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대출자문플랫폼 - 초보자질문 - 양의의 역사적 사실을 고별하다.

양의의 역사적 사실을 고별하다.

양 빈곤 구제의 역사에 관한 공식 기록은 없다. 민간 간첩은 남송 () 이 멸망할 때 원병 () 에 의해 불에 타서 빼앗겼는데, 강서 상유성 () 과 같다. 간주부의 기록에 따르면 당시 성내에는 60 여 명의 노약자밖에 없었다. 이에 따라 양의 제빈사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양동송의 본지로 볼 때, 감주인, 떠주인, 산둥 떠우주족도 있다. 10 여 년 동안 필자는 양 빈곤 구제 생활과 풍수 실천 활동에 관한 각종 문헌을 수집하여 현장 조사를 진행했다.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다: 의심의 여지가 없다. 성은 부르고, 양은 빈곤을 구제하고, 양의는 양숙무, 양창무선, 성은 양이다. 또는 작품의 서명 중 절대다수는 그렇다. 소수만이 양빈곤 구제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그는 감남에서 50 여 년을 일했고, 백성들은 모두 그를 양빈곤 구제라고 불렀다. 따라서 양공의 이름은 운송이나' 가난을 구하다',' 가난을 구하다' 또는' 가난을 구하다' 라는 단어라는 것은 확실하다. 양공의 공명은 모두 명나라의' 인자와 사고' 에 기재되어 있습니까? 요약:' 관족보' 와' 삼보서' 는 모두 공명리록 () 이나 기피 () 를 기록하며, 공명리록 () 이 전문명인지 필명 () 인지 더욱 믿을 만하다. 모 삼촌에 대한 유일한 기록은 청친정본 《고금 도서집》이다. 만 \ "삼보서 \" 는 양공의 \ "장모산 \" 에 기록되어 있다. 따라서 우리는 일시적으로 다음과 같은 추론을 할 수 있습니다.

1, 양제빈이는 풍수 성과에 대한 민간의 존칭이므로 양구빈이나 빈선인을 구하는 것이다.

2. 양동송이나 양의는 정명 중 가장 중요한 성분입니다.

3. 정명이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은 양의이고,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자료 (명나라) 로, 단명이 고대에 가장 많았다.

4. 창모산 좌는 양공이 출가할 때 끊어진 불명일 수 있다.

5, 닫아 슈 마오, 나는 청나라 \ "쩡 족보 \" 를 썼다 보았다.

따라서 가장 믿을 수 있는 것은 양명이, 자운송, 호제빈, 불명 모선조이다. 시청각을 혼동한 문장 두 편은 허구의 위조품이다.

