실패이다. 실제로' 나는 가수다' 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임지현 () 는 현재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가수 중 한 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