첫째, 장시 Xingguo 세 재료 \ "쩡 족보? 양공현은 "본적 산둥 떠주 (), 아버지가 세 아들을 낳고, 대당종 () 집 음인 3 월 초팔 () 에서 태어나 장서삼장 () 을 전한다. "17 살 때 금광록 의사의 자리를 받아 옥림검열 도서관을 관장하여 45 세까지 운영했다. 황소의 난 때문에, 그는 산림을 은퇴하고 싶어 한다. 9 일 후 현녀는 그에게 천문지리술을 주었고, 그래서 그는 직장을 버리고 제국 도서관의 비밀을 가지고 세계를 주유하며 자신의 감정을 보내 배운 것을 증명하였다. 그는 건주의 시조 황경사에 가서 방장을 만났다. 원 총리 빠른 대중이 듣고 난 후, 양 공 은 뭔가 특별한 것을 배웠고, 그는 그를 스승으로 경배하고, 밤낮으로 그를 제자로 따랐다. 산천을 구경하고, 용을 찾아 맥을 잡고, 양공현 스승의 전정 지도를 하다. 용관, 형관동, 루안 두사수체, 묘함은 말할 수 없다. 그래서 반드시 인옥의 길을 거쳐 중국과 외국을 진동시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왕공 박사는 그의 스승과 그의 제자를 만나고 싶었지만, 그들을 얻기가 어려웠다. 나도 나의 선조문이 곧 임천의 세대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비로소 부채흥국에 직접 가서 오늘의 요시 () 에 직접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산수 8 대 경이로움을 놀다가 돌아오는 것을 잊었다. 선인문빠른 공수로 인해 문설은' 요서산수는 쉽게 볼 수 없고 사방이 좋은 봉우리, 나경 산꼭대기는 북서쪽이 낮다' 고 말했다. 남방의 물은 동쪽으로 흐르고, 순례자는 참배한다. 출토된 지네는 음향으로 관위 10 대 중기 창성하였다. 오늘, 나는 이곳에서 살며 대대로 제도를 숭배한다. 초기의 돈과 식량은 왕성하지 않았는데, 단지 추함 때문에 서로 상처를 입었기 때문이다. 중년의 사람은 적국이 풍부하고, 노발대발하며, 물이 도랑에 닿는다. (서양속담, 돈속담) 토끼 한 마리와 말 한 마리가 많은 부자를 낳고, 개 한 마리와 아들 한 명이 고귀한 위치에 살고 있다. 오늘 이 기록은 지불된 것으로, 38 대 관직은 분명하다. 나의 조상문은 거의 광명에서 2 년을 살았다. 출사 후 발자취가 전국에 퍼져 명산대천이 스스로 즐기다. 길토, 그림, 필기가 있으면 후세 선현에게 남겨두고, 어려울 때 도와주고, 어려울 때 돕는다. 그래서 양 빈곤 구제라는 명성을 얻었고, 피곤하면 요시로 돌아갔다. 스승들은 요서팔경을 자주 감상하는데, 늘 나의 선조문은 요서 한적한 곳이라고 말하지만 산수는 특히 좋다. 이 기회를 틈타 너는 궁군령에 오르고, 고암을 오르고, 남림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다. 요서팔경으로 붙여진 이름. 청춘 캡슐의 비밀 정보가 대대로 전해 내려올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법원이 추수하고 창고에 사기를 쳤다. 제 2 공은 주 정부 헌법의 도움을 받아 왕실 도서관을 반납할 권리를 부여받았기 때문에 제 2 공은 조사에서 면제되었다. 사제 여행이 한심 협곡 가마 댐에 도착한 후 양공은 67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나의 조상은 점술에 묻혀 있었고, 팔선은 바둑을 두었다. 그것은 광화 3 년 3 월 초 9 일이다. 아아, 한 세대의 신선은 모두 죽었지만, 가난을 구하는 명성은 성실성의 묘술과 같다. ""

이상의 글이 지금까지 전해져 흥국 삼요인민에게 금과옥율로 추앙되어 흥국 삼요와 양동송의 역사적 연원을 증명하였다. 하지만 내 고증에 따르면 양공현의 생애에 관한 족보나 그의' 집게 노트' 는 퇴고를 견디지 못한다. 속담처럼: "9 일 동안 현녀를 보고 천문 지리의 술을 주었다." 그것은 양의가 당희종 황실에서 지리를 주관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그는 천문지리를 이해하지 못하며, 게다가 그는 아직 현NV 9 일에 있지 않다. 속담에' 천마수가 동쪽으로 흐른다' 는 말이 있는데, 바로 물이 정오에 동쪽으로 흐른다는 것이다. 이것은 목욕물이 가득한 궁전이지, 수수가 아니다. 양공은 정말로 9 일 현녀에게 천문지리를 수여받아 홀에서 오는 물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일까? 특히: "초기 돈과 식량이 왕성하지 못한 것은 단지 못생긴 상해 때문이다." 그중' 추형상해' 는 일본 가정의 3 형으로 상해가 아니라 추형입니다. 추형이 아닙니다. 영대 지리를 담당하는 양공은 기초지식이 조금도 없단 말인가? 또 구름: "나의 조상 문기는 광명에서 2 년을 살았다. (광명년은 880 년, 88 1 년은 중화년, 광명은 2 년이 아니다.) 880 년 황소가 장안에 들어갔다. 양공은 장안에서 삼요향으로 날아가는 건가요? 유운:' 양공이 광화에서 3 년 (900)' 이 고증으로 사망했는데, 양공은 개평 4 년 (9 10) 후 토림사에 노광후를 묻혔고, 당천성서병 (926) 이후 강서두우분령 장평묘를 묻었다. 아버지의 이름은 숙현이고, 그는 세 번째 아들을 낳았는데 ... 양공의 사망 날짜는 모두 근거 없는 허구이다. 이것은 소위 삼요의 증씨 족보를 증명할 수 있습니까? 양공선사전' 은 청대의 위작이다.

둘째, 닝 \ "황 페이 타운 치? 인물지' 는 "조제 황기중댐의 조상, 청하리아 씨 ... 건복 6 년 (879 년), 그는 황둥지에서 퇴위한 후 닝두현에서 황징콩협 (지금의 황포) 으로 옮겼다. 양동송 (834-903), 본명 운송, 자숙무, 호제빈선인, 산둥 두주인 ... 건복 6 년 (879 년), 하인과 함께 장안을 탈출하여 그해 8 월 오주 (무창) 에 도착하여 오주 도사루안을 만났다 세 사람이 한 박자에 합치면 양은 하인을 데리고 랴오 () 와 함께 닝두 () 로 갔다. "양의는 산둥 떠우주부인" 을 업로드하면 이 정보가 주로 흥국 삼요증씨의 족보에서 훔쳤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까? 양공현 대사전' 에서 위조한 이른바' 집게' 는 다른 재료를 결합했기 때문에 믿을 수 없다.

《인자 공지》에는 이렇게 실려 있다. "남당 (923-933) 종은 가장 높고, 이름은 쿤룬 아들이며, 생졸은 알려져 있지 않다. 간주에 살고, 태사를 추천하지 않고 관문에 들어가는 것은 황관의 주인이다. " 그래서 종 감옥 은 양 이순신, 리아 루안 과 함께 닝두 에 갈 수 없습니다. 879 년 요황은 영도를 퇴각하고, 88 1 년 황소가 장안으로 들어갔다. 양의는 요와 그의 하인과 함께 닝두로 갈 수 없고, 양의는 25 년 동안 닝두에 있을 수 없다.

송해' 는' 당건복 2 년 (875) 황둥지' 가 왕헌의 모집에 반대하여 군중이 왕헌의 봉기에 호응하여 독립작전을 펼쳤다. 왕헌이 죽은 후, 그는 지도자로 승진되어 왕패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다. 봉기군은 남남, 절서, 절동을 거쳐 복건에 들어갔다. 이듬해 (879 년) 왕패가 영남에 들어와 광저우를 정복했다. 10 월, 북벌로 돌아가 호남, 하향강, 동쪽으로 무창을 건너 창장, 화이하를 건넌다. 왕패는 3 년 (880 년) 11 월에 낙양을 정복하고 이듬해 (88 1) 초에 장안 (오늘 Xi 안) 에 들어갔다.

감주부 인지? 노광후? 담전백재: "노광후, 별명 17 랑은 상유현 쌍계향 노양촌에서 태어났다. 상유 는 원래 남강, 그래서 \ "오대사 \" 는 노광후를 남강인이라고 부르며 당개성 5 년 (840) 에서 태어났고, 그의 아버지 노탁은 전주 도사였다 ... 모두가 권백을 맹주로 밀고 광후가 멋있다. 노광후는 당광계 원년 (885) 보다 두껍다. 당천우 2 년 (905 년), 군민 황련왕 익건유대전.

오늘 고증상유현 쌍계향에는 노광구의 후손, 노광구의 거처와 봉기군의 병역이 있다. 885 년 노광후가 건주를 함락했을 때, 당시 황둥지 봉기군은 이미 영남 () 을 점령하였고, 감주시 부근은 공황이었다. 전주도사는 결코 그의 아버지 노탁이 아니다. 이에 따라 양의는 장안 () 에서 단강 () 한강 () 을 따라 간주 () 로, 우한 () 를 거쳐 남창 양의가 장안에서 간주로 왔을 때, 바로 여광후가 간주를 점령하기 전에 전쟁 상태에 있었던 때였다. 양동송은 상유와 노광후와 합작하여 건설소를 선택할 가능성이 있다. 양의가 장안에서 간주로 가는 도중에 노광후를 만나지 못했기 때문에 양의가 노감둔병을 돕는 것은 불가능한 사실이다.

"강서통지" 에는 "용과 건주를 밟는다" 고 실려 있다. 졸졸 경건하고, 한의사의 입에 묻히다. " "남안부지" 는 "나는 머리를 깨고 쿤룬 () 으로 갔다가 건주 () 로 갔다. 나는 수천에서 죽어서 한의사의 입에 묻혔다. ""

용을 타고 건주를 건너다'? 양과 노광후는 일단 건주를 통과하면 감주시 배치를 절대 할 수 없다. \ "Kunlun 에 깨진 머리, 단계 후 드래곤 건조 상태. 클릭합니다 황둥지 (88 1) 에서 885 년까지 역 앞 군에 노왕미를 건설하는 것도' 보룡후 건주' 가 불가능하다. "나는 경건하게 죽고 한의사의 입에 묻혔다" 는 것은 철과 같은 사실이다. 또한 양의는 황소의 난 회피를 위해 옥새 비적을 자금성에 휴대해 두주의 고향으로 돌아갈 수 없게 했다. 그리고' 경건으로 죽고 한의사의 입에 묻힌다' 는 것은 시신을 양공댐으로 옮겨 안장하는 것이다. 그래서 양의가 간주에 간 이유는 반드시 재난을 피하기 위해서일 것이다.

양의가 간주에 도착한 직후 벼슬길의 옛 노선을 따라 배를 타고 온담으로 거슬러 올라가 관음사, 즉 그가 알고 지내거나 가던 석선산 (현재 양현영이라 불림) 을 보았다. 그런 다음 그는 또 산에 올라가 산 아래 관음사와 화림사를 방문해 그 풍경을 보고 느꼈다. 그는 자신이 혼자라고 생각하자 출가할 생각이 생겼다. 배로 돌아온 후, 나는 매강에서 역류하여 가는 길에 단법이 스님의 장소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나는 방장중에서 황경사에 은거한 적이 있고, 한때는 제자였던 것을 보았다.

세 가지 재료 "쩡 계보? 클릭합니다 "문치공전" 은 "나의 조상 문치공이 당대 (대중 8 년 (854)) 에서 태어났고, 셰씨는 주씨에 이어. 황둥지 절욕으로 황경사에 숨어 양공 배사학예를 만나다 ...

고증에 따르면 황경묘는 자산향담두장군촌 황경 생산대에 위치해 폭이 약 4 제곱킬로미터에 달하는 대단층의 중심에 위치해 있다. 지금은 장군 초등학교의 옛터로 폭이 약 1 미터 정도 되는 산문만 남았다. 그것은 절에서 가르침을 받았던 사실을 반영한다.

양의는 사지가 번화한 마을에 위치해 있고, 수양성이 있는 곳이 아니라 석천산관음사로 돌아가 조사를 진행했다. 석천산의 부룡에서 곤륜산에 이르는 것은 위에서 언급한' 쿤룬 (쿤룬) 에 침입하는 것' 과 일치한다. 화림사 외에도 산하에서 새로 보수한 보광사, 우운산사, 양평산사, 푸제산사, 공산사가 발견돼 석천산관음사가 양의가 출가하기에 좋은 곳이라는 사실이 확인됐다. 그래서 그는 석천산에서 승려에게 설교를 나누어 주었다. 885 년까지 여광후가 전주를 점령한 후 여광후가 간주시의 풍수 배치를 위해 고용되었다.

copyright 2024대출자문플랫폼